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아버지랑 부모랑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무슨 뜻? 아빠와 싸우는 꿈 때리는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아이들은 수시로 싸우고 또 화해하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싸움도 다양해서 말싸움에서 돌맹이를 들고 싸우는 살벌한 장면도 나옵니다. 주먹을 치고받는 싸움도 벌어집니다. 


점차 자라면서 이런 살벌한 싸움보다 말싸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시절 친구들이랑 말싸움을 매우 심하게 하게 되었고 이로인해 그 친구를 다시는 보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참으로 이상합니다. 다시는 안 보겠다고 했는데 또다시 보게 됩니다. 그야말로 이상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싸움을 하게 되면 더 미워해야 하는데 더 정이 갑니다.






부부싸움을 합니다. 부부싸움을 칼로 물베기라고 합니다. 그런데 부부싸움이 심해지면 각방에서 서로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거나 더  심해지면 이혼까지 하게 됩니다. 부부싸움을 가정의 분위기를 악화시켜 참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직장일로 대판 싸운 적이 있습니다. 거래처와 싸움을 한적도 있고 직장상사와 싸우고 나니 기분은 안 좋지만 스트레스는 훨훨 날아가 버리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인간은 삶을 살면서 싸움과  싸움의 연속적인 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런 싸움이 심해지면 급기야 꿈에도 나타납니다. 꿈에 나타나는 싸움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싸움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큰  싸움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풀이 어떻게 할까?

싸움은 크든 작든 안 좋습니다. 아이들이건 어른들이건 모두 안 좋습니다. 흥정을 붙이고 싸움은 말리라는 속담은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꿈 속에서 싸움은 현실에서 이별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집안에 불화가 생기고 부부 또는 형제가 헤어질 수도 있어 감정을 억누르고 서로 양보해야 합니다. 칼싸움을 했다면 언쟁할 일이 생기고 서로 때리고 맞았다면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어버지와 싸우는 꿈 해몽은?

아버지와 싸운다면 이런 불효자가 세상에 없습니다. 이 꿈은 나를 힘으로 억지로 다르게 하려고 하는 사람이나 환경에 대해 격렬하게 저항하는 내 자신의 감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맞는 꿈 길몽? 흉몽? 해몽은 어떻게?

맞으면 아프고 코피가 나기도 하고 부상을 입게 됩니다. 이꿈은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맞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물리적으로 맞을 수도 있으나 정신적, 말로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며 결과적으로 성숙하는 계기가 되어 더 성장하게 될 꿈이빈다.


내가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리는 꿈은?

폭력은 어떠한 이유나 명분으로도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특히 내가 다른 사람을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부모님은 항상 존중하고 높여들여야 합니다. 그런데 어머니와 싸운다면 여간 불효가 아닙니다. 이 꿈은 자립하고 싶지만 좀처럼 할 수 없는 마음의 갈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의 뺨을 치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을 칼로 물베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심해지면 안 좋습니다. 부부가 서로의 뺨을 치는 꿈은 부부관계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매를 맞는 꿈은?

예전부터 감옥은 죄인을 가두어 두는 곳이지만 심한 고문이 횡행했던 시절이 있엇습니다. 이꿈은 많은 친구들이 생기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며, 오래지 않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형제, 자매, 남매와 싸우는 꿈은?

어린시절 형제나 자매와 곧잘 싸우게 됩니다. 이꿈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발생한 인간관계의 문제가 해결이 되어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뺨을 맞을 때면 심각하고 부끄럽고 최악의 경우입니다. 이 꿈처럼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폭력



다른 사람에게 두들겨 맞는꿈 해몽은?

두들겨 맞으면  몹시 아픕니다. 그런데 남한테 맞으면 더 아픕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재산상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중의 하나입니다. 


다른 사람이 죄수를 떄리는 꿈은?

죄수는 종종 심하게 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심하게 때리기도 하고 채찍질 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돈을 모으게 되고, 채권이나 주식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은?

싸움을 상대방에게 타격을 가할 수 있어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과 친밀한 관계나 협조적인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다구리 당하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나를 마구 때리고 밝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다구리 당하는 꿈은 큰 행운이나 재물, 복이 나에게 찾아올 꿈입니다. 많이 맞은만큼 더 많은 복이 찾아올 꿈입니다. 


여자에게 두들겨 맞는 꿈은?

다른 사람도 아니고 여자에게 두들겨 맞는다면 여간 속이 상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불길한 징조의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과 다투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에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강도와 싸우는 꿈은?

강도가 들면 한바탕 싸우고 싶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자칫 목숨까지 위태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이성 간에 부도덕한 행실이나 성적 욕망 또는 도덕적 양심, 정의 등에 따른 갈등이 빚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지나 건물 등의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유속 상속을 하거나 분쟁이 생기면 토지나 건물 등이 복잡하게 얽혀 문제로 싸움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뜻하는 대로 일이 술술 풀리지 않아 고민이 생기며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는 꿈은?

말다툼마저 좋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한다면 여간 속상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불만이 생기고 시비거리가 생기며,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깝게 지내고 있던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징조의 흉몽입니다.


연인 간에 싸우는 꿈 해몽은?

연인 간에 심하게 싸움이 일어나 극단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내게 시비를 거는 꿈 해몽은?

싸움은 작은 것에서 사소한 것에서 시작됩니다. 누군가가 내게 시비를 걸어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시비 건 당사자가 초라하거나 위협이 되지 않는다면 실제 큰 영향이 없지만 반대로 영향력이 있거나 큰 사람이라면 큰 위협으로 상당한 곤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친구랑 싸움



연인과 싸움을 하거나 어떤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꿈은?

