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비밀? 검은새 꿈 작은새 꿈해몽 태몽 진실?

새는 대표적으로 인간과 친숙한 동물입니다. 새들은 천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인간의 집 주변에 둥지를 짓습니다. 인간 주변에 집을 지으면 천적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있고 인간이 남긴 부산물을 먹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에 살다보니 시골은 온통 새들의 천국입니다. 처마 밑에는 봄이면 강남을 갔던 재비가 돌아와 둥지를 짓습니다. 어느 해는 제비가 안 옵니다. 그러면 박새나 다른 새들이 그 둥지를 보수해서 집으로 사용합니다. 






들판을 나가도 곳곳에 둥지가 눈에 띄입니다. 산을 올라도 산 구석에 집을 짓고 새끼를 기르는 동물은 쉽게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집안의 큰 나무에는 까치가 나무를 물어다가 집을 짓습니다. 온통 사방이 새들의 천국이었습니다.


그런데 어린시절 그 많던 새들이 요즘 많이 사라졌습니다. 시골에 가면 심심찮게 보이던 제비들도 더 이상 찾지 않습니다. 그 만큼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이 오염이 심해 더 이상 그네들도 살아갈 수 없다는 뜻일 것입니다. 이런 새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새가 나타는 꿈은 어떻게 해몽을 하게 될까요. 새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새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bird 새 새떼


가만히 앉아있는 새를 본 꿈 해몽은?

나무에 새가 앉았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습니다. 피곤에 겨웠는 지 낮잠을 잡니다. 이런 새꿈은 장사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보통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앵무새가 말을 하는 꿈 풀이는?

앵무새는 사람의 말을 하기 때문에 널리 사랑받는 새입니다. 이 새가 말을 한다면 현실에서도 신기합니다. 이 꿈은 남들과 다툼이 생기게 되거나 소송에 걸리게 될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입니다.


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사람이 살고 있는 곳엔 새가 많습니다. 심지어는 집 안에 둥지를 틀기도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되는 일이 생길 암시의 꿈입니다.


참새들이 떼를 지어 날아가는 꿈

참새들은 무리를 지어 생활을 합니다. 이런 참새가 떼를 지어 다닙니다. 이 꿈은 내가 쓴 책이 인기를 끌어 날개돋힌듯 팔려나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독수리가 창공을 빙빙 도는 꿈 해몽은?

독수리는 먹이를 사냥할 때면 창공을 빙빙 돕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프로젝트를 추진하건 사업에 있어서 아주 큰 계약건을 성사시킬 수 있는 징조로 재물상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날아가는 새를 붙잡는 꿈 해몽은?

예전에 어린시절 날아가는 새를 잡아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부질없는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가능합니다. 꿈에 날아가는 새를 붙잡습니다. 이 꿈은 미래에 이혼이나 별거를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bird 새 새떼 박새 벌새


날아가는 새를 잡는 꿈 해몽은?

새를 잡기는 여간 어려운 게 아닙니다. 하물며 날아가는 새를 잡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 꿈은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꿈입니다.


공작새를 보는 꿈

공작새는 그 특유의 아름다움으로 사람들의 시선과 사랑을 한 몸에 받습니다. 이 꿈은 영예를 얻을 것이고 재물과 권세가 많아지는 꿈입니다.


새가 울며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새가 울며 날아디는 모습은 평화스럽니다. 이 꿈은 연인 또는 배우자에게 사고나 좋지 않는 일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닭이 알을 낳는 꿈 해몽은?

닭은 계란을 낳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이 꿈은 믿었던 사람이 배신하고 부부 간에 이별수가 생기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쫓아가는 꿈

독수리가 내려앉아 잡으로 쫓아가 봅니다. 이 꿈은 경쟁자의 스파이를 추격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비둘기를 보거나 새가 품속으로 날아드는 꿈 해몽은?

비둘기는 요즘 흔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새가 품속으로 날아드는 모습은 흔치 않은 일입니다. 비둘기를 봅니다. 새가 품속으로 날아듭니다. 이 꿈은 배우자나 연인에게 좋은 소식이 들리거나 임신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ird 새 새떼 제비떼


신비스러운 봉황새를 보거나, 만지는 꿈

봉황새는 신비합니다. 황제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부부사이에 금술이 좋아지고 가정이 화목해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새들이 놀라서 하늘로 사방으로 날아가버리는 꿈 해몽은?

