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부자가 되는 꿈 돈버는 꿈 비밀? 부자를 만나는 꿈 부자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참으로 가난하게 살있습니다. 그래서 실컷 먹는 게 소원이었고, 남들보다 더 잘 먹고 더 좋은 옷을 입고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참 쉽지 않아 생각이나 상상속으로만 그런 생활을 했습니다.


자라면서 부자는 이미 정해져 있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뜻하지 우연이 없는 상태서 부자가 되기가 그렇게 만만하거나 쉬운 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부자를보면 참으로 부럽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부자가 되어 떵떵거리며 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부자가 되려면 자본이 있어야 하고 창의적인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부자는 잘 살 수 있어 누구나 꿈꿉니다. 꿈에서나마 행복하고 즐거운 게 부자입니다. 그렇다면 부자가 나타나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부자가 되는 꿈 돈버는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부자 돈벌이 돈상자


은이나 금으로 그릇을 만드는 꿈 해몽은?

금과 은은 부자의 대표적인 표상입니다. 꿈에 은이나 금으로 그릇을 만듭니다. 은과 금은 생각만 해도 즐겁습니다. 이 꿈은 날로 재산이 쌓이는 돈들어오는꿈. 의식주 걱정이 없어지고 사회생활에서 승승장구하고 부자가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똥에 관련되는 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똥은 지저분 합니다. 그런데 똥꿈이 좋습니다. 어느날 똥에 관련된 꿈을 꿉니다. 똥꿈은 재물과 관련되어 실현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똥이 내몸을 뒤집어 씌여도 좋고, 똥통에 빠지거나, 대변이 가득차 있는걸 보거나, 내 옷에 묻히거나 하는 등의 똥꿈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똥을 버리는건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재물이 아닌 다른 의미로는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 질 수 있는 꿈입니다. 똥꿈 지저분하다고 피하지 말아야 합니다.


노새가 보인 부자가 되는 꿈 해몽은?

노새는 요즘은 참 보기 어렵지만 예전에는 많았습니다. 어느날 꿈에 노새가 보입니다.  이 꿈은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이 강철이나 무쇠로 만들어진 꿈 해몽은?

돈이 강철이나 무쇠로 만들어졌다면 생각만해도 거북할 것입니다. 꿈에 돈이 강철이나 무쇠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꿈은 토지 가격의 급상승이나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게 되고 사회적으로 이름을 떨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되는 부자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나는 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불이 납니다. 불나는 꿈은 대표적인 부자되는 꿈입니다. 불의 유형, 불이난 장소, 불길의 크고 작음에 따라 해몽도 달라집니다. 집에 아주 큰 불이 나고 활활 타오른다면 대 길몽입니다. 산에 큰 불이 나는 광경을 지켜보는 것도 부자되는 꿈입니다. 


성난 코끼리가 나를 향해 돌진해 온 꿈 해몽은?

코끼리는 덩치가 커서 무섭지만 성질이 온순한 편입니다. 그런데 그 코끼리가 성이 나서 나를 향해 돌진해 옵니다. 이 꿈은 오직 끊임없이 노력해야만 부자가 될 수 있을 꿈입니다. 


사냥용 활,총 등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꿈에 선물을 받았습니다. 사냥용 활이나 총 등을 받습니다. 이꿈은 승진을 하거나 능력을 인정받는 꿈. 유산상속을 받거나 사업성공 등으로 많은 돈을 벌어서 금전적 고민에서 벗어날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나 부모님 부자되는 꿈 해몽은?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면 이상한 기분입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조상님이나 부모님이 나타났습니다. 이 꿈의 경우 나타나는 분의 얼굴이 밝으냐 어둡느냐에 따라 의미가 달리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밝은 표상의 웃거나 다정한 모습이라면 좋은 의미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어둡거나 근심 같은 안좋은 느낌이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부자 돈주머니


열려있는 돈상자를 보는 꿈 해몽은?

돈상자는 현실이든 꿈이든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돈상자가 열려 있습니다. 이 꿈은 문제가 해결되고 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산에서 불이나는 꿈 부자되는꿈 해몽은?

불은 피해가 커서 일어나면 안 좋습니다. 특히 산불은 많은 생채기를 남깁니다. 이 꿈은 편소 소원하고 있었거나 사업상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결과로 나타나는 꿈입니다. 불길의 상징은 번성과 확장이라고 하니 치솟거나, 활활 타오르는 불꿈이라면 더할 나위없는길몽입니다.


