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큰지렁이꿈 지렁이먹는꿈 놀라운 비밀? 흰지렁이꿈 지렁이나오는꿈해몽 진실?

어느날 땅을 파봅니다. 지렁이가 나옵니다. 아이들은 징그럽다고 도망을 갑니다. 그런데 어떤 곳은 아무리 파도 지렁이가 나오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지렁이가 안 나오는 흙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유치원선생님이 지렁이에 관해 설명합니다. 지렁이가 얼마나 고마운 존재인지 알려줍니다. 그제서야 아이들은 지렁이가 좋은 동물이라면서 지렁이를 발견하려고 땅을 다시 팝니다. 그런데 지렁이가 많지 않습니다. 어디로 숨었는지 지렁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갑자기 울먹이거나 실망한 표정을 짓곤 합니다. 아이들 표정이 참으로 천진난만해서 재밌습니다.





실내에 화분을 많이 길렀습니다. 화분마다 꼭 지렁이 한마리를 넣었더니 정말 잘자랐습니다. 지렁이를 넣지 않은 화분은 숨구멍이 없어서인지 비실비실 했습니다. 그래서 화분에 식물을 키울 때에는 화분 속에 지렁이를 일부러 넣곤 했습니다.


땅은 모든 것의 어머니입니다. 땅이 건강해야 그 위에 살아가는 모든 동식물들이 건강합니다. 요즘 땅이 부쩍 오염되어 가고 있습니다. 땅이 오염되면 사람조차 살아가기 힘들지만 오늘도 땅은 자꾸만 요즘되어 가고 있습니다. 오염이 얼마나 심한지 무감각한테 사람들은 오늘도 땅을 오염시킵니다. 그런데 꿈에 지렁이가 나타났습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지렁이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지렁이를 본 꿈 해몽은?

사업이 번창을 하게 되고 재물이 늘어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땅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전혀 생각지 못했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행운수도 있으며 어떤 일을 진행하건 간에 막히는 일이 없을 것 같은 꿈입니다.


지렁이가 양말 안 발바닥에 바글거리는 것을 본 꿈은?

하는 일마다 기쁨을 맛보고 집안도 풍성해지는 기분이 좋은 길몽입니다.


지렁이가 풀숲으로 숨는 꿈

큰 근심이 생기거나 병을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땅이 갈라지면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전혀 생각지 못했던 재물이 생기거나 뜻밖에 운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가 땅 속으로 숨어버리는 꿈은?

사업장이나 집안에 사고나 우환이 들끓고 근심과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이 두 동강 나 있는 지렁이를 본 꿈은?

이 꿈은 오랫동안 앓고 있던 병이 완쾌되거나 불편한 관계의 사람과 깔끔하게 정리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허름한 집에서 지렁이를 보는 꿈은?

허름한 집 방바닥에서 지렁이가 계속 나오는 꿈은 집안의 재산이 늘어나고 기쁨이 넘쳐서 안락하고 발전이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주변 환경이 긍정적으로 개선이 되거나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지렁이들이 뒤엉켜 꿈틀거리는 것을 보는 꿈은 주변 인간관계나 사업에 부정적인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뱀처럼 길어지는 꿈

땅을 사면 이득을 얻고 사놓은 땅은 값이 치솟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몸에서 지렁이가 계속 나오는 꿈은?

질병과 우환이 물러가는 기쁨을 맛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수풀 속으로 들어가 버린 꿈은?

사업체나 가정에 큰 사고나 말썽으로 인해 장애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렁이가 몸에 붙어있는 꿈

재물과 명예가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여러마리 붙어 있거나 크기가 컸다면 더 많은 운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땅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크게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지렁이 몸이 끊어진 꿈 해몽은?

불편한 관게에 있던 사람이나 감기와 같은 질병이 떨어져 나가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가 뱀처럼 길게 늘어나는 꿈은?

부동산과 관련하여 많은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긴 지렁이를 보는 꿈 해몽은?

부동산이나 땅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안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한동안 어려웠던 일이 해결이 되어 근심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들이 뒤엉켜 꿈틀거리는 것을 본 꿈

주변 인간관계나 사업에 부정적인 일들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 안에 지렁이가 있는 꿈은?

안 좋은일이 생겨 신경을 쓰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잡는 꿈은?

평소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지렁이, 길이가 긴 지렁이를 보았거나 잡는 꿈을 꾸었다면 부동산에 대한 큰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여러마리의 지렁이를 본 꿈은?

사업의 기반이 다져지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렁이가 땅속으로 사라지게 되는 꿈은?

재물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과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지렁이가 몸에 붙어 있는 꿈

지렁이가 몸에 붙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과 명예가 돌아오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가 여러마리 붙어있거나 컸다면 더 많은 행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가 토막이 나 있는 꿈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소원했던 사람과 다시 사이가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퉁퉁한 지렁이를 본 꿈

원하던 일이나 사업이 좋은 여건이 잘 갖추어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가족 중에 누군가가 사고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은?

