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고기사는꿈 개고기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보릿고개를 겪었습니다. 당시에는 밥조차 제대로 먹을 수 없었던 시절이라 고기는 엄두도 못냈습니다. 기껏 고기라고 해봐야 산토끼를 잡으면 이를 먹거나 집안의 키우던 닭을 잡아 이를 고기삼아 먹곤 했습니다.


예전에는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먹는 일은 상상도 못할 만큼 귀한 것이었습니다. 부잣집이라면 모를까 이런 고기를 실컷 먹을 수 있는 가정은 손 꼽을 정도였습니다. 부모님은 어느날 소뼈다귀를 얻어 오셨습니다. 사골로 몇일을 끓여 부추를 넣고 여러가지 채소를 넣어 색다른 요리로 몇일을 드셨습니다. 그래도 이 사골끓인 물을 고기 삼아 드신 것입니다. 






이랬던 우리 민족이 요즘은 고기가 넘쳐날 정도입니다. 요즘 고기를 못 먹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풍요로워졌습니다. 예전을 생각하면 격세지감을 넘어 경천동지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나 우리 조상들은 소나 돼지를 아주 귀하게 여겼습니다. 농경사회에서 이들 가축은 재산과 매 한가지였습니다. 어느날 꿈에 소와 돼지가 등장하더니 고기가 나옵니다. 꿈에 고기가 나오는 고기꿈을 꾸고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꿈에 고기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고기꿈 혹은 고기에 관한 꿈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소고기를 날로먹는 꿈은?

인간은 일찍부터 소고기를 먹어왔습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소고기를 좋아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을 가슴 속에만 비밀로 간직하라는 경고의 꿈이므로 비밀을 털어놓지 말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맛있고 기름진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맛있고 기름진 고기는 생각만 해도 입에서 침이 흐릅니다. 그만큼 맛이 좋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연인, 부부관계가 아주 만족스러우며 내 생활 자체에 안정이 있고 평화롭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소를 잡아 그 고기를 먹은 꿈은?

소는 농경민족에게 매우 소중한 존재였습니다. 그런데 소는 주인을 위해 밭경작도 해주고 나중에는 고기까지 공급해 줍니다. 이 꿈은 그동안 사업이나 업무의 성과로 머지않아 큰 이득이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냉동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고기는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냉동고에 보관합니다. 그런데 냉장상태인 경우 고기맛이 덜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고기가 딱딱해서 잘 먹을 수 없다거나 잘 구워지지 않는 꿈은?

고기가 부드러워서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요리하기도 좋습니다. 이 꿈은 이성과 관계에 대해 공상하던 것과 실제가 달라 실망하게 될 꿈입니다. 처음으로 이성과 관계를 경험한 청년, 결혼초기의 신부가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쇠고기를 날로 먹는 꿈 해몽은?

쇠고기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요리를 하게 됩니다. 날로 먹기도 하고 구워서 먹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일을 가슴 속에만 비밀로 간직하라는 경고이므로 비밀을 털어놓지 말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고기를 맛있게 조리해서 먹는 꿈은?

고기는 어떻게 요리하거나 조리하는 방법에 따라서 맛이 천차만별입니다. 이 꿈은 현재의 부부관계에 아주 만족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여놓고 있는 사업도 무난하게 잘 진행이 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맛있는 고기를 입안 가득 씹고 있는 꿈 해몽은?

고기를 입안 가득 넣고 야득야득 씹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시일 안에 금전적인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새 종류의 고기를 익혀서 먹는 꿈은?

새 종류는 작아서 요리하는데 여간 손이 가지 않습니다. 이 꿈은 신분이나 지위가 높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소원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고기 먹는 꿈 해몽은?

돼지고기는 부위에 따라 고기이름이 달라집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돼지고기는 한해에 무척이나 많이 소비가 되고 있습니다. 이꿈은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날고기를 먹었다면 더욱 유의해야하는 꿈입니다. 


백정이 소를 도살하는 것을 보는 꿈은?

백정은 예전부터 소를 잡거나 도살하는 일을 맡아왔습니다. 백정이 소를 도살하거나 푸주간이나 주방에서 고기를 썰고 자르는 것을 보는 꿈은 주로 질병이 발생하거나 집안에 재물의 손실 혹은 어려운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도살된 고기를 끓이고 굽거나 먹는 꿈도 비슷하게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기를 직접 요리하는 꿈 해몽은?