대통령 및 귀인을 만나는꿈 해몽은 어떻게?

좋은 사람이나 높은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비록 꿈이지만 대통령이나 귀인을 만났습니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거나 같이 밥을 먹거나 하는 꿈은 부자되는 꿈입니다.


돼지 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돼지꿈은 부자꿈의 대표적입니다. 돼지꿈에서 풍요와 다산의 상징인 돼지는 사업이 점차 커지거나 재물운이 좋아질 수 있는 꿈니다. 다만 모든 돼지 꿈이 좋다기보다 어떤 상황인가가 중요합니다. 돼지를 쫓아내버리면 재물운이 약해지거나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똥 묻은 돼지, 집에 들어오는 돼지, 오물이 묻어 냄새나고 더러운 돼지 등의 다양한 꿈들이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돈자루를 짊어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돈자루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돈자를 짊어졌다면 그 기분이 어떨까요. 이꿈은 횡재를 하여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살고있는 집에 불이나는 꿈 부자되는꿈 해몽은?

우리집이 불이 나면 끔찍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꿈으로 집안으로 재물이 들어오고 수험생의 경우 합격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애기낳는 꿈 해몽은?

애기를 낳는 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생명의 탄생은 권리나 이권의 획득 횡재 등으로 표현됩니다. 애기를 많이 낳을수록 꿈이 크게 이루어지며 낳은 아이가 좋아보일수록 좋은 성취와 재물운입니다.


재물, 돈, 귀한 것들을 얻는 꿈 부자되는 꿈은?

보석을 줍습니다. 잘익은 복숭아를 땁니다. 동전 두개를 줍습니다. 물고기를 받습니다. 금반지를 받거나, 아름다운 도자기를 받거나 하는 등의 재물이나 귀한 것을 얻는 꿈을 현실에서도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유로화 돈 부자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는 꿈 해몽은?

아름다운 풍경은 사람을 시원한 기분좋게 만듭니다. 눈부신 자연이  꿈속에서 펼쳐졌다면 이는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한 초원에서 뛰어노는 꿈이나 가득 열린 호박을 따는꿈, 아름다운 꽃 한 다발을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등은 재물을 불러다 주는 좋은 꿈입니다. 


방에 불이나는꿈도 부자되는 꿈, 이 꿈의 해몽은?

불이 나는 꿈은 좋습니다. 이렇게 방에서 불이났다면 이 꿈은 직급이 상승하거나 금전운이 상승되는 꿈으로 승진이나 입사, 시험에 합격하는 길몽입니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해몽은?

불은 부자되는 대표적인 꿈입니다. 이 꿈은 불길의 치솟음에서 번창함, 번성함, 일어남 등의 확장이나 발전을 의미합니다. 유사한 상징의 예로 다산과 쑥쑥 커나가는 왕성한 성장 속도의 상징에서 좋은 재물운의 꿈으로 이루어지게 되는 꿈을 들 수 있는데요. 자신의 공장이 불타버리는 꿈이나 자신의 몸이 불타는 꿈, 집이 불타버리는 꿈 등이 있습니다. 


원수(대통령) &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 부자되는꿈 해몽은?

원수나 귀인을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도 최고입니다. 대통령을 만납니다. 이렇게 최고 지도자나 귀인에게 은덕을 얻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악수, 훈장 받는, 같이 식사를 하는 등의 꿈을 꾸었다면 좋습니다. 


돈, 동물, 재물 등 귀한 물건을 얻는 꿈 해몽은?

돈이나 동물을 얻습니다. 재물 등 귀한 물건을 얻는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기분입니다. 이 꿈은 반대가 아닌 상징 표상의 이해에 있을 꿈입니다. 돈이나 동물, 재물 등 귀한 물건을 얻는 꿈은 실제로 큰 재물이나 이권을 얻는 일로 실현될 꿈입니다. 다만 적은 액수의 돈을 줍는 꿈은 불 만족감으로 인해 재물이 나가는 일로 실현될 수 있을 꿈입니다.


돼지가 달려들거나 안아주는 꿈 해몽은?

