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비밀? 호랑이 보는 꿈해몽 태몽 진실은?

어린시절 내가 울면 동네 할머니나 어머니 그것도 아니라면 동네 어른들이 호랑이한테 일러준다거나 호랑이한테 데려다 준다고 말했습니다. 어린 당시의 나는 그게 진실인줄 알고 잘못했다고 빌었습니다.


어린시절 호랑이를 직접 보고싶다는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현실에서는 찾아보기 힘들고 보게 된다손 치더라도 동물원 같은 곳에서만 볼 수 있는 그런 존재입니다. 호랑이는 밀림이나 정글, 사바나지역 등에서 살아가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그런 존재입니다. 아마 호랑이가 돌아다닌다면 무서워 아무도 함부로 돌아다니기 어려울 것입니다.





도회지로 전학을 오고나서 동물원에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곳에서 호랑이를 직접 보았습니다. 그런데 그 호랑이들은 빠르게 달리거나 하지 않고 한켠에서 쉬거나 잠을 자거나 먹이를 먹곤 했습니다.


텔레비전이나 책속에서 보는 호랑이는 참으로 대단한 존재였습니다. 어린시절 동네 친구들과 호랑이와 사자가 싸우면 누가 이기게 될 지 내기를 하곤 했습니다. 어른이 되어 어느날 호랑이가 꿈 속에 나옵니다. 이렇게 호랑이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호랑이가 나오거나 호랑이와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호랑이 등을 타거나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

초반에는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실력이 없는 사람일지 모르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당당하고 능력이 잇는 사람으로 성장할 자녀를 가질 태몽입니다. 특히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고 리더십이 뛰어나 무리를 이끌게 된다고 합니다.


호랑이 가죽으로 만든 옷을 입고 있는 꿈은?

호랑이 가죽은 뭔가 귀티가 나고 따뜻해 보이고 비쌉니다. 이 꿈은 만사가 형통을 하고 어떤 집단에서 우두머리가 될 길몽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되고 존경과 찬사를 한 몸에 받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와 눈이 마주치는 경우는?

이 꿈은 현재 자신이 가고 있는 방향이 잘못된 것이니 바로 잡을 기회를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자신을 해치는 방향으로 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호랑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협조자를 얻거나 원하는 사업이 잘 되어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하얀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백호꿈 해몽은?

이런 꿈은 태몽으로 해석을 할 수가 있으며 장차 용이가 있고 훌륭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 아이는 자라서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를 하며 명성을 드높이게 될 꿈입니다.


물가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경우는?

일종의 길몽으로 꿈을 꾼 당일에는 자신을 위협하는 것들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꿈 속에 나온 동물이 자신을 지켜주는 것이기 때문에 사고 같은 것이 절대 일어나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백호를 보는 꿈은?

태몽 중에 가장 좋은 꿈입니다. 권위나 실력을 가지고 국가를 통치할 자식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어미 기다리는 호랑이


호랑이와 싸워 이기는 꿈은?

미래 불행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 내거나 경쟁을 통한 성과를 내는 꿈입니다. 싸워서 이기지 못한다면 극심한 스트레스로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큰 호랑이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호랑이에게 물리면 현실이라면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회득하게 될 길몽입니다. 재산이 늘어나 생활을 풍족해지고 얼굴은 여유가 넘치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경우는?

이 꿈은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사업이나 준비하는 시험이 방해를 받을 수도 있게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당장은 시험이나 사업보다는 쉬는 시간을 갖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개속에서 호랑이를 보는 꿈은?

예술인이 태어날 꿈입니다. 음악, 연예인, 미술, 운동선수 등의 실력자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경쟁에서 승리를 한다는 개념으로 힘든 상황을 이긴다는 개념과 프로젝트 입찰 등에 있어서 성공을 한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호랑이의 등을 올라탔다면 이 꿈은?

내가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풀릴수있게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호랑이를 만나는 꿈은?

확실한 조력자를 만나 지도를 받고 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호랑이 수영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경우는?

