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친구가 납치당하는꿈 무슨 뜻? 아이가 납치되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어린시절 뉴스를 들었습니다. 부잣집 딸을 돈을 노리고 유괴나 납치를 했다는 기사가 방송에 나옵니다. 뉴스에 이런 기회가 나오면 큰 사회적 문제가 됩니다. 그러면서 부잣집 아들딸로 태어나지 않은 것을 다행으로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연극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역이 이상하게 주어져 내게 가장 안 좋은 엑스트라였습니다. 그것도 납치당하는 시민역을 맡았습니다. 당시에 내 손을 꽁꽁 묶었던 터라 몹시 아팠습니다. 손이 부릅터는 것만 같았습니다. 그러면서 비록 연극이었지만 납치나 유괴는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 되는 가장 큰 범죄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어린시절 종종 범인놀이를 하게되면 친구들은 나를 곧잘 납치당하는 역할을 시키곤 해서 기분이 나빴습니다. 하루는 너무 기분이 상해 아예 그 놀이에서 빠져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면서도 너무나도 기분이 상하고 아팠습니다. 


요즘 범지구촌에서 종종 테러범들의 인질 소식이 들려오곤 합니다. 참으로 무섭고 아찔하기만 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이런 납치나 납치를 당하는 꿈을 꾸게 되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납치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떻게 풀이될까요. 납치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납치꿈 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납치되는꿈 또는 납치당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꿈은 온갖 종류를 다 꾸게 됩니다. 매일 잠을 자고 일어나기 때문에 그 때마다 꿈을 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날 밤엔 납치가 되거나 납치를 당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내게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 자신이 육체적으로 또는 정신적으로도 고통 등으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는 사람이 납치되는 꿈 어떤 의미일까?

아는 사람이 납치를 당하면 여간 걱정이 아닙니다. 이 꿈은 말 그대로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지 않아서 좋지 않은 결과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질로 잡히는 꿈 해몽은?

인질이 된다는 것은 생각만해도 무섭고 아찔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중도에 어려움에 처하게 되며 실패나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납치되는 꿈 무슨 의미일까?

내 자신이 납치된다면 생각만 해도 무섭고 아찔하고 섬뜩한 일입니다. 역시나 꿈에서도 이는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꿈 내용처럼 안좋은 일이 발생하고 타인에 의해 다양한 방식으로 타격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면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돌아가신 엄마나 아빠, 죽은 가족이 인질로 잡히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그런데 인질로 잡혀 나타나면 참으로 황망합니다. 보고싶은 얼굴이 안 좋게 나타나면 이루 헤아일 수 없는 아픔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두려운 것이나 남에게 들키면 안 되는 일을 필사적으로 숨기려 하기 때문에 이러한 불안한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따라서 현실에 타협하고 버릴 것 버리고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납치를 당해 악당이 내게 위해를 가하는 꿈은?

납치를 당 되면 악당이 그 사람을 그냥 두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내 자신에게 위해를 가하는 경우가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위해가 가해지는 고통처럼 현실에서도 이런 고통이 그대로 재현이 될 수 있습니다. 경제적이든, 육체적이든, 정신적이든, 종류를 가리지 않고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납치를 당할뻔 했었던 꿈 해몽은?

납치 자체는 엄청난 일입니다. 비록 납치를 당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런 위험한 경우에 노출되었다는 것 만으로도 아찔합니다. 이 꿈은 사기나 시비에 걸리며 남앞에서 크게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인질로 잡혀 있는 꿈 해몽은?

납치 자체가 범죄입니다. 그런데 내가 인질로 잡혀있습니다. 생각만해도 무섭고 아찔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일에 어떤 벽이 생겨서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꿈의 내용처럼 어떤 난관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 준비를 하고 다시 재정비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외계인


납치를 당해 고문당하는 꿈 해몽은?

고문은 현실에서 영원히 사라져야할 안 좋은 악습니다. 특히, 납치를 하고 고문을 가하는 일은 인권을 유린할 수가 있어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이 꿈은 직장 또는 가정에 문제가 발생하여 정신적, 금전적 고통이 뒤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 뿐만 아니라 가족이 납치될 수 있는 꿈 해몽은?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이 납치가 될 수 있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꿈에서라도 생각하고 싶지 않은 그런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 역시 흉몽입니다. 어떤 고민이나 근심이 발생할 수 있거나 혹은  지금 그런 고민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역시 일단은 주변을 비롯해서 자신을 다시 한번 챙긴다는 느낌으로 받아들이고 조심히 하루를 보내면 될 것 같습니다


납치당한 후 극적으로 탈출하는 꿈 해몽은?