새들은 무리지어 생활을 합니다. 참새나 다른 새들이 잔뜩 앉아 있는 곳에 돌을 던지거나 가까이 다가가면 새들이 놀라서 하늘로 사방으로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재산의 손실이 발생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총으로 독수리를 쏘는 꿈

총으로 새를 잡는 광경을 어린시절 많이 보았습니다. 그런데 꿈에 독수리를 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있었던 모든 고난이 사라진다는 징조의 독수리 꿈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청나게 많은 수의 기러기떼가 하늘을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

기러기떼는 떼를 지어 이동을 합니다. 이런 수 많은 기러기떼가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이꿈은 내가 하는 일에 성실하게 노력하게 되며, 그러한 결과물을 타인들에게 과시하고 싶은 욕망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새떼가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새들은 떼를 지어 이동합니다. 서로 협력하고 천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숨겨진 실력을 발휘할 징조의 꿈입니다. 운수가 열리고 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까치가 나뭇가지에 앉아서 지저귀는 꿈

까치는 곧잘 나뭇가지에 앉아 지저귀곤 합니다. 특히 낯선 사람이나 위협적인 동물이 나타나면 더 많이 지저귑니다. 이 꿈은 발복하여 나를 도와주려는 귀인을 만나게 되어 어려움을 헤쳐나가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bird 새 새떼 파랑새


새를 잡는 꿈 해몽은?

새를 잡아 손안에 넣고 쓰다듬는 장면을 곧잘 보곤 합니다. 참으로 이국적입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가 아내의 품으로 날아든 꿈 해몽은?

새를 품에 안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새가 아내의 품으로 날아든다면 어떨까요. 이 꿈은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자손을 잉태하는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장속의 새가 멀리 날아가 버리는 꿈 해몽은?

새장 속의 새를 답답하게 느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새장 속의 새가 멀리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애인이나 친한친구와의 이별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자신이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검은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새꿈해몽

검은 까마귀가 떼를 지어 이동하는 모습은 장관이지만 섬뜩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조금은 운수가 하락하여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라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제비가 손에 앉은 꿈 해몽은?

제비는 우리 민족과 아주 오래 전부터 친숙한 동물입니다. 그런데 이 제비가 내 손에 앉았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식구가 생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떼가 품안으로 날아든 꿈 해몽은?

새떼를 보면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어느날 새떼가 내 품안으로 날아듭니다. 이 꿈은 땅이나 재물 등이 점점 늘어나고 식구가 새로 생기는 길몽입니다. 






참새를 보는 꿈 해몽은?

참새는 우리나라 농촌에서 흔히 볼수 있는 텃새입니다. 이 꿈은 선물이나 돈이 들어올 징조이며 임산부는 귀한 달을 낳을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새들에게 모이를 주는 꿈 해몽은?

공원에서 비둘기 모이를 주는 장면을 종종 보곤 합니다. 그런데 꿈에 새들에게 모이를 주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낱고 있는 일이 주변 사람들의 심한 간섭이나 훼방을 받게 됨을 암시의 꿈입니다.


새알을 보는 꿈 해몽은?

새들은 알을 낳아 2세를 기릅니다. 새알을 보면 새하얀게 참 가냘파 보입니다. 이런 새알을 봅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기쁜 일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비둘기를 잡는꿈

비둘기는 사람들과 친숙한 동물이자 새입니다. 이 꿈은 남자가 꾼 경우라면 착하고 배려있는 여성을 만나 결혼하게 될지도 모름을 암시합니다.


새들이 놀라서 날아가는 꿈 해몽은?

새들이 떼를 지어 먹이를 먹다가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면 놀라서 날아갑니다. 이 꿈은 경제적 금전적인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마리의 새들에게 모이를 주는 새꿈

새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노라면 평화스럽기까지 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타인들의 방해를 받거나 하여 차질을 빚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bird 새 새떼 제비새끼


새가 떼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새들은 하늘을 날거나 이동할 때 떼를 지어 다닙니다. 천적으로 자신들을 보호할 수 있고 서로 협력해서 해당 목적지로 보다 쉽게 날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가 떼로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나에게 나타나지 않았던 나만의 능력이 발휘되며 그것을 써먹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또한 행운이 시작됨을 알리는 좋은 꿈입니다. 


새장 속에 있던 새가 날아가 도망쳐 버리는 새 꿈해몽

새장 속의 새는 답답해 합니다. 어느날 새장 속의 새가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연인사이가 멀어지게 되거나, 절친끼리 헤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내가 소중히 여기는 물품을 잃을 수도 있는꿈입니다.


새를 총이나 활로 쏘는 꿈 해몽은?

새를 잡으려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활이나 총을 쏘아서 잡을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쟁취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의미없는 사살로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하늘을 날아가는 새를 잡는 꿈

하늘을 날가는 새를 잡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와 이별하게 되거나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살게 될지도 모름을 의미합니다.


새와 새가 싸우는 꿈 새들끼리 싸우는 꿈 해몽은?

새들은 영역을 두고 다툽니다. 영역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재난이 닥칠 수 있는 꿈입니다. 


집에 제비가 날아드는 꿈

제비는 민가에 집을 짓습니다. 사람과 함께 생활을 합니다. 이 꿈은 집이 가업이 번창해간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bird 새 새떼 제비집


남자가 비둘기를 잡는 꿈 해몽은?

