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이혼당하는꿈 부모님 이혼하는꿈 파혼꿈 비밀? 친구가 이혼하는 꿈 파혼하는 꿈 진실?

결혼식을 합니다. 주례선생님이 신랑신부는 검은머리가 파뿌리가 될 때까지 사랑하며 살겠습니까라고 물어봅니다. 새 신랑과 새 신부는 큰 소리로 예라고 답을 합니다. 대답을 우렁차서 하객들의 박수 갈채를 받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하고 나서 조금씩 세월이 흘러가면 상대방의 단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상대방의 단점이 보이면 서로 다투기 시작하고 그 다툼은 돌이킬 수 없는 치명적인 부부싸움으로 비화돼 이내 법원으로 향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부부가 한 순간의 싸움을 못 참아 결국에는 남남이 되고 맙니다. 그야말로 이혼남 이혼녀가 순식간에 되어 버립니다.






예전에는 이혼을 했다면 무슨 큰 잘못을 한 것처럼 뒷담화에 오르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돌싱남 돌싱녀라고 해서 색안경을 끼고 보던 것에서 벗어나 당당히 자신의 의견을 밝히고 자신의 앞날을 위해 새출발 할 것을 권하게 됩니다. 


이혼은 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줍니다. 부부가 아무리 사랑해서 결혼한 사람이라고 해도 이혼상태에 이르렀다면 그야말로 원수도 이런 원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꿈에 이혼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렇게 꿈에 이혼을 했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혼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이혼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이혼하는 꿈은?

부부가 살아가면서 가장 안 좋은 극단이 이혼입니다. 이 꿈은 사랑하거나 본인이 포함되어있는 그룹에서 이별을 할 것을 의미합니다. 기혼자들에겐 부부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부부는 백년해로를 약속하고 결혼을 합니다. 하지만, 서로 의견이 맞지 않거나 성격 차이가 나면 헤어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변 상황이 불안정하고 심리적인 부담으로 인해 방황을 하거나 재물이나 재산에 손실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살면서 이혼하거나 헤어지는 것은 가급적 삼가야 합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실제로 이별을 할 수 있다고 풀이가 됩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이혼꿈 해몽은?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그 스트레스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 꿈은 심적인 부담이나 유혹, 주위 상황의 불안정에 의한 갈등과 충동으로 방황 내지 손실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생이 이혼하는 꿈

주변 사람이 누구라도 이혼을 하면 안 좋습니다. 가까운 인척인 동생이 이혼을 하면 참 측은합니다. 동생이 이혼하는 꿈은 실제로 동생이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이혼 수속을 밟는 꿈, 마치는 꿈은?

이혼을 하려면 법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까다롭게 해 놓은 것은 가급적 이혼을 하지 말거나 깊이 심사숙고 하라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현재까지 유지해오던 일들을 중단하거나 계약 중도 해지하게 될 꿈입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평생 부부로 결혼할 때에 약속을 한 상태서 뭔가 잘못 되어 헤어지면 극한 상태입니다. 부부가 성격차이나 외도로 인해 이혼을 생각하게 되지만 또 한편으로는 남편을 용서하고 결혼생활을 원만하게 이어갔으면 하는 강한 바램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 밖의 패물을 나누어 갖는 꿈 해몽은?

사람들은 반지를 끼게 되길 좋아합니다. 패션의 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부부는 반지를 끼고 패물을 나누어 갖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을 벌이거나, 집안에 우환이나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로 잠시 떨어져서 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가 꿈에 나타난 이혼꿈 해몽은?

이혼을 했는데도 그 남편이나 아내 배우자가 꿈에 나타났다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이 꿈은 아직도 옛 사랑, 옛 연인, 옛 배우자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의미입니다. 중도 포기했던 일을 다시 착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전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꿈에 신발은 부부간의 소중한 인연을 뜻합니다. 그런데 결혼전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렸다면 여간 낭패가 아닙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하더라도 서로 이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결혼을 하고 함께 살던 부부가 이혼을 하는데 아내와 이혼하는 꿈은 참 극단의 경우입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실제로 이별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이혼을 당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가 나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꿈 해몽

이혼 그 자체는 몹시 슬픈 일입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이별을 통보하는 꿈 해몽은?

