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아버지랑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비밀? 남편하고 싸우는 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동네 친구들과 신나게 놀다가 그만 싸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소한 말다툼이었는데 기분이 상하니까 이내 싸움으로 번졌습니다. 싸움을 하다보니 지고 싶지 않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싸움에는 일정한 룰이 있습니다. 코피가 먼저 나는 쪽이 싸움에 지고 깨끗이 승복하는 전통입니다. 그러다보니 제법 머리가 잘 돌아가는 아이는 코쪽만 집중 가격하는 아이도 있었습니다. 코피가 나면 자신도 모르게 움츠러 들고 흐르는 피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하기 때문에 싸움의 승부는 일찌감치 정해진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남자애들은 코피가 나는 쪽이 싸움에서 지는 것이 불문율이었고 여자애들은 머리카락을 잡고 이 머리카락을 먼저 놓는 쪽이 지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싸움을 하다보면 친구간에 이상하게도 더 정이 들곤 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동네 아이들과 싸움을 하게 되면 자존심이 걸린 문제라 지지 않으려고 악착같이 싸웠습니다. 동네의 자존심이 걸린 문제라 잘 싸우건 못 싸우건 상관없이 온 몸으로 싸웠습니다. 그러다가 기분좋게 이기고 나면 으쓰대지만 반대로 기분이 나빴다면 싸움에 보기좋게 넉다운 상태일 것입니다. 아이들 세계에서는 자존심이 몹시 중요했습니다. 이렇게 싸우는 꿈을 꾸고나면 이상하게도 싸우는 꿈에 관해 꿈을 꾸게 됩니다. 이 꿈은 무슨 뜻일까요?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권투


모르는 사람에게 맞는꿈

뜻밖의 재물에 이득을 볼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에게 발로 차이게 되면 무시를 당하거나 명예훼손을 당할수있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 맞는 꿈

경거망동한 말과 행동으로 남들로부터 비난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평소 말과 행동에 주의를 요하는 꿈입니다.


총을 맞았지만 아프다는 느낌이 없었다면?

억울함을 느끼게 될 만한 상황이 벌어지게 될 꿈입니다. 혹은 말도 안 되는 원인이 발달이 되어 주위 사람과 큰 갈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형제, 자매끼리 때리고 싸우는 꿈

형제끼리 싸우면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서로 다른 두 마리의 짐승이 싸우는 것을 본 꿈은 뭘까?

서로 다른 두 개의 세력이 단합하게 되거나, 자기와 원수처럼 지내던 사람과 화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총을 머리에 맞는 꿈은?

모임이나 단체 혹은 직장 내에서 내 자신의 입지를 지켜내기 어려워지게 될 꿈입니다. 내 입장이 이전에 비해 작아지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반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을때 주위 사람의 도움으로 걱정이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는 꿈

꿈에서의 말싸움도 구설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술자리에서 남(모르는사람)과 싸우는꿈

다른 사람과 관련된 시끄러운 일이나 재물의 피해가 발생되어서 곤란함을 겪게 될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총에 맞아 죽음을 맞이했다면?

걱정하고 있엇거나 불안했던 지금까지의 현실을 이겨내면서 새롭게 탈바꿈을 하게 될 꿈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았던 현재의 상황을 벗어나게 되고 원하고 있는 일을 맡게 되면서 만족감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부모님과 싸우는 꿈

부모님과 싸움은 재물,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을 꿈입니다. 특히 싸움에 대상이 어머니였다면 좋지 잃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상대방과 싸움을 하다가 상대를 쓰러뜨리는 꿈은 뭘까?

치열한 경쟁 속에서 새로운 기법으로  경쟁자를 한방에 물리치게 될 꿈입니다. 


낯선 사람에게 맞는 꿈

실패를 겪게 되거나 피하고 싶은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거리에 있는 돌로 상대를 공격하거나 때리는 꿈

내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어필할 일이 생기거나, 상대방에게 냉정하지만 바른 말을 해야 할 상황이 있을 꿈입니다.


