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무서운 놀이기구 타는 꿈 바이킹타는꿈 비밀? 롤러코스터 타는 꿈 놀이공원 꿈해몽 진실?

어린시절을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당시 시골에는 이렇다할 놀이기구가 없었습니다. 간과 들이 놀이터 그 자체였습니다. 놀이기구라는 말은 동화책 속에서 등장했습니다. 도대체 어떤 기구인지 궁금해서 책을 열심히 읽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요즘 아이들은 놀이공원엘 수시로 갈 수 있고 또 언제든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놀이공원에를 다니면서 자란 터라 어른이 되어서도 요즘 사람들은 자연스레 놀이공원으로 발걸음을 향하곤 합니다. 사실, 놀이공원은 아이든 어른이든 모두 좋아합니다. 놀이기구를 타다보면 어느새 스트레스가 훌훌 날아가 버리는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예전에 놀이공원에서 기구를 타다가 그 기구가 멈추는 바람에 혼쭐이 난 적이 있었습니다. 오도가도 못하고 1시간 이상을 그 속에 있어야 했습니다. 여름이라 덥기는 무척이나 더워서 자칫 쓰러질 것만 같았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곧잘 놀이공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몹시 신나합니다. 그런데 그 아이가 자라면서 친구들은 해외 디즈니랜드를 갔다면서 몹시 부러워합니다. 아닌게 아니라 요즘 아이들은 글로벌 시대라 놀이기구마저 해외서까지 타러 다닙니다. 이렇게 놀이기구를 타다보면 그날밤 은근히 피곤하고 놀이기구에 관한 꿈까지 꾸게 됩니다. 놀이기구가 꿈 속에 등장하면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놀이기구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를 지닌 것일까요. 놀이기구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놀이공원 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놀이공원은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꿈은 사업상 인맥이 넓어질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노는 꿈이라면?

사람들의 지지와 도움으로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며 길몽을 뜻한다고 합니다.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너무 즐거워하는 꿈은?

연애운이 밝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붐비는 유원지의 꿈의 해몽은?

붐비는 놀이 공원에 싫증나는 꿈은 내 자신이 매너리즘화하고 내키지 않음을 당해서거나 인간 관계에 싫증나서 자극을 추구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혼잡한 유원지에서 즐기는 꿈이라면 나의 인간 관계가 좋은, 마음에 망설임이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성과 같이 놀이공원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이성에게 관계에 대한 욕구가 강하게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놀이공원에서 혼자 놀고 있는 꿈이라면?

​힘들고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내가 놀이공원에서 곡예, 서커스를 보고있는 꿈을 꾸었다면?

욕망, 충동 등을 뜻하는 꿈입니다. 불안한 본인의 심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놀이동산


놀이동산에서 일행을 잃어버린 꿈은?

친한 사람과 소식이 끊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주변 사람과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신경쓰야 합니다. 


놀이 공원에서 놀이기구와 관광 명소 행렬에 줄선 꿈 해몽

세상의 평균적인 생활과 온화한 인간 관계를 유지하고자하는 내 욕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일상 생활은 매너리즘 버리고있는 것 같습니다. 행렬의 전방에 지어 있으면 매너리즘 생활에 대한 스트레스는 그리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행렬의 뒤쪽에 지어 있으면 매너리즘 생활에 대한 스트레스가 높은 꿈입니다.


놀이기구를 타다가 떨어졌다면?

자신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아직 잡지 못해서 방황하고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유원지를 갔다면?

사업상 또는 사회생활에서 대인관계가 넒어질거라는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외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힘들고 어려운 일이 기관을 통해 수월한 진행이 이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원지의 회전 목마가 인상적인 꿈 해몽

같은 곳을 빙빙 돌고 계속 회전 목마가 인상적인 꿈은 당신의 생각과 행동이 다람쥐 쳇바퀴를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대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거나 진전없는 사랑에 집착하거나 인생에 진전이 없습니다. 자신의 노력과 결단으로 새로운 길을 찾아보는게 좋다는 뜻입니다. 


놀이기구를 타다가 사고가 났다면?

