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동물잡는꿈 동물 나오는 꿈 놀라운 비밀? 여우 염소 태몽 동물꿈해몽 의미?

동물은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자연 생태계의 한 부분입니다. 동물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인간과 더불어 가까이 살고 있는 동물들도 많습니다. 최근에는 애완용 동물도 많이 기릅니다.


요즘 펫산업이 부흥을 하고 있습니다. 애완견이나 애완고양이를 기르게 된 것은 아마도 사람들이 생활을 하면서 적적해하거나 1인 가족이 많아지면서 외로움을 많이 타게 된 까닭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다 기르고 노부부만 남아있다면 그 외로움과 허전함에 개를 기르면서 이를 해소하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또한 아이들도 개를 기르면 정서적으로 많이 순화되면서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수 많은 동물이 있습니다. 인간계를 둘러싼 자연주변이 식물과 동물로 나누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오늘도 자연과 더불어 생활하면서 그 속에서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동물을 많이 길렀습니다. 토끼부터 개나 염소 소 등을 길렀습니다. 이렇게 동물을 기르고 동물과 생활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동물꿈을 곧잘 꾸게 됩니다. 꿈에 동물이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을 하고 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동물이 꿈에 나오면 그 해몽이 자연스레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동물과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또 어떻게 봐야 할까요. 동물과 관련된 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animal 호랑이 vertebrate pet herbivore


꿈에 소가 나오는 동물꿈

소에게 먹이를 주었다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수있다는 의미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하지만 소가 송아지를 출산하는것을 보았다면 본인이 원하던 것을 가지게 된다는 좋은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 꿈은?

가정내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공과 재물을 부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길을 막고 있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제대로 설정된 것인지 다시한번 더 살펴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소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횡재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태몽으로도 해석이 되며 이 태몽의 아이는 성실하고 집안을 일으킬 아이로 자라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소의 크기는 클수록 얻게 되는 행운이나 재물이 많아질 꿈입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 꿈은?

가정내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공과 재물을 부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을 타고 신나게 달리는 꿈은?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며 목표하는 바에 무난히 도달하는 것을 의미하며 내 자신의 인생의 모습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꿈에 염소가 나오는 동물꿈

꿈속에서 흰색염소가 나타난다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꿈을 의미해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염소들이 이기려고 하는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 라이벌과 싸움으로 좋은일이 일어나지 않는 뜻으로해몽을 하게 됩니다.


염소끼리 싸우고 있는 꿈은?

경쟁자와 다툼이 있음을 암시하며 경쟁자의 방해로 인해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되는 꿈입니다.


검은 염소가 높은 곳을 올라가는 꿈은?

시험에 떨어질 수 있으며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를 놓칠 수가 있는 꿈입니다. 


작은 염소새끼가 뛰어노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게 될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동물 animal 토끼 vertebrate pet herbivore


토끼가 꿈에나오는 동물꿈

토끼중에서 점박이나 검정색 털을 가진 토끼가 꿈에나왔다면 좋지않은 꿈인데 남성분이나 연인이 없는분이 꾸셨다면 연인이 나타날수있다는 해석을 하게 됩니다. 하얀색토끼의 경우는 좋은의미를 지닙니다. 꿈속에서 토끼에게 먹을 것을 주었다면 글을 쓰는 직업이라면 무언가  새로운 것을 발견해서 좋은 결과를 내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 토끼를 안고 들어온다면?

태몽으로 본다면 예쁜 딸을 가질 수 있으며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이나 좋은 선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큰 동물이 토끼를 물어간다면?

집에 도둑이 들거나 재산을 잃을 수 있는 그런 꿈이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은?

일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거나 연인이 다른 마음일 수 있는 꿈입니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은 일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거나 연인이 다른 마음일 수 있는 꿈입니다.


​산토끼를 따라간다면?

사업에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되며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축하할 일이 생기고 기쁜 소식을 가져다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 토끼를 잡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또는 투자에 대해 좋은 성과가 있게 됨을 암시하며 더욱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재물꿈입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새로운 것을 발견해 좋은 결과를 낼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토끼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은?

예쁜 딸을 가질 꿈입니다. 재물이나 선물이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예쁜 흰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이 꿈이 태몽이라면 귀여운 딸을 얻을 것이고 태몽이 아니라면 귀한 손님이나 친인척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산속에서 산토끼를 잡는다면?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면 성과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번창하게 될 것이며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 animal 토끼 vertebrate pet herbivore


​토끼떼들이 집으로 들어온다면?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며 무언가 판매를 하고 있다면 그 값을 거둘 수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큰 동물이 토끼를 물어가는 꿈은?

집에 도둑이 들거나 재산을 잃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또는 재물이 빠져나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토끼를 따라가는 꿈은?