남편과 싸우는꿈 해몽​

배우자와의 싸움은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데 치고 받으며 과격하게 싸웠다면 가정에 우환이 생겨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쟁이나 싸움 등의 꿈에서 자신이 상대를 공격하는 꿈은 뭘까?​​

현실적으로 갖고 있는 공포나 불안을 감추거나 없애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매나 형제끼리 때리며 싸우는꿈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이익이 생기고 재물과 연관된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고문당하는 꿈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이 닥치게 될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다른사람의 일을 자신이 떠안게 될 수 있으며, 부당한 일을 당하게 되어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권투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통쾌하게 복수하여 승리를 거두는 꿈은 뭘까?

억누르고 있던 감정의 갈등과 충동 및 제약을 받는 여건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기회 내지 좋은 환경을 얻게 될 꿈입니다.


이유 없이 상대방을 공격하는 꿈

어떤 일로 하여 추궁했던 일들이 무리 없이 잘 해결이 될 꿈니다.


때리지는 않고 말싸움만 했다면?

집안일이 잘 해결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찰과 다투는 꿈은?

환경의 변화가 생가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직장을 옮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군대를 이끌고 적진을 섬멸하는 꿈은 뭘까? 

원하는 것을 얻게 되며, 재물과 명예가 뒤따르게 될 꿈입니다. 


여러 명의 사람들에게 맞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집단 구타를 당해 자신이 죽었다면 행운이 있을 길몽입니다. 


누군가를 때리고 있는 꿈

현재 친구 혹은 가까운 지인과 불화가 있다면 지금 처해진 상황이 그렇다면 더 큰 불화가 생기기 전에 현재의 상황에서 본인의 처신이 중요합니다.


싸움터에서 상처를 입는 꿈은 뭘까? 

매사를 적극적으로 임하여 작은 소망을 이루고 자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추앙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싸움을 하다가 도망가는꿈​

누군가에게 냉정한 평가를 받게 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전쟁


​부모랑 싸우는꿈

가정과 직장에서 상하 간에 말다툼이 생기고 우환이나 소송이 생길수있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애인에게 맞는 꿈

대표적인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맞는 꿈은 대부분 흉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싸움터에서 적을 죽이거나 자신이 적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뭘까?

자기의 노력을 인정받거나 어려운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일의 성과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술자리에서 싸우는꿈 해몽​

재산상에 손해를 입게 될 만한 일이 벌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거칠게 행동하는데도 상대방은 계속 웃고 있는 꿈

내 자신은 일을 해놓고 만족스러워하고 있지만 어떤 누구도 자신에게 칭찬해주는 사람이 없을 꿈입니다.


​친한 친구랑 싸우는 꿈

어떻게 싸우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내가 맞으면 앞날의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의미이고 만약 내가 친구를 때렸다면 사물에 손해가 있다고 합니다.


상처가 날 정도로 두들겨 맞는 꿈은 뭘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세상 사람들로부터 심한 비난을 당하게 될 징조입니다. 


싸우다 피나는꿈​

꿈에서의 피를 보는 것은 좋은 뜻으로 운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뜻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

주위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게 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말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주먹


상대방의 얼굴에 침 뱉는 꿈

다른 사람에게 피해 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 싸울 태세를 하는 꿈은 뭘까? 

가까운 사람과 서로 언쟁을 하거나 싸울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누군가를 때리는꿈​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게 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말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서로 때리고 몸싸움을 하면?

인덕도 있고 재물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욕을 하게되면 구설수가 생길수 있다고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누군가를 주먹으로 때리는 꿈

친한 지인과 다투게 되는 꿈으로, 지인을 궁지로 몰거나 평가를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맞는꿈​

자신이 현재 하고있는 일이 누군가의 간섭이나 방해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이 서서 어떤 행동을 하는 것을 지켜보는 꿈

상대와 동일시되는 인물이 나타나 그와의 일이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말다툼 하는 꿈은?