고기는 어떻게 요리하느냐에 따라 그 맛도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이 꿈은 가족에게 축하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먹고싶은 고기를 먹지 못하는 꿈은?

고기는 먹고 싶은데 먹지 못해 발만 동동 구르던 때가 있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부부관계에 만족하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성적 능력에 대한 불만이나 불안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소를 잡아 그 고기를 먹은 꿈 해몽은?

예전에 한 마을에 소나 돼지를 잡을 때면 온 동네가 시끌벅적했습니다. 그야말로 잔치 그 자체였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사업이나 업무의 성과로 머지않아 큰 이득이나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고기를 맛있게 씹어 먹는 꿈은?

고기는 씹어서 부드러워야 잘 넘어갑니다. 이 꿈은 머지않은 시간 안에 대박의 행운이 들어올 징조이며 꿈입니다.


소고기를 생으로 먹는 꿈 해몽은?

소고기는 불고기로 많이 먹지만 생으로 먹기도 합니다. 이꿈은 내가 하는 일에 비밀을 엄수하고 철저히 보안을 유지하여 낭패보는 일이 없도록 주위를 당부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온 꿈은?

고기는 정육점에서 팝니다. 정육점은 고기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입니다. 이꿈은 많은 액수의 금전거래를 계획했으나 예상이 빗나가 적은 액수의 거래 밖에 이루어지지 않는 꿈입니다. 또한 냉동고기는 배반의 상징이며, 썩은 고기는 건강에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소고기는 오늘날 많이 소비되고 많이 먹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 늘고 이익을 볼 것을 의미하는 꿈이지만 만약 날 것을 먹었다면 알고 있는 비밀을 끝까지 준수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키우는 고양이가 고기를 먹는 꿈은?

오늘날 고양이는 예전처럼 고기를 잘 먹지 않고 사료를 먹지만 원래 고양이는 야성의 습성이 고기를 먹는 것입니다. 이 꿈은 잃어버려 포기하고 있던 물건을 다시 되찾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잘 구운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고기는 적당하게 잘 구워야만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죽은 동물고기를 까마귀가 쪼아먹는 꿈은?

까마귀는 죽은 사체를 곧잘 먹기도 합니다. 그런 까마귀가 죽은 동물고기를 쪼아먹고 있었다면 기분이 참 묘합니다. 이 꿈은 초대하지 않은 불청객이 찾아와 분위기를 망쳐놓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양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유목민에게 있어서 양은 젖과 털 그리고 고기를 주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 고기를 잡아 팔고 있는 꿈은?

고기를 잡아 팔고 그런 것으로 생업을 이루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백정이란 사람이 그들입니다. 이 꿈은 결혼수가 있게 될 꿈으로 미혼의 남녀가 서로 만나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기를 열심히 삶고 있는 꿈 해몽은?

고기는 굽기도 하지만 살짝 삶아 먹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나의 업이 점점 발전하고 있음을 뜻하는 고기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닭고기를 실컷 먹는 꿈은?

오늘날 닭고기는 튀긴 요리인 치킨 형태로 많이 소비가 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질병이 발생하고 우환이 들끓게 될 흉몽입니다. 위통, 유행성 감기, 설사 등에 걸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백정이 소를 도살하거나 고기를 썰고 자르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백정는 예전에 소를 도살하는 일을 맡았습니다. 백정는 고기를 썰고 자르는 일을 합니다. 푸주간이나 주방에서 고기를 썰고 자르는 것을 보는 이 꿈은 주로 질병이 발생하거나 집안에 재물의 손실 내지 어려운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피가 뚝뚝 흐르는 생고기를 보는 꿈은?

고기는 원래 피가 흐르지만 이를 잘 숙성시키고 보관하면 피가 없어집니다. 이 꿈은 예술하는 사람은 신선한 작품이 구상이 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적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고기에 피를 본 꿈 해몽은?

생고기에 원래 피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를 잘 숙성시키고 보관하면 없어집니다. 이 꿈은 주변에 누군가 다치게 됨을 뜻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큰 창작을 하여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요즘 문제가 되는 게 개고기입니다. 개고기 섭취입니다. 이 꿈은 다툼, 시비, 소송, 사기 등 내게 손해가 올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은 가족들 간에 불화를 겪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속임을 당할 수 있으며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고깃집 장사하는 꿈 해몽은?

고깃집은 고기를 팔아 이익을 남겨 삶을 영위하는 직업입니다. 이꿈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혼인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고기 먹는 꿈은?

