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토리

롤경작 초스피드로 찍기 및 롤 경작하는법 놀라운 꿀팁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은 여러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게 아마도 만렙을 빨리 찍는 것입니다. 롤에서 만렙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가 않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비중이 크기 때문입니다.


롤에서 만렙이 중요한 이유 중의 하나는 빠른 렙업을 통해 룬의 갯수와 특성을 넓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롤 경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롤경작 초스피로 찍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롤경작하는법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롤을 하는 사람들은 대개 레벨업을 빨리 하고 싶어합니다. 그렇다보니 곧바로 경작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것들을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레벨이 기본적으로 30 이상은 되어야 랭크게임을 돌릴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보통 쉽지 않습니다. 아마도 게임을 한번쯤 해본 사람들이라면 이 레벨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아실 것입니다. 

 

롤은 어떻게 보면 지극히 단순하고 쉬운 듯한 게입니다. 롤은 단순한 방법이면서 가장 쉽게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이 롤경작하는법을 미리 익혀두면 도움이 됩니다. 이런 점들을 파악한 후 게임을 하면 좋습니다.


롤경작 게임


롤경작 하는 방법 롤에 접속하고 채팅방에 경작 입력하세요

롤경작을 위해서는 채팅방 들어가는 게 중요합니다. 롤에 접속을 한 다음에 채팅창 목록을 찾습니다. 그곳에서 경작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같이 경작할 사람을 구한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지 않고 그냥 채팅창에 초대해달라고 하면 다른 사람한테 초대신청이 들어오기 떄문에 이를 참고하면 됩니다. 

롤경작 게임 IT


그다지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은 게 우선 게임접속을 한 다음에 채팅방으로 바로 들어가 경작이라는 단어를 검색을 해보시면 수많은 유저들이 레벨업을 빨리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작을 하려는사람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이들과 협업을 통해 경작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채팅방의 경작을 하려는 사람들과 함꼐 팀을 이룬 다음 컴퓨터와 플레이를 하면 렙업을 빨리할수 있습니다. 그 만큼 재미도 있습니다. 롤경작에서는 그 만큼 협업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른 유저들과 채팅방을 통해 서로 교감을 나누고 서로 도와 경작을 하면 그만큼 빨리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고 AI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처음에 공속템+1 핑와로 시작하면 됩니다. 템을 다 샀으면 이동하면 됩니다. 그런데 핑와를 안사고 플라스크를 사도 상관이 없습니다.


봇에 도착하면 AI컴퓨터 챔피언이 2마리 있습니다. 인정사정 봐주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모두 잡았으면 미드로 이동해 핑와를 박아주면 됩니다.


미드에 도착해 핑와까지 박았다면 미드에 있는 AI 챔피언을 잡아줍니다. 잡은 다음에는 미드 1차를 때려주면 됩니다. 



롤경작 게임 IT 고수


챔프를 고르는게 처음 하시는 분들은 그만큼 고민이 됩니다. 이런 고민은 하지 마시고 챔프는 현재 로테이션 돌아가는 챔프 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챔프 중에서 라인클리어가 가장 뛰어난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을 해보자면 헤카림, 잭스, 다리우스, 시비르, 가렌 등이 좋습니다. 직스를 선택하는 사람이 있는데 직스도 추천할 만합니다. 직스는 포탑을 철거할때도 좋고 패시브 딜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챔프를 고를때 고민된다면 여러명이서 픽을 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고르시면 됩니다.


그동안 선택을 할때 망설이고 고민을 했던 챔프는 라인클리어가 좋은 게 좋습니다. 이렇게 고른 다음 곧바로 게임에 들어가면 됩니다. 이제 게임에 들어가면 중앙포탑에 텔을 타고 오른쪽 용있는 곳을 지나서 바텀으로 갑니다. 그곳에 봇이 2마리 있는데 이를 잡으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미드로 복귀해서 미니언을 먹고 미드봇은 디나이 시킵니다. 


롤경작 게임 IT 고수


롤 레벨 1~30 만렙찍기 꿀팁

많은 사람들이 레벨업 빨리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합니다. 바로 경작입니다. 경작 경작 경작경작 경험치작업의 줄임말 같습니다. 