건강상으로 조심해야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입안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한 동안 어려웠던 이들이 해결되면서 근심 걱정거리들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수 많은 지렁이들이 꿈틀거리며 엉켜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하는 일이 어렵게 되며, 좌절을 맛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한 마리가 활발하게 움직이는 꿈은?

주변에 좋은 일들이 발생하여 계약이나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렁이가 토막난 꿈은?

평소 가지고 있던 질병이 완쾌가 되거나 건강이 회복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그동안 좋지 않았던 인간관계가 해소가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큰 지렁이 길이가 긴 지렁이는 보았거나 잡는 꿈

부동산에 대한 크나큰 이득을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롱속이나 서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목돈이 생기게 되거나 예상하지 못했던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지렁이를 손으로 잡은 꿈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성사되고, 사업이 번창하며 부유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낚시에 사용하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행운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며 부동산 투자를 하여도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계획했던 일들이 성사가 되고 사업이 잘 되어 큰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잡아 먹는 꿈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렁이가 몸에 붙어 있는 꿈

재물과 명예가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여러마리 붙어 있거나 크기가 컸다면 더 많은 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허름한 집 방바닥에 지렁이가 있는 꿈

집안의 재산이 늘어나고 사업이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현재 진행중인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성공과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지렁이를 먹는 꿈은?

꿈속에서 지렁이를 먹었다면 이는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렁이가 숲속으로 사라지는 꿈

하고 있는 일들이나 사업이 위기에 처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있어서 투자를 진행할 때 주의를 해야 합니다.


몸에서 지렁이가 계속 나오는 꿈

질병과 우환이 물러가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숲속으로 사라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위기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가 있어 투자를 진행할 때 주의해서 해야 합니다.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한 꿈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횡재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흰지렁이꿈

하얀색과 노란색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꿈에 흰색 지렁이를 보았거나 잡았다면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흰 지렁이러를 죽이거나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의미가 정 반대로 해석이 됩니다.


지렁이가 땅 속으로 숨어버리는 꿈은?

사업장이나 집안에 사고나 우환이 들끓고 근심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에 실패하게 되기 때문에 큰 손실이 오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가 땅으로부터 나온다면 좋은 소식을 갖고 오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낚시


뚱뚱한 지렁이를 본 꿈은?

원하던 일이나 사업이 좋은 여건이 갖추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땅이 갈라지면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재물이 생기거나 뜻밖에 운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지렁이가 사라지는 꿈

집안이나 사업에 큰 사고를 입게 되거나 근심과 고난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지렁이가 꿈틀꿈틀하며 엉켜있는 꿈

걱정이 많아지고 복이 적어서 힘들게 살게 되며 많은 역경을 겪고 살아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자연재해처럼 갑작스러운 볼행한 일을 겪게 되는데 특히나 쿄통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은 화재나 교통사고처럼 자연재해로 갑작스레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여성의 몸 안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경우

오랜 질환을 앓고 있었다면 말끔히 다 낫고 건강이 치유 되며 병이 말끔히 사라지는 꿈입니다.


장롱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뜻밖의 목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게 되어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렁이 밭 논 earthworm 새



지렁이를 밟아 죽이는 꿈

현재 계획중인 일이나 진행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격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이 갈라지면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전혀 생각지 못했던 재물이 생기거나 뜻밖에 운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음식 안에 지렁이가 들어 있는 꿈

음식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성의 성기속에 지렁이 같은 벌레가 나오는 꿈

여성의 성기속에서 지렁이 같은 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오랫동아 앓던 병이 씻은 듯 깨끗이 낫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 밖에 있던 지렁이 들이 갑자기 땅 속으로 쏙 들어가는 꿈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흉몽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근심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되고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겨날 징조로 해석되는 지렁이꿈해몽입니다. 

지렁이가 땅 밖에 있다면 좋은 소식이지만 안으로 들어간다면 좋지 않은 소식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입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경우 해몽은?

어려웠던 상황을 극복하고 마음이 안정되며, 평소 가지고 있던 문제나 질병이 다 낫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렁이가 어디론가 사라지는 꿈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돈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땅에 있는 지렁이를 내가 밟아서 죽이는 꿈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뜻하지 않게 경제적 손실이 일어날 수 있으며 본인이나 

가까운 가족이 아플 수도 있다는 의미이니 돈이 빠져나가지 않게 주의하고 평소 

건강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렁이가 숲 속으로 들어가 사라지는 꿈

경영난이나 큰 파탄으로 근심걱정을 겪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 입안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생각하면 징그러운 일인데 꿈해몽풀이는 길몽입니다. 그동안 내가 힘들어 했던 일, 어려워하고 근심스러워 했던 일들이 한 번에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지렁이 한마리가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 꿈

원하는 계약이나 거래가 성가되고 주변에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멧돼지 잡는꿈 죽이는 꿈 새끼멧돼지꿈 꿈해몽

큰 물고기를 잡는꿈 태몽 물고기낚는꿈 비밀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비밀?

자라잡는꿈 자라 나오는 꿈 자라 태몽 자라꿈해몽

개가 나오는 꿈 새끼강아지꿈해몽 풀이

흰뱀꿈 검은뱀 꿈 노란뱀 꿈 백사꿈 꿈해몽 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