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멧돼지 잡는꿈 죽이는 꿈 새끼멧돼지꿈 비밀은? 멧돼지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멧돼지가 최근 부쩍 우리사회에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멧돼지가 이슈가 된 것은 먹이가 부족해서 민가로 내려오거나 농부들이 애써 지은 곡식을 파헤쳐 먹어치우기 때문입니다. 밭은 쑥대밭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또다른 이슈는 얼마전까지 기승을 부리던 아프리카돼지열병 때문입니다. 야생 멧돼지가 감염되어 그 병원균을 곳곳에 퍼뜨리기 때문입니다. 이들 야생 멧돼지가 돌아다니는 곳마다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가 있기 때문에 돼지 사육농가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야생 멧돼지는 어떻게 막을 비책이 없기 때문에 전염병 방제 기관이나 농가에서 신경을 곤두세울 수 밖에 없습니다.





또 다른 이슈는 그 개체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야생 멧돼지는 새끼를 많이 낳습니다. 그런데 이들 멧돼지는 야생에서 마땅하나 천척이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그 수가 급격하게 늘어 사회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반 농가에서 키우는 돼지는 사람에게 길들여져 순하고 사납지 않지만 야생의 멧돼지는 사납고 무섭게 노려보면서 때론 사람을 공격하기도 해 등산을 하거나 산에 올랐을 때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흔히 돼지꿈은 좋은 꿈으로 유명합니다. 멧돼지 꿈은 어떨까요. 같은 돼지과이기 때문에 길몽일 많을까요. 멧돼지꿈은 사례에 따라 어떻게 풀이를 하고 해몽을 하게 될까요. 멧돼지와 관련된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멧돼지 꿈, 돼지 꿈 의미와 해몽은?

돼지나 멧돼지가 꿈에 나오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꿈에 나오는 돼지 혹은 멧돼지는 잠재의식이 꿈의 재료로 삼을 때 재물, 일거리, 사건, 사람, 작품 등을 상징하는 표상이며 재물과 연과 연관이 있는 인물을 동일시하기도 합니다.


​돼지꿈은 재물 외에 다양한 상징 의미를 포함하기 때문에 꿈의 전체 줄거리와 장차 자신이 체험하게 될 감정의 경향을 면밀하게 파악해야 바른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수십마리 멧돼지가 한꺼번에 몰려오는 꿈은?

멧돼지는 무리를 지어 생활을 합니다. 이런 멧돼지가 한꺼번에 몰려왔다면 이 꿈은 직계가족이나 친척중에 새 식구가 생겨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먹이를 찾아 헤매는 멧돼지는 보는 꿈

내 자신의 주변에서 삶의 차질을 주는 일이 생겨 한동안 어지러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정리되고 나면 한껏 나아져 있는 자신을 볼 수 있게 될 꿈입니다.


큰 어미돼지가 새끼들을 이끌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돼지가 한 마리가 아니고 새끼 돼지들까지 이끌어오는 꿈이면 정말 엄청 큰 재물이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 세 마리를 죽이는 꿈

송아지만한 멧돼지 세 마리가 산에서 내려와 사람을 해치려고 하기에 총을 쏘아 모두 죽이는 꿈을 꾼 경우는 이 꿈을 해석해보면 꿈에 등장하는 멧돼지는 깊은 산중에서 살기 때문에 사납고 날쌔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이 다가가기 어렵다는 점과 돼지가 상징하는 것이 재물이기 때문에 이것이 꿈의 재료가 되어 매우 희귀한 사건이나 이루어지기 어려운 일거리를 암시합니다.


멧돼지가 달려드는 꿈 풀이는?

이 꿈을 꾸었을때 위협의 느낌이 심했다면  무언가의 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달려오는 멧돼지를 죽이게 된다면 힘들었던 일은 해결되고 별일 없는 현실이면 가정이 화목해지게 될 꿈입니다.


멧돼지를 생포하는 멧돼지꿈해몽

경쟁상대를 물리치고 지위나 권리를 확보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멧돼지수컷


엄청 큰 멧돼지꿈해몽

현재 자신의 위치에 대변하는 경우가 많으면 보통 인내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낸 꿈입니다. 우직하게 한자리에서 버티고 있느면 좋은 일이 다가 올 꿈입니다.