납치를 당했지만 탈출하면 생각 자체만으로도 정말 영화같은 극적입니다.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됩니다. 이 꿈은 하고있는 일이나 진행하고 일 등이 쉽게 해결되지 않고 고생을 하다가 극적으로 풀리고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적을 만나서 배가 그대로 납치되는 꿈의 의미는?

해적을 만나면 그 해적이 그냥 두지 않습니다. 배를 가져가고 인질로 사람들도 데려갑니다. 물건을 약탈합니다. 이 꿈은 평상시에 열심히 이루어 놓았던 일들이 공든 탑이 무너지는 것처럼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다시금 확인하는 하루를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납치를 당해 고문당하는 꿈 해몽은?

납치의 무서운 것은 목숨과 고문의 위험과 위협입니다. 이꿈은 직장이나 가정에 문제가 발생해 정신적으로 금전적으로 고통이 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외계인이 납치하는 꿈 의미 뭘까?

납치는 사람이나 해적이나 산적 강도만이 하는 게 아닙니다. 꿈에서는 외계인도 납치를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서 하고자 하는 일에 시행착오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조심하자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깝지 않은 친하지 않은 지인이 납치당하는 꿈, 끌려가는 꿈 해몽은?

주변 사람이 납치를 당하면 마치 내가 겪는 것처럼 걱정이 되고 안타깝습니다. 비록 가깝지 않은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납치당하거나 끌려가더라도 걱정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구속감이나 공포감을 느끼는 안좋은 심리몽으로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해외여행시 자주 이용하는 비행기가 납치되는 꿈은?

이런 꿈은 생각만해도 소름이 돋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평상시 자신의 행동에 대해 한번쯤 돌아보게 만드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변으로부터 미움을 받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범인


괴한에게 납치되어 감시당하는 꿈 해몽은?

납치를 당했는데 괴한한테 납치돼 끌려가면 위기일발의 상황이 초래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사업이나 영업 등에서 트러블이 있어 재물적인 손실을 불러일으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가 납치되는 꿈 풀이는?

배가 납치를 당하면 정말 아찔하고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나면 정말 무서울 것 같습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꿈입니다. 만일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신중하게 운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납치 당할 뻔 한 꿈 해몽은?

납치란 말 자체만으로도 무섭고 아찔합니다. 이 꿈은 달콤한 말에 속아 사기 또는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으로 주의가 필요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납치가 되어서 인질이 되는 꿈은?

인질이 되면 그 자체만으로도 여간 무섭고 힘들고 아찔한 게 아닙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이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만일 미리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이런 꿈을 꾸고 난 뒤 잠시 미루어 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인질로 잡히는 꿈 해몽은?

인질로 잡아가는 사람은 없어져야 힙니다. 이꿈은 하는 일이 중도에 어려움에 처하며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납치 당하기 전에서 그럴 뻔한 상황을 맞이한 꿈은?

납치 당하기 전에 그럴 아슬아슬한 상황에 봉착했습니다. 이 꿈은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면서 폐가 망신할 수 있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괴한에게 납치되어 꼼짝 못하는 꿈 해몽은?

괴한에게 납치되어 움직이도 못하고 꼼짝달싹 못 합니다. 이 꿈은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모르는 사람에게 사고나 감금을 당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한에게 납치에서 탈출하는 꿈은?

괴한에게 납치를 당했지만 탈출하면 이런 상황은 꿈에서는 아주 좋은 상황이고 다행인 상황입니다. 현실에서는 어려움이 있을 때 곧 지나가고 

괜찮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강도


내가 납치가 되어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꿈 해몽은?

납치를 당하면 아무런 저항을 할 수 없습니다. 생각만 해도 끔찍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모르는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사고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아이가 납치 당하는 꿈은?

아이가 납치되면 이보다 큰 일은 없습니다.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서는 아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을 억누르는 욕망이나 죄책감으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감옥에 갇혔지만 즐거운 꿈 해몽은?

감옥은 불쾌하고 결코 들어가서는 안 되는 곳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재물을 얻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딸이 납치당하는 꿈은?

