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내가 처녀가 임신하는꿈 비밀? 아는사람이 임신한꿈 쌍둥이 낳는 꿈 출산하는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는 동네 아줌마가 임신을 했다면 모두들 축하를 해주고 음식을 나눠먹고 격려를 해주었습니다. 아이들은 동네 동생이 생길 것이라면서 좋아라 했습니다. 온 동네가 기뻐하고 출하해 주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면 금줄을 치고 그 아이가 백일이 지나면 바깥으로 데리고 나오면 온 동네 사람들이 아이를 보려고 몰려들었습니다. 조그만 아이의 손과 발을 보면서 동네 아이들은 좋아라 했습니다. 동네가 아이의 탄생과 훌륭하게 자랄 것을 기원해주는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되곤 했습니다. 아이의 엄마는 아이를 잘 키우리라 다짐하며 아이를 곱게 안고 집으로 들어가곤 했습니다. 






요즘 아이 울음소리가 끊이진지 오래된 마을이 전국 곳곳에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정말 저출산시대의 심각성이 점점 현실화 하는 것같아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요즘 아이를 낳는 가정이 너무 많이 줄었습니다. 


국가에서 혜택을 줘가면서 아이를 낳을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지만 출산율은 아직도 저조하기만 합니다. 아이는 사회와 사회를 잇고 국가를 이끌어 가야할 동량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밤 꿈을 꾸었더니 임신꿈이 나옵니다. 임신하는 꿈, 출산하는 꿈, 아이가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렇다면 임신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은?

아이는 소중합니다. 요즈같은 저출산 시대에는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재물이 들어오기도 하고 다른 좋은 일들이 생긴다는 임신하는꿈 해몽입니다. 


내가, 본인이 임신하는 꿈

임신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후손을 잇는다는 의미와 함께 사회 구성원을 이루고 사회와 국가를 지탱해나가는 밑거름이 되기 때문이니다. 이 꿈은 실제의 임신과는 연관성이 없으며 오랫동안 공들이고 애써온 어떤 일들이 조만간 이뤄지는 것을 표현하며 만일 배가 만삭처럼 불러 있었다면 오랫동안 공들이고 애써온 어떤 일이 성취 직전이라는 것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만삭꿈, 만삭이 되는 꿈 해몽은?

만삭이 되면 이제 출산이 다가왔음을 알리는 시기입니다. 이꿈에서 자신이 만삭인꿈 같은 경우는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했던 성과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만약 학교에서 중요한 시험을 앞에 두고 있다거나 직장에서 승진 결과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평소 하던대로 행동 하시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꿈입니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은?

임산부는 점점 배가 부르면 어느 시기가 되면 운동을 하고 좋은 것을 보아야 합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을 하거나 많은 여직원을 거느리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갓난아기를 안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내가 잘 모르는 어떤 사람이 갓난아기를 안고 있다면 꿈해몽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이 꿈처럼 갓난아기를 안고 있는여인이 내 방안을 들여다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 여자와 동일시한 어떤 교활하고 음흉한 사람이 내 집안일을 거론하며 경솔한 행동을 함으로써 심한 불쾌감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산달


생리를 하는데 임신을 하는 꿈

생리와 임신을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데 임신을 하고 나면 생리를 하지 않습니다. 이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과 전혀 상관이 없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평소 고대햇던 기회를 얻게 될 꿈입니다.


아기를 낳았는데 아들인 꿈은?

아이를 낳으면 성별이 궁금하지만 요즘에는 미리 알기 때문에 어떤 성별이든 축하를 해줍니다. 이꿈은 가정에 우환이 생긴다는 흉몽으로 가족 중 누군가의 건강이 나빠지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출산하는 여성을 보는 꿈은?

출산을 하는 여성은 고통 속에서 귀한 아이를 낳게 됩니다. 꿈 속에서 어떤 여인이 출산을 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운수대통의 길몽으로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내가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임산부가 뱀을 낳는 꿈은?

