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개가 나오는 꿈 새끼강아지꿈해몽 풀이? 꿈에 개 나오면 무슨뜻? 큰개나오는꿈 꿈해몽은?

개는 오랜세월 인간과 동거동락한 동물입니다. 개가 언제부터 인간과 함께 살게 되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그만큼 인간과 친숙한 대표적인 동물입니다. 동물 중에서 개처럼 인간에게 충성을 다하고 친숙한 동물은 없을 것입니다. 


어린시절 부모님이 강아지를 5일장에서 사왔습니다. 첫째날은 강아지가 밤새 울어서 잠을 못잘 지경이었습니다. 아마도 엄마랑 형제들이랑 떨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선 몇일이 지나자 언제 그랬냐 싶게 우리 가족들과 뛰어놀고 밥도 잘먹고 신나게 뛰어놉니다. 그 이후로 강아지와 한 가족이 되어 강아지가 어른이 되고 자기 생명을 다할 때까지 죽 함께 했습니다. 






요즘 반려견 시대라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나 애완견을 가정에서 키웁니다.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애견샵에서 강아지를 입양합니다. 그렇게 하다가 털이나 배변 등을 제대로 청소하기 귀찮아 버리게 됩니다. 


요즘 사회적 문제가 되는 것이 유기견 문제입니다. 유기견들이 늘어나면서 집을 잃은 개들이 모여 야생개로 변하곤 합니다. 개를 입양할 때에는 가족처럼 돌볼 자신이 생기고 평생을 함께 해줄 그런 사랑이 있을 때 입양을 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무턱대고 데려가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개가 가족처럼 지내다 보니 요즘 개와 관련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 개가 나오는 꿈이나 개와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꿈 속에서의 개는 어떤 의미이며 어떻게 해몽이 될까

개를 보면 귀엽고 친구 같고 성실하고 충실합니다. 그래서일까요,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해 굉장히 인간과 친숙한 동물입니다. 꿈속에서는 직원, 자신을 따르는 사람, 부하, 비열한 행동, 무모한 죽음, 헛된 결말,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투쟁, 감정싸움 등을 상징합니다. 또한 재물이나 부정한 일, 방해물, 권리, 감시자, 전염병, 경찰, 경비, 탐정, 기자, 언론인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개가 짖는 꿈 풀이는?

개는 인간에게 집을 지키고 주인에게 충성을 다하는 멋진 동물입니다. 이렇게 개가 꿈에 짖었다면 인간 관계에서 사소한 오해로 인해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가 나를 보면서 계속 짖어대는 꿈은?

개가 나를 보면서 짖어대면 괜히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마치 낯선 사람이 된 듯한 느낌입니다. 이꿈은 가까운 공간에 나를 욕하고 있거나 험담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인이라고 해도 너무 쉽게 믿지 않는게 좋습니다. 누명을 받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는꿈입니다. 


개를 길들이는 꿈을 꾸면?

개는 훈련을 잘 시켜야 개나 사람 모두 편해집니다. 이 꿈은 친구나 부하 직원을 자기편에 끌어들이는 꿈입니다. 


사나운 개 때문에 곤란한 꿈은?

개가 몹시 사냐워 곤란해졌습니다. 누가 방문해도 여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껄끄러운 사람이나 방해자를 만나 마음이 불편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보기 힘들 정도의 커다란 개를본 꿈은?

큰 개를보면 괜히 주눅이 들고 무섭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대했던 일을 이루게될 꿈입니다.


개가 힘이 없거나 병들어 있는 것을 꿈에서 보면?

가족중에 누군가 병에 걸리거나 재산을 잃는다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댕댕이 반려견

개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개가 새끼를 낳게 되면 마치 새로운 가족이 생긴 것처럼 기분이 좋습니다. 대개의 동물이 그렇듯 개는 모성애가 뛰어난 동물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식구가 늘거나 재물이 늘어 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기고,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나 근심, 걱정이 사라져 잘 마무리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들개가 싸우는 것을 꿈에서 보면?

들개들은 무리를 지어서 생활을 하고 야성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 싸우고 협력하면서 자연에서 살아갈 힘을 기릅니다. 이 꿈은 위험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길에서 떠도는 유기견을 집으로 데려오는 꿈은?

