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전화통화하는꿈 전화오는꿈 놀라운 비밀? 전화거는꿈 전화안받는꿈해몽 진실?

전화는 소통을 위한 소중한 도구입니다. 예전에는 전화를 이용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오죽했으면 전화국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전화국에 가야만 전화를 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 때는 공중전화가 불티나게 이용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누군가에 전화로 연락을 하려면 장사진을 이룬 공중전화박스에서 꽤나 오랜시간 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당시 연인과 통화를 하고 있는 사람이 하필이면 내 앞에 섰다면 그 전화는 사실상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동전을 넣고 또 넣어 참으로 오랜시간 전화를 했기 때문입니다.  서울역앞의 공중전화 박스는 항상 긴줄을 서야했습니다. 





그랬던 것이 휴대폰이 등장하면서 공중전화박스가 점점 줄어가더니 요즘에는 사실상 공중전화박스가 사라지다시피 했습니다. 요즘에는 통화를 하고 싶으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까지도 아주 쉽게 통화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고 보니 보이스피싱이란 범죄도 날로 지능화되고 그 피해액수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화로 별의별 범죄가 다 등장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전화가 보급이 되면서 전화기에 관한 꿈도 곧잘 꾸게 됩니다. 전화기에 관한 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전화에 관한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전화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전화꿈의 의미는?

예전에는 전화기가 부자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1명당 1대꼴로 전화가 대중화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화는 중개인, 중계기관, 소식통, 정체불명의 사람, 또다른 자기자신을 상징합니다


전화가 오는 꿈해몽은?

전화가 업무중 오거나 갑자기 걸려오면 난처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꿈에 내게 어떤 전화가 오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나 몸담고 있는 단체에서의 승진이나 새로운 개척이나 전환 등을 의미하며 좋은 뜻을 품고 있는 꿈으로 내게 금전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 소리가 울리는 꿈

핸드폰이 울리면 진동으로 해놓지 않으면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이 꿈은 어떤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뜻밖의 일로 경각심을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받는 사람의 꿈 풀이는?

전화 받는 사람은 실제로 누구의 동일시거나 자신의 또 하나의 자아일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화를 걸어도 상대방이 받지 않는 꿈은?

내 운세 흐름이 다소 하락하게 되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흉몽입니다. 


휴대폰 벨이 야무지게 울리는 꿈 해몽은?

내게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부서지거나 고장난 전화꿈 해몽은?

전화기가 고장나거나 부서지면 속이 상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하락하여 다른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소중하게 다뤄져야할 정보가 분실되어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휴대폰 번호를 받는 꿈은?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인연을 만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핸드폰 스마트폰

전화를 받는 꿈 해몽은?

전화가 오는 꿈과 전화를 받는 꿈에서 전화가 온 시점에 받았다는 것은 상대방이 누구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전화를 걸어온 상대방이 본인이 기존에 알고있던 직장내 동료나 친구 가족 등이라면 흉몽에 해당하고 낯선 누군가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면 길몽으로 내게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핸드폰에 번호가 찍힌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무사히 일을 해결하지만 평소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는 꿈은?

누군가에게서 연락이 오고, 그로 인해 긍정적인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화통화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어떤 사건에 대해 파악하기 어렵고, 누군가의 설명을 이해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하는 꿈, 공중전화를 전화를 하는 꿈은?

사소한 언쟁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공중전화로 전화를 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를 하는 꿈은?

현실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나누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뉴스나 새로운 소식이나 소문, 기쁜 이야기 등을 듣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화를 거는 꿈, 통화를 하는 꿈 해몽은?

꿈 속에서 전화를 걸거나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면 그 전화의 목소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기분이 좋은 내용이나 큰 목소리나 누군가와 욕을 하며 나눈 전화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징조에 해당이 되며 좋지 않은 분위기의 억양과 심각한 대화 내용이 오간 꿈을 꾸었다면 흉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전화로 약속을 잡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자신이 아쉬운 소리를 하며 부탁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구식전화기


전화기계를 새롭게 설치하는 꿈은?

이런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내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나 협력해주는 단체가 생길 수 있고 막혀 있던 일의 처리가 해결방법을 찾아 무리없이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 꿈은?

