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흰뱀꿈 검은뱀 꿈 노란뱀 꿈 비밀? 뱀 나오는 꿈 백사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을 시골에서 보낸 사람들에게는 백사나 뱀이 아주 익숙한 동물입니다. 산으로 들로 뛰어다니다 보면 흔히 만나볼 수 있는게 뱀이었습니다. 수풀 속에 뱀이 기어다니는 모습을 곧잘 보기도 했습니다.


뱀을 만나면 아이들은 나무 막대기로 풀을 헤쳐서 뱀을 쫓았습니다. 더 짓굳은 아이들은 뱀을 직접 잡기도 했습니다. 뱀을 잡아 학교에 풀어놓고 아이들에게 무용담을 느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마치 영웅심리가 작동한 것마냥 아이들에게 마구 자랑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그 아이가 참으로 대단하다면서 뱀을 무서워 했습니다. 그런데 그 아이는 아무렇치도 않게 뱀을 만졌습니다.






어느날은 친구들과 한참 놀고 있는데 한 아이가 뱀에 물렸습니다. 그런데 독사가 아니라 꽃뱀이라 쑥을 뜯어 돌에 콩콩 찧어 그 물린 이빨 자국에 발라주고 그게 끝이었습니다. 그런데 하루는 한 아이가 독사에 물려 어른들에게 알려준 적이 있습니다.


독사에 물려도 응급처치를 잘해 그 아이는 무사했습니다. 어느날은 집에 뱀이 나타났습니다. 어른들은 절대로 뱀을 잡지 말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뱀이 집안 곳곳을 다닐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시골에는 집안까지 뱀이 들어옵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꿈에 백사나 흰뱀이 나타났습니다. 이런 뱀꿈을 꾸게되면 꿈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백사꿈 흰뱀꿈 해몽풀이는 어떻게?

어느날 밤 꿈 속에 하얀 뱀이 등장했습니다. 꿈속에서의 뱀은, 임신, 금전, 보물 경제적인 재물등과 연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은밀함, 이권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특히, 흰뱀, 백사는 영물로, 이 꿈을 꾸면 좋은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백사꿈은 길몽을 뜻하고, 재물운과 관련이 깊습니다.


구렁이나 뱀이 용으로 변하여 승천하는 꿈 해몽은?

구렁이가 용으로 변해 승천하거나 뱀이 하늘로 올라갔다면 이는 동화책이나 전설에 나올법한 내용입니다. 이 꿈은 힘들었던 시기가 지나가고 앞으로 노력했던 일이나 좋은 일이 생기며 건강 또한 좋아진다는 해몽입니다.


흰뱀꿈 의미는?

하얀색 뱀은 귀한 존재입니다. 돌연변이로 인해 나타난 존재이기 대문입니다. 대개 흰색 동물은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로또를 사도 좋을 꿈입니다.


뱀이 내몸을 칭칭 감은 꿈 해몽은?

뱀이 나를 감고 있다면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금전이나 재물이 크게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꼬리가 잘린 커다란 뱀을 보는 꿈은?

커다란 뱀을 보는 것만해도 신기한 일인데 그 뱀이 꼬리가 잘렸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회사의 구조조정으로 회사 구성원이 정리된다는 뜻일 수 있는 꿈입니다.


흰뱀꿈 풀이는 어떻게?

흰뱀은 엘비니즘이라고 해서 일종의 돌연변이입니다. 꿈에서의 흰뱀은 관심 있어 하는 이성 또는 없으실 경우는 새로운 이성이 생기거나 결혼, 연애 운이 좋은 꿈입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뱀


흰뱀을 보는 꿈은?

흰뱀이 지나가면 금방 눈에 띠기 때문에 이상하게 여기게 됩니다. 이 꿈은 돈과 행운을 상징하는 꿈으로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이 들어오거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뱀을 보며 미소를 짓는 꿈 해몽은?