물고기는 낚시를 하거나 배를 이용해 그물로 잡기도 합니다. 이 꿈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손도손 행복하게 잘 살고 원하는 바도 곧 얻게 될 길몽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요즘엔 개고기를 먹는 사람이 많이 줄었지만 예전에는 개고기를 먹는사람이 많았습니다. 이 꿈은 가족들 간에 불화를 겪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속임을 당할 수도 있고,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인육을 먹는 꿈 해몽은?

인육을 먹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그런데 꿈이기 때문에 이런 것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재산이 불어나고 큰 이득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고기 먹는 꿈해몽은?

물고기는 우리 인간들의 단백질 보충에 아주 중요한 자원입니다. 이 꿈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손도손 행복하게 잘 살고 원하는 바도 곧 얻게 될길몽입니다. 


사슴고기 먹는꿈 해몽은?

사슴고기는 몹시 귀합니다. 사슴을 만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금은보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실제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수 부위를 먹는 꿈 해몽은?

고기 중 특수 부위는 그 맛이 좋기 때문에 비쌉니다. 이 꿈은 누군가와 언쟁, 다툼, 시비가 생기분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양은 우리에게 털과 우유와 고기를 주는 동물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산과 큰 재물이 늘어날 길몽입니다.


고양이가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요즘 고양이는 사료를 먹지만 예전 고양이는 고기를 먹곤 했습니다. 이 꿈은 나의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려 안타까워하던 물건이나 도둑맞은 물건이 다시 내 수중에 들어오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고기를 맛있게 씹어서 먹는 꿈 해몽은?

고기는 부드럽게 씹히는 그 맛이 일품입니다. 이 꿈은 멀지 않은 시간에 커다란 행운이 찾아올 예지몽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생고기를 먹은 꿈 해몽은?

고기를 굽거나 살짝 익혀서 샤부샤부로 먹기도 합니다. 이꿈은 뜻하지 않게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내 자신의 비밀이 노출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고기를 먹는꿈은?

양을 기르는 유목민은 양에게서 여러가지를 얻습니다. 그 중에서 양고기도 얻게 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산과 큰 재물이 늘어나게 될 길몽입니다.


상한 고기를 먹거나 사오는 꿈 해몽은?

고기를 사왔는데 상했다면 그야말로 여간 황당하고 아찔한 것이 아닙니다. 이 꿈은 귀찮은 일이 발생하여 골머리를 썩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잘 익은 고기를 먹는 꿈은?

고기는 적당하게 익어야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경제적으로도 매우 여유로워지며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돼지고기가 아주 많이 쌓여있는 꿈 해몽은?

푸줏간이나 요리를 많이 하는 곳에는 돼지고기가 그득하게 쌓여 있습니다. 이 꿈의 해몽은 아주 큰 재물을 얻게 되어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꿈입니다.


냉동고기를 먹는 꿈은?

냉동고기를 바로 요리하면 그 맛이 덜합니다. 어느 정도 해동하여 숙성된 고기가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친구나 지인이 나를 속여서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기를 맛있게 씹어먹는 꿈 해몽은?

고기는 잘 씹어야 맛이 좋고 잘 씹혀야 좋습니다. 이 꿈은 머지않은 시간 안에 대박의 행운이 들어올 징조이며 꿈에서 사랑의 인육을 먹은 것은 횡재의 꿈입니다.


소고기를 먹는 꿈은?

소고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먹는 대표적인 고기입니다. 이 꿈은 일이 순조롭게 성사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돼지고기 먹는 꿈 해몽은?

한해 우리나라에서 소비되는 돼지고기는 어마어마한 양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병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고기를 자르는 꿈은?

고기는 적당히 잘라야 먹기도 좋고 편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직책이나 이익 때문에 대립, 갈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날고기에서 피가 줄줄 흐르는 꿈 해몽은?

날고기는 피가 줄줄 흐르기 때문에 먹기가 거북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 중 누군가 크게 화를 당할 꿈입니다.


닭고기를 큰 그릇에 받는꿈은?

닭고기는 제법 부피가 큽니다. 그래서 큰 그릇이 필요합니다. 이 꿈은 중요한 직책을 얻거나 상장을 받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돼지고기 비계를 자르는 꿈 해몽은?

돼지고기 비계는 기름기가 많아 잘 먹지 않습니다. 이 꿈의 해몽은 친구를 잃을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또한 돼지비계로 요리를 했다면 돈에 집착이 있는 상태라고도 합니다


친구와 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친구와 물에서 물고기 잡던 어린 시절은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어린시절 이렇게 물고기를 잡으면 놀기도 했습니다. 이꿈은 친구와 공동으로 투자를 하여 사업 발전이 있게 될 꿈입니다.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온 꿈 해몽은?

