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유리가 깨지는꿈 유리잔꿈 거울깨지는 꿈 무슨 뜻? 창문깨는꿈 컵꿈 꿈해몽 태몽 비밀?

어린시절을 시골에서 보냈습니다. 지금처럼 학원엘 다니지 않아 잠만 깨고 눈만 뜨면 산으로 들로 다니면서 놀았습니다. 날씨가 더우면 냇가에서 놀았습니다. 고기가 많아서 잡으면서 놀았습니다. 


그런데 하루는 물에 들어가서 열심히 고기를 잡고 있는데 바닥에 유리병 깨진 것이 있어서 제법 심하게 발이 베었습니다. 피가 철철 흘렀습니다. 잽싸게 냇가에 나와서 쑥을 뜯어 돌로 콕콕 찧어 피가 나는 곳에 발랐습니다. 그렇게 응급처치를 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당시에는 그렇게 응급처치를 하고나면 그만이었습니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가면 자연스레 나았습니다.






유리를 보면 깨어질까봐 곧잘 걱정이 되곤 합니다. 유리가 그만큼 잘 깨어지기 때문입니다. 유리가 깨지면 조심해서 잘 버려야 하는데 이를 바닥에 아무렇게나 버리는 사람들 때문에 종종 뜻하지 않게 부상을 입곤 합니다.


가정에서 설거지를 하다가 유리그릇이나 유리병을 곧잘 깹니다. 조심을 한다고 했는데 내 의사와 상관없이 유리그릇이나 유리병이 곧잘 깨어집니다. 이렇게 깨어진 그릇을 보고 있노라면 참 한심해 보이기도 합니다. 어느날 꿈에 유리가 깨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이 꿈의 해몽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리깨지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유리 부수는 꿈 해몽은?

유리를 버리려면 잘게 부수거나 따로 모아야 합니다. 이 꿈은 잘못된 판단으로 실패를 초래할 징조의 꿈입니다. 한순간의 실수로 공들인 업적을 잃거나 뜻하지 않은 곤란에 빠져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꿈입니다. 계약, 승진 등을 앞두고 있다면 거듭 신중함을 요해야 할 입니다.


유리창으로 달빛이 비추거나 빨려 들어오는 꿈은?

유리창으로 달빛이 비추면 보기가 좋습니다. 유리창으로 달빛은 빨려들어오기도 합니다. 이꿈은 재물복이 들어오게 되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아이를 임신하게 될 태몽이며 이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칼과 유리구슬을 책상 위에 굴리는 꿈

어린시절 유리구슬을 갖고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아이들은 유리구슬을 곧잘 갖고 놉니다. 이 꿈은 두뇌가 명석해지고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터득하게 될 꿈입니다. 창조, 계획, 실천 등으로 미래를 설계할 꿈입니다.


처녀가 유리잔을 얻는 꿈

아가씨나 처녀가 장갑을 끼고 유리잔을 들고 있는 모습은 보기가 좋습니다. 꿈에 처녀가 유리잔을 얻었다면 시원하고 활발한 배우자를 얻는 꿈입니다. 만약 여자가 아닌 미혼의 남자가 유리잔을 받았다면 결혼의 징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금이 간 유리잔을 얻는 꿈이라면 회담이나 배우자, 사업 등에 흠이 생기고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들고있던 유리를 깨는 꿈은?

대화를 하다가 화가 나면 자신도 모르게 들고 있던 유리를 깨게 됩니다. 이꿈은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거나 금전관계로 고민거리가 생기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유리상자 속에 귀금속이 가득 들어있는 꿈

유리상자 속에 귀금속을 넣어두면 귀티가 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이 꿈은 길몽 중의 길몽으로 해석되고 모든 일을 이룰 수 있을 정도의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재수, 재물, 돈 등을 뜻하는 꿈이며 부귀공명을 하게 될 대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와인잔


꿈속에서 뭔가 깨진다는 꿈은 어떤 의미?

살다보면 이것 저것 깨어지는 게 많습니다. 그릇부터 유리, 각종 생활용품에서 약속이나 결혼 생활 등이 깨어집니다. 꿈에서 이렇게 깨어지는 것은 변경이나 파기 등을 의미하기도 하고 그렇게 좋은 풀이들이 많은 것은 아닙니다. 물론 유리컵은 사랑, 매력, 연애, 재력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유리가 깨지는꿈 해몽은?