멧돼지가 사람한테 달려드는 꿈은?

산에서 멧돼지를 만나면 조심해야 합니다. 자칫 부상을 입을 수가 입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까다롭고 힘든 일이 주변에서 생겨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오물을 뒤집어쓰고 있는데 덥석 안는 꿈

돼지를 안는 것 자체가 좋은 꿈이지만 오물을 뒤집어쓰고 있을 때 불쾌감이 없고 좋다면 큰 횡재를 하는 꿈입니다.


새끼돼지 꿈 해몽은?

새끼 돼지들이 알록달록한 옷을 입고 우글거리는 꿈을 꾼 사람의 경우 재물이 아니라 태몽으로 실현되었는데 이처럼 돼지꿈은 반드시 재물과 관계된 것은 아닙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의 경우 수가 많을수록 인생길이 풍요롭다는 태몽입니다. 이런 꿈은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재물의 증식이나 사업이 번창할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맷돼지는 죽이는 꿈

이 꿈은 혈실에서도 불가능한 일을 혼자 이뤄냈으니 이 또한 좋은 길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막혀 있던 일이 있거나 하고자 했던 일이 있었다면 더욱 술술 풀려갈 수 있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잡는 꿈은?

멧돼지는 냄새를 잘 맡고 사납고 영리해 잡기가 참으로 힘이 듭니다. 이런 꿈은 시험합격이나 승진 등 원하는 일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묻은 돼지가 달려와서 자신이 입고 있는 옷을 다 버린 꿈

똥을 묻은 돼지가 달려와서 내가 입고 있던 옷을 다 버렸다면 돼지 자체가 재물을 상징하고 큰 횡재수가 생기거나 재물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꿈입니다.


창이나 도구로 멧돼지를 잡는 멧돼지나오는꿈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이득이 생기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젓먹이는 멧돼지


멧돼지 고기를먹는 꿈은?

하기 싫은 일을 할 수도 있으며 자신이 맡은 일이나 하는 일이 그 결과가 좋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가 꿈에 나왔을 때 한 마리가 아닌 더 많은 수의 멧돼지가 나온다면?

멧돼지가 한 마리가 아니라 많은 수가 나왔다면 이 꿈은 재수가 좋은 꿈이며 그 재수에 따라 크기도 더 커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생포하는 꿈은?

멧돼지가 민가에 나타나면 생포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경쟁상대를 물리치고 지위나 권리를 확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를 죽이는 멧돼지 꿈

개를 죽이는 멧돼지 꿈은 풀리지 않았던 일 해결되서 심리적으로 마음을 잡을 수 있고 몸까지 안정이 될수있다는 뜻으로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멧돼지 새끼를 품에 끌어앉는 꿈은?

재물이나 횡재를 의미하는길몽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자식을 임신하게 될 태몽입니다. 


자기가 살고 있는 집으로 돼지를 몰아온 꿈

재물이나 이권, 권리 등에서 자기 집안으로 끌어들일 일등이 생길 수 있는 꿈이고 이 꿈을 꾼다면 횡재수가 생길 꿈입니다.


멧돼지를 기르는 꿈 풀이는?

멧돼지를 기르는 꿈은 추진력있게 일을 진행하면 좋은 성과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에게 덤비는 멧돼지 죽이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이 꿈은 나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그 사람으로부터 나를 지킨다고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멧돼지 잡는 꿈

멧돼지를 잡았다는 것은 내가 승리했다는걸 의미하는 꿈으로 내가 높은 자리로 올라갈수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어미멧돼지


멧돼지가 몰려오는 꿈 해몽은?

집안에 태어난 아이에게 좋은 운이 찾아와 명성을 얻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친척중에 아이를 낳은 사람이 있다면 바로 그 아이를 말하게 됩니다.


위험에 빠진 멧돼지를 구해주는 꿈은?

현재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그곳에서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큰 돼지를 쫓아내도 자기 집 우리로 계속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정말 좋은 꿈입니다. 각고의 노력과 역경 끝에 상당히 큰 재물을 얻게 되어 사업 자금을 마련하게 되기도 하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수나 행운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 두마리가 함께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꿈

명성과 관련된 해석을 할수 있는 꿈입니다. 대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대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명성을 얻게 될 꿈입니다.