사람이 임신을 했다면 건강한 아이를 낳아야 하지만 뱀을 낳았다면 참으로 해괴망측할 일일 것입니다. 이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이 일사천리로 순조롭게 흘러가게 될 꿈입니다. 사업의 성공, 생각지도 못한 이익이 생기거나 평소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내가 아들을 임신하는 꿈

임신을 하는 일은 참으로 축하하고 축복을 받아야 할 일입니다. 그 아이가 성별을 떠나 모두가 소중합니다. 꿈속에서 내가 아들을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아이 어린이


갓난아기를 쓰다듬는 꿈은?

갓난아기를 보면 절로 쓰다듬고 싶어 가까이 가서 축하해 주고 싶습니다. 이 꿈은 보통 자위행위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훗산 재수없는 일에 봉착한다는 의미일 수도 있는 그런 해몽입니다. 


갓난아기를 안아주는 꿈은?

갓난아기를 안을 때의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 가녀닐 손을 보노라면 절로 경의를 표하게 됩니다. 이 꿈은 가업이나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될 꿈입니다. 


아는 사람이 임시하는 꿈

주변에서 임신 소식을 듣게 되면 축하를 해주고 격려를 해주게 됩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을 했다면 좋은 일입니다. 이 꿈은 임신한 사람이 나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삶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큰 실적과 성과를 얻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좋은 의미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머지않아 큰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

요즘 길거리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곤 합니다. 그런데 예전만큼 많지 않습니다. 그만큼 저출산이 심각합니다.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이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길몽이며,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을 받게 되고 평화롭고 행복한 결혼이 될 꿈입니다. 


아기를 낳았는데 딸인 꿈은?

아기를 딸을 낳았면 요즘에는 더 축하를 받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며 재물의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임신부


처녀가 임신하는 꿈

아이는 결혼한 부부가 가정을 이뤄 갖는 게 정상입니다. 그런데 처녀가 임신을 했다면 여간 큰 일이 아닙니다. 사단이 날 일입니다. 이 꿈은 미혼자에게 가장 좋은 꿈으로 해석이되며,  자신이 바라던 모든 것을 뜻하는 데로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 되며, 훌룡한 인연을 만나 앞으로 행복한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아기를 낳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기를 낳는 다는 것은 참 고역입니다. 따라서 이를 축복하고 축하애 주어야 합니다. 꿈에서 아기를 낳았다면 어떤 일을 할 때 성취를 얻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새롭게 다른 사업을 시작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꿈에서 내가 아기를 낳는 꿈을 꾸셨다면 나에게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겼다면 정말 끔찍할 것입니다. 이 꿈은 기분이 나쁘고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될 불길한 징조이며, 사고, 실패 등의 의미가 있어 매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벌레가 배에 들어와 임신하는 꿈

현실에서 벌레가 배에 들어온다면 끔찍합니다. 꿈이기 때문에 이런 굼도 꿀 수 있습니다. 벌레가 뱃속으로 들어오게 되어 임신하는 꿈을 꾼 경우에는 장차 태어나는 아이에게 나쁜 기운이 따르게 되어 몸인 온전치 못한 기형아나 장애를 가진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뜻하거나, 태어날 때 부터 몸인 건강하지 못하여 질병에 자주 걸리거나 수술을  받게되는 약한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영화가 소설 같은 곳에서 흔히 남자가 임신을 합니다. 꿈에 이런 모습이 나왔다면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으로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재물 운이 많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해석되어지는 꿈입니다. 재물운이나 명예운이 있을 꿈입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임신을 하는 꿈

임신은 부부가 계획을 세워 축복 속에서 이뤄져야 합니다. 그런데 내가 원하지 않은 임신을 했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지금 현재 임신에 대한 불안감이 꿈으로 표출 된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산부를 보는 꿈