실제로 다툼이 생기고 이별수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싸워서 이기는꿈

이 꿈을 꾼 사람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합격을 의미하고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서로 싸우기 위해 대립하는 꿈

불만과 불쾌감을 체험하게 될 꿈입니다.


상대의 잘못을 충고하고 비평하지만 상대방은 대항하지 않는 꿈

현실에서 상대방을 제압하고 일의 모순을 깰 수 있으며, 사업상 어떤 소원을 충족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남에게 매를 맞아 피를 흘리는 꿈은 뭘까? 

정신적, 물질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전쟁터에서 싸우다가 사망하는 꿈해몽

일하는 목적의 성취 및 직장의 승진이나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령(귀신)에게 맞는 꿈

곧 악재가 닥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건강 악화, 교통사고 등의 불상사가 있다고 합니다. 


부부싸움 하는 꿈

실제로 부부싸움을 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지속적인 불화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감옥에서 매를 맞는 꿈해몽

많은 친구들이 생기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으로 머지않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동료나 절친과 다투는 꿈

가까운 지인과의 다툼은 실제 현실에서 다툼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무기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처리될 길몽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태권도


다른 사람이 죄수를 때리는 꿈해몽

전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돈을 모으게 되고 채권이나 주식이 생길 꿈입니다.


가족끼리 싸우는 꿈

가족끼리 싸우는 것은 현재 같고 있던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를 갖기도 하지만 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또한 바쁜 날

들을 보내게 될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 다툼이 생겨 싸우는 꿈

현재 내 자신이 갖고 있는 내면의 갈등이 표현되는 꿈으로 주먹이 오고 가기 전에 깨어났다면 갈등 상황이 계속 이어지고,  만약 모르는 사람과 주먹이 오가며 싸웠다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을 꿈입니다.


다른사람과 칼싸움을 하는 꿈해몽

엄청난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서로 때리고 맞았다면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강도와 싸우는 꿈

불륜이나 바람기로 연인이나 배우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싸우는 꿈

부모님이 꿈속에서 싸우고 계셨다면 갖고 있던 재산 등을 잃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돈을 잃게 될 수도 있고,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길 꿈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리는 꿈해몽

운세가 좋아지는 꿈으로 추진하는 일을 계속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먼저 때리고 싸우는 꿈

꿈에서는 먼저 때리고 싸웠지만 현실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형제 자매과 격하게 싸우는 꿈

횡재, 금전, 재물 등의 이득이 생길 길몽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칼싸움



상대방이 지팡이로 나를 때리는 꿈해몽

협력자가 나타나서 자신을 도와주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엄마랑 싸우는 꿈

자신이 마음 속에 독립을 하고자 하는 마음들이 반영되있는 꿈입니다. 신체적으로 국한 되어 있는게 아니라 물질적으로 독립을 희망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른 사람과 싸우다가 도망가는 꿈

누군가와 싸우다 도망갔다면 자신이 속해진 직장 혹은 단체 속에서 윗 사람에게 안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얻어 맞는 꿈해몽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꾸지람을 듣는 꿈

웃사람에게 혼나는 일이 생기지만, 자신의 재능을 타인에게 보여주는 기회가 생기기도 하는 꿈입니다. 다시 말해, 혼나기는 하지만 자기 발전에 도움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남편과의 싸움은 큰 문제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안정적인 삶이 이어질 것이고, 평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누군가에게 얻어 맞아서 다치는 꿈해몽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남에게 평가를 받아 업적을 남기게 되며 피가 났다면 운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자신보다 어린 사람과 싸우는 꿈

어린 사람과 싸웠다면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주위 사람들에게 비난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싸우다가 상대방을 무는 꿈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에서 많은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전쟁


여러명에게 집단 구타를 당하는 꿈해몽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구타를 당해 죽었다면 운수가 대통하여 행운이 있을 길몽입니다.


