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3)
썸이미지이름 깨진 유리 버리는 방법 및 깨진컵 깨진그릇 버리는법 분리수거 불편한 진실 아이가 유리컵에 든 우유를 마시다가 그만 컵을 떨어뜨려 유리가 깨졌습니다. 유리 파편이 사방으로 이곳저곳으로 튀었습니다. 혹시라도 아이가 다칠까봐 노심초사한 끝에 파편이 큰 것은 장갑을 낀 손으로 담아 따로 분리 합니다. 파편이 작은 것은 청소기로 빨아들입니다. 또 어느날은 큰 경대 거울을 어떻게 하다가 깨졌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일단 유리를 조심스럽게 빼냅니다. 경대 거울은 제법 큰 것이라 어떻게 버려야 할지 망망했습니다. 유리는 재활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길거리에 버릴 수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버려야 좋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깨진유리버리는법 및 깨진컵 유리컵 버리는법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깨진컵이나 유리는 자칫 부상우려도 있고 함부로 버릴 수도 없습니다. 재활용이되지 않기 때문에..
썸이미지이름 열대과일 종류 람부탄 망고스틴 리치 파파야 두리안 이름 놀라운 비밀 오늘날은 세계가 지구촌으로 불립니다. 비행기를 타고 전 세계 어느 곳에든지 갈 수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먹을거리도 국경이 없어진 느낌입니다. 인기가 있거나 맛이 있다고 알려진 것은 금방 전 세계에 퍼집니다. 바야흐로 지구촌이란 말을 실감케 합니다. 예전에는 열대과일이 참 귀했습니다. 왕래가 드물었고 운반을 위해서는 물류비가 많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교통도 크게 발달하고 왕래가 빈번해지다보니 이제는 열대과일도 손쉽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대과일은 하루가 다르게 쏟아집니다. 그 만큼 수 많은 종류의 열대과일이 하루가 다르게 수입되고 또 유통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도 많이 다니다 보니 이제는 열대과일에 우리나라 사람들도 아주 익숙하게 되었습니다. 열대과일은 우리가 평소 잘 먹지 못하는..
썸이미지이름 개 수명 고양이 수명 및 개의 평균수명 놀라운 비밀 사람은 더불어 살기를 좋아합니다. 반려견하고도 더불어 살아갑니다.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 부쩍 늘었습니다. 소득의 증가와 함께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견을 가족으로 여기며 키우고 있습니다. 요즘 개와 더불어 산책하는 사람들을 심심찮게 보게 됩니다.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반려견을 기릅니다. 혼자 살아가는 것이 적적하기도 하거니와 반려견을 키우면 그 만큼 삶이 정서적으로 안정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반려견을 키웁니다. 그런데 반려견을 키우다 보면 과연 내가 키우는 강아지의 수명이 얼마나 될까 궁금해집니다. 가족과 같은 개념인 관계로 내가 기르는 강아지와 오래오래 함께 살고픈 마음은 모든 반려견 주인의 한결같은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과연 개와 고양이는 얼마나 살까요. 사실 고양이와 강아지의 수명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