달려드는 멧돼지를 죽인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힘이들고 어려운 일이나 적의 침입을 막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사냥하는 꿈은?

수험생은 합격, 직장인은 승진, 군인은 진급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회적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타고 큰 산으로 올라간 꿈 해몽은?

이 꿈은 크게 출세하여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돼지가 잡아먹으려고 덤벼들었는데 돼지와 격투 끝에 싸워서 이긴 꿈

사업을 추진한다면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뜻대로 이루어지고 이 꿈으로 인해서 재물이 쌓이게 되고 온 집안에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멧돼지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오랫동안 끌어오던 소송이나 시비거리가 끝이 나고 좋은 일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멧돼지가 계속해서 따라오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내 뜻대로 순조롭게 술술술 잘 풀려서 많은 재산이나 재물이 늘어날 것을 상징하는 멧돼지꿈입니다. 


산에서 멧돼지를 잡아서 돌아온 꿈

멧돼지는 산에서 생활을 하는 야성을 가진 동물입니다. 이 꿈은 여러 방면의 사업에 투자해 성과를 올리게될 꿈입니다.


죽은 멧돼지를 집으로 가져오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을 나타내고 많은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살아있는 멧돼지를 어깨에 메고 오는 꿈은?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 큰 돈을 벌게 되어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 두 마리를 잡아서 많은 사람과 나누어서 먹는 꿈

두 개의 재물을 처리하고 그중 일부분을 소유하게 되거나 두 개의 작품을 써낸 끝에 그 골자만 자신에게 이로운 것으로 만들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해석으로는 재산을 분배하거나 공개적으로 분석이나 비판 당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멧돼지새끼


멧돼지가 쫓아다니는 꿈

현재 내가 하고있는일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게되고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벅찬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도구로 이용해서 잡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내 자신이 계획한 데로 진행하게 되면 이득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리 집에 가두는 멧돼지꿈 해몽은?

나와 같은 뜻을 가진 귀인이나 협력자를 만나 그들의 도움으로 큰 성과를 올리고 보다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청 큰 멧돼지 꿈은?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위치를 대변하는 꿈입니다. 또한 보인내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낸 꿈입니다. 


멧돼지가 사람을 물려고 덤벼드는 것을 죽이는 멧되지나오는꿈

힘들고 어려운 일이나, 적의 침입을 막을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돼지 두 마리를 잡아서 먹으려는데 뼈만 먹는 꿈

돼지 두 마리를 잡은 행위가 두 군데의 재물을 처리를 뜻하는데 그 일부를 얻어먹을 일이 생기거나 작품 등을 써냈지만 골자만 발표되는 일에 관계되는 꿈입니다.


물려고 달려드는 멧돼지를 죽이는 꿈은?

주변의 윗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어 현재 내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멧돼지를 잡는 꿈은?

멧돼지는 요즘 사람의 곡식을 탐을 내 민가로 내려오곤 합니다. 이꿈은 뜻밖의 횡재가 들어와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기분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미와 새끼멧돼지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집에 들어오는 멧돼지꿈 풀이는?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잘 진행이 되던 일들이 갑작스러운 위기를 맞게 되거나 힘든 일을 떠맡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멧돼지가 집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각종 구설수에 올라 그동안 쌓았던 명예를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길을 막는 돼지를 물리쳤지만 다른 돼지가 달려들어 길을 막는 꿈은?

큰 돼지가 앞길을 가로막아서 격투 끝에 물리쳤습니다. 그런데 또 다른 돼지가 달려들어서 길을 막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생기게 되거나 어떠한 권리를 획득하게 되는 꿈이다 다른 해석으로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을 하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보는 꿈 풀이는?

태몽으로 아들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렇게 해서 태어난 그 아이는 똑똑하면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아이임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자신의 의견이 강해서 부모와 대립할수있으니 아이의 생각에 귀기울여서 좋은 방향으로 판단할수있게 도와주어야 합니다.


물에 떠내려 오는 멧돼지를 가지고 오는 꿈은?