사고가 난 도중에 꿈에서 깼다면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사고가 났지만 무사히 살아남거나 구조가 된경우, 무사히 다시 타는 경우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들게 진행되고 있지만 고비를 넘기고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회전차


꿈에서 내가 혼자서 놀이동산을 갔는데 모르는 사람과 놀이기구를 타는 꿈

남모를 고민으로 앓던 일이 의지할사람이 곧 나타나 해결이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놀이동산에서 너무너무 재밌게 노는 꿈을 꾸었다면?

사람들의 지지와 도움으로 사업규모가 커지게 될 의미이며 아주 좋은 꿈입니다.


회전목마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같은 장소를 계속 돌고 있기 떄문에 내 생각과 행동이 쳇바퀴를 돌듯 결단을 내리면서 정하지 못하고 제자리 걸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전에 했던 실수는 반복하거나 일이 진전이 없음을 암시하므로 해당 내용을 꾸게 되었다면 노력과 결단으로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놀이공원에 이성과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있었다면?

세인들에게 자랑할만한 좋은일이 생길거라는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놀이기구를 타다가 넘어지는 꿈

누군가의 꼬드김에 넘어가게 되어 진행하던 사업이 정체되거나 진전이 없을 것을 암시하는 나쁜 꿈입니다.


해외에 있는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탔다면?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기분을 만끽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취업이나 학업 성취,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 축하는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바이킹을 타는 꿈은?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내가 진행중인 일에 추진력과 동력을 얻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무서워하며 바이킹을 탔다면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주변 상황에도 적응을 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회전줄


혼자 놀이공원에서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복잡하고 힘겨운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놀이공원에서 방황했다면?

현재 자신이 처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쪽을 선택해야 되는데 갈팡질팡하며 어느쪽으로 가야할지 모르는 상태를 뜻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현실 도피 욕구가 강해 꿈에 투영됐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보물찾기를 하고 있는  꿈은?

수일 내에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놀이기구를 신나게 타고 있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만사가 형통하고 기쁜 일이나 좋은 일만 가득할 길몽입니다. 


롤러코스터를 탔다면?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즐거워 했다면 연애운이 들어올 뜻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이 탄 롤러코스터가 빨리 달렸다면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매우 빠르게 성장할 길몽을 뜻한다고 합니다.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은?

달콤한 유혹에 빠지거나 꼬임에 넘어가서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 같은 큰 일을 실패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와 놀이공원에 가는 꿈은?

직장이나 학업이 바빠서 스트레스가 높아지고는 있지만 인간관계가 좋고,직장이나 학업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회전기구


꿈에 보물찾기를 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수일 내에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공원에서 회전목마를 보거나 내가 타는 꿈은?

안정적인 가정은 아니지만 인내한다면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성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은?

이성과 친밀한 관계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놀이 공원에서 즐거운 데이트를 하는 꿈도 현실은 당신이 외로워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연인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거나 연애를 할 수 없는 자신을 한탄하는 기분이 연애 욕망에 꿈에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달콤한 유혹에 빠지거나 꼬임에 넘어가서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같은 큰 일을 실패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놀러코스터를 타면서 즐거워하는 꿈은?

연애운이 밝아지고 좋아지는 꿈입니다. 


놀이기구 타는 꿈은?

자신의 신분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의 잠재된 능력들을 발현시켜서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특별한 도움으로 인해서 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는 만큼 다른사람에게도 나의 능력을 좋게 평가받을 수 있는 발판이 딜 수 있다고 합니다. 


공원에서 회전목마를 보거나 내가 타는 꿈을 꾸었다면?

안정적인 가정은 아니지만 인내한다면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놀이기구에서 내리지 못하고 계속 타고 있는 꿈은? 

내 의도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현재 하던 일에 난감한 문제가 발생하여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정신적으로도 고민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다른사람에게 거절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될 수 있고, 양보하거나 물러서야만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현명하고 지혜롭게 대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놀이기구를 신나게 타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이니 길몽입니다. 


바이킹이 고장나는 꿈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해 모든 어려움을 본인 스스로 해결하게 되며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동력과 추친력을 모두 잃어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흉몽이라고 합니다.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즐거워하는 꿈은?