유리를 다루다 보면 곧잘 깨어집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장애가 나타나 중도하차 하게 될 것이니 주의를 해야하는 꿈입니다. 가령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실수로 인해 그 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거나 추진하던 계획이 좌절되는 등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유리잔을 받거나 건네는 꿈은?

유리잔은 술을 마실때 받거나 건네게 됩니다. 분위기를 연출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혼담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 분들은 좋은 관계를 발전한 것을 의미합니다.


유리잔, 유리컵이 깨지는 꿈, 내가 깨는 꿈

유리잔을 사용하다 보면 곧잘 깨어집니다. 내가 실수로 깨기도 합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친지들과 관련하여 손실이나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남자의 경우 여자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

우박은 단단한 돌멩이와 비슷합니다. 우박이 내리면 마치 돌을 던지는 효과가 있어서 유리창이나 차창문이 깨어지기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소중한 물건이 도난을 당하거나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물건 단속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되는 꿈입니다.


유리잔을 진열하는 꿈 해몽은?

유리잔은 술이나 음료를 마실때 즐겨 사용됩니다. 이렇게 유리잔을 가정에서 진열하면 보기 좋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사업이 잘 되지 않아 빚이 생기거나 결혼생활에 있어서 불안정한게 생기므로 이혼 조짐이 있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와인컵


유리를 깨부수는 꿈

어린시절 깨어진 유리가 버려져 있길래 친구들과 부수면 놀았습니다. 이 꿈은 화가 나고 속이 답답할땐 좋을지 몰라도 이것의 의미는 잘못된 판단으로 실패를 초래하게 될 뜻입니다. 한 순간의 실수로 공들여 쌓은 업적을 잃거나 뜻하지 않은 어려움이 발생하여 마음고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상치 못한 방해요소로 인해 그 동안 노력해온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순조롭게 추진되던 계약이 무산되어 좌절하게 될 꿈입니다. 

유리창을 깨는 꿈

어린시절 한 아이가 분을 못이겨 학교 유리창을 깬 적이 있습니다. 그 아이는 무서워서 줄행랑을 쳤습니다. 꿈에 유리창을 깨는 것은 어떤 일의 성공 직전에 수가 틀려 어그러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이 잘 되지 않을 수 있는 꿈입니다.


유리공예로 된 작품이 아름답게 보이는 꿈

유리공예로 된 작품은 보기에도 좋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장인의 손길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훌륭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될 꿈입니다.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작품들을 감상하게 될 꿈입니다.


유리컵이 깨지는 꿈

유리컵은 사소한 부주의에도 금방 깨어집니다. 유리컵이 깨어지면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닙니다. 이처럼 유리컵이나 그릇, 접시 등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사고와 질병, 사업의 실패등을 암시하는 내용이니 매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깨진파편에 찔려 피가나는 꿈 해몽은?

유리를 다루거나 만지다가 깨진 파편에 부상을 입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꿈은 궂은 일을 겪게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내부사정이 노출되거나 추진하는 일에서 뜻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여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극비사항이 외부에 노출되어 손실이 생기거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장애가 나타나 그것을 수습하기 위해 애를 먹게 될 경우의 꿈입니다.

유리가게에서 거울을 쳐다보는 꿈

유리가게를 들여다보면 유리들이 한결같이 너무 멋져 집에 가져오고 싶어집니다. 이 꿈은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지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음료수 잔


유리병이 깨지는 꿈은?

일반 가정에는 유리병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용하다보면 갖은 이유로 유리병이 깨어지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진행중이던 어떤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이 도중에 실패하거나 좌절, 중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창을 깨는 꿈 해몽은?

유리창을 깨면 손에 부상을 입게 되고 몹시 아픕니다. 꿈에서 본인이 직접 유리를 깨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소중하고 아꼈던 물건을 잃거나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잃어버리거나 도난을 당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리창을 화가나서 깨는 꿈

화가나면 감당을 못하게 됩니다. 화는 안 내는게 좋습니다. 화가나서 유리창을 깼다면 이 꿈은 아주 좋은 일이나 행복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꿈입니다. 


부숴진 파편이 박혀 빼낸 꿈은?