이 꿈은 자신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하게 될 것이라는 징조로 선하고 나쁜 일을 떠나서 마음먹은대로 행할 수 있는 상태라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암컷 호랑이가 새끼 호랑이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현재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술술 풀려서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벌어들이는 재물은 늘어나고 직원의 수도 점점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나타났는데 도망을 가는 꿈은?

지금 임신 중이라면 태아가 유산될 수 있으며 일반인은 권리상실, 사업실패를 갖고 올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기운이 강한 호랑이가 내 집으로 들어오게 되어 그 기운, 에너지를 가득 품게 될 꿈입니다. 내가 바라고 노력하고 있는 일이 성취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 예로는 학업성취, 취업, 프로젝트 성공 등 길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호랑이를 본 꿈은?

내가 하고자 마음먹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고생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내게 방해가 되었던 장애물이 제거가 되거나 원하던 바를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색깔이 흰 호랑이인 백호에게 물리는 꿈은?

운수가 내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며, 사회적으로 지위가 향상이 되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독차지하게 될 길몽입니다.


호랑이 새끼를 가져오는 꿈은?

호랑이 새끼꿈은 직업, 학업 등에 필요한 자격이나 성적을 잘 갖출 수 있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어미 호랑이가 찾아와 난리를 피운다면 시기 질투로 인해 일을 그르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새끼호랑이


새끼 호랑이를 품에 안고 있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고 재물복이 있을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태몽으로도 볼수가 있는데 이 경우 건강하고 뛰어난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를 보고 공포를 느끼는 꿈

다​른 사람들에 의해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잘못일 경우 빠른 사과, 대책마련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잘못이 아닌 경우에는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줄 것이니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가 나타나서 도망가려고 하는데 발이 떨어지지 않는 꿈은?

앞으로 벅찬 일이나 권력자에게 심적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를 잡아서 죽이는 꿈은?

내 명예가 하락하고 다른 사람들 사이에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어 처신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포효하는 꿈

자신의 강함을 드러내기위한 호랑이의 포효는 권력과 명예를 얻는 꿈입니다.


다친 호랑이를 보살펴 주는 꿈은?

피를 흘리는 호랑이를 보살펴 주는 것은 현재 어려움에 처한 일이 잘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나를 공격하고 뒤쫓아와 무서워서 도망을 치는 꿈은?

나를 둘러싼 주위의 환경이 내게 불리하게 변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이 꼬이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호랑이 그림을 그렸지만 고양이로 바뀌었다면?

이 꿈은 계획은 정말 크게 세웠는데 보잘것 없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울음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은?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호랑이를 죽이는 꿈

자신에게 위협이 되는 호랑이를 죽임으로써 방해물이 제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 진척이 되지 않던 일이 천천히 풀리면서 앞으로 나아가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 고기를 먹는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단, 호랑이 고기를 먹었을 때 기분이 나빴다면 마음의 기력이 떨어질 수 있음에 주의해야 합니다.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크게 될 자손이 생기게 될 꿈이며 좋은 소식이 생길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늠름하게 서서 우렁찬 소리를 내는 꿈

직장에서 하는 일이 다 잘되어 승진이 되고 명예와 함께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앞에 호랑이가 있는 꿈은?

이 꿈은 곧 큰 인재를 만나게 되고 예술인의 경우에는 훌륭한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먹이사냥


백호를 보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 중의 하나로 권력이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내 앞에서 얌전하게 있는 꿈은?

직위가 올라가서 나의 능력을 다른 사람들 앞에서 보여 줄 기회입니다. 


총으로 호랑이를 쏘아서 죽이는 꿈은?

손실의 개념으로 일의 실패나 금전적인 손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물원에 갔는데 호랑이를 본 꿈은?

공공기관에서 지도자와 관련해서 도움을 받아 성공으로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호랑이가 되는 꿈은? 

그동안 노력했던 꿈이 드디어 성취가 될꿈입니다. 대기만성형입니다. 


호랑이가 집이나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호랑이가 들어오는 꿈은 준비하던 일에 대해 합격이나 취업, 승진, 결혼 등에서 귀한 성과를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이면 득남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호랑이가 음식을 물어다 주는 꿈

이런 꿈은 길몽으로 합격, 승진, 취업, 출산 등 좋은 일들이 앞으로 계속 일어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게 되거나 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될 꿈입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동물의 왕


호랑이가 하늘에 대고 울부짖는 것을 보는 꿈은?