비둘기는 사람 주변에서 생활하는 새입니다. 어느날 남자가 비둘기를 잡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순종적인 여인을 만나서 결혼을 하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아름다운 봉황새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온 꿈 해몽은?

봉황새는 전설 속의 새입니다. 이런 새가 집안으로 들어오면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귀한 손님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기쁨, 재물,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 수는 없습니다. 사람의 무게를 독수리가 감당을 못합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 순조롭게 흘러가지 않음을 말하는 것이니 흥망성쇠로 마음 고생이 있을 꿈입니다.


죽은새 꿈, 새를 죽이는 꿈 해몽은?

죽은 새를 본다는 것은 찜찜합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새가 울며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새가 울면 몹시 평화롭게 보입니다. 지저귀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정겹습니다. 이 꿈은 배우자나 연인에게 손재, 사고 등 흉재가 발생할 꿈입니다.


새가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새 중에서 앵금류를 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새가 짐승의 고기를 쪼아 먹는 꿈은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제비새끼


독수리에게 손발을 물리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물면 참으로 아픕니다. 그런데 내 손발을 물었습니다. 이 꿈은 학생은 수석 등 성적이 우수하겠고 일반인의 경우에는 권세를 얻을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다. 미혼녀의 경우에는 강한 남자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새떼 중 한마리가 다가오는 꿈 해몽은?

새떼는 여러마리를 말합니다. 그런데 그 중 한 마리가 내게 다가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훌륭한 인물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자기를 낚아채 간 꿈 해몽은?

독수리를 먹잇감을 낚아채 날아갑니다. 그런데 그 독수리가 나를 낚아채 갔습니다. 이 꿈은 미혼녀의 경우에는 멋진 배우자를 만날 꿈이고 사업자에게는 사업에 도움을 줄 동업자가 생겨서 성공할 꿈입니다.


참새가 떼를 지어 우리 집으로 날아오는 꿈 해몽은?

참새는 보통 떼를 지어 생활합니다. 이런 참새가 우리 집으로 날아옵니다. 이 꿈은 집안의 화목과 번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독수리는 덩치가 큽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낚아채 갈 수 있다는 그런 우수개 소릴 할 정도입니다. 이꿈은 사업이 순조롭게 흘러가지 않음을 말하는 것이니 흥망성쇠로 마음 고생이 있을 꿈입니다.


올빼미를 보는 꿈 해몽은?

올빼미는 야행성 동물입니다. 밤에 사냥을 하기 때문에 작은 동물들에게는 아주 무서운 존재입니다. 이 꿈은 도난, 화재 또는 사기를 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bird 새 새떼 공작


새와 새가 싸우는 꿈 새들끼리 싸우는 꿈 해몽은?

새들은 곧잘 싸움을 합니다. 특히 영역을 두고 다툴때면 심하게 싸웁니다. 이 꿈은재난이 닥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둥지에 들어있는 제비새끼를 보는 꿈해몽은?

제비는 우리나라 농촌이나 도회지에서 예전에 흔히 볼 수 있었던 새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뜸해졌습니다. 둥지에 들어있는 제비새끼를 보면 먹이를 달라고 시도 때도 없이 저지귑니니다. 이 꿈은 그 수가 많을수록 재물운이 강해지며 평화로운 가정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알을 보는 꿈 해몽은?

새하얀 새알을 보신적 있나요. 새알을 보면 작아서 측은한 생각이 들곤 합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기쁜 일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새들이 놀라서 하늘로 사방으로 날아가버리는 꿈

새가 무리를 지어 먹이를 먹는 곳에 다가가면 새들이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재산의 손실이 발생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새가 들어오면 기분이 좋습니다. 어린시절 제비가 집안으로 들어오니 무엇보다 기뻤습니다. 이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되는 일이 생길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색깔의 큰 새를 붙잡은 새 잡는꿈

새를 잡았습니다. 화려한 색깔의 큰 새를 붙잡았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아주 밝아져서 하려는 일이 잘 풀리고 앞길을 막는 것이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거위가 알을 품고 있는 꿈 해몽은?

거위는 마치 닭처럼 알도 낳고 품어서 새끼를 낳습니다. 이꿈은 시간을 투자하고 경과해야만 부화하듯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하여 경제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잡은 새를 다시 놓아주는 꿈

새를 잡았다가 놓아주면 기분이 좋습니다. 놓아진 새도 안도하면서 창공으로 훨훨 날아갑니다. 이꿈은 착한 일을 하면 언젠가는 다시 복으로 되돌아온다라는 말을 증명하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놀라운 비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비밀

머리를감는꿈해몽 및 머리를감겨주는꿈해몽 길몽? 흉몽?

부가가 되는 꿈 돈버는 꿈 비밀? 부자꿈 꿈해몽 태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