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놀라운 비밀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 박쥐를 곧잘 보곤 했습니다. 해질무렵이면 처마에서 나와 날라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이상한 느낌을 갖곤 했습니다. 눈을 부릅뜨고 노려보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또 박쥐를 보았던게 산 속의 동굴을 친구들과 함께 들어갔는데 갑자기 동굴 속에서 박쥐가 한꺼번에 튀어나오는 바람에 소스라치게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당시 들었던 생각이 박쥐는 어둡고 캄캄하고 이상한 속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안좋은 생각을 많이 갖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기르면서 어린 아이를 위해 동화를 읽어줍니다. 그런데 동화 속에 등장하는 박쥐의 모습이 그렇게 좋게 묘사된 게 아닙니다. 동화를 읽어주면서도 박쥐에 대해  안좋은 생각을 갖곤 했습니다. 





동화 속 묘사에서 박쥐는 간에 붙었다가 쓸개에 붙었다가 하는 이중적인 인간상을 상징하는 모습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안 좋은 사람을 비유하면서 박쥐를 내세웠기 때문에 박쥐는 그렇게 좋은 모습이 아닙니다.


하지만 영화 베트맨과 같은 영웅물을 보면서 또 나름대로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됐습니다. 박쥐를 생각하면 아무래도 깨림칙 합니다. 그러면서도 박쥐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약간 귀여운 모습도 보입니다. 


특히 박쥐를 그리는 사람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묘사해 박쥐의 안 좋은 모습이 희석된 경우도 종종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박쥐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흉몽일까요, 길몽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박쥐가 꿈에 나타났을때 어떻게 해석되는지 박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박쥐 꿈해몽은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사례별로 풀어보려 합니다. 또한 길몽인지 흉몽인지도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박쥐 설치동물


박쥐에게 물리는꿈 길몽

밤에 잠을 자면서 하필이면 박쥐에서 물리는 꿈을 꿉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기분이 몹시 상해 벌떡 일어나게 됩니다. 일어나지 않고 그대로 아침에 잠에서 깼다면 여간 찜찜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박쥐한테 물려서 피가 나거나 상처를 입었다면 더욱 기분이 나쁩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박쥐에게 물리는 박쥐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풀이 되고 있습니다. 행동과 속 꿍꿍이가 다른 사람에게 시달리게 되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풀이로는 직책이나 명예를 얻게 되는 꿈 풀이 입니다.


박쥐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등에서 자신에게 직위가 부여되고 업무를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에게 칭찬이나 찬사를 받을 일이 생기게되는 의미로서 좋게 해석합니다. 상을 받거나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할 징조라고 합니다.


집안으로 박쥐가 들어오는 꿈 길몽

뭔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의외로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이때의 박쥐는 기쁜소식을 안으로 전해오는 매개체와도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가정의 평화가 생기고 화목해질 징조라고 합니다.


박쥐가 죽는꿈 길몽

박쥐가 갑자기 풀썩 꺼져버린 것을 본다거나 박쥐가 죽어있는 것을 봤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이런 꿈은 자신을 음해하려는 세력이 제거되고 자신이 경쟁에서 승리하게될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박쥐 설치동물 꿈종류


박쥐 잡는 꿈, 죽이는 꿈 길몽

박쥐 잡는 꿈이나 박쥐를 죽이는 꿈도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역시 좋은 의미인데, 특히나 이것은 오랫동안 고대해왔던 바람이나 소망이 한가지 이루어지게된다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박쥐떼가 줄지어 하늘을 나는 꿈, 박쥐떼꿈 길몽

박쥐들은 떼를 지어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리를 지어 단체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박쥐들이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을 꿨다면 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박쥐가 줄 지어 날아가는 것을 바라보는 박쥐꿈은 바라고 준비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는 꿈 풀이 입니다.


또한 박쥐때가 줄을 지어 하늘을 날아가는 꿈은 자신이 평소 원하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되고 근심과 걱정이 해결되어 정신적으로 안정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또한 건강이 호전되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합니다.