중요한 일이나 시험 등을 망친다는 개념이며 개인적으로 혹은 나라에 큰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나를 계속 따라다니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그동안 계획했던 일이 쉽게 잘 풀리며 투자에서도 크게 성 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음식을 자신에게 물어다 주는 꿈은?

승진을 해서 재물, 돈, 물품, 입학, 합격, 당선이 되는 길조입니다. 호랑이는 자신의 먹이를 잘 나누어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호랑이를 타고 궁궐이나 큰집으로 들어가는 꿈은?

조직, 세력, 단체, 정당 등의 지지나 추천으로 권한이나 자격을 얻어 출세를 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달려들어 공격을 하는 꿈은?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진행 하고 있는 일에 위기를 맞이해서 힘든 상황에 놓을 수 있게될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겨 다니는 꿈은?

일의 좌절이나 실패를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를 끌고다니는 꿈은?

이런 꿈은 현실에서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 꿈은 왕을 이끈다는 개념으로 주변인들을 뜻대로 부릴 수 있는 위치의 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포효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는 꿈은?

안팎으로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와 이야기를 나누며 걸어가는 꿈은?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사업적 계약체결이나 사업 성공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지붕이나 산위에서 호랑이가 내려다 보는 꿈은?

주도권, 권력 등을 갖은 자에게 억압, 간섭, 방해 등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단독적인 일처리는 당분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에 호랑이가 따르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일이 잘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총이나 혹은 맞아 죽는 꿈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재물 등에 큰 손실을 가지고 올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높은 곳에서 나를 쳐다보는 꿈은?

어떤 권력자가 해를 끼치거나 억압을 가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쫓기는 꿈은?

추진하고 싶은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는 꿈입니다.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호랑이가 금관을 물어다 놓는 꿈은?

승진하여 입신양명하게 될 꿈입니다. 재물, 입학, 합격, 당선 등을 의미합니다.


tiger tigress 호랑이 타이거 백호


호랑이를 보았는데 너무 무섭고 두렵운 꿈

다른 사람으로 인해 큰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될꿈입니다.


들판에 호랑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는 꿈은?

지식이나 지혜를 의미하며 이런 사람을 만날수도 있으며 도움이 될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너무나도 운이 좋고 마음먹은대로 일이 풀리고 재물이나 돈, 먹을거리, 물품 등 재화가 쏟아질 꿈입니다.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왔다가 사라지는 꿈

재물이나 권력을 놓지게 되고 다른 뜻으로는 아이를 유산하거나  태어날 아가에게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호랑이와 다른 동물이 싸우는 꿈은?

치열한 현장에서 여러 사람들과 만나고 싸우며 살아가지만 결국에는 승리는 나에게 돌아올 것이라는 좋은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어딘가로 들어가는 꿈은?

호랑이를 타고 어딘가로 갈 수 있다면 참 대단합니다. 이 꿈은 권력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따라오는 꿈은?

협조자를 얻거나 소망하는 사업이 잘 추진되어 대성한다는 의미입니다.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이 꿈은 태몽입니다. 인기인이나 권위있는 정치가 또는 사업가가 될 아들을 출산할 태몽입니다.


호랑이가 내가 말하는대로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직장상사, 권위자, 거래처 등 나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내말에 수긍을 하고 내가 하고자 하는대로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아주 좋은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일어난다면 정말 좋을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명예와 승진과 연관되어 인정을 받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집에 커다란 호랑이가 나타나서 들어오는 꿈은?

장차 큰 인물이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토리 박사 관련 글

자라잡는꿈 자라 나오는 꿈 비밀은?

목욕시켜주는꿈 목욕탕꿈 때를미는꿈 비밀?

용이 나오는 꿈 용이 되는 꿈 놀라운 비밀?

사람똥꿈 내가 방에똥싸는꿈 큰똥꿈 비밀?

흰뱀꿈 검은뱀 꿈 노란뱀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 꿈 비밀?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비밀?

죽은 새 꿈 비밀? 검은새 꿈 작은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