돼지는 좋은 꿈입니다. 이런 돼지가 그야말로 황당하게 내게 달려듭니다. 돼지가 달려드는 이 꿈에서 돼지는 재물이 모이고 사업이 번창함을 상징하므로 돼지를 안아주거나 달려들면 부자가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차에 불이나는 꿈 해몽은?

불꿈은 좋습니다. 그런데 우리집 자동차에 불이납니다. 현실이라면 끔찍할 것입니다. 이 꿈은 자동차 관련 사업으로 성공할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차량관련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길몽입니다.


누런 똥을 뒤집어 쓰거나 누런 똥 속에 빠진 꿈 해몽은?

누런 똥도 좋은 꿈입니다. 그런데 누런똥이라고 하더라도 뒤집어  쓴다면 현실이라면 황당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누런 똥 속에 빠집니다. 이 꿈에서 황금색 또는 누런색 똥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아기 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요즘 저출산이라 아기를 낳는게 축복 그 자체입니다. 이 꿈에서 새로운 생명의 탄생은 기분좋은 일입니다. 아기 꿈에서 쌍둥이 이상, 세쌍둥이나 네 쌍둥이 처럼 많은 아기들이 보일 수록 좋은 재물운입니다.


가스렌지에 불이나는꿈, 집안 가구 등에 불이나는 부자되는 꿈 해몽은?

불은 좋은 꿈입니다. 우리집 가스렌지에 불이납니다. 집안 가구 등에도 불이 났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쌓이고 행운이 들어오며 부귀영화를 누릴 꿈입니다. 


물고기 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물고기 꿈도 좋습니다. 꿈에서의 물고기는 재물을 의미합니다. 꿈에 물고기를 잡았다면 이권을 얻게 되거나 권리를 얻게 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보거나 죽는 부자되는꿈 해몽은?

시체를 현실에서 본다면 끔찍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죽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의 죽음은 너무나 슬픈 일이지만 꿈의 해석은 부활, 재생 같은 새롭게 나아간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총에 맞아 죽는, 불에 타죽는, 자동차 전복사고로 사고, 피를 토하며 죽는,칼에 맞아 피투성이 등의 꿈이 큰 재물이나 소원이 이뤄지는 

꿈이라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호주머니에 구멍이 뚫려 꿰맨 부자되는 꿈 해몽은?

호주머니 꿈도 좋습니다. 그런데 호주머니에 구멍이 뚫려 꿰매는 꿈은 어떨까요. 이 꿈은 잔고가 매우 늘어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업이 번창해 기반을 마련하게 될 꿈입니다.


​내 몸에 불이 옮겨 붙거나 온 세상이 타는 부자되는 꿈 해몽은?

불꿈은 대개 좋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내 몸에 불이 옮겨 붙었습니다. 온 세상이 탑니다. 이런 꿈은 어떨까요. 이 꿈은 지위상승, 승진, 사업확장을 의미하며 가족들까지도 금전적 이익과 큰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우리집 대문이 궁궐처럼 크고 웅장해 보이는 꿈 해몽은?

집은 크고 웅장하면 더욱 좋아보입니다. 그런데 우리집 대문이 궁궐처럼 크고 웅장해 보입니다. 비록 꿈이지만 이런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대 길몽으로 명예가 높아지고 사업 운이 상승해 재산이 넉넉해지고 사회적으로 상류층 대열에 들어가게 될 꿈입니다. 


화폐 지폐


불이 나는 꿈 해몽은?

불은 현실에서는 안 좋지만 꿈에서는 좋습니다. 현실의 불은 엄청난 피해와 정신적 고통을 주지만 꿈속의 불은 번창함, 확장, 발전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집이 홀랑 타 다버린, 내가 불에 타버린, 내 사업장이 불에 타버린 등의 꿈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현금이 들어오는 꿈 해몽은?

현금이 들어오면 금방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런데 꿈이지만 여기저기서 현금이 들어옵니다. 이 꿈은 감당 못할 정도로 돈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복권 당첨이나 상속 등으로 큰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돼지가 들어오는 부자되는 꿈 해몽은?