뱀을 보며 미소를 짓는 사람은 정말 강심장의 소유자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여겨지며 많은 사람들을 이끌 자식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뱀꿈 해몽은?

검은색은 음침하고 사악한 색입니다. 이 꿈은 손해를 보고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가느다란 하얀 실뱀이 무는 꿈

하얀 실뱀은 금방 눈에 띕니다. 아무리 가느다랗다고 해도 하얀색이 눈에 잘 띠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태몽인 경우에는 딸 태몽이 됩니다.


뱀이 노려보는 꿈 해몽은?

뱀이 노려보고 있다면 무섭기도 하고 이상한 일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에 있어서 경쟁자와의 다툼이 크게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초록뱀꿈 해몽은?

초록뱀이 풀숲에서 움직입니다. 이 꿈은 태몽일 경우가 많습니다. 똑똑하고 총명한 아이를 낳는 꿈이라고 합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뱀꽈리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와 없어진 꿈은?

뱀이 치마속으로 들어올 수는 없지만 꿈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질병이나 유산 등 위험이 있음을 알리는 경고입니다.


백사가 나를 물어 죽이는 꿈 해몽은?

백사가 사람을 물어 죽일 수는 없습니다. 꿈이라면 가능한 일이지만 현실에서는 그런 경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꿈은 경쟁자를 물리쳐서 이기고 승리를 쟁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뱀이 내 품속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뱀은 인간 곁에 가까이 올 수가 없습니다. 뱀이 겁이 많은 동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런 뱀이 내 품안에 들어왔다면 예삿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하는일이나 사업이 번창하는 꿈으로, 성공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뱀을 죽이는 꿈은?

인간은 뱀을 함부로 죽이는 경우 종종 있습니다. 정말 삼가야 할 행위입니다. 이 꿈은 평소에 자신에게 방해되는 인물이나 세력이 사라지게 되거나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이 생길 꿈입니다. 


흰 뱀이 물 속이나 수풀 속에 있는 꿈 해몽은?

흰뱀이 물속이나 수풀 속에 있다면 보기에도 이상하고 두렵기도 합니다. 이 꿈은 관공서와 관련 말썽, 손실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뱀이 떼지어 있는 꿈 해몽은?

뱀은 우글우글 모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모습을 보면 기겁을 하기 마련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틔일 꿈으로, 태몽일 경우에는 교육자를 낳게 될 꿈입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뱀사냥


흰뱀이 따라오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흰뱀은 몹시 귀한 동물입니다. 이런 흰뱀이 따라온다면 여간 좋은 꿈이 아닙니다. 이 꿈은 재물을 상징하는 경우에는 부정하지 않은 재물을 뜻하고 사람일 경우에는 마음이 깨끗하고 맑으며 고상한 취향을 가진 사람을 나타내는데 그런 사람을 만나 결혼할 가능성이 높은 암시의 꿈입니다.


특별한 내용없는 백사꿈 풀이는?

백사가 꿈에 나타났다면 기분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백사꿈입니다.


금색뱀꿈 해몽은?

금색을 띠거나 금색깔을 띤 것은 매우 귀한 존재입니다. 이 꿈은 재물, 사업, 명예 등등 좋은 일이 가득한 꿈입니다.


흰뱀이 두려워서 피하는 꿈은?

흰뱀이든 일반 뱀이든 사실 뱀은 두려운 존재입니다. 독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누군가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 코브라 독이 있는 뱀 꿈 해몽은?

독사나 코브라는 맹독성 독을 가진 뱀이라 무섭고 조심해야 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르니 행동과 말을 조심하여야 되는 꿈입니다.


백사들이 떼지어 있는 꿈

백사는 구경하기 힘이 듭니다. 그 자체게 돌연변이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백사가 떼를 지었다면 예사꿈이 아닙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어지며, 태몽일 경우에는

교육자를 낳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에는 재물운입니다.






흰뱀이 자신을 바라보며 웃는 꿈은?