유리 파편이 박히면 몹시 아픕니다. 살을 파고들면 정말 아픕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게 될 뜻의 꿈입니다.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지만 의연히 대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리에 손이 찔려 피가나는 꿈

유리 때문에 아팠던 기억이나 부상을 입었던 기억이 많습니다. 이렇게 유리에 손이 찔려 피가나는 꿈은 외부의 어떤 사건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남들의 비판이나 모욕을 받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유리컵이 겹겹이 쌓여있는 꿈

유리컵은 차곡차곡 쌓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의 확장을 의미하며 일의 진척으로 인해 고용하는 인원이 많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유리공예로 된 작품이 아름답게 보이는 꿈

유리로 공예를 만드는 과정은 고난위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만들고 나면 참 예쁩니다. 이 꿈은 훌륭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될 꿈입니다.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작품들을 감상할 꿈입니다. 극장, 박람회, 박물관 등을 구경할 꿈입니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유리가 깨지는 꿈은?

어느날 갑자기 유기가 깨어졌다면 그 이유와 무슨 일이 생길 지 몹시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이 실패로 끝나거나 좌절을 겪거나 혹은 자녀계획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꿈입니다.


깨져 산산조각난 유리 조각들을 붙이는 꿈 해몽은?

유리가 산산조각이 나 유리조각들을 붙이려면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예전에 아까운 기념품이 깨져 유리를 붙이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좋지 못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부단히 애를 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을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거나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메우기 위해 꾸준히 자기개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유리컵으로 싸우고 있던 여자의 머리를 내리치는 꿈은?

싸움을 하다가 유리컵을 탁자에 내리친 경우가 있습니다. 당시 아찔했습니다. 그런데 사람을 내리치는 것은 사실상 흉기에 가깝습니다. 꿈이기 망정이지 현실에서는 엄청난 일입니다. 이 꿈은 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하게 될 뜻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것은 시비가 붙거나 인연이 단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우던 여자의 머리를 유리컵으로 내리친 꿈은 사소한 오해가 발단이 되어 두터웠던 애정과 의리가 깨지고 등을 지게 되거나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되어 사람들과 다툼을 하여 주변이 시끄럽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붉은 팥이 유리 그릇안에 옥처럼 영롱한 꿈

유리 그릇안에 팥을 담으면 옥처럼 영롱합니다. 이는 팥이 붉은 색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얻어 학문발달사에 빛을 남기게 될 꿈입니다. 문예작품 창작, 상품개발, 보물발굴, 재수대통 등이 있습니다.


유리상자에 보석이 있는 꿈 해몽은?

유리상자에는 여러가지 고귀한 물건을 담으면 제격입니다. 보석같은 경우 유리상자에 많이 담습니다. 이 꿈은 매사에 좋은 운이 가득하여 재물이 넘쳐나고

하는 일이 크게 성과를 나타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식탁 물컵


유리잔에 음료수를 마시는 꿈

유리잔은 음료수를 마시기 위한 존재이며 유리잔에 음료수를 마시면 그럴듯 해보입니다. 이 꿈처럼 유리잔의 음료의 색이 아름답고 영롱하게 느끼고 좋은 기분이 들면 들수록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지고 집안에 몸이 안 좋으신 분이 있다면 상당히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컵 안에 얼음이 들어있는 꿈

유리컵에 얼음을 담으면 시원하고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편안합니다. 이 꿈은 기분이 상쾌해질 것이고 마음이 가벼워질 것이며 좋은 추억이 되살아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컵을 다른 사람이 계속 던져서 맞았는데  긁힌 상처만 난 꿈은?

유리컵은 던지면 큰일납니다. 이런 일은 일어나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이 꿈은 궂은 일을 겪게 될 뜻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유리컵을 계속 던져서 맞았는데 긁힌 상처만 난 것은 타인의 말과 행동에 상처를 받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일이 확대되어 주변 사람과 크게 다투거나 계획한 일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가 나타나 스트레스 받게 될 꿈입니다. 두터웠던 애정이나 의리가 깨져 마음고생 하게 될 뜻이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쓰고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유리관에 든 시체를 보는 꿈

시체를 다른 사람이 잘 보이게 하기 위해 간혹 유리관에 둡니다. 이 꿈은 간접적인 경로를 통하여 재물이나 일의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소금이 유리병에 가득 담겨있는 꿈

깨소금은 보통 유리병에 많이 담습니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부피도 가볍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티끌모아 태산으로 많은 재산과 돈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유리컵이나 유리병을 이성이 깨는 꿈은?

