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스토리

무점포소자본창업 도매꾹 도매매 놀라운 매력

오늘날 유통업태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오프라인이 있는 반면에 온라인도 있습니다. 온라인에도 모바일이 있고 방송도 있고 특정 사이트를 통해서도 얼마든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 만큼 오늘날 다양한 업태가 사람들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겠끔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물건을 만들고 이를 유통하고 판매하는 과정은 혈액이 흘러가는 것과 비슷합니다. 생산과 유통 판매 그리고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이 잘 움직여야 돈이 돌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현실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만들고 이를 유통하려고 해도 상당한 어려움에 봉착해 있습니다. 바로 치열한 경쟁때문입니다. 백화점에 납품을 하거나 가게를 내려고 해도 여간 경쟁이 치열하지 않습니다. 경쟁이 덜한 곳을 찾으려면 인지도가 그 만큼 낮아 판매가 덜 이뤄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점포소자본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 꽤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어쩌면 조금은 진부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식상하지 않은 색다른 아이템입니다. 일종의 틈새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곳을 잘 개척해도 물건을 판매하거나 유통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잘 활용해서 부자되시기 바랍니다.



소자본 창업 도매꾹



오늘은 무점포소자본창업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바로 도매꾹 도매매 창업입니다. 다소 생소한 분야같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를 이용할 정도로 유명세를 얻고 있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이를 통해 많은 상품 판매를 실적을 올리고 있을 정도입니다. 판매에 자신이 없거나 새로운 유통채널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이를 적당히 활용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무점포 소자본 창업 선택 도매꾹 도매매 어떤 점이 매력적일까

요즘 많은 사람이 창업을 꿈꿉니다. 자기 사업을 하게되면 남들 눈치를 안봐도 되고 나의 노력 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창업하고 나서 뻗어 나기기에는 현실이 녹록치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생각하고 유통채널을 생각하지만 인터넷 쇼핑몰 사업은 벌써 포화 상태로 레드오션 시장이라고 생각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과열되어 있습니다.


이런 애로점을 타개하기 위해 많은 자본을 투자하여 쇼핑몰을 오픈해 보지만 제때 자금이 돌지 않거나 생각만큼 잘 안된다면 빈손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손실은 또한 이루 말할수 없습니다. 


흔히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말하지만 창업에 있어서 재고 처리는 사업실패의 가장 큰 골칫 거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무점포소자본 아이템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무점포소자본창업이 바로 도매꾹 도매매 시스템입니다.


소자본 창업 도매꾹


도매꾹 도매매는?

도매꾹 도매매는 쉽게 말해 도매 쇼핑몰입니다. 도매 쇼핑몰인 도매꾹을 보다 간단하게 설명해 보면 중국에서 널리 알려진 알리바바라고 온라인 쇼핑몰이 있는데 그 중의 B2B 같이 개인과 개인의 거래가 아닌 비즈니스 to 비즈니스 개념입니다.


 이를 조금 더 풀어보면 사업자와 사업자 간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도매 쇼핑몰 사이트라고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도매꾹에서 거래를 하고 본격적으로 판매에 나서기 위해서는 사업자 등록은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도매매가 뭘까요. 도매매는 도매꾹에서 최근에 만들어진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는 한마디로 직배송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보다 쉽게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물건을 판매하거나 거래를 할때 기존의 전통적인 장사방식은 물건을 구매가고 재고를 바탕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이와 달리 도매매는 물건을 소비자가 주문하면 주문상품을 소비자에게 도매꾹 업체에서 바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따라서 도매꾹에서 상품을 공급하는 사람은 도매매 사이트에 인터넷 판매자가 사용이 가능한 이미지를 같이 등록하게 되고 인터넷 판매자는 자신만의 사이트에 물건을 판매합니다. 