돼지꿈은 좋습니다. 이런 돼지가 집으로 들오면 어떨까요. 예로부터 돼지는 행운의 동물이며 부와 재물의 상징이었습니다. 집안으로 몸집이 큰 돼지가 들어오거나 달려들어 안긴다면 길몽입니다. 돼지들이 무리를 지어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어미돼지가 새끼돼지를 데리고 들어오는 꿈, 누런똥이 잔뜩 묻은 돼지를 품에 안아주거나 돼지가 옷자락을 물고 놓아주지는 않는 꿈, 시커먼 큰 돼지가 집안에 앉아있는 꿈은 재물이 넝쿨째 들어오는 꿈입니다. 하지만, 돼지를 쫓아내거나 다른 사람에게 넘기거나, 도망가면 현재 가진 재물도 빠져나가게 될 흉몽입니다.


은이나 금으로 그릇을 만드는 꿈 해몽은?

그릇은 생활을 위해 사용됩니다. 밥을 먹기위해 필요합니다. 이런 그릇이 은이나 금으로 만듭니다. 이 꿈은 날로 재산이 쌓이는 꿈입니다. 의식주 걱정이 사라지고 사회생활에서 승승장구하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식물, 곤충, 동물 관련 부자되는꿈 해몽은?

식물이나 곤충, 동물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재물을 상징하는 물고기를 잡은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동물을 죽이는 꿈도 좋습니니다. 구렁이가 몸을 감는 꿈, 물고기떼가 우르르 몰려오는 꿈, 내 주머니 안에 뱀이 들어 있는  꿈, 화려한 잉어 한마리가 솟아 오르는 꿈, 거북이가 내 어항에 들어 있는 꿈,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등의 동물 꿈도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쌀한가마니를 사오는 꿈 해몽은?

쌀한가마니는 제법 무게가 나갑니다. 80kg그램 정도가 됩니다. 꿈에서 쌀을 한가마니나 사온다면 이 꿈은 자금이 융통될 꿈입니다. 막혀있던 돈의 흐름이 뻥 뚫려서 자금이 어느 정도 숨통이 트일 꿈입니다. 그래서 돈이 원활하게 돌아 사업을 진행하는 등 일에 추진력이 붙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나 귀인을 만나는 부자되는 꿈 해몽은?

대통령을 만나기는 현실에서 쉽지 않습니다. 이런 대통령이나 귀인을 만납니다. 이 꿈은 재물운 뿐만 아니라 성공운도 함께 따를 꿈입니다. 단순히 얼굴만 보는 것이 아니라 표창, 악수나 포옹, 식사자리까지 함께 한다면 장차 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대성할 꿈입니다. 


하늘에서 쌀이 내리는 꿈, 공중에서 쌀이 눈처럼 내리는 꿈 해몽은?

쌀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먹는 주식입니다. 쌀은 항상 그래서 준비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런 쌀이 하늘에서 쌀이 내립니다. 공중에서 쌀이 눈처럼 내립니다. 이 꿈은 횡재운이 깃든 길몽입니다. 이 꿈은 지위가 상승하고 남들의 우러럼을 받아보거나 대박꿈이며 큰 돈을 얻게 될 꿈입니다. 


돈 유로화 돈벌이


똥관련 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똥을 봅니다. 현실에서 똥을 밟거나 똥통에 빠지면 싫지만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정체되었던 어떤 일이 순조롭고 원활하게 해소될 꿈입니다. 누런색의 황금똥을 온 몸에 뒤집어 쓰거나 똥구덩이 속에 발이나 신체가 빠지는꿈, 화장실이나 변기에 똥이 가득차거나 흘러 넘치는꿈, 똥이 옷에 묻는 꿈은 재물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하지만, 화장실이 지저분하거나 똥을 버리는 꿈, 화장실 문이 잠겨 볼일을 못 본 꿈 등은 일의 정체나 좌절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상아 장사를 하는 부자가 되는 꿈 해몽은?

상아는 코끼리의 코입니다. 꿈에 이를 장사로 합니다. 이 꿈은 부자가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쌀독에 쌀이 없고 시체가 있는 꿈 해몽은?

쌀독은 쌀을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그 쌀독에 쌀은 없고 시체가 있습니다. 현실에서 이를 보면 황당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남에게 내가 부탁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남의 재산을 훼손한 꿈 해몽은?

남의 재산은 소중하게 보호돼야 합니다. 그런데 이를 훼손합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이 되어 부자가 될 꿈입니다. 


호주머니에 구멍이 뚫려 꿰맨 꿈 해몽은?

호주머니는 구멍이 있으면 안 됩니다. 호주머니에 구멍이 뚫려 꿰맸습니다. 이 꿈은 잔고가 엄청나게 늘어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활의 여유가 생기고 넘치는 재산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해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 꿈입니다.