가족의 싸움을 구경하는 꿈

구경하고 있었다면 본인의 주변사람들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다툼이 있을 수도 있고, 갈등이 생갈 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술집이나 잔칫집에서 함께 술 마시던 사람과 싸우는 꿈

가까운 친척이나 형제, 자매끼리 재산상의 문제로 다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화를 내는 꿈해몽

친구나 연인이 자신을 이끌어주는 사람처럼 느껴지게 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매 맞는 것을 목격한 꿈

자신에게 곤란한 일이 벌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꿈

경쟁을 이겨내나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만의 장점을 이용해 승리를 움켜잡게 될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해몽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술자리에서 남과 싸우는 꿈

자신으로 인해 다른 사람과 관련된 시끄러운 일이나 재산상의 피해가 발생하여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을 꿈입니다. 


​흥정하는 과정에서 말다툼을 하는 꿈

사업이나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그로 인해 싸움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부부싸움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해몽

그 사람과 아주 친밀한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미혼 남녀의 경우에는 결혼을 하게 되고 부부의 경우는 안좋은 사이가 좋은 사이로 회복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를 업은채 남편과 싸우는 꿈

누군가의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을 꿈입니다. 다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대인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도록 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이 고통스러워 앓는 소리를 듣는 꿈

사람들이 감탄할만한 일을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자신이 꾸지람을 듣는 꿈해몽

윗 사람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지만 자신의 재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로 인해 상대방이 크게 화를 내는 꿈

상대방이 나의 일이나 문제를  평가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어떠한 일로 인해 상대방에게 압도당하거나 책망을 듣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을 때리는 꿈

가족을 때리는 꿈은 갈등이 해소되어 갈 것임을 보여줍니다. 가정이 화목해지거나 부부관계가 더 좋아질 수 있을 것이라고 해석이 됩니다.


동물을 때리는 꿈해몽

뜻 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땅 건물과 관련된 일로 싸우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꿈입니다.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친구하고 싸움을 하다가 코가 터져 피를 흘리는 꿈은 뭘까?

어떤 일을 하다가 우연히 횡재를 만나 재수가 대통하게 될 꿈입니다.


싸움 말다툼 언쟁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기병


자신이 애인을 때리는 꿈해몽

본인이 때리는 사람이 애인일 경우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는 꿈입니다.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은 뭘까? 

매사가 잘 풀리고, 집안이 번성하거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싸움 거는 사람을 무시하는 꿈해몽

주변에서 본인에게 간섭하는 사람을 무시하고 본인의 소신대로 일을 진행하게 되는 꿈입니다.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간에 싸우는 꿈은 뭘까?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경찰관과 싸우는 꿈해몽

이사나 전근, 전직 등 일신상의 변동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돈 문제로 남편이랑싸우는꿈 뭘까?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부모님이 싸우는 걸 보는 꿈은?

당분간 주변을 잘 돌아보고 조싱조심 또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과 주먹으로 싸우는 꿈해몽

현실에서 이별을 의미하는 꿈으로 집안에 불화가 있고 부부 또는 형제가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이 싸우는 걸 보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여자에게 두들겨 맞는 꿈해몽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불길한 흉몽으로 남과 다투는 일이 생기거나 망신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여러 상대와 싸우는 꿈

약간은 흉몽입니다. 실제로 남하고 말다툼과 같은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실에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으로 보이는데 마음 속에 갈들이 깊어지고 우울함과 무기력함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는 꿈해몽

하는 일에 불만이 생기고 시비거리가 발생해서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깝게 지내고 있던 사람과 이별할 흉몽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코가 커지는 꿈 코털자르는꿈 코피나는 꿈 태몽 꿈해몽

헤어진 여자친구 꿈 오랜만에 옛날친구를 만나는꿈 비밀?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비밀?

머리를감는꿈 머리를 자르는 꿈 무슨 뜻?

내가 처녀가 임신하는꿈 아는사람이 임신한꿈해몽 태몽

억울해서 꿈에서 내가 우는꿈 눈물꿈해몽 태몽 진실?

이혼당하는꿈 부모님 이혼하는꿈 파혼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