이별은 서로 헤어지는 행위를 말하는데 그 아픔은 너무나도 잔인하고 큽니다. 이 꿈은 나에게 새로운 유혹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혼을 해서 슬퍼하는꿈 해몽은?

이혼은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이별을 하는 것입니다. 남남이 되는 것입니다. 이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크게 병이 생기거나, 크게 다쳐서 병원에 가는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주변 사람 중에 부모님이 이혼을 하면 그야말로 극단 그 자체입니다. 그런데 이는 꿈과 반대로 현실에서 부모님 사이가 더 좋아지고 각별해지는 암시라고 합니다. 불안한 가정에서 부모님의 이혼을 염려하는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이혼한 사람이 여행을 가서 낡은 집에 묵는 꿈, 숙박한 꿈 해몽은?

이혼을 하고 여행을 떠납니다. 여행을 가서 낡은 집에 묵습니다. 아주 낡은 곳에서 숙박을 합니다. 이 꿈은 미래의 결혼에 대해 강한 불신, 체념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과는 관계없이 연애만 즐기려는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결별 별거


주변 사람이 이혼하는꿈 해몽은?

본인 뿐만 아니라 내 주변에 이혼 소식을 들려올 때마다 몹시 슬퍼집니다. 이 꿈은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중요한 계약을 중도에서 해지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혼 당하는꿈

남자든 여자든 이혼을 당하면 몹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소식이 없던 사람과 연락이 닿아 만나게 되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며, 임신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와 이혼하고 크게 우는 꿈 해몽은?

배우자와 이혼을 하고나면 그야말로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막막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부담을 갖고 있던 책임, 억압에서 벗어나게 되며 근심걱정이 해결될 꿈입니다. 또는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이혼자가 여행시에 숙박한 집이 낡은 집이던 꿈

이혼자가 여행을 합니다. 그 여행자가 묵은 집이 낡았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미래의 결혼 생활에 대해 강한 불신감 또는 체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과는 관계없이 연애만 즐기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남남이 되는 꿈 해몽은?

부부는 기분이 좋을 때는 님이지만 돌아서면 남남이 됩니다. 이꿈은 심리적인 부담과 불안한 주위 상황으로 인해 갈등을 겪게되거나 돌발적인 행동을 해 큰 손실을 겪게 될 꿈입니다.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로 걸어간 꿈 해몽은?

부부가 싸움을 하거나 불화가 생기면 등을 지고 반대로 걸어가기도 합니다. 이별을 상징하며 걷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어떤 사람과 의견충돌 또는 시비나 싸움을 일으키게 되거나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에 불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등 이혼 당하는 꿈

아내에게 혹은 남편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것은 그야말로 극단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드디어 나타나는 길몽으로 꿈을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자녀가 이혼하는 것만 해도 슬프고 주변에서 이혼한다는 소식만 들어도 슬픈데 부모님이 이혼을 한다면 그야말로 최악입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높은 분과 사이가 안 좋아지고 원하지 않는 싸움에 휘말리며 큰 피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별거


이별하는 꿈은?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일은 언제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이별은 마음이 아픈 상황이지만 꿈에서의 이별은 좋은 의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의 자신보다 한 단계 더 성숙해지는 꿈으로 심리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산부에게는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미혼자가 모르는 누군가와 이혼하는 꿈 해몽은?

미혼자가 이혼을 했다면 그야말로 웃을 일입니다. 물론 사실혼 관계였다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미혼인 사람이 누군가와 이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 관심을 갖지않던 색다른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거나 좋은 인연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이혼하는 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이혼한다는 소식을 들어도 마치 내 주변의 가까운 친인척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이 꿈은 꿈에서 본 사람과 갈등이나 충돌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그 대상 인물이 사업이나 일을 함께 진행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 일을 분리하게 될 수 있게될 꿈입니다.


부부가 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해몽은?

부부는 함께 동반모임에 종종 가게 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부부사이에 감정의 골이 깊어져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감돌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을 하는 모습을 보노라면 참으로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 꿈은 고향에 부모님을 만나러 갈 일이 생기거나 친인척의 경조사에 참석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이혼하는 꿈

친구가 이혼한다는 소리가 들리면 가급적 하지 말라고 만류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도 친구가 이혼을 하는 이 꿈은 그 친구 신변에 어떤 문제가 생기거나 유혹에 빠져 곤란한 상황이 될 수 있을 꿈입니다. 