내 주변 환경에 어떤 변화가 야기되어 새 친구나 동료와 일을 같이 시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혹은 멀리서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화로 통화를 해서 친구를 불러내는 꿈은?

누군가를 불러냈다는 것은 내 자신을 드러내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어떤 기관이나 사람 등 다른 어떤 것의 힘을 빌려 나를 드러낼 기회를 만들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번호를 바꾸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인 경우 다른 이성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가위로 전화선을 자르는 꿈은?

내가 굳게 의지하고 있던 친구나 동료, 선배, 애인, 가족, 친척 등 대인관계에 있어서 단절이 일어날 수도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는 꿈  해몽은?

그동안 연락이 닿지 않았던 소중한 인연을 되찾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고, 길가에서 핸드폰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내 인간관계에 있어서 도움이 될만한 새로운 전환이 있을 것이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높은곳에 있어 걸어야하는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은?

내가 남에게 부탁했던 것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을것으로 풀이됩니다.


전화통화를 하면서 웃었거나 화를 내는 꿈 해몽은?

상대를 제압하거나 내 자신의 소원을 충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뜻을 이루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누가 휴대전화로 장난전화를 계속 걸어오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 다소 마찰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혹은 그날 하루가 다소 불쾌한 감정으로 가득차게 될 꿈입니다. 


전화를 새롭게 설치하는 꿈해몽은?

일조의 길몽으로 그동안 쉽사리 진행이 되지 않았던 일들이 순차적으로 풀리고 조력자가 내게 나타나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는 전화꿈입니다. 설치하려는 전화기가 높은 곳에 있거나 또는 전화기가 나보다 높게 있어 전화를 걸지 못하는 꿈이라면 내 자신이 염원하던 것들이 뜻대로 되지 않거나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부탁한 일들이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로 상대방을 불러내는 꿈 풀이는?

어떤 기관에 청탁할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전화를 했는데 상대방의 목소리만 들렸다면?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의 명령에 복종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통화중 짜증이나 웃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에대한 완전한 제압이나, 본인이 소망하던 것을 이루어지게 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폰 문자가 오는 꿈은?

기다렸던 소식을 듣게될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두 대의 전화기로 왔다갔다 통화를 하게 되는 꿈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하고 계획만 하다 끝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벨소리가 들리는 꿈은?

멀리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가 가뭄에 단비를 만난 것처럼 즐거워지게 될 꿈입니다.


중고핸드폰을 받는 꿈 풀이는?

내 자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재물이나, 권리를 얻게 되면 이로 인한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 않았던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문제가 생기게 되며 될 수도 있으며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요란한 전화벨 소리를 들은 꿈은?

전화든 휴대전화든 핸드폰이든 스마트폰이든 울림이 이상한 사람이 종종 있습니다. 이 꿈은 외부로부터 뉴스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소리가 울리는 꿈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경각심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기에서 가족의 목소리가 들리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중에 걱정거리가 생겨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거나 고장나는 꿈 풀이는?

가까운 지인과의 이별이나 조력자를 소식통을 잃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전화걸러 간 친구집 방안이 온실로 되어있고 오이가 윤이나는 꿈

친구집에 전화를 걸려고 들어갔더니 방안이 온실로 되어 있고 그 안에 푸른 오이가 열렸는데 빛이 나고 윤이 나는 꿈은 공부를 많이 시키면 만인에게 사랑받는 귀인이 될 꿈입니다. 하지만 성격이 내성적이고 표현력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보완을 해주어야 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전혀 예기치 못한 문제로 고생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생기고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전화나 팩스로 상호 연락을 취하는 꿈은?

어려운 주위 상황이나 인간관계와 연관된 갈등, 방황 등 곤란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혼선이 되어 말소리가 잘 들리지 않거나 전송된 팩스 원고의 글자를 제대로 분간하기 어려우면, 고립된 처지 내지 난처한 입장에 놓여져 애로를 겪게 될 꿈입니다.


전화로 대화를 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대화 내용이나 청탁이나 사건에 관한 일에 관한 꿈입니다. 


전화로 경찰을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은?

불안정한 마음을 다스려서 중심을 잡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걸어 상대방을 만나자고 부르는 꿈은?

