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9)
썸이미지이름 개목줄 대형견 목줄 가슴줄 안하면 벌금 아찔? 개 목줄 강아지교육법 놀라운 비밀 한 유명 연예인의 강아지가 목에 줄을 하지 않아 시민을 물어 사회적으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개 목줄에 대한 사회적 환기와 관심을 촉발시킨 계기가 되었습니다. 개목줄 대형견 목줄 여부에 대해서는 논란이 분분합니다. 강아지나 개에게 구속을 주고 불편함과 악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개 주인에게 자율성을 줘야지 일방적인 법률로 밀어붙여선 안 된다는 시각과 사람의 안전을 해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를 법으로 만들어 개목줄을 안하는 개 주인은 철저하게 제재를 해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강아지나 개에게 목줄을 하면 답답하고 정서적으로도 안 좋은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개목줄은 사람이 물리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 또 다른 의견이 분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는 우리나라도 법으로..
썸이미지이름 개 초콜릿 먹으면 아찔? 강아지 초콜릿 위험한 이유 놀라운 비밀 초콜릿은 달콤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습니다. 그 달콤함 때문에 밸런타인데이날 사랑을 고백하는 존재로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돼 왔습니다. 이런 초콜릿은 사람에게는 참으로 좋은 기호식품입니다. 그렇다면 개에게는 어떤 영향일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하면 개에게 초콜릿을 먹이면 안 됩니다. 이러한 사실을 개를 사랑하고 키우는 반려견 주인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은 단순당과 지방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나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좋지 않은 식품입니다. 이러한 초콜릿이 무조건 건강에 해로운 것은 아닙니다. 일정량의 초콜릿을 섭취하면 사람의 건강에 좋은 효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도 속속 발표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스웨덴에서는 1주일에 45g 이상의 초콜릿..
썸이미지이름 개 강아지 암컷 마운팅 이유 및 강아지가 붕가붕가하는이유 놀라운 비밀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를 키우면서 강아지를 가족처럼 여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강아지를 가정에서 키우다 보면 여러가지 행동으로 웃기도 하고 고민스럽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강아지가 마운팅 행위를 하면 여간 낭패스럽지 않습니다. 특히 여성이 있는 가정에서는 민망하기도 합니다. 강아지를 키우다보면 강아지가 여러가지 행동을 보여 주인을 당황스럽게 만듭니다. 그 중에서도 강아지의 마운팅은 애완견 주인과 주위 사람들은 적잖이 당황시키는 행동 중의 하나입니다.그런데 강아지 마운팅은 수컷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것으로 잘 알려있지만 꼭 수컷에게서만 나타나는 행동은 아닙니다. 가정에서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은 간혹 마운팅을 하는 애견으로 인해 곤란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이게 무슨..
썸이미지이름 강아지 1년 나이 사람나이 비교 어떻게? 개강아지 나이 계산법 놀라운 비밀 식물은 세월이 흘러가면 새잎이 돋아나고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고 낙엽이 들어 한 해를 마감합니다. 사람도 어린시절 청소년기 중년기 노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강아지도 마찬가지입니다. 태어나서 하루하루 다르게 자라 유아기를 보내고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강아지들도 시기에 따라 성장과 특성이 다릅니다. 그런데 강아지들의 나이는 어떻게 계산하는 것일까요. 사람의 나이하고 어떻게 다른 것일까요. 이런 궁금증을 한번쯤 품어봤을 것입니다. 특히 가정에서 애견을 키우고 있다면 우리집 강아지가 도대체 지금 어느 시기이고 어떤 특성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강아지의 특징 중에서 소형견이나 중형견은 빨리 성장하고 대형견에 비해 노화가 느리지만 대형견은 천천히 성장하고 노화가 빨리 옵니다. 이런..
썸이미지이름 강아지가 개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 및 강아지에게 금지 음식 놀라운 비밀 인간이나 동물에게 있어서 먹는 즐거움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신나는 일입니다. 특히 맛있는 것을 보면 절로 입에서 침이 도는게 먹는 즐거움은 여간 큰 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평소 먹는 즐거움은 사람이나 강아지나 애견의 삶에서 결코 뗄래야 뗄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간에 있어서도 먹는 것이 중요하듯 반려동물에게도 음식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음식을 먹어서 영양분을 얻고 그 영양분으로 살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강아지나 개에게 먹여서는 안되는 게 있습니다. 사람이 먹는다고 무턱대로 먹여다간 강아지에게 치명적인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양파를 먹이면 어떻게 될까요. 강아지에게 커피를 먹이면 어떻게 될까요. 강아지가 모르고 포도를 먹었는데 어떻게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