연애운이 밝아지고 좋아지는 꿈입니다. 


놀이공원에서 길을 못찾는 꿈

직업 선택이 힘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이킹 타는 꿈

바이킹을 신나게 탔다면, 여러사람들의 도움으로 진행중인 일에 추진력과 동력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무서워 하며 바이킹을 탔다면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주변상황에도 적응하지 못해 추진중인 일에서 어려움과 고통을 겪게 될 흉몽이라고 합니다. 


내가 놀이공원에서 곡예나 서커스를 보고 있는 꿈은?

욕망, 충동 등을 뜻하는 꿈입니다. 불안한 내 자신의 심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회전기구


놀이공원에서 일행을 잃어버릴 꿈

친한 사람과 소식이 끊어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이킹을 타고 하늘높이 올라가는 꿈은?

신분,지위, 직책 등이 크게 상승하거나 남다른 업적이나 학업성적을 올려 자신의 명성이나 인기가 크게 상승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에 유원지를 갔다면 해몽은?

사업상 또는 사회생활에서 대인관계가 넓어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롤러코스터가 점점 레일 위로 올라가는 꿈은?

현재 자신의 힘든 시기를 나타내는 것이며 이 시기를 견디고 나면 더욱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만약 이 시기에 우울감에 취해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을 제대로 해내지 못한다면 영원히 위로 올라가기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이킹이 땅으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의 지지기반이 사라지거나, 신분이 낮아지거나, 심혈을 기울인 일이나 사업을 실패하게 될 흉몽이라고 합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크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내가 혼자 놀이동산을 갔는데 모르는 사람과 놀이기구를 타는 꿈

남모를 고민으로 앓던 일이 의지할 사람이 곧 나타나 해결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롤러코스터가 밑으로 내려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긴장의 끝을 놓으면 추락해버릴 수 있으니 항상 변할 수 있는 주변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페이스대로 일을 하되 겸손하게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이 최선이라고 합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열차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노는 꿈은?

주변 사람들의 지지와 도움으로 사업이 크게 확장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놀이공원에 이성과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있었다면?

세인들에게 자랑할만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놀이 기구를 타는 꿈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을 함께할 동업자를 찾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유능한 인재라기 보다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상황을 유쾌하게 타개할 수 있는 밝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외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힘들고 어려운 일이 기관을 통해 수월한 진행이 이루어질거라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놀이공원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전혀 생각하지 못한 좋은 일들이 생겨 기분이 좋아지거나 취업소식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올 좋은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롤러코스터 타는 꿈해몽

연애 속에서 서로 말하지 못하고 있던 것들이나 방해 요소들이 말끔하게 해결되어 더욱 좋은 관계를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결혼에 대한 압박이나 서로의 성격 차이에서 오는 힘든 장애물들을 좋은 기회로 인해 날려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꿈에서 놀이동산에서 너무 너무 재밌게 노는 꿈을 꾸었다면?

사람들의 지지와 도움으로 사업규모가 커질 의미라고 합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도깨비집


귀신의 집 도깨비집에 들어간 꿈은?

이성과의 관계에 대한 교류 및 욕구 충족을 원하고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사고꿈, 놀이기구에서 추락하는 꿈은?

자신의 길을 아직 제대로 방향성을 잡지 못해 방황을 한다는 꿈입니다. 중심을 잡고 고민만 하지 말고 방향성을 결정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놀이기구를 타다가 넘어지는 꿈을 었다면?

누군가의 꼬드김에 넘어가게 되어 진행을 하던 사업이 정체되거나 진전이 없을것을 암시하는 나쁜 꿈입니다.


술을 마시며 신나게 노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는 징조이니 몸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고 건강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청룡열차타는 꿈, 롤러코스터 타는 꿈 중 놀이기구가 사고난 꿈

사고난 꿈 중에 꿈이 깬 것은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도중에 사고가 났지만 무사히 살아나거나 구조가 되거나 놀이기구를 무사히 다시 타는 꿈은 힘들게 현재 일들이 진행이 되고 있지만 구사일생으로 꼭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혼자 놀이공원에서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복잡하고 힘겨운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공원에서 회전목마를 보거나 타는 꿈은?