흰뱀 자체가 귀한 존재인데 이런 뱀이 나를 향해 웃고 있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사랑받고 큰 인기를 얻는 인재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뱀 죽이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친구들과 뱀을 죽여본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하는 일이 승승장구하는 꿈입니다.


흰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흰뱀 자체가 귀해서 보기 힘든 동물입니다. 그런데 그런 존재가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여간 존귀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재물을 뜻하는 백사가 집으로 들어오니, 집안에는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사업적으로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은?

뱀에게 잡아 먹힐 수가 없지만 공상과학영화나 영화속에선 종종 그런 일이 생깁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말이나 협박에 판단력을 잃고 넘어가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을 먹는 꿈은?

뱀을 먹는 다는 것을 끔찍합니다.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 꿈은 사업 또는 회사 내에서 좋은 매출과 인정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뱀을 보며 미소짓는 꿈 해몽은?

뱀은 성경에서 하와를 유혹은 교활한 존재입니다. 이런 뱀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갈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하얀뱀


뱀을 삼키는 꿈은?

뱀을 살아있는 채로 먹을 수는 없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이권이 생기거나 투자 가치가 높은 사업을 하게 될 수 있으며 힘이 강한 세력을 얻거나 권위 있는 자리에 앉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을 보고 도망치는 꿈 해몽은?

뱀을 보면 무섭습니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도망을 치게 됩니다. 이꿈은 재물이 나가고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뱀이 나오는 꿈

뱀은 어디든 나타나기 마련이지만 무덤에서 나왔다면 기분이 으시시  합니다. 이 꿈은 사기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에 물리는 꿈은?

뱀에게 간혹 물리는 사람이 나타나곤 합니다. 하지만 뱀에게 물리면 위험합니다. 독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돈이나, 재물, 보물을 얻을 징조입니다. 

뱀이 굵거나 수가 많을수록 이득도 많아집니다. 


뱀이 가득한 꿈 풀이는? 

뱀이 우글우글합니다. 이 꿈처럼 뱀이 방안 가득있거나 많은 뱀을 보았다면 재물이 들어오거나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이라고도 하고 뱀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입니다.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예전에 시골에 살때 뱀이 집안에 나타나곤 했습니다. 이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며, 사업쪽으로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뱀사냥


뱀이 집에서 나가는 꿈은?

뱀이 집에 들어오기도 하고 집밖으로 나가기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안 될 것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 재물이 나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백사, 흰 뱀을 죽인 꿈 해몽은?

백사나 흰뱀을 죽인다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 꿈은 자신과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을 눌러 이기거나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뱀에게 쫓기는 꿈 풀이는?

뱀은 겁이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사람이 덩치가 크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뱀에게 인간이 쫓기면 상당히 이례적인 일일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의지와 다른 어떤 일을 맡게되어,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맨손으로 뱀을 잡는 꿈은?

뱀을 잡을 때에는 양귀쪽을 잡으면 안심해도 됩니다. 이 꿈은 어려운 경쟁에서 이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백사가 자신을 끝까지 따라오는 흰뱀꿈 해몽은?

백사가 나를 따라온다면 무섭기도 하고 섬뜩하기만 합니다. 이는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 꿈은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큰 성공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다가오는 꿈 해몽은?

뱀이 다가오면 무섭습니다. 그래서 빨리 피하게 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을 함에 있어서, 경쟁자를 조심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하얀뱀


뱀이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은?

뱀이 새의 알을 꺼내먹기 위해 나무 위로 올라가곤 합니다. 이 꿈은 사회에 출세할 자식을 얻을 태몽이거나 현재 계획한 일이나 소망하던 일이 자신의 노력을 통해 현실적인 결과로 나타납니다. 


백사가 집안에 들어와있는 꿈 해몽은?

백사가 집안에 들어와 있다면 예전 어른들은 좋은 일이라며 그냥 두라고 하십니다. 이 꿈은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게 됨. 혹은 그런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뱀이 쫓아오는 꿈

뱀에도 색깔이 있습니다. 검은 뱀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뱀을 만난다는 것은 무섭습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집안에 우환이 들 징조입니다.