꿈에 임산부가 보이면 축하부터 해주고 싶을 정도로 요즘에는 저출산 문제가 심각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곳에서 재물을 얻을 수 있고 미혼인 경우 결혼을 할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기분이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임신을 해서 구슬을 낳는 꿈

임신을 했다면 아이를 낳아야 하고 무엇보다 건강한 아이를 낳아야 합니다. 그런데 구슬을 낳았다면 이상합니다. 이꿈은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꿈

한 명도 아니고 쌍둥이를 임신하는 일은 정말 힘들고 대단합니다. 따라서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다면 배려하고 축하하고 격려해 주어야 합니다. 이 꿈에서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따면 당신의 잠재능력을 펼쳐줄 수 있는 좋은 기운을 가진 임신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의 능력치를 끌어올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해석되며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임신한 사람이 물고기를 낳는 꿈

임신은 축하받을 일입니다. 사람의 아이를 낳아 사회 구성원이 되고 이 사회를 이끌어가는 존재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예쁜 아이를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엄마


애를 낳는 꿈, 내가 출산을 하는 꿈은?

애를 낳거나 출산하는 일은 힘들고 괴롭지만 아이를 얻게 된다면 여간 축복이 아닙니다. 이 꿈에서 아들을 순산하거나 조리원을 찾아다니는 꿈은 마음에 드는 어떤 목적을 이루게 돌 것이며, 좋은 일이나 복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임신을 해서 부모님께 야단맞는 꿈, 아이를 낳고 부모님께 야단맞는 꿈

임신을 하면 주위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아야 합니다. 아이를 낳았다면 더더욱 축하를 받아야 하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야단을 맞았습니다. 이 꿈은 멀지않은 시기에 자신이 큰 사고를 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우는데 달래주는 꿈

아이는 잘 보챕니다. 배가 고파도 울고 아파도 웁니다. 아이는 울음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아기가 우는데 달래주었던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어떤 일에서 고민거리가 생김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은?

친구가 임신을 했다면 축하해주고 불편하지 않도록 도와야 합니다. 이 꿈은 친구와 동일시 되는 인물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면 좋은 인연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낳은 아이가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꿈은?

내가 아이를 낳은 아이가 아장아장 걸어다니려면 한참을 키워야 합니다. 그 사이에 수 많은 양육과 노력과 헌신과 수고가 필요합니다. 이꿈은 시작하려는 사업이 성공한다는 꿈으로 좋은 의미이며 재물이 들어오거나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육아법


산부인과 의사가 되어 분만을 돕는 꿈, 출산을 돕는 꿈, 아이 낳는것을 보는 꿈

의사가 되어 분만을 돕는다면 참으로 좋은 일이고 멋진 직업입니다. 아이를 낳도록 도와주고 직업도 가질 수 있다면 그만일 것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요즘은 임신한 사람을 보기가 많이 힘이 듭니다. 그만큼 저출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되거나 만약 기혼이신 분이라면 부부사이가 더욱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기를 돌보는 꿈 

아기를 낳으면 잘 돌보아야 아이가 제대로 쑥쑥 자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고생을 많이 하게 되지만 결과는 좋을것을 의미의 꿈입니다.


유산을 하는 꿈은?

꿈 중에서 가장 꾸기 싫어지는 꿈은 바로 유산을 하는 꿈일 것입니다. 유산은 가장 안 좋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는 일이 실패를 하거나 헛수고로 돌아가 좌절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기형아를 낳는 꿈, 사산하는 꿈

임신을 했다면 건강한 아이를 낳아야 건강한 사회가 됩니다. 기형아를 낳거나 사산했다면 여간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성공을 눈앞에 두고 아쉽게 기회를 높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과가 좋지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출산장려


죽은 아기를 낳는 꿈 해몽은?