가정이 현재는 안정을 찾지 못했지만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곧 행복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청룡열차


유원지에서 가족이나 같이 간 친구를 잃어버리게 되었다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 불안감이 오히려 더 큰일을 자처할 수 있으니 주변을 더 챙기면 좋습니다. 


연못에 금붕어가 노는 꿈은?

현실에서 조직이나 모임에서 분위기를 이끌게 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커스를 보는 꿈

개인적으로 갖고 있는 비밀로 인해 불안한 심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회전목마를 타고 재미있게 돌아다니고 있는 꿈

현재 자신이 몸담고 있는 조직이나 사회에서 자신을 통해 좋은 영향력이 퍼져나가게 된다는 것을 말하고 그 일을 통해서 더 나은 단계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능력이나 지위의 성장을 말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보물찾기를 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수일 내에 재물을 얻게 될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내가 술래가 되어 숨어있는 사람을 찾아다니는 꿈은?

시험이나 어떤 것으로 인해 심리적 고통을 겪게될 징조입니다.


놀이기구 중 관람차를 타고 돌아가고 있는 꿈은?

관람차의 위치가 높으면 높을수록 자신이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돈독한 관계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주로 연인이나 배우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꿈을 꾸었다면 근래에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amusement park 놀이기구 회전기구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달콤한 유혹에 빠지거나 꼬임에 넘어가서 하고 있는 일또는 사업같은 큰일을 실패하게 될 징조라고 하니 항상 주의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놀이기구를 타고 신나게 논 꿈은?

기쁜 일이 생기고 만사가 형통할 길몽입니다.


놀이 공원의 롤러 코스터가 인상적인 꿈 해몽

정신 상태의 기복이 심함 운기의 불안정성 또는 리비도의 급격한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놀이공원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하지 못한 좋은 일들이 생겨 기분이 좋아지거나 취업소식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올거라는 좋은 꿈입니다.


유원지를 방황 꿈 해몽은?

유원지를 방황 꿈은 내 자신이 직장이나 학업에 망설임과 불안을 안고 어느쪽으로 진행하면 좋은 것인지 모르는 상태에 빠져 현실 도피 욕구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내가 놀이기구를 신나게 타고 있는 꿈이라면?

너무 너무 좋은 꿈입니다. 만사가 형통하고 기쁜 일이나 좋은 일만 가득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놀이공원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꿈

업종을 찾지 못하거나 직업을 선택하지 못해 갈등을 하게될 꿈입니다.


유원지 유령의 집이 인상적인 꿈 해몽

매너리즘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두근 거리는 삶을 살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놀이 공원이나 여행 등으로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윤기있는 생활을 되찾아야 합니다.


윷이나 주사위를 던져 점수를 따는 꿈은?

윷이나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나 점수와 비슷한 성적, 석차등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공원에서 회전목마를 보거나 자신이 타는 꿈을 꾸었다면?

안정적인 가정은 아니지만 인내한다면 행복해질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논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어 사업이 번창하게 될꿈입니다.


한산한 유원지의 꿈의 해몽은?

이 꿈은 내 자신이 고립하고 좋은 인간 관계를 구축 할 수 없거나 스트레스를 움켜 쥐고 활력과 행동력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가발쓰는꿈 가발벗는꿈 가발벗겨지는 꿈해몽 태몽

집채만한 파도보는꿈 파도에 휩쓸리는 꿈해몽 태몽

변기에 오줌싸는꿈 소변을보는꿈 오줌싸는꿈해몽 태몽

신발이 안맞는꿈 운동화사는꿈 큰신발주는꿈해몽 태몽

ufo 꿈 외계인 꿈 우주선 꿈 ufo보는꿈해몽 태몽 진실?

전화통화하는꿈 전화오는꿈 놀라운 비밀?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비밀?

이빨깨지는꿈 이빨이 다빠지는 꿈 놀라운 비밀?

물건꿈 물건정리하는꿈 해몽은? 물건꿈해몽 태몽 과연 참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