정육점을 고기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입니다. 이 꿈은 많은 액수의 금전거래를 계획했으나 예상이 빗나가 적은 액수의 거래 밖에 이루어지지 않는 꿈입니다. 똫나 냉동고기는 배반의 상징이며 썩은 고기라면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고기를 사오는 꿈은?

고기를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푸줏간이었지만 지금은 고기를 전문적으로 파는 가게가 많습니다. 이꿈은 물질적인 부분보다는 육체적 성적 욕망을 원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치킨


돼지고기를 사는 꿈 해몽은?

오늘날 우리나라 사람들은 돼지고기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특히, 삼겹살 소비량은 엄청납니다. 이 꿈의 해몽은 자신의 삶이 이제 안정권으로 잡혀 간다는 꿈입니다. 


고기를 맛있게 먹는 꿈은?

고기를 보면 맛있는 냄새가 절로 납니다. 고기를 맛있게 먹는 이 꿈은 내게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물고기를 통째로 뜯어먹는 꿈 해몽은?

원시시대에는 동물을 잡아 통째로 구워서 온 마을사람들이 둘러앉아 먹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목표나 일을 하나하나 천천히 해나가야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고기의 비계를 떼는 꿈은?

돼지고기에는 비계가 많습니다. 그래서 비계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의 친구나 지인을 잃어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고기를 상식 이상으로 많이 사는 꿈 해몽은?

돼지고기는 적당량 사서 적절하게 적절한 시간에 알맞게 요리해야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꿈의 해몽은 뜻하지 않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주는 소고기를 먹은 꿈은?

예전에는 옆집에서 고기를 잡으면 나눠주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나누는 미풍양속이 사라졌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급성장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 나가 그물 낚시하는 꿈 해몽은?

고깃배를 타거나 낚싯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면 기분도 좋고 고기를 실컷 잡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구직자는 평소 가고 싶었던 원하는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되거나, 환경이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될 꿈입니다.


상한 고기를 사는 꿈은?

고기는 싱싱해야 맛이 있습니다. 그런데 드물게 상한 고기를 사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꿈은 재앙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허브


온 식구가 돼지고기를 통째로 바베큐를 해 먹는 꿈 해몽은?

예전에는 돼지고기를 온 식구가 둘러앉아 먹곤 했지만 요즘에는 그런 경우가 드뭅니다. 돼지고기를 통째로 바베큐를 해 먹으면 분위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 꿈은 식구들 중 유행성 질환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뼈만 남은 고기나 어패류를 가져오는 꿈 해몽은?

추어탕은 고기를 추리고 그 남은 뼈나 머리 부분 등으로 만듭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과 사업이 실속이 없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고기를 열심히 삶고 있는 꿈은?

고기는 삶아 먹어야 안 좋은 것으로부터 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업이 점점 발전하고 있음을 뜻하는 고기꿈입니다.


돼지고기를 한 가득 구입하는 꿈 해몽은?

돼지고기를 구입하데 가족을 위해 많이 사게 되면 기분이나마 푸짐합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고기에 피를 본 꿈은?

고기를 사려고 하는데 그 고기에 피가 있으면 찜찜합니다. 이 꿈은 주변에 누군가 다치게 됨을 뜻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큰 창작을 하여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고기를 잡아 팔고 있는 꿈 해몽은?

어부들은 고기를 열심히 잡아 이를 팔아서 생업을 이어갑니다. 이 꿈은 결혼수가 있는 꿈으로 미혼의 남녀가 서로 만나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깃집 장사를 하는 꿈은?

고깃집이 요즘에는 참으로 많습니다. 잘 되는 집도 있고 성업을 하는 집도 있습니다. 이 꿈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혼인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꿈 해몽은?

돼지고기는 예전에는 푸줏간에서 팔았지만 지금은 정육점이나 전문점에서 팝니다. 이 꿈은 중요한 물건이나 재물을 잃어버리거나 일거리를 빼앗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등심


생고기를 먹은 꿈은?

고기를 생으로 먹는 경우는 소고기의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분만 그게 가능합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게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내 비밀이 노출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고 불행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고기를 실컷 먹는 꿈 해몽은?

