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 교사꿈 꿈해몽 태몽 진실은?

어린시절 선생님이 무서웠습니다. 선생님 말씀을 안 듣거나 따르지 않으면 큰일이 나는 줄 알았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부모님이 수시로 학교에서 선생님 말씀을 잘 들어야 한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 시절엔 선생님이 무서워서 가까이 가는 것조차 꺼렸습니다. 아이들은 선생님이 보이면 일부러 피해가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선생님 그림자도 안 밟는다는 표현이 딱 들어맞는 그런 시절이었습니다.






중고교를 다니면서 아이들은 반항기도 있고 알것을 알게 된 시절이라 일부 간이 큰 아이들은 선생님과 농담도 하고 선생님 몰래 장난을 치기도 합니다. 장난이 심하면 선생님을 몰래 골려주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교권이 무너진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학교의 일거수 일투족이 모두 부모에게 고스란이 전해지다 보니 선생님에 대한 위상이 예전만 못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선생님이 나타났습니다. 예전의 선생님 모습입니다. 한번씩 살다보면 교사꿈이나 선생님 꿈을 꾸게 됩니다. 선생님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이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school 학교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선생님


존경하는 옛 스승님을 본 꿈은?

스승은 항상 존경을 해야하고 높임을 받아야 할 우리사회의 어른입니다. 이꿈은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줄 협조자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을 만나 함께 걷거나 얘기한 꿈 해몽은?

선생님과 걷거나 얘기를 하면 그날은 정말 날아갈듯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고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게 되어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게 될 꿈입니다.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본 꿈 해몽은?

선생님은 보통 존경을 받습니다. 그런데 존경하지 않는선생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내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초등학교 때의 스승님을 본 꿈은?

초등학교 때 선생님 모습은 아직도 선합니다. 아마도 학교라는 존재를 처음으로 접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지혜로운 협력자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다.


학생을 단체로 움직이게 하는 꿈 해몽은?

학생의 대표가 되어 통솔하게 되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이 내 뜻에 따르고 내 연구과제를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닌 꿈 해몽은?

예전에는 스승의 그림자도 밟지 말라고 했습니다. 이 꿈은 모범적인 행동으로 사회에 봉사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 보면?

존경하는 선생님은 어른이 되어서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그런데 나를 잘 대해주지 않은 사람도 유독 기억에 남습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자신에게 어떠한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께 야단을 맞는 꿈 해몽은?

선생님께 야단을 맞아본 적이 한 두 번쯤 있을 것입니다. 야단을 맞으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실패를 맛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school 학교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선생님 수업


내가 선생님이 되어 학생을 통솔한 꿈은?

선생님이 된다는 것은 많은 노력을 해야하고 일정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꿈은 많은 사람들이 내 의견에 따르거나 내 연구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인 꿈은?

칠판 글씨가 잘 보여야만 공부가 잘 됩니다. 이 꿈은 학생은 두뇌가 계발되어, 학업 성적이 올라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귀한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 해몽은?

선생님과 식사를 하게 되면 그 자리 자체가 영광입니다. 이 꿈은 매사가 순조롭고 길할 꿈입니다. 


예전 은사님이 천천히 내게 다가오는 꿈은?

은사님을 만난다는 것은 존경의 대상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이 꿈은 그런데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로,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닌 꿈은?

교수님을 따라가면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 꿈은 모범적 행동으로 사회에 봉사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한 꿈 해몽은?

대학시절이나 고교시절 토론을 종종 했습니다. 이 꿈은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던 꿈 해몽은?

선생님의 말씀이 생각이 잘 나야만 공부를 잘하게 됩니다. 그런데 전혀 생각이 나지 았았습니다. 이 꿈은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꿈의 교훈입니다.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 해몽은?

강사든지 선생님이든 그 누구든 꾸중을 들으면 기분이 나쁩니다. 꾸중을 들었습니다. 이 꿈은 구설,시비,싸움,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조짐의 꿈입니다. 따라서 언행에 주의 하여할 예지몽입니다. 


school 학교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선생님 공부 수업시간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 보면 해몽은?

선생님이 꿈에 보이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더군다나 내가 평소 전혀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 나타나면 참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자신에게 어떠한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이는 꿈은?

학창시절 선생님 표정으로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얼굴이 환하면 학급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이 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그려놓은 그림을 학생들이 따라 그리는 꿈 해몽은?