이혼 수속을 밟는 꿈, 마치는 꿈 해몽은?

이혼은 삶에 있어서 하지 말아야 할 것들 중의 하나입니다. 이혼 수속을 밟고, 이혼 수속을 마쳤다면 이 꿈은 현재까지 유지해오던 일들을 중단하거나 계약 중도 해지할 꿈입니다.


이혼을 하고 여행을 가는 꿈은?

이혼을 막상 하고 나면 허망하고 세상이 다 끝난 듯이 한 숨을 쉬게 됩니다. 이를 잊으려 멀리 여행을 떠납니다. 이 꿈은 결혼에 대한 불신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결혼을 믿지 못해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내 자신의 심리가 나타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등 이혼 당하는 꿈 해몽은?

이혼을 하려면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는 등 제반 서류를 다 갖춰야 합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드디어 나타나는 길몽으로 꿈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웨딩드레스가 찢어지는 꿈은?

웨딩드레스는 신부가 입는 그야말로 최고의 옷입니다. 이런 웨딩드레스가 찢어졌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꿈은 위신이 떨어지게 되거나 흉조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남편한테 맞는꿈 해몽은?

부부싸움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런데 남편한테 맞는 여성이 많습니다. 이 꿈은 오히려 사이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감정교류가 원활하고 많아질 수 있으며 평소의 불만을 해결하게되어 부부관계가 더욱 돈독해 질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부부는 스트레스가 받으면 함께 술을 마셔 대화의 문을 열고 해소를 하려 합니다. 이 꿈은 남편이나 부인관 술을 마시고 있었다면 부부의 인연이 다해 이별을 예고하는 흉몽입니다. 하지만 술을 마시고 서로 사랑을 나누었다면 헤어지더라도 다시 재회할 인연의 끈이 연결되어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웨딩드레스가 작아서 못 입는 꿈은?

웨딩드레스는 적당히 잘 맞아야 자태가 나옵니다. 그런데 웨딩드레스가 작다면 제대로 입을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원하는 일거리가 아니거나 내 자신의 수준보다 낮은 일이나 학업성적 등이 나올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부부가 금슬이 좋으면 함께 쇼핑도 하고 함께 다니기도 합니다.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갔다면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번성하게 되고 그간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막힘없이 탄탄하게 발전해 가면서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혼하자는 말을 듣는 꿈은?

아직 결혼을 하지도 않았는데 파혼을 하자는 날벼락 같은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어떤 소식이나 어떤 결과가 따르게 될 꿈입니다. 


부부싸움 때문에 이혼하는 꿈은?

부부싸움을 심하게 해서 이혼에 이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며 중도에 일이 끝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법정


이혼한 남편을 다시 만나는 꿈 해몽은?

이혼을 하고 나면 다시 만날 수 없습니다. 다시 만나게 되더라도 원수가 되어 제대로 볼 수도 없습니다. 이 꿈은 현실의 상황에 대한 어떤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의 성과에 대한 불만이 심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혼 수속을 위해 법원에 출석하는꿈

이혼을 하려면 법원에서 서류가 온전한지 검토하고 최종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 꿈은 국가기관이나 민간단체 또는 기업체와 체결된 계약이 해지되거나, 공적으로

부여받은 권리나 의무를 포기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가 꿈에 나타난 이혼꿈 해몽은?

이혼한 남편이나 아내, 배우자를 다시 본다면 아마도 원수도 이런 원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아직도 옛 사랑, 옛 연인, 옛 배우자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중도ㅇ 포기했던 일을 다시 착수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한 꿈

이혼을 법적인 부부가 서로 돌아서 남남으로 돌아가는 법적 절차를 밟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결혼을 하지않은 사람도 간혹 꿈에서는 자신이 기혼자가 되어 이혼을 당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기혼자와 마찬가지로 주어진 권리나 의무를 포기하거나, 계약을 해지

당하거나, 누군가와 결별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는 꿈 해몽은?