준비물은 우선 시간입니다. 그 다음으로 경험치 부스트입니다. 경험치부스트는 안 사도 일반게임하는것보다 경작이 더 이득입니다.


먼저, 메신저 부분을 클릭합니다. 검색창이 뜨면 그곳에 경작을 입력합니다. 그럼 경작 채팅방이 열리게 됩니다.  채팅방에 아무것도 안치고 가만히 있어도 초대가 들어옵니다.


방에 들어와서 칼픽합니다 스펠은 강타 텔포. 챔피언 추천은 트페 문도 워윅 트리스타나 등이 좋습니다. 이 챔프들이 잘 부수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롱소드 3포션을 삽니다. 롱소드 3포사고 봇 저기 부쉬로 갑니다. 부쉬에 있다가 라이즈 미스포츈 죽어있는 길로 가면 멍청한 봇들이 올라와서 죽어줍니다 .


봇(AI)들 잡고 미드로와서 주황동그라미에다가 와드를 박습니다. 그리고 미드 봇(AI)를 잡습니다. 



롤경작 게임 IT 전문가


롤경작 꿀팁

롤경작 꿀팁은 3:3 뒤틀린 숲에서만 가능하니 이점 꼭 기억을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억제기에 도달하시면 어그로꾼이 매우잘해주셔야하니 이점도 꼭기억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마도 실제로 게임을 해보면 이런 과정들이 상당히 단순하고 쉽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롤경작 게임 IT 고수


롤경작 최단시간 하는 법

채팅방목록에 들어가서 경작이라고 칩니다. 들어가서 초대를 치거나 ㅊㄷㅊㄷ라고 검색창에 입력을 합니다. 그렇게 하면 다른 유저들의 초대가 들어옵니다. 또한 내가 만들어서 직접 초대해도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바로 중앙포탑에 텔포타고 오른쪽 용쪽으로 뛰어서 바텀라인으로 갑니다. 그러면 거기 적 두마리가 있는데 이를 죽이면 됩니다. 그리고 재빨리 미드라인으로 돌아와서 미니언을 먹으며 적챔프는 디나이 시키게 됩니다.


이럴땐 포탑 밖에서 딜이 가능한 챔이 좋습니다. 니달리나 갱플, 블랭도 좋고 적AI챔을 잡을 때는 와드감지기능을 이용해 유인해서 죽이면 됩니다. 


롤경작 게임 IT 전문가


롤경작 최단시간 꿀팁 

경작으로 좀 더 빨리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기간제 경험치 부스터와 승당제 경험치 부스터를 둘 다 삽니다.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 경작을 검색합니다. 봇들은 원딜들로 설정하는 게 편리합니다.


경작에서는 원거리 캐릭터를 사용하는 게 편리합니다. 직스랑 베이가가 경작에 좋습니다. 직스는 w스킬로 타워를 밀기 쉽고 베이가는 e스턴으로 봇들을 잡기가 편합니다. 첫템은 단검과 2포션, 제어와드 감시와드가 좋습니다.


베이가가 속박을 걸어주면 봇들을 잡아준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으로는 제어와드를 꼭 깔아줘야 됩니다. 또다른 주의할 점은 포탑밀때 봇은 절대로 때리면 안됩니다. 다른 봇이 몰려오기 때문입니다.



롤경작 게임 IT 고수


이렇게 하면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는 단순한 노동수준이라 빠른 레벨링으로 랭크게임을 즐길 것인가, 아니면  느긋하게 일반게임으로 실력을 쌓아서 랭크게임에서 결실을 보일것이냐에 대한 것이라 보면 됩니다. 


롤경작은 경작 대리도 있긴 하지만, 깔끔하게 본인이 올리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아마도 위에 소개한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해 보시면 금방 30레벨 정도는 찍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경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배그가 핫한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롤경작을 통해 게임도 즐기고 보다 재밌게 게임을 하는 방법도 터득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롤경작 초스피드로 찍기 및 롤 경작하는법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