유리컵을 아는 남자가 깨어버리면 기분이 상합니다. 잘 아는 여성이 깨버리더라도 그다지 좋은 기분은 아닙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일이 성사된다는 의미로 곧 좋은 소식이 있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로인해 내가 바라던 일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자연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유리컵을 들고 있다가 떨어뜨려 산산조각이 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유리를 치우다가 그만 유리에 찔려 피가 난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기에 위험하거나 무모한 일이지만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이 간 컵을 얻는 꿈 해몽은?

금이 간 컵은 사용할 수가 없어 버려야 합니다. 이 꿈은 곤란한 상황이 일어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금이 간 컵을 얻는 것은 사업기반이나 배우자에 등에 흠이 있거나 완전하지 못함을 뜻합니다. 하는 일에서 갑자기 문제가 생겨 제자리걸음을 하게 되거나 배우자 될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자신이 미쳐 발견하지 못한 부족한 점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창문이 깨지는 꿈, 유리가 깨지는 꿈은?

창문이나 유리는 곧잘 깨어집니다. 유리 자체가 잘 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계획에 전혀 예상하지 못한 차질이 생기거나 결혼생활이나 연인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유리깨지는 꿈은?

간혹 자동차 유리가 깨어져 속이 상한 적이 있습니다. 자동차 유리는 고가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돌이나 나무 등 외부의 물체로 인해 앞유리가 깨진 꿈은 몸이 피곤하거나 심신이 미약해 외부로부터 질병을 옮아온다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따라서 자동차유리깨진 꿈을 꾸었다면 몸관리를 자하고 건강에 신경을 쓰야 합니다.


유리병이 깨지는 꿈

유리병을 잘못 관리해서 깨어진 적이 있습니다. 당시 참 난처했습니다. 이 꿈은 진행 중인 일이 중도에서 실패, 좌절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 의해 접시가 깨지는 꿈은?

접시도 곧잘 깨어집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깨어지기도 하고 접시를 들고다니다가 떨어뜨려 깨기도 합니다. 이 꿈에서 접시가 완전히 깨졌다면 별탈이 없을 것이지만 깨지지 않고 나에게 맞거나 그대로 형상이 유지가 되었다면 이 꿈은 직장이나 학교 등 사회생활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뜻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유리병



금이 간 컵을 얻는 꿈 해몽은?

컵이 금이 갔다면 버려야 합니다. 사용을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곤란한 상황이 일어나게 되어 고생하게 될 뜻의 꿈입니다. 금이 간 컵을 얻는 것은 사업기반이나 배우자 등에 흠이 있거나 완전하지 못함을 뜻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서 갑자기 문제가 생겨 제자리걸음을 하게 되거나 배우자 될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자신이 미쳐 발견하지 못한 부족한 점이 보이게 될 뜻입니다.


유리창이 깨지는 꿈은?

유리창이 어느날 수업을 받고 있는데 깨어져서 화들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의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의인이나 지인과의 이별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유리컵을 다른 사람이 계속 던져서 맞았는데 긁힌 상처만 나는 꿈

부부싸움을 하다가 유리컵을 던져본 경험이 있습니다. 참으로 아찔 했습니다. 이 꿈은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유리컵을계속 던져서 맞았는데 긁힌 상처만 난 것은 타인의 말과 행동에 상처를 받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일이 확대되어주변 사람과 크게 다투거나 계획한 일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가 나타나 스트레스 받게 될 뜻합니다.


유리에 손이 찔려서 피 나는 꿈

가끔 유리 때문에 부상을 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유리에 손이 찔려 피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 속에서 유리에 손이 찔려 피가 났다면 날카로운 비판, 모욕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어떤 외부 사건이나 충격으로 재물에 손실이 날 수 있다는 꿈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깨진 유리컵이 다시 붙은 꿈

깨진 유리컵은 갖다 버리게 됩니다. 그런데 매우 소중하다면 다시 붙여보고 싶습니다. 이 꿈은 직면한 불운을 극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힘들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거나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자기계발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컵을 드는데 갑자기 유리컵이 깨지는꿈

어느날 유리컵을 들었는데 들자마자 깨지는 아슬아슬한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이런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컵을 들었는데 갑자기 부서진 꿈은 이루어 놓은 일이 한 순간 수포로 돌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의 부진이나 장애가 발생하여 곤란과 손실이 생기고 금전적인 어려움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glass 유리 유리잔 컵 유리컵 유리건물


유리컵을 진열시키는 꿈

유리컵을 진열시키면 보기에도 좋고 뭔가 그 컵에 담아서 마시고 싶어집니다. 이 꿈은 결혼생활이나 사업에 위기가 닥치게 되는 꿈입니다.