선생님은 칠판을 활용해서 수업을 하게 됩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그림을 그려놓았습니다. 학생들이 따라 그립니다. 이런 꿈은 참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상관이 임명하는 직책이나 업무를 배당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전 은사님이 천천히 내게 다가오는 꿈 해몽은?

예전 은사님을 다시 만나면 여러가지 전할 말이 생각납니다. 존경했다면 가르침을 받고 싶고 싫어했다면 불편합니다. 그런데 예전 은사님이 내게 천천히 다가오는 꿈은 또 무슨 뜻일까요.니다. 이 꿈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 몰래 커닝을 하는 꿈 해몽은?

커닝은 안 좋습니다. 커닝을 꿈꿔서도 안 됩니다. 그런데 예전에 재미로 해보곤 했습니다. 이꿈은 시험합격이나 취직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 뒤를 따라다니는 꿈 해몽은?

예전에는 선생님 그림자도 밟지 말라고 했습니다. 하물려 선생님 뒤를 따라다니는 것은 함부로 해서는 안 될 일이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들을 많이 하게 되고, 좋은일들이 주변에 알려져 본인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그려놓은 그림을 학생들이 따라 그리는 꿈은?

교실의 주요한 수업도구는 바로 칠판입니다. 칠판에 글씨를 쓰기도 하고 그림을 그리기고 합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그림을 그립니다. 이를 학생들이 따라 그립니다. 이꿈은 상관이 임명하는 직책이나 업무를 배당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설명이나 충고를 듣는 꿈은?

설명이나 충도를 잘 새겨야 인생이 보다 행복합니다. 이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면밀한 검토의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school 학교 교사 선생님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인 꿈은?

선생님 얼굴이 밝아보이면 학급 분위기 자체가 화기애애 해집니다. 이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다. 기쁜 소식, 만남, 즐거움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교안에서 선생님을 만나는 꿈 해몽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은 그 자체가 하나의 사건이고 강인한 인상을 남기는 일입니다. 학교안에서 선생님을 만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 꿈은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한테서 귀한 책을 선물로 받은 꿈

선물은 줘도 좋고 받아도 좋습니다. 이 꿈은 어떤 공적을 거두어 상장이나 훈장을 받고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실제로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는 일종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현역 군인의 꿈에 교관이 보이는 꿈 해몽은?

군인에게는 교관이 교사이자 스승입니다. 이 꿈은 사단장,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한 꿈 해몽은?

토론은 생각을 키우고 많은 성숙을 가져오게 됩니다. 이 꿈은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현역 군인의 꿈속에 교감 선생님이 나타나면 사단장이나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촉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학생을 통솔한 꿈​은?

학생을 통솔하는 일은 생각만 해도 흥분이 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에 따르거나 자기의 연구 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스승이 들판에서 걸어오는 꿈 해몽은?

스승이 걸어오는 모습을 보고도 예전에 인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상당한 시일이 경과한 후에야 계획한 일이 성사가 될 꿈입니다. 


옛날 은사님이 천천히 자기에게 다가오는 꿈

은사님은 언제 뵈도 존경스럽습니다. 이 꿈은 자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계신 꿈 해몽은?

강의는 선생님의 전공입니다. 이 꿈은 어떤 회의의 참석이나 청강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던 꿈

공부를 잘 하려면 선생님 말씀이 생생하게 기억이 나야 합니다. 이 꿈은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꿈의 교훈을 주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교직자의 꿈에 교장 교감이 보이는 꿈 해몽은?

선생님도 같은 선생님을 보는 꿈을 꿉니다. 교장 교감은 상사로서 꿈에 가끔 등장하곤 합니다. 이꿈은 실제 인물이나 학무 과장 등의 동일시 꿈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한 꿈

이꿈은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현역 군인의 꿈속에 교감 선생님이 나타나면 사단장이나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촉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학창시절 미남 선생님 두분이 동시에 내게 사랑을 고백한 꿈 해몽은?

어린시절 미남 선생님이 내게 사랑을 고백하는 꿈을 꾸고 행복해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미남 선생님 두 분이 동시에 내게 사랑을 고백을 합니다. 이 꿈은 잘생기고 인기가 많은 아들을 임신할 태몽입니다. 타고난 외모로 여자들과의 관계가 복잡해지거나 구설에 오를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호방한 성품에 사교성이 있어서 정치가나 사업가 등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학교 국기봉 깃발이 휘날리는 꿈 해몽은?

학교는 항상 태극기가 휘날립니다. 교육적 차원에서 항상 게양을 합니다. 이 꿈은 평소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거나 공부에 매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간 꿈 해몽은?