사업을 함에 있어서 새로운 길이 열리고 다른 귀인의 도움을 받아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가 풀을 뜯어먹는 꿈은?

직장과 가정 모두가 안정이 되고 평화로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은 어려워도 곧 잘 풀려서 안정을 찾게 될 꿈입니다. 가정과 직장 모두 안정이 되고 평화로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은 어려워도 곧 잘 풀려서 안정을 되찾게 될 꿈입니다.


덫에 걸린 토끼가 발버둥을 치는 꿈은?

원하지 않은 일을 하고 있지만 용기가 없어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고양이가 나오는 동물꿈

옛날부터 고양이가 귀신보는 동물이라고 어르신들중에서 고양이를 싫어하고 깨름칙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온다면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고양이가 무는 꿈종류는 태몽이고  검은고양이가 울며 따라오는 꿈, 담위에서 고양이가 내려다보는 꿈은 안좋은 소식이 전해지는 의미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 잡는것을 보는꿈처럼 가족중에 재물을 얻는 사람이 생기거나 신경쓰이던 일이 해결된다는 좋은 의미로도 해석되는 고양이 꿈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 보는 꿈은?

집안의 재산에 탕진할 사람이 생긴다고 하니 매사에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은?

혼사의 성사가 이루어지거나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고양이의 눈이 반짝 빛나는 꿈

작품이나 글 등이 뚜렷한 윤곽을 나타내어 여러 사람에게 감동을 준다는 길조입니다.


동물 animal 고양이 vertebrate pet herbivore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경찰인 경우 그동안 잡으려고 했던 범인을 체포하여 공을 세우게 될 꿈입니다. 일반인인 경우 재물이 생기게될 꿈입니다.


​고양이가 내게 덤벼드는 꿈은?

건강에 적식호가 생기고 입원 또는 수술을 하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를 본 꿈

사람을 얻을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 궂은일을 도맡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온다면?

안 좋은 일을 가지고 들어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문다면?

고양이가 무는 꿈은 주로 태몽이라고 합니다. 이 태몽을 통해서 태어나는 아이는 예술성이 풍부하며 커서는 크게 될 아이라고 합니다.


개와 고양이가 할퀴면서 싸우는 꿈

세력이 다투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보게 된다면?

자기 주변 사람들에게 속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 해야 하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다면?

직장에서 있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며 막혀있던 사업이 잘 풀리고 가정에 겹경사까지 있을 수 있는 기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돼지가 나오는 동물꿈

평소 돼지꿈은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꿈속에서 돼지가 집으로 들어왔다면 복이 저절로 굴러 들어온것을 의미합니다. 돼지가 꿈에서 똥을 쌌다면 엄청난 길몽입니다. 


동물 animal 돼지 vertebrate pet herbivore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재물이 생기고 가정이 풍요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새로 시작하거나 부동산 구입을 고민중이라면 추진하는 것이 좋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덤벼들어 다치는 꿈은?

마음이 상하거나 곤경에 빠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를 끌어안는 꿈은?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게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돼지와 싸워 이기는 꿈

경쟁 사업 또는 재판에서 승소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덤벼들어 다치는 꿈은?

마음이 상하거나 곤경에 빠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멧돼지가 떼를 지어 몰려오는 꿈

멧돼지가 떼를 지어 몰려오는 꿈은 다산이 보장되는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등에 돼지를 업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인생 대박 행운이 들어올 징조로 길조 중에서도 최고의 길조의 꿈입니다.

꿈에 곰이 나오는 동물꿈

곰이 높은 장소로 올라가고 있는 꿈이라면 현재 사업이나, 학생이라면 학업 등 모든 일이 잘풀려 미래가 밝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에 곰을 타고 내가 돌아다니고 있다면 내가 높은 자리에 올라갈 수있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쪽으로는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슴이 꿈에 나오는 동물꿈

사슴은 돈, 여성을 상징하는 의미입니다. 산속에서 사슴을 만난다면 지금하고있는일이 좋은쪽으로 해결 가능성이 높고 만약에 아이 낳았다면 재물운이 좋은 아이를 의미합니다. 사슴이 들에서 평온하게 있는것을 본 동물꿈이라면 재산이 늘어나서 금전적으로 좋아진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에 사슴뿔을 얻는 꿈을 꾼다면 뜻밖의 운으로 상을 받거나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합니다. 


산 속에서 뛰어노는 사슴꿈은?

하는 일이 잘 되거나 아이를 낳았다면 재물운을 타고난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슴뿔을 얻게 되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이야기하며 상이나 좋은 성과를 통해 훈장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재수가 좋은 꿈입니다.


들판에서 평온하게 있는 사슴을 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금전적으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슴을 사냥하는 꿈은?