아이가 납치당하면 엄청난 일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큰 약점을 잡혀 누군가의 지시나 명령, 간섭 등에 꼼짝없이 복종하면서 정신적인 고통을 당하고 재산상의 손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심문을 하거나 심문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심문은 사라져야할 사회를 좀 먹는 악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사회에서 비난을 받을 일을 생각하고 있어 어떻게 구실을 찾으려고 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가 납치당하는 꿈?

납치 자체는 정말 무서운 일입니다. 직장동료가 납치당하는 이 꿈은 자신과 경쟁하던 경쟁자가 사라벼 마음은 홀가분해지지만 다른사람의 업무까지 내가 책임을 지게 되어 일거리가 많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온 몸이 마비되어 꿈쩍도 못하는 꿈 해몽은?

꿈을 꾸었는데 내 몸이 마비가 되었습니다. 온 몸이 마비가 되어 꿈쩍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면 그야말로 최악의 상황이 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내 성격이 지나치게 경직되어 사회생활에 어려움이 있거나 병에 걸려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녀나 가족이 납치를 당했다가 탈출하는 꿈은?

가족이 납치되면 그야말로 엄청난 일입니다. 그런데 무사히 탈출을 했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됩니다. 이 꿈은 자녀나 가족이 다른 사람의 유혹에 넘어갔다가 스스로 그 유혹에서 벗어나게 되지만 그 과정에서 약간의 금전적, 물질적 손해를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낯선 사람에게 납치를 당하는 꿈 해몽은?

낯선 사람이 나타나 나를 납치했다면 그 상황은 그야말로 최악의 상태입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 않았던 불운이 닥쳐 금전적 혹은 정신적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납치를 당했다가 피살되는 꿈은?

납치를 당해 무사히 돌아오면 정말 좋지만 꿈에 피살이 된다면 그야말로 극단의 상황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한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평가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최근에 좋은 일을 했으면 긍정적인 평가를 받게 되고 옳지 않은 일을 했다면 부정적인 평가를 받게 될 꿈입니다. 


내 몸이 밧줄로 묶여있는 꿈 해몽은?

납치를 당하면 몸이 밧줄로 꽁꽁 묶이게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일상 생황에 있어서 매우 지쳐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한에게 잡혀 감시를 당하는 꿈은?

괴한이 나를 잡아서 감시를 합니다. 일거수 일투족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운영하는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가 납치되는 꿈 해몽은?

테러범이 가끔 전 세계적인 문제를 유발하는 비행기 납치는 그야말로 전쟁 그 자체 입니다. 이 꿈은 주변으로부터 시기와 미움을 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금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금을 당하는 일은 꿈이라도 무섭습니다. 깜깜한 곳에 꽁꽁 묶여서 어떻게 해 볼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죄의식과 자유를 속박당해 참을 수 없는 충동으로부터 보호를 받고 싶다는 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납치되는 꿈 해몽은?

강도가 나타나면 무섭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언행으로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유혹에 넘어가 가정이 파탄이 되거나 고통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 집안 식구가 괴한에게 유괴, 납치되어 행방불명된 꿈 해몽은?

이런 꿈은 정말 꾸기 싫습니다. 결코 일어나서는 아 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나거나 집안에 우환, 근심걱정이 닥치게 될 꿈입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공룡


지인이 납치당하는 꿈 해몽은?

비록 지인이라도 납치를 당하면 큰일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큰 집중을 쏟아붓지 못하며 그 일의 결과 또한 그렇게 좋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 상선이 적선이나 해적에게 납치되는꿈 해몽은?
배가 납치되는 경우는 종종 언론을 통해 전해집니다. 이 꿈은 사업체가 경영난, 자금난으로 경영권을 빼앗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인질이 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인질은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 및 하고있는 일 등에 큰 차질이 생기며 실패로 이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괴한에게 잡혀 감시 당하는 꿈 해몽은?
괴한이 나를 감시하고 있고 나는 잡혀서 꼼짝달싹 할 수가 없다면 여간 큰 일이 아닙니다. 이꿈은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적에게 납치당하는 꿈 해몽은?
요즘도 세계 곳곳에 해적이 창궐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은 내 자신이 계획하고 준비했던 일이 잘 마무리 되지만 그 성과를 다른 사람에게 뺏기게 될 꿈입니다. 또 회사의 좋지 않은 경영난이나 자금난으로  경영권을 잃어버립 꿈입니다. 