선생님의 집은 어떻게 생겼을까 어린시절 궁금했습니다. 이 꿈은 존경할 만한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해몽은?

선물은 누구한테 받아도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선생님한테 받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이 꿈은 많은 공로를 인정받아 상이나 훈장을 받게 될 꿈입니다. 실제로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school 학교 교사 선생님 teachor 은사 스승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

꾸중은 나를 위해 좋지만 솔직히 기분이 나쁩니다. 이 꿈은 구설, 시비, 싸움, 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의 꿈입니다. 따라서 특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는 일종의 암시를 하는 꿈입니다.


학교 안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은?

학교에는 선생님이 있고 친구들이 있어야 합니다. 학교에 가면 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희소식이나 상봉의 뜻이 있습니다.


학교가 무너지는 꿈 해몽은?

학교는 어린시절 꿈의 장소입니다. 그런데 이 학교가 무너진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 꿈은 무엇을 하든지 어려움이 따르게 되고 무리하게 진행하면 안 좋은 결과가 따르니 지금은 잠시 몸을 사려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기억나지 않은 꿈 해몽은?

공부를 잘 하려면 수업시간 선생님 말씀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이 꿈은 무엇인가 중요한 부분을 무시하고 일을 진행하고 있다는 암시의 꿈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선생님에게 집안의 가보를 받는 꿈 해몽은?

집안의 가보는 매우 소중한 물건입니다. 그런데 집안의 가보를 받았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큰 성과를 내고 성공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쓴 글씨가 뚜렷이 보인 꿈은?

칠판은 글을  쓰고 수업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칠판에 쓴 글이 뚜렷이 보이는 이 꿈은 학생의 경우 능률이 오르게 되어 학업 성적이 향상이 되고 일반 사회인의 경우 하던 일이 추진력이 붙이 일이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나에게 책을 주는 꿈 해몽은?

책은 수업 재료로서 반드시 필요합니다. 선생님이 나에게 책을 줍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실이나 강당에서 유명인사 초청강의나 선생님 설명을 듣는 꿈은?

강의를 듣습니다. 초청강의를 듣습니다. 선생님이 강당에서 설명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추진 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심사숙고 하게 되며 면밀한 검토의 시간을 갖게 될 꿈입니다.


school 학교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선생님 수업 학부모


선생님의 얼굴이 환히 밝아 보이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얼굴 표정은 반의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환히 밝아 보이면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설명이나 충고를 듣는 꿈 해몽은?

총고는 솔직히 기분이 나쁩니다. 선생님의 설명은 내게 도움이 됩니다. 이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명밀한 검토의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한테 귀한 책을 선물로 받은 꿈 해몽은?

선물은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한테 귀한 책을 선물로 받으면 날아갈듯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어떤 공적을 거두어 상장이나 훈장을 받거나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싫어하던 선생님이 나오는 꿈 해몽은?

싫어하던 선생님은 보기 싫습니다. 그런데 이 선생님이 꿈에 나타나면 어떨까요. 이 꿈은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윗사람과 부딪히는 일들이 자꾸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는 자신에게 안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가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집은 한번 쯤 찾아가보고 싶어지는 동경의 대상이었습니다. 이 꿈은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계신 꿈은?

강의하는 선생님 모습은 아직도 선합니다. 이 굼은 어떤 회의의 참석이나 청강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선생님이 되어 학생을 통솔한 꿈 해몽은?

학생을 통솔한다는 것은 대단한 영광입니다. 그것도 내가 한다면 더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이 내 자신의 의견에 따르거나 자기의 연구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의 표정이 어둡고 슬퍼 보이는 꿈은?

학교 교실 분위기는 선생님 표정이 좌우합니다. 이꿈은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school 학교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선생님 은사


선생님과 학우들과 같이 잔디밭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캠퍼스나 초등학교 시절 잔디밭에 많이 앉았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 꿈은 확실한 윗사람의 지도를 받고 많은 지식과 교육을 받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 집에 방문하는 꿈 풀이는?

선생님은 어린시절 가정방문을 하곤 했습니다. 지금은 이런 제도가 거의 없어졌지만 당시에는 존재했습니다. 이 꿈은 존경받는 리더를 만나게 되어 그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학급 친구나 선생님과 대화하는 꿈 해몽은?

학교가 좋은 점은 친구나 선생님과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꿈은 나를 도와주는 어떤 사람으로 인해 곤란한 일도 순조롭게 이겨내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의 수업내용이 전혀 기억이 안 나는 꿈은?