목표를 위해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 불가피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에 성공을 했다면 내 자신이 목표를 함에 있어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표를 두고 진행하는 일 가운데에서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꿈에 사슴을 만난다면?

지금 진행을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좋은 쪽으로 해결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를 낳았다면 재물운을 안고 태어난 아이라고 합니다.


사슴꿈 풀이는?

꿈에 나오는 사슴은 여자나 재물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꿈에 사슴 뿔을 얻게 된다면?

상이나 훈장을 받게 되거나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재수가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 사슴 사냥에 성공을 하게 된다면?

취업에 성공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경기를 준비 하고 있다면 우승을 할 수 있는 그런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 머리에 뿔이 여러 개 붙어있는 꿈

다양한 방면으로 실력 발휘를 하고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물원 소풍을 가서 사자나 호랑이, 곰을 보는 꿈

공공기관에서 지도자나 높은 직위의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 성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물 머리가 여러 개로 바뀌는 꿈

본인이 활동하는 단체에 우수한 일꾼이 많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물 animal 사슴 vertebrate pet herbivore


뱀이 몸을 감는 꿈은?

뜻하지 않은 돈이 들어오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되고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길몽입니다.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은?

교활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며 시비나 싸움, 말장난 등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은?

재물이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큰 목돈이 들어오거나 귀한 인물을 만나 그 도움으로 출세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개가 나오는 동물꿈

꿈속에서 개에게 물렸을때 현실에서는 내가 속해있는 집단에서 평가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개를 먹는꿈을 꿨다면 빌려줬던 돈을 받지 못해 금전적으로 손해볼 수 있다는 좋지않은 꿈으로 해석이 될 수 있습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주변 사람에게 예상하지 못했던 공격을 받을 수 있어 조심하면 좋은 꿈입니다.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은?

직장인이라면 아랫사람 때문에 난처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직원의 실수나 사고 등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은?

직장인이라면 아랫사람 때문에 난처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직원의 실수나 사고 등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돗개 중에 하얀 진돗개를 보는 백구꿈은?

두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는 일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진행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아이를 기다리는 사람이 꾼다면 아주 총명한 아이가 태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재물이나 돈을 잃는 꿈입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예상하지 못했던 공격을 받을 수 있어 조심하면 좋은 꿈입니다. 


동물 animal 개 강아지 vertebrate pet herbivore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며 새끼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부가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개가 발로 땅을 파는 모습을 보는 꿈은?

지금 내가 하는 일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속해서 짖는 개를 보는 꿈은?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스트레스가 풀린다는 뜻의 꿈입니다. 


개를 먹는 꿈은?

노력한 만큼의 보상을 받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며 새끼수가 많을수록 부가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개가 발로 땅을 파는 모습을 보는 꿈은?

지금 하는 일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꿈에 흰색 고양이를 보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아주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집에서 키우는 애완견 흰색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보통 개꿈은 의미가 없지만 반려동물인 애완견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생겨 그 일을 어떻게 하면 잘하여 성공할지 행복한 고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여우꿈 풀이는 어떻게?

여우는 변덕이 심하고 교활하기도 한 그런 동물로 생각하기 쉬운데 의외로 애교 있고 유혹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꿈에 여우를 본다면?

남에게 의심을 받을 수 있는 일이나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여우와 다투는 꿈은?

여우같이 행동하는 사람과 다투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동물 animal 여우 vertebrate pet herbivore


여우 꼬리를 잡았는데 놓치는 꿈은?

내 욕심으로 다른 사람의 속임수에 빠져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늦은 밤에 여우가 우는 꿈은?

불길한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천재지변의 위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여우가 닭을 물어간다면?

현실에서 교활한 자에게 일거리를 뺏기거나 사기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여우가 사냥에 성공하는 꿈은?

현실에서 내 목표 또는 일거리를 교활한 사람에게 빼앗기거나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여우와 싸우게 된다면?

꿈에서만 싸우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도 여우처럼 교활한 상대와 다투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한밤 중에 여우가 운다면?

천재지변이 생기는 일이 있거나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노루고기를 먹는다면?

사업이 확장이 되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 꿈만 믿고 흥청망청 쓰게 된다면 재산을 탕진 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노루가 집안을 돌아다니고 있었다면?

좋은 뜻을 갖고 있는 꿈입니다. 좋은 현상으로 돈이 불어나거나 직장에서 직급 또는 월급이 올라가는 의미를 담고있는 꿈입니다. 


노루를 잡는다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명과 단합해서 노루를 잡는 꿈이였다면 단결된 모습으로 남들에게 인증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의미 합니다.


​노루가 도망간다면?

지혜를 발휘하여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 합니다.