컵을 깨끗하게 닦는꿈 해몽은?

컵은 평소 깨끗하게 닦아줘야 때가 타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마음에 들게 깨끗이 닦았다면 진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거울이 깨지는 꿈은?

어느날 늘상 보아왔던 거울이 깨지면 기분이 찜찜해집니다. 이 꿈은 부부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관계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컵의 뚜껑이 닫혀있거나 막힌꿈 해몽은?

컵의 뚜껑은 열리기도 하고 닫히기도 해야 합니다. 그런데 뚜껑이 닫혀 있다면 일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지 않으며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들고 있던 유리가 깨지는 꿈

유리컵을 들고 있었는데 누군가 공을 잘못 차서 깨진적이 있습니다. 당시 화들짝 놀랐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이 잘 진행되지 않고

차질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될 꿈입니다. 


그릇에 각종 음식이 가득 담긴 꿈 해몽은?

그릇에 음식이 가득 담겨 있으면 이를 먹고 싶어집니다. 이 꿈은 재물이 쌓이게 됨을 비유적으로 나타내며 풍요로운 경제활동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리잔이 금이 가는 꿈은?

늘 사용해오던 유리잔을 정리하면서 봤더니 금이 가 있습니다. 이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연인관계가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컵을 사는 꿈 해몽은?

컵은 가정의 살림을 위해 사게 됩니다. 이 꿈은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며 컵의 상태에 따라 좋은 소식인지 나쁜 소식인지 구분이 됩니다.


유리잔을 조심스럽게 다루는 꿈은?

유리잔은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하는데 조금만 부주의해도 금방 깨어집니다. 유리잔을 조심스럽게 다루는 꿈은 결혼생활, 사업 등에서 불안함을 느끼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투명한 유리잔의 경우 심리적 의미로 비밀폭로에 대한 불안한 감정상태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유리창을 화가나서 깨는 꿈은?

화가 잔뜩 나서 유리창을 깨면 스트레스가 풀리지만 뒷감당을 해야 합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일이나 행복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

우박은 부피가 제법 나가고 단단하기 때문에 유리창에 닿으면 깨지기 쉽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소중한 물건이 도난을 당하거나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물건 단속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되는 꿈입니다.


유리창을 통하여 안을 들여다보는 꿈

유리창은 바깥을 내다보거나 안을 들여보기 위해 사용됩니다. 유리창이 없이 그냥 벽만 있다면 정말 답답할 것입니다. 이 꿈은 어떤 기관을 통해서 알거나 간접적으로 알며, 태몽일 경우에는 모자 이별이 있게 될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큰알밤을줍는꿈 밤먹는꿈 밤 받는꿈 꿈해몽 태몽

감자캐는꿈 감자 먹는 꿈 김자보는 꿈 꿈해몽 태몽

나물꿈 쑥캐는꿈 버섯따는꿈 고사리꿈 버섯꿈해몽

벚꽃꿈 꽃받는꿈 벚꽃향기 맡는 꿈 벚꽃 꿈해몽 태몽

노란국화꿈 국화꽃 꿈 국화꽃 꿈해몽 태몽 진실?

구덩이에 빠지는 꿈 구지하로 숨은 꿈 놀라운 진실?

생리나오는꿈 생리대 꿈 생리묻는꿈 생리하는꿈해몽

깨진접시꿈 접시깨는꿈 그릇이 깨지는꿈 그릇 꿈해몽

이빨이 빠지는 꿈 이빨치료하는 꿈 치아 꿈 비밀? 

구름꿈 오색구름꿈 구름타는꿈 먹구름 꿈해몽 태몽

이혼당하는꿈 부모님 이혼하는꿈 파혼꿈 비밀?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 꿈 샤워꿈 목욕하는꿈해몽

큰 새가 나오는 꿈 작은새 꿈 새꿈해몽 태몽 진실?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부모님이 나오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억울해서 꿈에서 내가 우는꿈 눈물꿈 비밀?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아버지랑 부모랑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무슨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