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5)
썸이미지이름 유치원 행정실무사 자격증 취업 월급 시험일정 몰랐던 깜짝 꿀팁 현대사회는 다양한 직업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이 하루에도 수도 없이 생겨나고 또 수도 없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직업도 생물처럼 수명을 다하고 또 생겨나기도 합니다. 또한 시대에 따라 직업의 대접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어떤 직업은 예전에는 그다지 각광받지 못했지만 세월이 흘러 새롭게 재조명 받거나 뜨기도 합니다. 가령 어릿광대나 연기자의 경우 예전엔 천시받았지만 요즘엔 스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 많은 직업이 생겨나고 또 명멸하는 흐름에 따라가려면 끊임없이 정보를 탐구하고 새로운 직업에 대해 준비를 해나가야만 합니다. 이런 직업에 대한 철저한 준비만이 유행을 따라갈 수 있으며 명멸하는 직업의 세계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직업이나 요즘 뜨는 직업에..
썸이미지이름 부산벼룩시장부동산 정보 벼룩시장구인구직 정보 쉽게 얻는 방법 삶을 살다보면 전셋집을 얻어 이사를 하거나 직장 관계 등으로 원룸을 얻어야 할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살던 집을 팔려고 내놓거나 전월세를 받기 위해 집을 내놓아야 할 상황도 생깁니다. 이런 경우 많이 이용하는 게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그 중에서도 부산벼룩시장부동산 사이트 같은 곳을 이용하면 참으로 편리합니다. 특화되어 있고 광고료도 저렴하고 관련 정보도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예전만 하더라도 길거리 곳곳에 벼룩시장 가판대가 있어서 사람들이 벼룩시장 같은 전단지형 간행물을 들고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타는 경우가 심심찮게 볼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지금처럼 발달하지 않아서 주요한 정보를 벼룩시장 같은 전단지형 간행물을 통해 얻을 수 있었고, 아주 유..
썸이미지이름 02 101 전화번호의 진실? … 02-101 전화번호 몰랐던 비밀? 전화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연락을 주고 또 받기 위해서 마련된 편리한 생활의 도구입니다. 그런데 전화기를 갖는 사람과 장소가 늘어남에 따라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게 바로 전화번호입니다. 그런데 전화번호가 그렇게 많아도 잘 관리되고 문제없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것을 보면 전화번호에 숨겨진 과학적 원리는 정말 무시무시할 만큼 체계적인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를 살펴보다보면 재밌는 전화번호도 많습니다. 반면에 아주 외우기 편한 번호도 있습니다. 이러한 전화번호는 고가에 그래됩니다. 바로 골드번호입니다. 골드번호는 굉장히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고 경매를 할때면 많은 사람들이 이 번호를 잡기 위해 경쟁을 합니다. 좋은 것과 안 좋은 것은 동전의 앞과뒤와도 같습니다. 전화번호..
썸이미지이름 대학교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인터넷발급 5분만에 끝내는 법 대학을 졸업하고 나면 다시 캠퍼스 방문하기가 꺼려집니다. 졸업으로 인해 소속이 없어졌고 아는 사람도 적기 때문입니다. 이런 까닭으로 대학교 관련 민원 서류를 발급받으러 캠퍼스를 찾으려면 여간 부담스럽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대학서류가 꼭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취업이나 공공기관에 서류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대학 재직 때의 성적증명서나 졸업증명서 같은 게 필요합니다. 이러한 대학성증명서나 졸업증명서 대학을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대학교의 성적을 증명해주는 문서를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약간의 수수료가 있으면 인터넷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신청하고 발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대학을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서류를 발급받아 제출할..
썸이미지이름 인생 폼나게 사는 방법?…인생을 살아가는 진짜 꿀팁 알고보니? "인생을 폼나게 살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허우대가 말짱해야 하니 성형부터 하세요." "성형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아무래도 첫 인상을 무시할 수 없으니까요." "그 다음엔 어떻게 하죠?" "유명한 관상쟁이한테 물어보세요." "관상을 봐도 인생에 관해 제대로 할 수가 없네요." 사람들은 인생을 폼나게 살고 싶어합니다. 인간의 유전자 속에는 남들과 달라지고 싶어하고 남들보다 앞서나가고 싶은 기본 욕심이 다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욕심은 삶에 대한 성취감을 고취시킬 수는 있지만 지나치면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서로 시기하고 헐뜯는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욕심을 채우려고 분주합니다. 그런데 욕심에 지나치게 함몰하거나 과욕을 부리면 되레 인생을 망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