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무슨 뜻? 지팡이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어린시절 아이들은 장난을 많이 칩니다. 친구들과 장난을 치려고 할아버지 지팡이를 몰래 감췄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할아버지는 지팡이를 찾아서 허둥대는 모습에 친구들과 숨어 킬킬대다가 돌려준 일이 있습니다.


돌려주면서 할아버지가 참 안 됐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팡이가 아니면 제대로 걸을 수 없는 몸이 측은하게 생각되었습니다. 친구들은 연신 반성하고 처음 이 장난을 제안한 아이를 야단치고 골려준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우리들은 재미로 장난을 치려고 감췄지만 할아버지는 지팡이가 없으면 제대로 걸을 수 없이 조심조심 걷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반성하고 또 반성했습니다. 






등산을 하면서 한동안 스틱 없이 다녔습니다. 그런데 산을 가보니 많은 사람들이 스틱을 갖고 다닙니다. 그래서 스틱을 가졌더니 몹시 편했습니다. 스틱을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레 지팡이의 의미와 소중함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어린시절 어느날 꿈을 꾸었는데 지팡이가 뱀으로 변합니다. 꿈 내용이 궁금했습니다.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아무도 그 내용을 알지 못했습니다.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부터 안 좋은 이야기까지 여러가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이들의 지레짐작입니다. 이렇게 꿈에 지팡이가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지팡이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stick cane wand 지팡이 막대기


지팡이는 어떤 의미, 뭘 상징할까?

지팡이는 뭔가 걷기에 불편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지팡이는 협조자, 방도, 권리, 단체세력 등을 상징하게 됩니다.


지팡이를 짚고 거니는 꿈은?

지팡이는 연세드신 분들이 많이 사용합니다. 이 꿈은 현재의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곧 머지않아 큰 도움을 줄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힘든 상황을 슬리롭게 헤쳐나가게 될 꿈입니다. 또한 어떤 사정으로 인해 서로 간에 어색한 관계에 있었던 사람과 화해를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나에게 준 꿈은?

지팡이를 선물받으면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선물치곤 기분이 나쁜게 없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발탁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의지해 걸어가는 꿈해몽은?

어린시절 할아버지를 보면서 왜 저렇게 힘이 없으신지 참 딱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팡이를 짚고 다녀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려서 찾으러 다니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두었는데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 않습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찾아서 야단법석이 벌어집니다. 이 꿈은 나에게 소중한 무언가를 잃고 근심걱정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멘탈을 잡고 차근차근 어려움을 해결해 나간다면 상황은 금새 좋아질 것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언덕이나 산을 오르는 꿈은?

지팡이에 의지해서 언덕이나 산을 오르면 훨씨 수월하게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등산을 해보면 이런 경험을 곧잘하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던 것들을 협조자의 도움으로 새롭게 다시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나 혼자 고민하고 있었던 문제들을 술술 잘 풀 수 있는 실마리를 찾게되는 등 길몽입니다.


내 자신이 갖고있던 지팡이의 모양이 갑자기 변한 꿈은?

지팡이는 일정한 모양을 하다다 손잡이 부분이 손에 잡기 편리하도록 휘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그 지팡이가 갑자기 모양이 변한다면 참으로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권한, 권리, 권력, 능력, 지도력 등의 영역이 상승하고 확대될 징조의 꿈입니다.


왕이 권세를 상징하는 지팡이를 들고 있는 꿈 해몽은?

왕은 지팡이를 신하게게 보이며 권력을 과시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사거나 구입하는 꿈은?

지팡이는 요즘에는 어디서든 편하게 살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질긴 나무로 직접 만들곤 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적지않은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 홀로 진행을 하기 버거운 것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지팡이 막대기 노인지팡이


지팡이를 짚고 서있는 친구를 본 꿈은?

지팡이에 의지해야 할 정도면 몸이 상당히 불편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친구가 지팡이를 짚고 서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길을 가다 지팡이를 주운 꿈 해몽은?

지팡이는 내게 맞는 것이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지팡이를 보더라도 내게 맞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망가졌거나 부러지는 꿈은?

지팡이는 오래 사용하다보면 망가지기도 하고 부러지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새 지팡이를 구입하거나 만들어야 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도와주던 사람이 떠나게 될 꿈입니다. 이로인해 잘 풀리지 않고 해결책을 찾기가 어려워 미궁 속에 빠질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또한 소중하게 여겼던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불운의 기운이 오르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언덕이나 산을 오르는 꿈 해몽은?

산이나 언덕을 오를 때 지팡이를 짚으면 편하게 오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을 진행하는게 수월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은?

지팡이도 낡거나 오래되면 버려야 합니다. 이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친한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쌍지팡이를 양손에 짚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쌍지팡이를 짚으면 길을 걷기가 한결 수월합니다. 이 꿈은 두 명의 동업자와 함께 슬기롭게 일을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물 속에 꽂힌 지팡이를 꺼내는 꿈은?

지팡이가 하필이면 물 속에 있어서 이를 꺼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속한 단체나 조직에서 어떤 임무를 부여받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은?