동물 animal 노루 vertebrate pet herbivore


노루가 집안에 들어온다면?

신분이 귀한 여성분 혹은 남성분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노루를 잡는 꿈은?

시험의 합격, 여럿명이 힘을 합쳐 자는 경우는 단합된 모습으로 사회에서 남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철장에 갇힌 노루를 보는 꿈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해서 마음이 아프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노루의 몸이 빛이 난다면?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노루고기를 먹는 꿈은?

사업확장과 재물운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너무 이를 믿고 활동한다면 재산을 탕진할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행동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루가 집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동물꿈

좋은 꿈으로 돈이 불어나거나 직장에서는 직급이 올라간다는 의미합니다. 하지만 노루가 집안에 갑자기 튀어나왔거나 달아나 버리는 꿈은 돈을 잃거나 하는 일이 잘되지 않을수있는것을 의미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호랑이 꿈 해몽은?

호랑이의 꿈은 대체적으로 무서울 수 있지만 호랑이는 맹수의 왕을 상징하여 즉 권력과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호랑이를 타고 어디를 간다거나 하는 꿈이라면 자신을 좋은 쪽으로 밀어주는 사람이 생긴다고 할수있습니다.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을 꾸셧다면 권력을 마음대로 할수잇는 위치가 오는 사람이될것을 암시합니다.  대체적으로 호랑이 꿈은 권력을 상징하며 좋은 꿈 입니다.


꿈에 호랑이가 나오는 동물꿈

꿈속에서 호랑이한테 쫓겨다녔다면 하고있는 사업이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수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호랑이에게 물렸다면 사업이 술술 풀려나가기 시작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다른 동물에게 덮쳐 드는 꿈은?

자신이 친구의 어려운 처지를 걱정하게 될 일이 생길 꿈것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가다 다른 동물로 바꿔 타는 꿈은?

맡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직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게 될 꿈입니다.


동물 animal 원숭이 vertebrate pet herbivore


원숭이 이가 나오는 꿈

손재주나 잔재주가 많아 다툼이 생기고 재물의 손실이 생기며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실험실 쥐처럼 하얀색 쥐를 보는 꿈은?

추운 날씨로 인해 내 자신의 건강이 상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자를 타고 동물원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정치가, 권력과, 장군 등의 훌륭한 인물이 되어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동물로 변신하는 꿈

현실도피적 소망이 나타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리에 갇힌 침팬지, 고릴라, 오랑우탄, 원숭이를 바라보는 꿈

연인에게 사랑을 반대하거나 힘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색 백조가 나오는 꿈은?

집안에 좋은 축하할 경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릇파릇한 새싹이 갑자기 동물로 변한 꿈은?

사업이 점차적으로 발전하고, 일이나 작품 등이 점점 진전이 보일 꿈입니다.


​두꺼비가 찾아오는 꿈은?

두꺼비꿈은 태몽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두꺼빈느 재물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면 재물, 행운이 찾아오고, 집이 아니라 하더라도 두꺼비가 나오면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을 가져오는 좋은 꿈입니다. 


​어떤 동물이 자신에게 달려든 꿈은?

자신이 결혼식을 올리게 되거나 결혼한 여자는 임신하게 될 태몽입니다.





동물에 습격 당하는 꿈

습격당하는 꿈은 인간적으로 착실히 성장하고 있지만 이상에 도달하려면 시간이 걸린다는 예시입니다.


자신이 흰 비둘기를 보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어떤 일이든지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은?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동물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고기를 잡는 꿈은?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하므로 물고기를 잡거나 물고기떼가 몰려오는 꿈은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물과 대화하는 꿈

어떤 동물이었냐에 주목해야 합니다. 개나 고양이등 애완동물이라면 내 자신을 가장 사랑스러워 하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대외적인 트러블은 없겠지만 폐쇄적인 성격임을 암시합니다. 원숭이 고릴라의 경우는 자기자신을 부정하고 있는 당신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동물을 타는 꿈

말등에 익숙하게 타고있는 꿈이라면 이성과 감정의 컨트롤이 잘되는 사람이라는 반증입니다. 당연히 모든일이 원활하게 진행되며 운세도 좋은쪽으로 흐를 것이다

내 자신의 미래도 순조로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큰지렁이꿈 지렁이먹는꿈 흰지렁이꿈해몽 진실?

멧돼지 잡는꿈 새끼멧돼지꿈 멧돼지 나오는 꿈 꿈해몽

큰 물고기를 잡는꿈 태몽 물고기낚는꿈 꿈해몽 진실?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호랑이 보는 꿈해몽

용이 나오는 꿈 용이 되는 꿈 용 꿈해몽 태몽 진실은?

자라잡는꿈 자라 나오는 꿈 자라 태몽 자라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