보험회사의 대리인이 된 꿈 해몽은?

보험회사는 장차 다가올 미래의 위험에 대비한 것입니다. 이 회사의 대리인이 됩니다. 이 꿈은 친구 덕분에 부자가 될 꿈입니다.


쌍둥이 낳는 부자되는 꿈 해몽은?

아이를 낳으면 요즘같은 저출산시대에는 보물이자 축복입니다. 쌍둥이를낳습니다. 생명의 탄생은 재물의 유입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아이를 낳는 꿈은 새로운 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긍정적인 암시로 쌍둥이 보다는 세 쌍둥이, 네 쌍둥이의 탄생이 더 많은 재물의 유입이 기대되며 아이의 표정이 밝으면 밝을수록 재물의 성취도가 높습니다.


귀 속에 털이 자란 꿈 해몽은?

귀 속에 털은 여러가지 역할을 합니다. 이런 털이 귀속에 자란다면 어떨까요. 이 꿈은 돈을 벌어 부자가 될 꿈입니다. 


부자 돈


자기집 대문이 궁궐처럼 크고 웅장해 보이는 꿈

집이 크고 웅장하면 좋아보입니다. 우리집 대문이 궁궐처럼 크고 웅장해 보이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대 길몽이라고 합니다. 명예가 높아지고 사업운이 트여서 재산이 넉넉해지고 사회적으로 상류층 대열에 들어가는 꿈입니다.


내 몸에 버짐이 난 꿈 해몽은?

버짐이 생기면 보기가 싫습니다. 꿈에 내 몸에 버짐이 생겼습니다. 이 꿈은 내가 부자가 될 꿈입니다. 기혼 여성에겐 남편의 심정이 불쾌할 꿈입니다. 미혼남자는 결혼에 귀찮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환자는 건강해질 꿈입니다. 


조상님, 돌아가신 부모님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은 이상해집니다. 이 꿈에서 돌아가신 분의 표정이 밝고 어두움에 따라 긍정과 부정이 엇갈립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밝게 웃거나 환한 표정으로 나타나 돈다발을 쥐어 주거나 배우자를 알려 주는 일, 특정 장소를 가리켜 지정해 주는 꿈은 현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걱정스러운 표정, 화내시는 표정, 우는 모습을 꿈에서 본다면 예기치 못한 재앙이나 재물 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나쁜 꿈입니다. 


낯선 사람이 내게 거짓말을 한 꿈 해몽은?

거짓말은 안 좋습니다. 그런데 꿈에 낯선 사람이 내게 거짓말을 합니다. 현실이라면 기분이 안 좋겠지만 이 꿈은 내가 부자가 될 꿈입니다. 


여기저기서 현금이 들어오는 꿈 들어오는 꿈 해몽은?

현금이 들어온다면 금방 부자가 될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마구 현금이 들어온다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돈이 감당을 못할정도로 돈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복권당첨이나 상속 등으로 큰 부자가 될 징조라고 합니다.


장님이 문을 두드리는 꿈 해몽은?

장님은 참으로 생활을 하기가 불편합니다. 이런 분이 문을 두드립니다. 이 꿈은 내가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 피를 토하며 죽는 꿈해몽은?

시체나 피를 토하며 죽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모습은 황당합니다. 무섭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죽음은 부활, 새로운 시작, 전진을 의미합니다. 불에 타서 죽거나 피를 토하며 죽는꿈, 칼에 찔려 피투성이가 되어 죽는꿈 등은 좋은 꿈입니다. 현재 어려운 상황이라면 돌파구가 생겨 새로운 인생길이 열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관광객 대열에 끼이는 꿈 해몽은?

관광을 합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관광을 합니다. 이 꿈은 많은 돈을 벌어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돈이 가득 들어있는 지갑을 줍는꿈 부자되는 꿈 해몽은?

지갑을 주웠습니다. 지갑을 보니 돈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재산을 상속받거나 복권 등의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부자의 발길에 채인 꿈 해몽은?

부자가 되고 싶은것은 모두의 소망일 것입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이런 부자의 발길에 채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에 꿈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스토리박사의 정보여행 관련 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비밀

머리를감는꿈해몽 및 머리를감겨주는꿈해몽 길몽? 흉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