지팡이는 유사시 일종의 자신을 보호해주는 무기가 됩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면 범접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조만간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위험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의족에 의지해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길을 걸을때 지팡이의 도움을 받으면 걷기가 참 편합니다. 이 꿈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봉사자나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지팡이 막대기 노인 어른지팡이


누군가에게 지팡이로 맞는 꿈은?

어린시절 할아버지한테 지팡이로 맞아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 너무나도 아파서 엉엉 한바탕 울곤 헀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던 사업이 기울 우려가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또는 내가 추진하려고 했던 것들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황금으로 된 지팡이를 선물 받은 꿈은?

지팡이가 황금이라면 신분이 아주 고귀하거나 대단한 직책의 사람일 것입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행운이 따르고, 지위와 명성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언덕을 오르는 꿈 해몽은?

산이나 언덕을 오를때 아무런 도움없이 오르려면 아무래도 힘이 듭니다. 이 때 지팡이라도 있으면 큰 도움이 됩니다. 이 꿈은 불행한 상황이 생기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는 꿈은?

지팡이는 길이나 굵기가 딱 적당해야 이를 의지할 때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면 내게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권세가 점진적으로 확대되거나 커질 꿈입니다. 이 때문에 내 자신의 명예와 권력이 동반도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지팡이를 짚은 꿈 해몽은?

지팡이는 연세드신 분이나 몸이 불편한 사람이 짚게 됩니다. 그런데 내 자신이 지팡이를 짚고 있습니다. 이런 장면이 벌어지면 이상하게 보입니다. 이 꿈은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분실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노인이 환자가 이런 꿈은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지팡이를 주운 꿈 해몽은?

지팡이가 길에 떨어져 있다면 많은 사람이 그냥 무시해 버립니다. 요즘 남의 지팡이를 쓰는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때리면 몹시 아픕니다. 어린시절 할아버지한테 지팡이로 맞아본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고 좋지 못한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누군가에게 맞는 꿈은?

지팡이로 맞아본 사람은 그 아픔을 알 것입니다. 지팡이는 잘못하면 흉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 기울고 하고자 하는 일에 막힘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리는 꿈해몽은?

지팡이에 의지해서 길을 걷는 사람에게는 매우 소중한 물건입니다. 그런데 잃어버리면 여간 낭패가 아닙니다. 이 꿈은 송중한 물건이나 주위의 사람을 잃게 될 지도 모를 꿈입니다. 운기가 전반적으로 하락하게 되어 매사에 신중함이 필요하며 조심성 있는 언행을 하는 것을 좋습니다.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한 꿈은?

동화책이나 전설 속에는 지팡이가 변하는 장면을 종종 보게 됩니다. 꿈에 이런 장면이 생겼다면 어떨까요. 이 꿈은 사회적 위치가 상승해 권력을 갖거나, 월등한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복 차림으로 지팡이를 짚는 꿈 해몽은?

예전에 상주들은 지팡이를 짚었습니다. 지팡이를 짚고 꽃상여를 따라갔습니다. 이 꿈은 자수성가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지면 수리하기가 참 힘이 듭니다. 망가져도 힘이 듭니다. 


지팡이를 양쪽으로 짚고 있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한손으로 보통 잡습니다. 그런데 양쪽으로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두명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구매하는 꿈은?

예전에는 지팡이를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지팡이를 샀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 따위에 의지해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은 걸어가기가 불편한 사람에게는 매우 유용하고 반드시 필요한 도구입니다.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물속에 꽂힌 지팡이를 꺼내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하필이면 물 속에 꽂혀 있습니다. 그래서 지팡이를 물 속에서 꺼냅니다. 이런 경험을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이 듭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또는 내가 속한 단체나 조직에서 어떤 임무를 부여받게 될 꿈입니다. 


웅덩이속에 꽂혀있는 지팡이를 건져 사용하는 꿈은?

웅덩이속에 지팡이가 꽃혀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건져서 사용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나 업무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굵어지거나 커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일종의 굵기가 커기어야 사람의 몸에 잘 맞아 제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지팡이가 굵어지거나 커진다면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규모가 커지고 정치에 입문한다면 자신을 지지하는 많은 조력자들을 얻게 된다는 기분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지팡이 막대기 등산 지팡이


지팡이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먹는 꿈은?

마치 모세의 지팡이처럼 바위를 쳤더니 물이 쏟아졌다면 여간 신기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꿈은 이런 장면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해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걷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는다는 것은 보행이 불편한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입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동화책이나 소설 속에서는 지팡이가 용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하늘로 올라가곤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한 어떤 단체에서 가장 높은 우두머리가 된다는 암시의 길몽입니다.


누군가에게 지팡이를 맞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단단하고 둔탁합니다. 따라서 맞으면 아프고 자칫 흉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꿈은 그동안 추진되던 사업이 기울 우려가 있을 꿈입니다. 또는 시작하려고 했던 것들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하는 꿈은?