닭고기는 요즘엔 치킨으로 주로 먹습니다. 치킨이 바야흐로 온 국민이 좋아하는 고기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질병이 발생하고 우환이 들끓게 되는 흉몽입니다. 위통, 유행성 감기, 설사 등에 걸리게 될 꿈입니다.


고기를 먹기 위해 맛있게 요리하는 꿈 해몽은?

고기를 요리하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식욕이 돋고 즐거운 일입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을 만질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돼지고기로 요리하는 꿈은?

돼지고기른 여러가지 요리의 재료가 됩니다. 김치찌게에도 돼지고기가 들어가야 제맛입니다. 이 꿈은 여자가 꾸었다면 가정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기를 먹었지만 알러지가 일어나는 꿈 해몽은?

고기를 잘못 먹게되면 알러지가 일어나 고생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남녀 간의 육체관계에 불만족하며 두려움을 갖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또한 성적인 장애가 생길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소를 도축해서 소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소는 농업국가였던 우리나라 대대로 중요한 자산이었습니다. 국가에서 소 도축을 제한하기도 했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이 소고기를 나눠 가지는 꿈 해몽은?

예전에 소나 돼지를 잡을 때면 온 동네 사람이 모여들어 함께 즐겼습니다. 이 꿈은 어떤 물건니나 어떤 물건이나 일거리로 시비나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고기를 통째로 들고 뜯어먹는 꿈 해몽은?

닭고기를 우리민족은 유난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일년에 소비되는 닭의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meat mutton lamb pork 고기 돼지고기 수육  삶은 고기 베이컨 허브요리


고기를 끓는 물에 삶아 먹는 꿈 해몽은?

고기는 끓는 물에 삶는 것이 굽는 것보다 우리 몸에 좋ㅅ브니다. 이꿈은 장사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 익은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잘 익은 고기는 뜯는 맛이 여간 좋은 게 아닙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경제적으로도 매우 여유로워지며 행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양고기나 염소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양고기나 염소고기는 예전에도 잘 먹지 않았습니다. 먹기 힘든 고기였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책임감 있는 중책을 맡게 될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고기가 잘 안구워져 못먹은꿈 해몽은?

고기가 잘 구워져야만 제대로 먹을 수 있ㅅ브니다. 이꿈은 이성과 관련된 꿈으로, 결혼 초나 첫 이성과 관계가 있었던 사람이 흔히 꾸는꿈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이성과 관계에 있어서 상상했던것과 실제상황이 다른것에 대한 실망으로 부터 꾸는 꿈입니다.


고깃국을 먹는데 고기가 없어 국물만 먹는 꿈해몽은?

고깃국은 여간 맛있는 게 아닙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국물 자체만으로도 밥 한 공기 후딱 해치울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적은 이익 배당으로 실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사자를 잡아 사자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사자는 잡을 수도 없습니다. 사자고기를 맛본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런데 꿈이라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입신양명하여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소를 잡아먹는 꿈해몽은?

소는 농경국가에서 매우 중요한 농업 수단이기 때문에 소를 잡아먹는 일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소를 잡아 고기를 먹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조만간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한고기 먹거나 사온꿈 해몽은?

상한 고기는 자칫 몸에 부작용을 유발할 수가 있어 유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조만간 귀찮은 일이 다가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골치아프게 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냉동된 고기를 구매하는 꿈 해몽은?

고기는 냉장상태가 맛있습니다. 그런데 냉동상태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이나 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소고기를 자르는 꿈해몽

예전에 어린시절 많은 동네 어른들이 고기를 함께 자르고 함께 먹는 모습을 보곤 했습니다. 그날은 온 동네 잔치가 벌어지는 날이었습니다. 이 꿈은 어떠한 물건을 두고 여러 사람이 나누어 가지려다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고기를 뜯어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는 고기가 보이면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곤 했습니다. 이 꿈은 연회나 모임에 초대받지 못한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 연회나 모임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부모님이 나오는 꿈 어머니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내가 우는꿈 눈물꿈 여자가 펑펑우는꿈 꿈해몽 태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비밀?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아버지랑 싸우는 꿈 무슨 뜻? 아빠와 싸우는 꿈 꿈해몽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고스톱치는꿈 카드 꿈 꿈해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새옷을사는꿈 새옷선물받는꿈 쇼핑하는꿈 옷 꿈해몽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경찰 꿈해몽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꿈해몽 태몽 진실?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교사꿈 꿈해몽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새 꿈 작은새 꿈해몽 태몽

부자가 되는 꿈 돈버는 꿈 부자꿈 꿈해몽 태몽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비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