바람은 부부 사이에 극도로 불신을 초래하고 이는 자칫 이혼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안 좋은 일ㅇㅂ니다. 이꿈은 애정문제의 갈등이나 화목이 깨어지는 시끄러운 일이 생기고 손실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배우자에 대한 사랑이식었다거나 남편이 가정에 소홀해 질 수 있는 꿈입니다. 


결혼생활 중에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 하지만 부부 사이에서는 곧잘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커플이 헤어지는 꿈은?

연인이나 커플은 영원히 함께 할 것만 같이 아름답고 정겨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이런 연인들도 헤어집니다. 커플 사이에 헤어지는 꿈은 그 연인을 현재 굉장히 사랑하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그래서 마음 속 불안 의식이 나타나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혼 전 시어머님이 용돈을 주신 꿈 해몽은?

시어머니가 며느리를 사랑하거나 아끼면 무엇이든 후히 주십니다. 그런데 이혼을 하고 나면 남남이 되었기 때문에 그런 모습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이혼 전 시어머님이 용돈을 주는 이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되거나 포기했던 채권을 받게되는등 의외의 횡재를 하게될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별거


못생겼다고 생각이 되거나 혐오스러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결혼을 하면 대개 선남선녀가 하게 됩니다. 잘 생긴 남자와 잘 생긴 처녀가 부부가 됩니다. 이 꿈은 건강이 나빠지거나 생활 형편이 어렵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이혼을 당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가 나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꿈 해몽은?

이혼을 일방적으로 당하면 그야말로 펄쩍 뛰거나 도저히 납득할 수가 없어 항의하고 억울해 하게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 꿈은 남편이나 아내가 내게 이혼장을 내밉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잘 살고 있는데 제3자가 이혼하라고 부추기는 꿈은?

만약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그야말로 황당합니다. 왜 그 3자는 이혼을 부추기는 것일까요. 이 꿈은 썩 좋은 꿈은 아닙니다. 하지만 실제 결혼생활과는 무관합니다.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이 내가 잘 관리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손을 떼라는 압박이나 강요가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건물주가 계약 연장을 하지 않게 될 꿈입니다. 


다른 부부가 함께 자는 것을 본 꿈 해몽은?

부부는 한 방을 쓰고 함께 잠을 잡니다. 그런데 다른 부부가 함께 자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집안에 행운이 깃들고 기쁜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 때문에 이혼하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이지만 그래도 심하면 이혼이란 극단에 이르게 됩니다. 이 꿈은 원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며 중도에 일이 끝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혼을 하면서 짐을 정리하고 나가는 꿈은?

이혼을 하면 이젠 남남이 되기 때문에 짐을 정리해서 각자의 거처로 가게 됩니다. 이 꿈은 제삼자에게 업무 인수인계나 부동산 등기 이전을 마치고 내 집의 집기나 작업물을 챙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이혼장을 내미거나 이혼 당하는 꿈 해몽은?

이혼을 하기 싫어는 아내나, 남편 같은 상대방이 이혼장을 내밀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한 술 더 떠서 이혼을 당하면 그야말로 황당함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오랜동안 그리워하던 사람이 나타나 만나게 되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워서 이혼하는 꿈은?

이혼을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의 하나는 배우자의 바람기입니다. 이 꿈은 나와 함께 동업한 사람이 다른 일에 신경을 쓰느라 주요 사업과 업무를 게을리한 점을 이유로 동업을 파기하거나 누군가와 업무계약을 종료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이혼서류 부부싸움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는 꿈 해몽은?

이혼을 완전히 하려면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어야 비로소 모든 과정이 끝이 납니다. 이 꿈은 어떤 계약이나 서류 등에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혼을 하면서 아이 양육권 문제로 다투는 꿈

부부가 이혼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협의를 해야 합니다. 협의가 안 되면 법원이 이를 강제적으로 명령합니다. 그 중의 하나는 아이들의 양육권 문제입니다. 이 꿈은 자영업자라면 계약이나 동업 관계를 끝내는 과정에서 재산 분할이나 이해관계를 두고 다투게 될 꿈입니다. 


아내와 이혼하는꿈, 남편과 이혼하는 꿈 해몽은?

아내든 남편이든 주변 사람이든 이혼하는 꿈은 몹시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 꿈은 내가 소중히 여기고 좋아하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주변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이런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될 꿈입니다.