지팡이로 요술을 부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전설이나 소설속 같은 이야기입니다. 이 꿈은 사회적 위치가 상승해 권력이 생기거나 능력을 발휘해서 다른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꿈입니다.


황금지팡이를 선물 받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황금이라면 대단합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행운이 따르고 지위와 명성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고 망가지는 꿈은?

지팡이는 부러지면 버려야 합니다. 망가지면 수리를 할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조력자가 떠나게 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어버리고 불행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보행이 불편한 사람에게 매우 소중합니다. 그런데 지팡이를 잃어버렸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지팡이 막대기 노인지팡이


내 지팡이나 막대기를 여러 사람에게 공개하는 꿈은?

내 물건이나 소중한 것이 있다면 공개하고픈 게 인간의 마음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거나 비밀을 털어놓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적당히 굵어야하고 적당히 길어야 합니다. 그런데 그렇치 못합니다. 이 꿈은 현재의 권세가 점진적으로 확대되거나 커질 꿈입니다. 이 때문에 내 자신의 명예와 권력이 동반되어 상승폭을 그리게 될 꿈입니다.


버드나무나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하는 꿈은?

버드나무나 대나무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나무입니다. 그렇다보니 농촌에 가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농촌에서 이런 나무를 소재로 지팡이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이 꿈은 사고, 실패, 질병, 우환, 불화 등의 손재수가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친이나 어른의 죽음과도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먹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바위를 치는 장면은 모세의 출애굽에 등장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해서 재물운이 상승할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나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은?

지팡이나 부러지면 어르신들에게는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안경이 부러져도 보이지 않아 여간 낭패가 아닙니다. 이 꿈은 도움을 주던 사람이 떠나가거나 소주우한 무언가를 잃어버리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마술사는 다른 여러가지 것으로 변하게 합니다. 이런 장면은 동화에서나 가능할 법하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사회적 위치가 상승해 권력을 갖거나 월등한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게 지팡이를 준 꿈은?

지팡이가 필요한데 얻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선택을 받게 되거나 발탁이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걸을때 보조도구로 사용이 되지만 어떤 때에는 방어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려던 일에 제재가 가해져 근심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이에 대해 강력하게 저항을 하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지팡이 막대기 등산 산보지팡이


지팡이를 짚고 서 있는 친구를 본 꿈은?

친구가 아직 지팡이를 짚을 나이가 아닌데도 짚고 서 있으면 우습습니다. 이 굼은 내 자신이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은?

마술이나 상상의 세계, 동화세계에서나 있을 법한 내용입니다. 이 꿈은 내자신이 속한 어떤 단체에서 가장 높은 우두머리가 될 길몽입니다.


왕이 권세를 상징하는 지팡이를 들고 있는 꿈은?

왕은 뭔가 상징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 중에 지팡이도 예외가 아닙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도 오래쓰면 부러집니다. 망가지면 예전에는 수리했지만 요즘에는 새로 구입하게 됩니다. 이 꿈은 도움을 주던 사람들이 하나 둘 떠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은?

지팡이도 오래 사용했거나 부서지거나 못쓸 정도가 되면 버리게 됩니다. 이 꿈은 동업자와 뜻이 잘 맞아 함께 일을 잘 진행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서 일어나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걷거나 일어설 때 유용합니다. 이런 목적으로 예전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고생했던 것들이 끝이나고 위기를 발판삼아서 기회로 만들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걷기용이지만 필요할 땐 휘둘러서 자신을 보호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웅덩이 물 속에 꽃혀있는 지팡이를 건져 사용하는 꿈해몽은?

어느날 물 속을 보니 웅덩이 속에 지팡이가 꽂혀 있습니다. 참으로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이를 건져올려 사용을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나 업무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내게 준 꿈 해몽은?

누구한테 뭘 받는다는 것을 기분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지팡이를 받아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발탁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고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진다면 낭패입니다. 망가져도 여간 기분이 상하는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자신의 조력자가 떠나게 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어버리고 불행이 올 수 있다는 뜻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점점 굵어지거나 커지는 꿈해몽은?

어떻게 된 일인지 지팡이가 점점 굵어집니다. 점점 커집니다. 이 꿈은 현재보다 권력이나 세력이 점점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갖고 있던 지팡이의 모양이 갑자기 변한 꿈 해몽은?

지팡이는 고유의 모양이 있고 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내 지팡이 모양이 변한다면 여간 기이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권한, 권리, 권력, 능력, 지도력 등의 영역이 상승하고 확대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구매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만들거나 사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새옷을사는꿈 무슨 뜻? 쇼핑하는꿈 옷 꿈해몽 태몽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경찰 꿈해몽

누에꿈 누에고치꿈 비밀? 번데기 나오는 꿈해몽 태몽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비밀? 교사꿈 꿈해몽 태몽

큰 새가 나오는 꿈 비밀? 검은새 꿈 꿈해몽 태몽

부자가 되는 꿈 비밀? 부자를 만나는 꿈 꿈해몽 태몽

하얀강아지꿈 및 태몽 흰개꿈 해몽 놀라운 비밀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놀라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