유기견은 키우다가 누군가가 귀찮아 버려 주인이 없는 개입니다. 이 꿈은 여성이 꾸었다면 아이를갖고 싶을 때 꾸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그동안 꼬이는 일상들이 비로소 안정을 취해 역전을 하게 될 꿈입니다.


개 짖는 소리가 요란한 꿈은?

개 중에서 짖는 소리 때문에 키우기가 참 힘이 드는 개도 있습니다. 짖는 소리가 요란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명예를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슨 직업을 갖고 있든 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될 꿈입니다. 


개가 날라다니거나 건물에 오르는 꿈은?

참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개는 날 수 없습니다. 그런데 개가 날라다니고 개들이 건물에 올라갑니다. 이런 꿈은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출세를 앞두고 있는 좋은 꿈입니다. 


개와 즐겁게 놀아주었던 꿈은?

개는 장난도 좋아하고 사람이 함께 있어주면 좋아라 합니다. 이꿈은 서먹했던 친구와 더욱 친하게 지내는 계기가 생길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또한 이미 친했던 친구와도 더 진행된 우정을 과시하게 될 꿈입니다. 


개를 안아주는 꿈은?

개가 귀여워서 안아주고 사랑스러워서 안아줍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재물을 잃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멍멍이 댕댕이집사


개가 들쥐를 물어온 꿈은?

개가 가끔 들쥐를 물어와 참 황당한 경우를 보게 됩니다. 이 꿈은 먹을 것이 풍족하고 돈이 넘칠만큼 들어올 것이며 집안이 평안해 질 꿈입니다. 


개집에 들어가 있는 꿈 해몽은?

개가 자기 집에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면 쉬거나 뭔가 아플 경우 피곤한 경우 등입니다. 이 꿈은 좁은 틀 속에 자신을 가두어 낮추지 말고 대범하고 당당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아니면 지금까지의 행동이나 생각을 돌이켜보고 그것이 적절하고 올바른 것이었는지 심사숙고 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강아지가 계속 나를 따라오는 꿈은?

강아지는 사람을 마치 어미처럼 쫄쫄 따라다닙니다. 이꿈은 심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현재 초조한 상태이거나 신경을너무 많이 쓴 나머지 극도의 피로함이 밀려들 꿈입니다. 


개를 안고 쓰다듬는 꿈은?

개를 보면 쓰다듬고 싶어지는 것은 언제봐도 귀엽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개를 안거나 쓰다듬게 됩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아랫사람 때문에 난처한 일이 발생하거나 사업가라면 직원이 실수나 사고 등의 일이 일어날수있다는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개가 새끼를 낳아 자손을 번성시키면 키우던 개의 주인도 갑자기 가족이 늘어난 것만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 불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어던 짐승이든지 새끼 낳은 꿈은 집안식구가 늘어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이 낳으면 낳을수록 재물이 풍성해지고 기쁜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가 나를 핥는 꿈은?

개는 사람과 친밀하게 지내고 함께 생활을 합니다. 그렇다보니 친근감의 표시로 사람의 손이나 다른 부위를 곧잘 핥게 됩니다. 꿈에서 개가 내 자신의 손을 핥았다면 길몽으로 내 자신이 쓴 논문이나 연주가 좋은 평가를 받아서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가 사람처럼 말을 하는 꿈?

세상에 이런 일이 생긴다면 아마도 세상이 시끄러울 것입니다. 이 꿈은 아랫사람과 다툼이 생겨 자존심이 상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개 두마리가 서로 물어뜯고 싸워 피를 흘리는 꿈은?

개 두마리가 몹시 사납습니다. 서로 물어뜯고 싸워서 피까지 흘립니다. 이 꿈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심하게 싸울 가능성이 많으니 말조심 몸조심을 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말과 행동에 앞서서 한걸음 물러나서 생각해보는 조심성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사납고 나를 공격하는 개를 죽이는 꿈을 꾼다면?

개가 너무나도 사나우면 무섭습니다. 개를 죽여서는 안 되지만 사납고 나를 공격해서 죽인다면 참 황망할 것입니다. 이 꿈은 평소 걱정거리나 근심걱정들이 한방에 해결이된다고 하는데 실제로 일어난다고 생각하면 너무나도 끔찍하고 무서울 것입니다. 


많은 개들이 떼를 지어 싸우는 꿈은?

