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놀라운 비밀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꾸게 됩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잠은 지극히 자연스런 생리현상입니다. 그런데 사람을 잠을 자면서 단순하게 잠만 자는 게 아닙니다. 잠을 자면서 인간의 장기들은 충전과 휴식을 취합니다.  잠은 인간에게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잠을 잘 못자면 인간의 몸은 정상적인 활동을 저해 받습니다.


이런 충전과 휴식을 통해 우리의 장기들이 새로운 활력을 찾습니다. 치유도 잠을 자면서 자연스레 일어나게 됩니다. 잠은 인간에게 어떻게 보면 잠 이상의 엄청난 일을 하고 있는 셈입니다. 잠은 단순한 생리현상이 아닙니다. 꿈도 꿉니다. 그런데 인간의 꿈은 아직 현대과학이 풀지 못한 미개척 영역입니다.







이렇게 꿈은 아직 현대과학이 풀지 못한 전혀 알 수 없는 영역이지만 사람들은 사회생활과 깊은 연관이 있다고 믿어 왔습니다. 이런 점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정해오고 있습니다. 꿈해몽은 그래서 국가적으로도 매우 중요했습니다. 전쟁을 치르기 전에 꿈해몽을 하는 것도 이런 중요성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런데 꿈은 참 이상합니다. 어떤 날은 그 꿈이 너무나도 생생해서 하루종일 그 꿈이 생생하게 기억이 납니다. 그러나 또 어떤 날은 꿈을 꿨는지 안 꿨는지 전혀 기억이 없습니다.  좋은 꿈을 꾸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만 흉몽을 꾸고 나면 하루종일 기분이 우울하거나 찜찜합니다.  하지만 안 좋은 꿈을 꿨다면 하루를 조심해서 보내시고 좋은 꿈을 꿨다면 행복하게 보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흰강아지꿈 및 강아지와 관련된 꿈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개는 반려 동물로서 인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물입니다. 옛날부터 인간과 매우 가깝게 지내왔습니다. 이런 개가 꿈 속에 나타난다면 무슨 뜻일까요. 그 중에서도 하얀색의 개나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까요.


강아지 개 멍멍이



애완견을 선물로 받는 꿈

요즘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이 많아 이를 선물로 주고 받기도 합니다. 이 꿈은 아주 귀한 물건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강아지를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강아지를 선물로 받게 되면 이는 귀중한 물건이나 재물운이 생겨 이득을 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흰 강아지인 백구가 나오는 꿈

백구는 털이 하얗기 때문에 유독 눈에 잘 띕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주로 해석합니다. 하얀 색깔만큼이나 귀여운 아이를 낳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흰개


흰개꿈 하얀 강아지 개를 기르는 꿈 

꿈에서 개를 기르는 꿈을 꿨다면 이는 욕구를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뭔가를 기르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뭔가를 하고 싶다는 욕구의 표현입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개는 남자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만약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남자 친구를 사귀고 싶다는 무의식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흰색 강아지꿈

이 꿈은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귀한 사람이 생긴다는 암시를 주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하얀 강아지를 보는 꿈

이  꿈은 그동안 장애가 많아서 잘 해결되지 못한 일이 있으면 척척 풀리게 되고 운세가 좋아지게 될 것임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애완견


강아지가 물에 빠지는 꿈

꿈속에서 강아지가 물에 빠지게 되면 어려운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친 개를 보는 꿈

꿈에서 다친 개를 보았다면 현실의 고민이나 문제가 서서히 해결되어 간다는 암시입니다. 나쁘지 않은 꿈인 것 같습니다.


개가 죽는 꿈

개가 죽는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죄를 짓거나 잘못한 것들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가 죽고 있는데 슬픈 마음이 들지 않았다면 잘못을 저지르고도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주위의 친한 인물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거나 종종 귀찮게 하는 것에 대한 죄책감을 안고 있는 상태입니다. 마음속에 조금이라도 나쁘다는 의식이 있다면 자신을 스스로 돌아보는 게 중요합니다.