이렇게 일련의 과정을 거쳐서 소비자인 상품 구매자가 물건을 주문하면 인터넷 판매업자는 도매매에 직배송 요청을 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상품 공급자는 소매 구매자에게 직접 물품을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도매꾹의 도매매의 장점은 거의 자본금이 없는 상태에서도 무점포소자본창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자본이 부족하거나 새로운 유통채널이 필요하거나 아직 판매루터나 네트워크가 갖추어져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소자본 창업 도매꾹 쇼핑


도매매 소자본이나 무자본자에게 무한한 가능성

혹자는 도매꾼 도매매에 대해 의심의 눈초리로 봅니다. 취지는 좋으나 상품이 몇 개 없거나 서비스가 엉망이거나 상품의 질이 그렇게 좋지 않다고 여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도매꾼 도매매에 대해 조금만 더 깊이 알게되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


그도 그럴것이 취급하는 물품이 무려 30만가지가 넘기 때문입니다. 등록된 상품만 해도 30만이 넘고 질도 충분히 담보되어 있으며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도매꾼 도매매에 등록된 상품이 30만가지가 넘게 도매매 상에 등록이 되어 있다면 대단하다 아니 할 수가 없습니다. 


그 만큼 수 많은 사람들이 도매꾹 도매매를 이용해 물건을 판매하고 물건을 올리고 또 도매꾹을 통해 물품을 구매합니다. 그만큼 도매꾹 도매매가 사람들 사이에 널리 애용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자기 자본으로 독특한 쇼핑몰을 구성하거나 블로그 등을 통해 판매를 한다고 해도 도매꾹 도매매는 무점포소자본창업이기 때문에 매우 큰 매리트를 가진 아이템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도매꾹 도매매 단점은?

도매꾹 도매매를 통해 물건을 구입해보니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가령 불량품의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상품 판매자와 상품 배송자가 서로 달라 약간의 혼란이 있습니다. 또한 이런 매커니즘으로 다른 쇼핑몰에 비해 배송이 약간씩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불편함과 혼란에도 불구하고 도매꾹 도매매는 창업에 필수적인 적은 자본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매우 큰 매리트를 지니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무점포소자본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도매꾹 도매매를 고려해본다면 매우 큰 만족을 얻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소자본 창업과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에도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유통채널을 뚫으려면 여러가지 애로점과 난관이 있고 경쟁도 치열합니다. 하지만 도매꾹 도매매를 활용하면 상품 판매하는데 크나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매꾹 도매매 상품등록 방법

도매꾹 도매매에 상품을 등록하면 쇼핑몰운영자나 오픈마켓판매자, 공동구매진행자 등의 인터넷판매자들이 판매를 대행해 주기 때문에 자신의 상품을 팔아 매출을 적극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도매매에 상품을 등록하려면 두 가지 항목을 입력해야 합니다. 우선 이미지 사용허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이 올린 상품 상세이미지를 회원(인터넷판매대행자 등)이 다른 마켓에서 사용하는 것을 허용할 것인지 혹은 허용하지 않을 것인지 분명히 사전에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묶음수량과 추천판매준수가격을 입력하면 효율적인 판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몇가지 사항만 주의하면 상품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무점포소자본창업이 뭔지, 이를 활용하기 위한 도매꾹 도매매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합니다. 그런데 역시 자본과 유통채널이 제대로 확보되지 않아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매꾹 도매매는 무점포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색다른 유통채널로 자신의 상품을 팔아주기 때문에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혹시 도매꾹 도매매에 관심이 있는 창업자들은 이를 적극 활용해 상품판매에 적극 나선다면 성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고양이 품종 비싼 고양이 종류 비밀? 

셀럽 celebrity 뜻 셀럽의 뜻 소프문 셀럽파이브 원곡 뜨는 이유?

부산벼룩시장부동산 정보 벼룩시장구인구직 정보 쉽게 얻는 방법

유치원 행정실무사 자격증 취업 월급 시험일정 꿀팁

등기부등본 발급처 및 구청 시청 무인 등기부등본 꿀팁

로또 등수별 금액 및 로또 등수별 당첨금 비밀

모바일상품권현금화 문화상품권매입 교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