테러리스트에게 납치당하는 꿈 해몽은?
요즘 세계 곳곳에서 테러가 횡행합니다. 끊임없이 일어나는게 테러입니다. 이 꿈은 은 학술 연구분야에 전력을 기울이지 못하는 상황에 접하고 사업을 하는 경우 방해요인이 발생에 난관에 부딪힘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갇히는꿈 해몽은?

강도가 범인이 나르 잡아서 가두면 큰일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맡은 일이나 하는일이 모두 잘 풀리지 않고 중단되거나 실패하여 크게 실망하고 낙담하여 좌절감에 힘든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탈출하는꿈 해몽은?

갇혔다가 탈출을 하게 되면 비로소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됩니다. 이 꿈은 힘든시기를 벗어나는 것으로 노력하던 일이 좋은 성과를 내어 큰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공룡 수갑


직장동료가 납치를 당하는 꿈 해몽은?

어느날 직장동료가 없어서 뉴스를 보니 납치를 당했다고 합니다. 이 꿈은 내와 경쟁하던 경쟁자가 사라져 마음이 홀가분해지지만 다른 사람의 업무까지 내 자신이 책임지게 되어 일거리가 많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이성을 납치하는꿈 해몽은?

이성을 납치하는 데이트 폭력이 요즘 심심찮게 발생해 사회문제로 비화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성을 납치하는 꿈은 이상형을 소유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해졌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욕망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돌이킬 수 없는 사태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유괴를 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유괴를 엄청난 범죄입니다. 이런 유괴를 당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좋지않은 일이 발생할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오랜시간 준비한 시험을 잘 보지 못하거나 직장에서도 나쁜일이 생길수 있으니 항상 조심 또 조심하는게 좋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비행기가 납치되는 꿈 해몽은?

비행기가 납치되는 장면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종종 볼수 있습니다. 이 꿈은 생각만해도 소름이 돋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평상시 자신의 행동에 대해 한번쯤 돌아보게 만드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변으로부터 미움을 받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니 일단 자신의 행동 거지에 대해서 잘 생각해보고 고의든 아니든 간에 남에게 안좋은 행동을 한 적이 없는지 잘 생각해보고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자신이 납치를 당했다가 구조가 된 꿈 해몽은?

납치를 당했지만 구사일생으로 살아서 무사히 구조가 되면 참으로 기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감언이설이나 유혹에 휘말리게 되지만 주변 사람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그 유혹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금전적인 것이나 물질적으로 다소의 손해을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납치당했다가 성추행꿈 해몽은?

성추행은 참으로 나쁩니다. 그런데 꿈이지만 납치를 당해 성추행까지 겪었다면 이 꿈은 자신에게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언어적 폭력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원치않은 업무를 자신이 맡아 억지로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성에게 납치당하는꿈 해몽은?

이성이 나를 납치해서 감금을 합니다. 아찔한 장면이 나옵니다. 어떤 이성이 자신을 납치하는 꿈은 좋지않은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한 사람이라면 자신의 배우자와 관계가 원만하지 않은 경우가 많을 것이고, 애인이나 부부간에 애정과 관심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생각하는 이성이 나타나는 경우 부부사이나 애인사이가 나쁜 결과가 생길 수 있으니 매우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공룡 전단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하는 꿈 해몽은?

외계인이 지구에 나타나 우리를 끌고가는 장면은 SF영화나 소설에서나 나올법한 일이지만 그런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은 자신의 일이나 계획과관련해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일의 차질에 생겨 잘 풀리지 않게 될 꿈입니다. 또 본인의 일과 관련해 제대로 적응을 하지 못해 연달아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꿈입니다.


죽은 가족이 납치당하는꿈 해몽은?

납치는 나쁩니다. 비록 죽은 사람이라도 납치가 되면 끔찍합니다. 이 꿈은 지금 두려운 것이나 남에게 들키면 안되는 일을 드러나지 않게 숨기려고 하기 때문에 불안한 심리가 나타난 심몽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잡히는꿈 해몽은?

강도나 범인에게 잡혀 납치를 당합니다. 이 꿈은 열심히 도망쳤지만 잡혔다면 자신이 이룬 성과를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억울한 일을 당해 고통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납치되서 감금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납치가 되는 것도 억울한 일인데 감금을 당합니다. 꼼짝달싹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타인에게 강금을 당하면 사기를 당할수 있으며 투자나 모험은 하지 않는게 좋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가족, 친척, 친구, 지인, 동료 등이 납치당했다가 피살되는 꿈 해몽은?