현재 내가 바라고 있는 일이 실패로 끝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이 실패를 하거나 시험에 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멧돼지를 낚아채가는 꿈

독수리가 멧돼지를 낚아채 가는 경우는 어린 새끼일 경우입니다. 이 꿈은 신속 정확하고 맡은 업무를 수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가 이빨로 내 자신의 배를 찌르는 꿈

태몽으로 초년에는 고생할지 몰라도 말년에 큰 부를 얻는 사람들에게 큰 인정받는 아이의 태몽꿈입니다. 최고의 명예를 얻게될수있는 아이의 태몽입니다.

새끼멧돼지가 품에 안기는 멧돼지꿈해몽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자신이 살고 있는 집에서 돼지들이 놀고 있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어떤 인적자원이나 자품 따위를 키우거나 잘 간수해 두는 게 좋다 이 꿈은 물질적이거나 정신적으로 막대한 재산으로 바뀌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잡아 멧돼지 고기를 먹는 꿈은?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 또는 애인과의 이별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내가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잃게 되어 큰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떼가 몰려오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서 원하는 소원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 세마리를 깊은 계곡에서 만나는 꿈

뜻밖의 기회로 많은 돈이 생기고 현재하는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 하게될 일도 운이 잘 따라서 잘될것 의미하는 멧돼지 꿈입니다. 


시커먼 돼지들이 자신의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사업이 성공하여 재물이 쌓이게 되거나 다른 곳에서 이권이나 권리 등을 획 들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잘 진행되어 가던 일이 갑작스러운 위기를 맞게 되거나 힘든 일을 떠맞게 될 것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깊은 산 계곡에서 멧돼지가 나타난 꿈

뜻밖의 행운이나 재물복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 잡는 꿈 풀이는?

이 꿈은 횡재, 행운을 뜻하고 뜻밖의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온다고 해요. 만약 사업을 하는 사업가라면 큰 이득이 있기도 하겠고 만일 멧돼지꿈이 재물과 관련이 없었다면 집안에 결혼이나 아기가 태어나거나 화목이 찾아오는 경사가 있을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wild boar wild pig  멧돼지 돼지


멧돼지 잡는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말 큰 돼지가 안방에 들어와 앉아있는 것을 본 꿈

꿈 자체가 길몽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재물 등이 많이 쌓일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멧돼지가 안기는 꿈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열심히하고있으면 좋은 소식이 전해진다는 의미로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멧돼지꿈 풀이는?

꿈에서 새끼멧돼지가 나왔다면 이 꿈은 종잣돈, 적은 액수, 태몽 등을 주로 상징한다고 합니다. 새끼멧돼지가 집안에 들어와 점점 자라게 된다면 적은 종잣돈으로 장차 큰 재물을 벌게되고 품에 안겨있어도 동일하게 해몽됩니다. 만약 새끼멧돼지를 잃어버리게 되어 찾게 되면 안좋은 일이나 구설수가 피해간다고 합니다.


송아지만 하게 큰 돼지 한 마리를 사서 집안으로 몰고 오는 꿈

정말 큰 액수의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또 보석 등을 얻는 꿈은 태몽이거나 현실에서는 정말 좋은 일이 실현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멧돼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경제인으로 출세를 하여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시험합격이나 승진 등 내가 원한느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나 멧돼지를 잡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고 승진, 합격, 당선 등 기쁜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멧돼지가 뒤를 쫓아오는 꿈은?

멧돼지가 덤비면 참 무섭습니다. 이럴 때에는 도망가지 말고 우산을 켜거나 사납게 눈을 노려봐야 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사냥하는 꿈 풀이는?

이 꿈은 수험생이라고 한다면 합격을 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군인은 진급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회적 신분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멧돼지 등에 타서 산으로 올라가는 꿈

진행중인 일에 행운이 따라서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높은 직위에 있는 사람이라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깊은 계곡에서 멧돼지 세마리가 나타나는 꿈

산삼 3뿌리를 발견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재물, 행운이 있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 멧돼지가 품에 안기는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큰 물고기를 잡는꿈 태몽 물고기낚는꿈 비밀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호랑이 꿈 비밀?

자라잡는꿈 자라 나오는 꿈 자라 태몽 자라꿈해몽

용이 나오는 꿈 용이 되는 꿈 놀라운 비밀?

흰뱀꿈 검은뱀 꿈 노란뱀 꿈 백사꿈 꿈해몽 태몽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