이혼을 하려다가 재결합하는 꿈은?

이혼을 하려고 했다가 재결합 했다면 정말 축하를 해줄만 하고 좋은 일입니다. 이 꿈은 계약 취소나 해지를 하려다가 상호 합의점을 찾으면서 계약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이 자칫 잘못 비화되면 이혼에 이르게 됩니다. 목청을 높여 크게 싸웁니다. 꿈에 부부가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가정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서로를 헐뜯으며 싸웠다면 부부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법원에서 이혼수속을 마친 꿈 해몽은?

이혼을 하려면 법원에서 일련의 과정과 절차, 법적 수속을 밟아야 합니다. 이 꿈은 계약을 해약하거나 포기하는 일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를 꿈에서 본 꿈 해몽은?

이혼한 남편이나 아내 배우자는 다시는 보기 싫어합니다. 그런데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불안한 마음, 정서를 암시합니다.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결혼이 다른 사람으로 인해 무산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결혼은 축하와 축복 가운데 행해져야만 합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으로 인해 무산이 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다른 사람


사랑하지만 이혼하는 꿈 해몽은?

이혼은 가장 안 좋은 상태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이 이혼을 하면 이 보다 나쁜 경우는 없습니다. 사랑하지만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계약이나 약속등을 파기하게 되고 이별이나 사업 포기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화내고 있는 꿈은?

남편과 아내는 화를 내기도 하고 화가 풀어지기도 합니다. 이 꿈은 지금내가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져 경제적으로 곤란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결혼식이 파행된 꿈 해몽은?

결혼식이 돌발 사태로 인해 정상되로 치러지지 않고 파행이 되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를 조심해야할 징조의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화풀이를 하는 꿈 해몽은?

부부도 사람인지라 바깥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분노를 서로 화풀이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 한 일에 대해서 신뢰를 할 수는 없지만 결과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음을 무의식 중에 꿈으로 표출 된것으로 해석합니다.


남편이 외도하는 꿈, 다른여자와 바람피는 꿈

남편이건 아내건 바람을 피면 몹시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신랑의 연령이 어리면 실제 외도를 주의해야하며 신랑의 연령이 노령이면 행복한 말년을 보낼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남편이 외도하는 꿈, 다른여자와 바람피는 꿈 해몽은?

외도를 결혼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최악의 결과를 초래하는 안 좋은 것입니다. 남편이 외도를 합니다. 다른 여자와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신랑의 연령이 어리면 실제 외도를 주의해야하며, 신랑의 연령이 노령이면 행복한 말년을 보낼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부부가 사별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사별을 합니다. 꿈에 남편이 죽는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어려움에 처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며, 아내가 죽었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다투는 꿈

부부 간에는 수시로 싸우고 화해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부부관계가 좋아지며 화목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같이 앉아 있는 꿈 해몽은?

부부가 같이 앉아 있습니다. 이 꿈처럼 부부가 다정하게 같이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것은 주로 길몽이 많습니다. 부부가 같이 앉아 있다는 것은 가정이 화목하고 단란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구타, 맞는 꿈 해몽은?

남편에게 구타를 당합니다. 맞습니다. 현실에서 그런다면 큰 일날 일이지만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해지고 돈독해지는 길몽입니다. 


남편과 관계하는꿈, 잠자리하는, 부부성관계 꿈은?

남편과 아내는 부부가 한 몸이므로 관계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신랑과의 잠자리가 만족스러웠다면 재물이 들어오고 가족의 화목이 찾아오는 길몽이나 불만족스러웠다면 흉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 꿈 비밀? 때미는꿈 샤워꿈 꿈해몽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 꿈 비밀? 작은새 꿈해몽 태몽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사는꿈 개고기꿈 꿈해몽 태몽

부모님이 나오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억울해서 꿈에서 내가 우는꿈 눈물꿈 비밀? 

지팡이꿈 막대기꿈 비밀?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아빠와 싸우는 꿈 꿈해몽 태몽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친구가 납치당하는꿈 무슨 뜻?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꿈해몽 무슨뜻?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무슨 뜻?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무슨 뜻?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비밀? 번데기 나오는 꿈해몽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비밀? 검은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