가느다란 하얀 실뱀이 무는 꿈 해몽은?

가느다란 하얀 실뱀은 사람을 물수 없지만 꿈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이 꿈은 태몽인 경우에는 딸 태몽이 됩니다.


뱀을 안고 있는 꿈은?

뱀을 안는 다는 것은 여간 강심장이 아닙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이권이 자신에게 있게 되어 사업이 날마다 번창할 암시입니다.


실뱀한테 물리는 꿈

어린시절 친구가 실뱀한테 물린 적이 있습니다. 다행히 독이 없어 괜찮았지만 아찔했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며, 딸 태몽입니다.


white snake 백사 흰뱀 뱀모습


커다란 뱀을 보는 꿈 해몽은?

외국에서는 커다란 뱀이 종종 나타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뱀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며, 효심이 지극한 딸을 낳게 될 꿈입니다.


백사들이 떼지어 있는 꿈 해몽은?

백사들이 떼지어 있었다면 이는 예사롭지 않습니다. 하지만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어지며, 태몽일 경우에는 교육자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에는 재물운을 뜻하는 꿈입니다.


​뱀이 귀를 무는 꿈

뱀이 물면 독이 있어 자칫 위험합니다. 이 꿈은 안좋은 소식이나,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뱀이 발목을 무는 꿈

어린시절 시골 아이들은 간혹 뱀한테 물리곤 했습니다. 이 꿈은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백사떼꿈, 백사가 모여있는 꿈은?

백사떼나 백사가 모여있는 곳은 보기만 해도 넝글넝글 기분이 참 이상해집니다. 이렇게 흰뱀이나 백사떼가 모여있는 꿈은 훌륭한 교육자를 낳게 될 태몽 중의 하나입니다.


뱀이 자신을 노려보는 꿈 해몽은?

누군가가 뭔가가 나를 노려보고 있다면 기분나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합니다. 이 꿈은 경쟁자와의 다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내가 뱀을 보며 미소짓는 꿈 해몽은?

뱀을 보면서 미소짓는 것은 여간 강심장이 아닙니다. 자신이 있을때 나올수 있는 태도입니다. 꿈에서 이런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갈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 풀이는?

어린시절 친구들과 놀다가 뱀을 만나면 무서워서 그 뱀을 향해 돌을 던지거나 나무 막대로 마구 때려서 잡기도 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며, 재물상의 손해가 아주 크게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뱀에 물리는 꿈 풀이는?

어린시절 친구가 뱀에 물렸던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뱀에 물리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크고 무서울수록 더욱더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백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백사가 집안으로 들어오면 기분은 찜찜하지만 옛 어른들은 이를 좋은 징조로 여겼습니다. 백사나 흰뱀이 나를 따라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고상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혼인소식이 들려올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유리가 깨지는꿈 유리잔꿈 거울깨지는 꿈 무슨 뜻? 

큰알밤을줍는꿈 밤먹는꿈 놀라운 비밀? 

감자캐는꿈 감자 먹는 꿈 김자보는 꿈해몽 태몽

나물꿈 쑥캐는꿈 버섯따는꿈 비밀? 

벚꽃꿈 꽃받는꿈 벚꽃향기 맡는 꿈 비밀?

노란국화꿈 국화꽃 꿈 국화꽃 꿈해몽 태몽 진실?

구덩이에 빠지는 꿈 구덩이 나오는 꿈 비밀? 

생리나오는꿈 생리대 꿈 의미는?

깨진접시꿈 접시깨는꿈 접시깨지는꿈 꿈해몽 태몽

이빨이 빠지는 꿈 이빨치료하는 꿈 치아 꿈 비밀?

구름꿈 오색구름꿈 먹구름 꿈해몽 태몽 몰랐던 진실?

이혼당하는꿈 부모님 이혼하는꿈 파혼꿈 비밀?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