건강한 아이를 낳는 것은 모두의 희망입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가 일어난다면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서 난관에 부딪히거나, 고생을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건강하게 아들을 낳는 꿈

임신부들의 가장 큰 소망은 건강하에 아들을 잘 낳는 것일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바라던 일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돌보는 꿈은?

아기가 자라기까지 부모는 헌신적으로 돌보아야 합니다. 이 꿈은 알아야 할 것도 많고 조심스러워야 하는 의미로 고생을 많이 할 예정이지만 결국엔 좋은 결과가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그런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순산후 조리원을 찾는 꿈

아이를 낳고 나면 조리를 잘해야 하는데 요즘에는 조리원이 잘 갖춰져 몸을 잘 추스를 수 있습니다. 이꿈은 내가 이루고자 했던 일을 이룰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을 해서 배가 아픈 꿈

임신을 하면 몸이 적응을 못해 이상해지기도 하고 전에 없던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꿈에서 임신을 했는데 배가 아픈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계획에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시행착오나 불안을 느끼고 있다는 꿈이며, 처음 생각했던 것처럼 진행할지 다시 계획을 수정해나갈지 고민을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pregnancy pregnant conceive 임신 출산 육아 산모 임산부 임신부 부부 신혼부부 가정 육아정책


어머니께서 임신하는 꿈

어머니는 이제 연세가 드셔서 임신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어머니께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태어난 아기가 막 걸어다니는 꿈

태어난 아기는 점점 자라면서 뒤집기를 시도하고 조금씩 일어서다가 아장아장 걷습니다. 그런데 태아난 아기가 마구 걸어다닌다면 참으로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이 꿈처럼 태어난 아기가 막 걸어다니는 꿈을 꾸신 분들은 이제 막 시작하려는 사업이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호랑이를 낳는 꿈 풀이는?

사람이 임신을 했다면 건강한 사람 아이를 낳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호랑이를 낳았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신체가 건강하고 용감한 아이를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호랑이가 구슬을 입에 물고 있었다면 건강한 딸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출산을 앞두고 신음을 하는 꿈은?

임산부는 출산 날짜를 기다리면서도 막상 그날이 다가오면 무서워합니다. 이 꿈은 꿈 속에서 임산부가 출산을 앞두고 고통스러운 신음을 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창조적이거나 생산적인 일에 여러가지로 애로사항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주변 사람이나 친척이 임신을 했다면 정말 좋은 소식이요 기쁜 일입니다. 이 꿈은 남편이 하는 일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다가오는 꿈은?

남자가 임신을 했다면 아마도 해외토픽을 넘어 경천동지할 일일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꿈 속에서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웠다면 이는 그동안 일궈왔던 사업의 성과가 곧 눈에 보이게 되거나 또는 원금의 이자를 받을 날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제 막 결혼한 여자가 임신하는 꿈

결혼을 한지 얼마 안 되는 막 결혼을 한 여자가 임신을 했다면 축하를 해 주어야 합니다. 이 꿈은 남편이 직장에서 큰 직책을 맡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임신한 꿈은?

결혼을 하고 나면 남편은 아내가 임신을 하기를 기대합니다. 그런데 아내가 임신한 소식을 들으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수도 있으며 그렇게 않다면 아내에게 남에게 말못할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아내가 임신하여 출산준비를 하는 꿈

아내가 임신을 하고 산달이 다가오면 출산준비를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말못한 사정으로 혼자 끙끙앓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부자가 되는 꿈 돈버는 꿈 부자를 만나는 꿈 꿈해몽 태몽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작은새 꿈해몽 태몽 진실?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교사꿈 꿈해몽 태몽 진실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 나오는 꿈해몽 태몽 진실?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무슨 뜻?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무슨 뜻?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꿈해몽 무슨뜻?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친구가 납치당하는꿈 무슨 뜻?

아버지랑 부모랑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무슨 뜻?

억울해서 꿈에서 내가 우는꿈 눈물꿈 비밀? 

부모님이 나오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가 달려드는 꿈 새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