내 일과 관련하여 다른 기관이나 다른 사람에게 어떤 부탁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그런 청탁이 잘 성사가 된다면 내 업무가 좀 더 편해지고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화통화중 끊어지는꿈

현실에서의 불만족이 꿈속에서 표출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전화거는 사람


연인과 전화로 대화하는 꿈은?

연인과 사랑을 원하며 육체적 관계를 바라는 욕망이 나타난 꿈입니다.


전화기에 대고 짜증 내는 전화꿈은?

이런 꿈의 해몽은 잘 안되던 일이 해결이 되고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핸드폰을 찾는 꿈 해몽은 어떻게?

거래가 끊긴 거래처와 다시 손이 닿기 시작하고 예전에 친했던 친구가 의도치 못한 상황에서 연락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하는 상대방에게 큰 소리를 내거나 웃는 꿈 해몽은?

경쟁관계의 사람을 제압하거나 평소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 꿈은?

이런 전화를 받아본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최근에서는 보이스피싱으로 이런 종류의 전화를 많이 받게 됩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안에 하나 밖에 없어 오고가며 통화를 하는 꿈은?

내가 남에게 부탁했던 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통화하는데 분위기가 무거운 꿈 풀이는?

일이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하여 실패하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번화가 찍힌 꿈 해몽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는 꿈은?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댓가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의 값어치가 높고 기뻐하는 마음이 크면 클수록 얻게 되는 것의 가치가 큽니다. 


꿈에서 두 대의 전화기로 동시에 통화하는 꿈 해몽은?

사업, 일에 노력을 기울이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내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로 인해 하루하루가 싱글벙글 웃음으로 가득차게 될 꿈입니다.


기분 좋게 전화통화하는 꿈 풀이는?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에 전화기를 새로 설치하는 꿈해몽은?

내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협력자나 동료와 인연을 맺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렇게 해서 목표를 달성하기 쉬워지고 안정감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을 다른 사람에게서 받는 꿈은?

핸드폰이 새것일 경우에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중고로 별로 좋지 못한 핸드폰을 받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귀찮은 일을 떠맡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있는 전화기를 더 이상 쓰지 못하게 돼서 전화기를 제거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 또는 하고 싶은 일에 있어서 방해물이 생겨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게 되는 해석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도둑맞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흉몽이며 친구를 잃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phone call telephone call 전화기 telephone phone call up phone Brit ring 전화기 공중전화박스 휴대폰


핸드폰에 이물질이 붙어있는 꿈은?

업무에 있어 중요한 자료 아이디어를 뺏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통해서 변태 같은 소리나 불쾌함을 느낄만한 소리를 듣는 꿈은?

현실에서 이런 불쾌감과 관련된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어 구설수가 오르지 않게 행동이며 말에 있어서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핸드폰으로 채팅을 하는 꿈은?

원하던 소식을 듣게 될 꿈이며 문자가 온다면 귀인이 와서 도움을 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땅에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전화박스 속에서 전화를 하고 있는 꿈

제 3자를 통해서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중전화박스에서 전화를 거는 꿈은?

내 일을 제 3자 도움으로 다른 사람에게 청탁을 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만약 상대가 내 청탁을 잘 받아들이게 된다면 근심걱정이 줄어들고 일처리가 한결 수월해지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이나 호의적인 사람에게 전화가 걸려오는 꿈 해몽은?

현실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핸드폰이 고장이 나는 꿈은?

인간관계가 고장이 날 것이라는 일종의 암시이며 대인관계가 불편해질 사람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중고 핸드폰을 받는 꿈은?

내 자신이 기대에 못하는 재물이나 권리를 얻게 되며 이로 인해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 내용이 기억 안 나는 꿈 풀이는?

하고 있는 일을 스스로 결정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핸드폰 줍는 꿈 핸드폰이 액정이 깨지는 꿈 의미? 

물건사는꿈 쇼핑하는꿈 새옷을입는꿈 놀라운 비밀?

유리가 깨지는꿈 유리잔꿈 거울깨지는 꿈 무슨 뜻?

깨진접시꿈 접시깨는꿈 그릇이 깨지는꿈 꿈해몽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새옷선물받는꿈 꿈해몽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경찰 꿈해몽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