개를 무리를 지어 생활하던 습성이 있어서 개가 모이면 서로 장난도 치고 싸우기도 합니다. 이런 꿈은 좋지 않은 일이나 괴로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제는 점점 복잡하게 얽혀서 소송에 연루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내면의 갈등이나 가까운 이들과의 불화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

개를 키우면 여러가지 희노애락도 함께 느끼게 됩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거나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옆집 개가 우리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면?

옆집의 개도 우리집에 개가 종종 들어와 함께 놀다가 돌아가곤 합니다. 이 꿈은 경쟁 상대자나 서로 적으로 여기던 사이가  좋아진다는 예지몽입니다. 그 개가 흰개라면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검정개라면 오히려 그 친구에게 배반당할 염려가 있는 꿈입니다. 


주인없는 사나운 개한테 쫓기는 꿈은?

주인이 없이 홀로 돌아다니는 개들은 야성의 습성이 부활해 사납습니다. 주인이 없거나 야생에 놓인 개는 그래서 사납습니다. 사람이 다가가면 공격적이고 나를 쫓아오기도 합닏. 이꿈은 평소 생각이 많거나 심신이 약해져 있을 때 꿀 가능성이 있는 꿈으로 배신을 당할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내가 개가 된 꿈 해몽은?

이런 꿈을 꾸고나면 이상하고 황당해집니다. 이꿈은 자신에 대한 자긍심이 낮아졌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연성이 없는 의심에 시달릴 때에도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또는 자신의 기반이나 자신이 어처구니없이 무너져 위신과 명예가 실추될 수 있고 사업이 몰락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개가 똥오줌 싸는 꿈은?

개는 똥이나 오줌으로 영역을 표시하거나 자신이 길을 찾아 갈 때 활용합니다.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장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집을 나갔던 개가 돌아오는 꿈은?

개는 집을 나가지만 이내 돌아오기도 합니다. 이꿈은 어려운 고비를 발 넘기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잃었던 재물을 도로 찾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용인 중에 다시 들어오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고 무산되었던 계획이나 계약이 성사가 되어 이익을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개가 죽는 꿈은?

키우던 개가 어느날 죽으면 정말 슬퍼집니다. 이 꿈은 자신을 힘들게 하던 것들이 사라지고 마음의 안정을 얻고 자신감이 생기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사납고 싫은 개가 없어진꿈?

개 종류 중에는 사나운 종류가 있습니다. 이런 개들은 키우기도 까다롭습니다. 이런 개가 어느날 없어졌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이꿈은 늘 껄끄럽게 생각하던 사람이 없어지게 되어 마음이 평안해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개가 발을 무는 꿈은?

개가 사람을 물면 몹시 속상합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이 개가 내 발을 물었습니다. 이꿈은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승승장구한다는 뜻도 있으며 직장에서 하던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나운 개에게 쫓겨 다니는 꿈은?

사나운 개가 마구 쫓아다니고 뒤를 따라서 쫓겨 다닙니다. 이 꿈은 친한 사이로 알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공격을 당할 수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마음이 약해졌거나 건강이나 운이 약해질 때에도 이런 꿈을 꾸게 되며 여자는 성폭행 위험도 있어 마음을 강하고 먹고 매사를 철저히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개가 사납게 짖어 집 안으로 들어가지 못한 꿈은?

어린시절 집에서 기르던 개가 사나워서 집에 갈때마다 힘들었습니다. 어떤 집에 가면 개가 몹시 사납게 짖고 으르렁 거립니다. 그런 집은 방문할 수도 가기도 망설여지거나 꺼려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어떠한 일을 처리해야 하는데 해결하지 못하고 어려움이 닥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멍멍이 사진


개가 짝짓기를 하는 꿈은?

개가 암수가 만나 2세를 보려고 합니다. 이 꿈은 동업자가 나타나 동업을 하게 되어 힘든 고비를 넘기게 될 꿈입니다. 거래나 계약은 순조롭게 이루어질 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은?

개가 물어 흉터가 생길 정도면 굉장히 심하게 물린 경우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안 그래도 기분이 안 좋은데 흉터까지 생겼다면 여간 속상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추진하던 일이 성사가 되고 피가 나면 가까운 사람에게 해를 입을 징조의 꿈입니다.


개가 짝짓기를 하려는데 방해를 받아 짝짓기를 못하게 된 꿈은?