납치되는 것을 보는데 가족이나 친척 친구 지인 동료 등이 납치됐다가 그만 피살이 된다면 이런 일은 그야말로 최악의 상황입니다. 이 꿈은 꿈 속의 등장 인물이 한 일에 대해 내가 직접 옳고 그름을 평가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납치를 당했는데 무섭지 않은 꿈 해몽은?

납치는 무섭고 암담하고 그야말로 극한의 최악의 상황입니다. 그런데 납치를 당했는데 무섭지가 않습니다. 이 꿈은 가족들과 더 화목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재물운이 안좋아 금전거래시 계약서를 정확하게 작성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모르는 어딘가로 끌려가 감금당하는꿈 해몽은?

납치를 당해 끌려가면 큰일입니다. 감금까지 당했다면 더 이상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이 꿈은 심신이 묶여 자유롭지 못한 현실의 억압된 상태를 나타내는꿈입니다.


자녀나 가족이 납치를 당했다가 구조되는 꿈 해몽은?

납치를 몹시 극한 상황에 이르렀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납치를 당했다가 극적으로 구조가 됩니다. 이 꿈은 자녀나 가족이 다른 사람의 유혹에 휘말려 자신이 그 유혹에서 벗어나게 도와줄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금전적, 물질적으로 다소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kidnap kidnapping, abduction hijacking 납치 유괴  공룡 열쇠


이웃사람이 납치를 당하는것을 보는꿈 해몽은?

납치는 누구에게나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이웃사람이 납치를 당하는 것을 봅니다. 이렇게 가까운 지인이 납치를 당하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내 주변  가까운곳에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되고 흉한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납치당할뻔했는데 가까스로 탈출하는 꿈 해몽은?
납치란 말은 참으로 안 좋고 결코 일어나서도 안 됩니다. 납치당할 뻔했는데 가까스로 탈출합니다. 이 꿈은 납치당할 뻔한 꿈에서 끝나지않고 탈출을 하면서 끝이나기 때문에 오히려 긍정적인 뜻을 의미하고있습니다.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거나 사기를 당할수있는 상황이 오긴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해쳐나갈 수 있어 길몽으로 봅니다.

가족이 납치되어 실종되는 꿈 해몽은?
가족이 납치되어 실종이 되면 그야말로 최악의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건강이 좋지않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스트레스나 걱정이 있다면 빨리빨리 풀어주는 게 좋습니다.

감시당하는꿈 해몽은?
감시를 당하면 이를 벗어나고 싶어지고 또 조속히 벗어나야만 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과 사이가 멀어지고 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모아둔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붙잡혀 납치된 꿈 해몽은?
강도를 결코 있어서도 존재해서도 안 됩니다. 그런데 이런 몹쓸 사람에게 붙잡혀 납치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꿈을 깨고나서도 기분이 몹시 상하게 됩니다. 이 꿈은 회사를 운영하다 경영상의 곤란을 겪게 되거나 재정 상의 어려움이나 피해를 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인 중 누군가에게 납치당하는 꿈 해몽은?
납치는 지인이든 친구든 모르는 사람이든 모든 게 나쁜 일이입니다. 지인 중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하는 꿈도 꾸고나면 몹시 속상하나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에 집중하기 힘들어지며 일에 대한 성과도 좋지 않을 꿈입니다. 또 고민들이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괴한이 잡히는 꿈 해몽은?
괴한은 조속이 잡혀야 사회가 안정이 되고 원활해집니다. 이 꿈은 힘들게 있었던 일이 잘 풀리게 되며 직장에서는 승진을 하게 되거나 중요한 시험을 보는 사람은 결과가 좋을 수 있는 꿈입니다. 

괴한에게 잡혀 감시를 당하는 꿈 해몽은?
괴한에게 잡히면 꼼짝달싹할 수가 없습니다. 그들이 도망가거나 탈출을 못하도록 감시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내가 운영하는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한에게 납치 당해 꼼짝 못하는 꿈 해몽은?
괴한에게 납치를 당하면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잘못하다간 잘못된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사기를 당하거나 모르는 사람으로 인해 사고, 감금 등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에게 납치되어 재산 전부를 털리거나 죽임을 당하는 꿈 해몽은?
강도에게 납치되었다는 그 사실만으로도 무서운 일입니다. 그런데 내 재산이 털린다면 최악입니다. 더 최악은 죽임까지 당하는 것입니다. 이 꿈은 투자한 자산이 급격히 불어나거나 다른 방법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