강아지가 무는 꿈

꿈에서 강아지가 갑자기 물었다면 이 꿈은 그렇게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의 뜻은 집안을 단속해야 할 상황이 올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모험심은 삼가해야 합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펫


많은 개가 나오는 꿈

많은 개가 나오는 꿈은 여러 남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한 사람의 아닌 여러 명에게 애정공세를 당하는(?) 입장이라 스스로도 상당히 행복할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개들이 서로 싸우는 꿈은 본인을 둘러싸고 격하게 사랑싸움을 할 수도 있으니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몸가짐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이 꿈은 많은 남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뜻으로 꿈에서 많은 개는 많은 남성을 뜻합니다. 사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점에서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상황에 따라 좋지 않은 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개와 악수하는 꿈

자신이 원하지 않는 환경과 자리에서 벗어나라고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을 잘 나타내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개가 똥싸는 것을 본 꿈

개가 똥싸은 것을 본 꿈은 재물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재물운수가 있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

이 꿈은 주변에 있는 친한 사람들과의 사이가 나빠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개는 남성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남자 친구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에 물린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나빠진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것이 본인의 문제 때문에 생긴 것이라면 먼저 사과를 하면서 다가서길 바랍니다. 주위에 있는 친한 사람들이 곧 재산입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애완견 멍멍이


하얀 개가 나오는 꿈

이 꿈도 남성과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꿈속에서 흰색의 개는 여자에게 아주 멋진 남자를 뜻합니다. 하얀색의 개가 나타났다는 것은 곧 연애의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개는 친한 인물을 나타낼 수도 있으므로 가까이에 멋진 남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흰 강아지인 백구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그 하얀 색깔 만큼이나  귀여운 아이를 낳게 될것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얀개를 보는 꿈

그동안 장애가 많아서 해결되지 못하고 있었던 난제들이 척척 풀리게 되고 운세가 아주 좋아지게 될것임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흰색강아지꿈

꿈에서 흰색은 행운을 주로 상징합니다. 이 꿈은 행운을 상징하는것으로 귀한사람이 생긴다는 예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검둥이 애완견


검은색 강아지를 보는 꿈

꿈속에서 검은색 강아지를 보았다면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하는 일이 꼬이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쁜 꿈이라고 합니다. 운세가 하락하여 걱정거리가 생길수도 있으며 하는일이 살짝 꼬이게 될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는 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


갈색의 개가 나오는 꿈

갈색의 개가 나오는 꿈도 하얀색 개가 나오는 꿈처럼 행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성의 입장에서는 갈색의 개도 멋진 남성이고 호의도 보이고 있어서 괜찮아 보이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마음이 완전히 열리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기르는 꿈

이 꿈은 뭔가에 기대어 보고 싶은 상황이 있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을 나타내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개를 기르기 시작하는 꿈은 사랑에 목이 말라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30대의 미혼 여성이나 남성이라면 아마도 자신이 이상형으로 생각하고 있는 멋진 이성과의 사랑을 꿈꾸고 있을 것입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펫 애완견


강아지를 안고 있는 꿈

이 꿈은 현재의 상태에 머무르겠다는 자신의 의지를 꿈을 통해 나타내고자 하는 꿈입니다. 현재의 상태가 큰 불만이 없고 편안한 상태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발전이 없으니 점점 뒤로 밀려날 것입니다.


강아지를 안고 있다가 내려놓는 꿈

강아지를 안고 있다가 내려놓는 꿈은 어떤 일을 계획하고 실행하기에 적절한 때라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시기가 좋으므로 본인의 능력이나 실력을 더욱 발전시켜서 성공의 길로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강아지를 안아주는 꿈

남을 용서하고 사랑하라는 뜻을 지닌 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해주면 상대방과의 사이도 좋아지기 때문에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꿈입니다. 이 꿈은 남을 용서하고 사랑하라는 사랑의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가 물고기를 물고 있는 꿈

이 꿈은 귀인이 나타나며 재물운수도 생길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개가 남의 집에서 물건을 물고 들어오는 꿈

횡재가 생긴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개에게 물려서 상처가 난 꿈

간절하게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강아지 개 멍멍이 애견 애완견


개가 새끼를 낳는것을 본 꿈

하는일이 차근차근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도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개와 함께 달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주변일이 좋아지고 잘 풀려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개가 물고기를 물고 있는 꿈

이 꿈은 귀인이 나타나며 재물운수도 있을 꿈이라고 하는 좋은 꿈입니다.


개가 땅을 파는 꿈

이 꿈은 밖으로 돌아다니지 말고 집안단속을 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고 있습니다.







멀리 개짖는 소리가 들리는 꿈

지금까지 고생했다면 앞으로는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도 길몽입니다.


개가 물에 빠지는꿈

귀인이 나타나서 어려운 일을 풀어줄 것이라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도 기분좋은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하얀강아지꿈 흰색 강아지꿈 검은색 강아지꿈 해몽 및 태몽 강아지꿈 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에는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꿈이 주어진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뉩니다. 


길몽을 꿨다면 하루를 기분좋게 보내시고 비록 흉몽을 꿨다면 하루를 조심하면서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로 삼는다면 꿈해몽을 긍정적이고 발전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하얀강아지꿈 흰색 강아지꿈 검은색 강아지꿈 해몽 및 태몽 강아지꿈 꿈해몽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