개의 암수가 짝짓기를 해서 2세를 보려는데 방해를 한다면 개입장에서는 여간 속상한게 아닙니다. 이 꿈은 하려른 일에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개가 된 꿈은?

내가 개가 된다면 도저히 있을 수가 없지만 꿈에서는 가능합니다. 사람은 개가 될 수 없지만 실제로 그런 일이 생겼다면 너무나도 억울하고 답답하고 화가 날 것입니다. 꿈에서 자신이 개가 됐다면 흉몽으로 현재 자신의 자존감이 낮아졌다는 것을 뜻하며, 또한 자신의 명예나 위신이 떨어지게 되며, 사업이 망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흰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하얀 개가 집으로 들어오면 그 개를 안아주고 싶고 쓰다듬어 주고 싶습니다. 이 꿈은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는 뜻의 꿈입니다.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행운과 도움의 손길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개나 애완동물을 쓰다듬어 주는 꿈

개가 귀엽거나 사랑스러워 보이면 쓰다듬어 줍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강아지를 꿈에서 잃어버린다면 해몽은?

강아지를 산책을 데리고 나갔는데 잃어버리면 강아지도 개 주인도 안절부절하게 됩니다. 이꿈은 평소 그리워했던 사람이 돌아온다거나 계속해서 밀려있었던 일을 몰아서 하게 될 꿈입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개모델


개가 집을 나가는 꿈은?

개를 주인이 방치하거나 학대를 하게 되면 개가 어쩔 수 없이 주인을 피해 집을 나가게 됩니다. 이 꿈은 하려는 일이 실패를 하거나 재물이 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를 잃어서 슬퍼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적인 손해나 좌절로 인해 마음이 상하게 될 꿈입니다.


개가 무는 꿈 해몽은?

그동안 키워왔던 개가 어느날 주인을 물었다면 배신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 꿈은 가까운 미래에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될 꿈으로, 고통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손가락을 물려 피를 보았다면 금전적 이득이 있을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개가 덤벼드는 꿈을 꾸면?

키우는 개는 사람과 교류하고 사람에게 충성을 다해고 사람은 무한한 사랑을 베풀어야 하지만 개가 내게 덤벼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후원자나 협조자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개가 짖는 꿈 해몽은?

개는 짖는게 주요 일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개는 곧잘 짖습니다. 짖음으로써 의사표현을 하고 낯선 사람이나 집에 들어오는 이상한 사람들에게 경계감을 표시합니다. 꿈에서 개가 짖는 데 그 소리가 너무 시끄럽고 요란스러웠다면 길몽으로 자신이 현재 하는 일에서 뚜렷한 두각을 나타내서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져서 큰 명예를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강아지 잃어버리는 꿈을 꾸면?

키우던 강아지가 어느날 없어지면 가족이 사라진 것처럼 안타깝고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강아지를 잃어버리는 꿈은 어떠한 어려움에 처하게 되며 

그로인해 조언을 얻을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느집에 갔다가 개한테 물리는 꿈

어느날 남의 집에 갔다가 그만 그 집의 개한테 물렸습니다. 이 꿈은 자기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엄청 큰 개가 나오는 꿈은?

매우 큰 개가 집에서 나오면 갑자기 무서워집니다. 이 꿈은 좋은 일들이 생기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개가 주인에게 꼬리를 흔들며 기운 있게 다가가는 꿈을 꾸면?

개는 반가우면 주인에게 꼬리를 흔들면서 다가오게 됩니다. 이 꿈은 주부나 가족 모두가 저마다 맡은 일을 잘하고 화목할 꿈입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개사진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은?

강아지가 너무나도 사랑스러워서 쓰다듬어 줍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지치고 힘든 마음이 꿈속으로 나타난 것으로서 이꿈을 꾸면 활동을 중지하고 내심신을 안정시키고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야한다는 꿈입니다.


개와 함께 산책하는꿈

산책을 나갈때 개를 데리고 나가면 훨씬 산책이 재밌고 개도 좋아합니다. 이꿈은 자신을 보살펴주는 사람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개를 처음으로 기르는 꿈을 꾸면?

개를 처름으로 기르던 날 어린시절이었지만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 개를 데리고 놀던 기억이 납니다. 이꿈은 남과 말다툼이나 경쟁을 하게 된다.  또는 새로운 친구와 사귀게 될 꿈입니다.