수업내용이 잘 기억이 나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수업내용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면 황당 그 자체일 것입니다. 이 꿈은 중요한 일에 있어 핵심을 놓치고 겉만 진행하는 형태의 꿈입니다.


선생님으로부터 글씨 쓰는 방법이 틀렸다고 잔소리 듣는 꿈은?

글씨를 제대로  쓰야 합니다. 그런데 초등학교 시절 그게 참 잘 안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처녀막 상실에 대한 반성의 표시로 해몽을 합니다. 내 자신이 쓴 종이가 도로 하얗게 백지로 변하는 꿈은 빈 처녀가 많이 꿈입니다. 처녀를 선만하는 감저의 표현입니다.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해몽은?

꾸중한 그다지 기분이 안 좋지만 나를 성숙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꿈은 구설, 시비, 싸움, 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의 꿈입니다. 따라서 특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선생님이나 직장 상사가 아버지로 여겨진 꿈은?

선생님은 예로부터 아버지같이 존귀한 분으로 여겼습니다. 이 꿈은 학교 선생님이나 직장상사로부터 평소 불만을 갖고 있는 것이 표출된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선생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선생님은 사회의 표상이자 선배이자 앞선 세대입니다. 이런 선생님이 돌아가시면 경의를 표하게 됩니니다. 이 꿈은 꿈에 나온 선생님의 건강이 더욱 좋아지고 장수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school 학교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사 선생님 수업 강의 교실


선생님이 뭔가 말을 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 꿈?

꿈에서 말을 하는 것은 꿈을 깨고나면 잘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이 꿈은 다른 곳에 마음이 뺏겨 귀한 진리를 잃어버린다는 꿈입니다. 잡념이나 망상 등이 있습니다.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을 보는 꿈 해몽은?

선생님 중에 그다지 달갑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교 출입문이 닫혀 못 들어가는 꿈은?

예전의 학교는 출입문이 있더라도 항상 개방을 해서 동네사랑방 역할을 했습니다. 그래서 심심하면 학교 운동장에서 놀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그렇게 하는 곳이 없습니다. 이 꿈은 시험 준비 중이라면 결과가 좋지 않거나 새로운 분야에 공부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창시절 학교나 학원에서 선생님 강의를 듣는 꿈 해몽은?

초중고 시절 선생님 강의는 아직도 생생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안 좋은 것이 따르거나 내 신변에 걱정이나 근심이 생기게 될 징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교 안에 엄청나게 큰 바위가 있는 꿈은?
학교는 편안함을 안겨줍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학교에서 많이 뛰어놓았습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하게 되거나 이름을 알리는 등 행운이 따르게 될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교에 갔는데 책상과 의자가 없는 꿈

학교엘 가면 책상과 의자가 있어야 공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없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 안 되거나 시험에 떨어지거나 하는 것 등 현실에 대한 불안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슬픈 표정 꿈 의미는?

선생님의 표정은 교실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선생님 표정이 슬펐다면 이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부정적인 전보를 듣게 될 꿈입니다.


수업 시간에 늦어 지각하는 꿈은?

수업시간에 안 늦어려 어린시절 양말도 제대로 안 신고 학교에 간 적이 있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원치 않는 일을 하거나 업무를 떠맡게 될 꿈입니다. 






엄청나게 무거운 책가방을 매고 학교 가는 꿈은?

어린시절 학교 책가방이 무거웠습니다. 사물함이 따로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나를 힘들게 하는 고민거리나 걱정이 계속될 꿈입니다. 


선생님이 들판에서 나타나는 꿈

선생님은 학교에만 계신 게 아닙니다. 이곳 저곳 다 계십니다. 그런데 들판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내 혼자 힘으로는 내 일이 풀리지 않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날 은사님이 천천히 자기에게 다가오는 꿈은?

은사남이 내 곁에 오시거나 내게 다가오면 괜히 설레고 두렵기까지 합니다. 이 꿈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전조입니다.


선생님께 조언을 듣는 꿈 풀이는?

선생님의 조언은 생활의 가르침이자 좌우명으로 삼을 만한 것이 됩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업무에 방해가 많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지금 현재 상황을 점검

해야 할 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큰 새가 나오는 꿈 꿈해몽 비밀? 검은새 꿈 작은새 꿈 태몽 진실?

부자가 되는 꿈 돈버는 꿈 비밀? 부자꿈 꿈해몽 태몽 진실?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