밝은 곳에서 박쥐를 보는 꿈 길몽

박쥐는 어두운 동굴이나 처마 밑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는 이런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특히 박쥐의 경우 바깥에서 서식하는 동물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런 연유로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자신의 앞날에 장애가 될만한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제거되고 탄탄대로를 걸어갈 징조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기분좋은 풀이에 해당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박쥐를 본 꿈은 중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게 되거나 재난 사고등 불행이 찾아올 징조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은 흉몽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의심을 받게 되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되게 되거나, 비밀스러운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밤에 박쥐를 보는 꿈은 올바르지 못한 일에 엮이거나, 다른사람의 의심을 받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몸가짐이나 행동에 특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꿈 풀이 입니다.


박쥐 설치동물 야행성 동물


박쥐를 보는 꿈 흉몽

꿈에 박쥐가 나타납니다. 박쥐가 생생하게 나타나 꿈을 깼습니다. 무슨 뜻일까요. 이런 꿈 역시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의 해석은 특히 자신의 신체적인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이를 보다 쉽게 풀이한다면 자신에게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몸에 체력저하가 일어나거나 자신이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운수라고 합니다. 달갑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를 보는 꿈, 박쥐가 나를 째려 보는 꿈은 흉몽

박쥐건 뭐건 간에 누군가 뭔가가 째려 본다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생각만해도 섬뜩하기만 합니다. 이런 꿈은 역시나 달갑지 않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박쥐가 나와 박쥐를 보게 되는 꿈은 하는일마다 순조롭게 흘러가지 못하고 더디게 됨을 나타냅니다. 평소보다 여유를 갖고 때를 기다려야 함을 의미 하는 박쥐꿈입니다.


이런 꿈은 특히 누군가에 권모술수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거나 구설수에 휘말려 피곤한 일들이 벌어질 징조라고 합니다. 만약 이런 꿈을 꿨다면 구설수나 곤욕을 치르 피곤하지 않도록 삼가 조심을 하는게 최선입니다.


박쥐 밟는 꿈 흉몽

박쥐를 밟는 꿈을 꿨다면 그다지 기분이 안좋습니다. 이런 꿈은 꾸고 나서도 일어나면 기분이 영 아닙니다. 생각만 해도 참 기분이 나쁜 상황입니다. 그런 기분 때문인지 이것은 생각지 못한곳에서 악수를 생겨 일이 그르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박쥐들이 덤벼드는 꿈 흉몽

꿈에서 박쥐들이 집단으로 달려드는 꿈을 꾼다면 여간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무섭기도 합니다. 그런데 박쥐가 달라들어 직접적인 위해를 당하지는 않았지만 위협을 받은 정도의 상황이 되었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런 꿈을 꿨다면 이는 흉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박쥐가 자신에게 덤비는 박쥐꿈은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거나, 갑작스러운 괴한 또는 품행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가 자신에게 덤벼드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원인불명의 병에 걸려 오랜 기간 고생하고 많은 돈이 병원비로 나가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자신을 이용해먹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생기거나 자신에게 해가될 인간관계가 생길 운수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생활에 있어서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박쥐는 인간과 그렇게 친숙하지 않은 동물로서 박쥐가 나타나면 그렇게 달갑지 않습니다. 박쥐꿈을 꾸었다면 사례별로 다르기 때문에 그때마다 다른 해몽을 듣게 됩니다. 길몽일 수도 있고 반대로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흉흉한 내용이 많아서 마음이 착잡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기분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풀어보는 것이기 때문에 꿈해몽에 지나치게 연연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 좋은 흉몽을 꿨다면 오늘 하루 조심하시고 반대로 기분이 좋은 길몽을 꿨다면 기분좋게 하루를 즐겁고 보람있게 보내면 됩니다. 꿈해몽에 대해 지나치게 일희일비하는 건 좋은 자세가 아닙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호랑이가 나오는 꿈 사자 호랑이 꿈 비밀? 

큰까마귀꿈 까마귀떼 꿈 까마귀 꿈해몽 까치태몽

까치꿈 까치태몽 까마귀꿈해몽 태몽 진실은?

벌레꿈 사마귀 메뚜기 나방꿈 놀라운 비밀?

동물잡는꿈 동물 나오는 꿈 놀라운 비밀?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비밀?

멧돼지 잡는꿈 죽이는 꿈 새끼멧돼지꿈 비밀?

큰 물고기를 잡는꿈 태몽 물고기낚는꿈 비밀?

큰지렁이꿈 지렁이먹는꿈 놀라운 비밀?

흰뱀꿈 검은뱀 꿈 노란뱀 꿈해몽 태몽 진실?

개가 나오는 꿈 새끼강아지꿈해몽 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