​하얀 강아지 꿈은?

하얀색 강아지는 보기가 좋습니다. 이 꿈은 주로 태몽성 꿈으로 봅니다. 또는 연인이 생기거나 행운이 있을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집을 꿈에서 보면?

개집을 보면 깨끗하게 해주고 싶고 예쁘게 꾸며주고 싶어집니다. 이 꿈은 술과 안주,음식 등 융숭한 대접을 받게 될 꿈입니다.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개가 새끼를 낳으면 너무나도 귀엽고 보기 좋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집안 식구가 늘어나게 되거나 재물이 불어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가 새끼를 많이 낳을수록 더 좋은 길몽입니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해몽은?

개는 간혹 주인이 학대를 하거나 위협을 하면 집을 나가게 됩니다. 꿈에서 개가 집을 나갔다면 흉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실패하게 되어서 재물을 잃게 되거나 좌절로 인하여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dog doggy doggie canine 개 강아지 멍멍이 애완견 반려동물 애견샵 개산책



개가 떼지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면?

개는 떼지어 다니거나 함께 있기를 좋아합니다. 이 꿈은 남에게 돈을 빌려 왔다가 사이가 나빠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가 두발로 일어서서 가는꿈

개가 두 발로 일어서서 걸어간다면 여간 신기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아는 사람으로부터 인신공격 또는 구타당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개가 와서 밥을 먹는 것을 꿈에서 보면?

개가 외출을 했다가 돌아와 밥을 먹습니다. 이꿈은 재난이나 불행한 일들은 모두 사라지고 행운이 시작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개 꿈 풀이는?

개 중에서 검은 색이 많으면 조금은 그 색깔이 주는 이미지가 무섭게 느껴집니다. 이 꿈은 일이 잘 안풀리고 하는 일에 사고나 장애가 있을 꿈으로 주의를 요하는 꿈입니다.


개가 싸움을 하는 것을 꿈에서 보면?

개는 곧잘 싸움을 하거나 장난을 치면서 서로간에 유대를 강화합니다. 이 꿈은 형사 사건으로 고발되거나 소송 문제로 재판을 받게 되어 적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한테 물릴뻔한 꿈은?

개가 하도 사납게 으르렁 거려 지인집에 갔다가 물릴뻔한 경험이 있습니다. 개가 물 때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사납게 으르렁거리면서 물거나 두 번째는 얌전히 있다가 손을 가까이 내밀면 물려고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자신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어서 일이 잘 안 풀리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가 거울을 보고 있는 꿈을 꾸면?

거울은 사람만 보는 것이지만 간혹 개도 보고서 신기해 합니다. 이 꿈은 집안 싸움이 일어날 조짐의 꿈입니다.






개가 입에 책을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개는 장난을 좋아해서 책을 갖고 놀기도 합니다. 개가 입에 책을 물고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이꿈은 문서상으로 희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입학, 합격, 승진, 훈장 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입니다.


개가 강도를 쫓는 꿈은?

개는 집을 잘 지킵니다. 강도가 들어오면 쫓게 됩니다. 이 꿈은 어렵고 힘들었던 일이 손쉽게 처리가 될 조짐의 꿈입니다. 


비싸고 예쁜 강아지를 사오는 꿈은?

예쁘고 좋은 강자리를 보면 입양하고 싶어집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개가 멀리서 짖어대는 소리를 듣는 꿈을 꾸면?

개가 짖으면 멀리서도 그 소리가 들릴 정도로 개 소리는 잘 들립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주변에 말썽이나 놀라운 일이 일어날 징조이니 조심하라는 경고몽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강아지멀미약부작용 강아지 멀미 증상 및 개 멀미 비밀

강아지가 발을 손을 얼굴 핥는 이유 및 개가 핥는 이유

강아지 마늘 괜찮을까?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 및 강아지에게 금지 음식

강아지 1년 나이 사람나이 비교 어떻게? 개강아지 나이 계산법

 개 강아지 암컷 마운팅 이유 및 강아지가 붕가붕가하는이유

개 초콜릿 먹으면 아찔? 강아지 초콜릿 위험한 이유 비밀

개목줄 대형견 목줄 가슴줄 안하면 벌금 아찔?

개 수명 고양이 수명 및 개의 평균수명 놀라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