연인과 싸움을 하면 자칫 최악의 경우 헤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연인과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면 이마저도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서로 다투거나 불화가 생기며 등을 돌리거나 결별 내지 멀리 떨어져흩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남편을 때리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을 하게 되고 폭력이 동반되면 아내가 남편을 때리게 되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남편의 건강이 안 좋아질 꿈입니다. 


내 형제와 싸우는 꿈은?

어린시절 형제 자매와 무척 싸우면서 자랐습니다. 이 꿈은 우애가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시부모와 싸우는 꿈은?

시부모는 항상 불편한 존재입니다. 이 꿈은 시집 식구들에게 미움을 받게 되는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친구를 때리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가끔 친구랑 한 판 붙은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다른 사람을, 친구를 때리게 됩니다. 이 꿈은 때린 사람과의 사이가 지금보다 더 돈독해지며 끈끈해질 꿈입니다. 상대가 이성이라면 둘이 사귀게 될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자신에게 화를 내는 꿈은?

내게 화를 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게 화를 냅니다. 이 꿈은 친구나 연인이 나를 이끌어주는 사람처럼 느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부모나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내 자신의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거나 어떤 갈등으로 인해 의리가 상해 등을 지는 꿈은?

친구는 사이좋게 지내야 하지만 곧잘 다투기도 합니다. 싸움으로 인해 의리가 상하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친구는 이런 저런 이유로 삶에 동반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 등으로 여러가지 손실과 상황적 고립을 겪게 되며 친구로부터 매을 맞으면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타개되고 다른 사람의 도움과 협력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로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사람을 때리는 일은 나쁜 행동입니다. 특히나 돌로 사람을 때렸다면 엄청난 일입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올바른 말로 깨우쳐 주거나 내 주장을 관철시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움이 벌어지고 상대방이 내게 지는 꿈 해몽은?

싸움이 벌어지면 주변이 시끄럽게 되고 여러 사람이 싸움을 구경하러 모이게 됩니다. 그 싸움에서 내가 지면 참으로 슬프고 기분이 나쁩니다. 이 꿈은 어떤 업무나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거나 어떤 주장으로 상대방을 설득하여 원하는 뜻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상대방을 힘으로 제압하면 내 자신의 능력으로 일이 추진되는 것이며 상대방이 내 기세에 저절로 고개를 숙이면 항상 일이 순조롭게 내 의도대로 훌러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랑 서로 몸싸움하는꿈 해몽은?

몸싸움도 서로 심하게 하면 나중에 큰 사단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꿈은 현실에서는 매우 협조적이며 친밀한 관계가 됨을 의미하며 만약 사업가가 동업자와 싸우는 꿈은 그 사람과 같이 사업을 하면 재물이 많이 들어옴을 뜻하며 꿈에서 몸싸움이 거칠었거나 접촉이 많으면 많을수록 의사소통이나 감정의 교류가 활발함을 뜻합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말싸움 영역싸움


여러 명의 사람에게 맞는 꿈은?

폭력은 정말 근절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사람에게 맞습니다. 그것도 여러 명에게 맞습니다. 이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꿈 속에서 집단 구타를 당해 내 자신이 죽었다면 운수가 좋아 행운이 따르게 될 길몽입니다.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은?

싸움을 하는 상대는 친구랑 곧잘 싸우게 됩니다. 잘 지내다가 의리가 상한 경우일 때입니다. 직장 동료와는 작업을 하면서 많이 다투게 됩니다. 이 꿈은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었던 갈등이나 문제가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를 주먹 또는 발로 때려 쓰러뜨린 꿈 해몽은?

주먹을 쓰고 발로 차는 게 대표적인 싸움의 자세입니다. 특히 사극이나 드라마에서 종종 주군가를 주먹이나 발로 때려 쓰러뜨립니다. 이 꿈은 치열한 경쟁에서 큰 승리를 거두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꾸지람을 듣는 꿈은?

꾸지람을 듣게 되면 기분은 나쁘지만 그 행위와 꾸지람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이꿈은 내 재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꾸지람을 듣되, 자기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형제 자매가 각자의 이익을 따져 서로 싸우는 꿈은?

형제자매는 엄마품에서 함께 자랐지만 각자의 가정을 꾸리면 이익을 따지게 됩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남마냥 싸움을 하게 됩니다. 이꿈은 주거니 내지 사업장소를 옮기거나 변동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연인 간에 싸우는 꿈은?

연인간에 싸움은 사랑싸움이지만 자칫 영원한 이별의 단초가 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해몽은?

주먹으로 때리는행위는 참으로 나쁩니다. 하지만, 꿈에 누군가를 때린다는 것을 그 사람과 아주 친밀한 관계이거나 그런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남녀의 경우 연애가 무르익어 결혼을 할 수 있고 부부의 경우 안 좋은 사이가 좋은 관계로 회복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싸움거는 사람을 무시하는 꿈 해몽은?

싸움을 거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람과 함께 엮이지 않으려면 무시하면 됩니다. 이 꿈은 주변에서 내게 간섭하는 사람을 무시하고 내 소신대로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말로만 싸우는 꿈 해몽은?

싸움은 싸움이로되 말로만 싸움을 한다면 그나마 조금은 낫습니다. 이 꿈은  시비가 생기게 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형제간에 재산문제로 싸우는 꿈은?

요즘 종종 매스컴을 통해 문제가 되는 게 형제간에 부모님의 유산 상속 문제로 다툼을 하는 경우입니다. 심하면 법적 소송까지 가게 됩니다. 이 꿈은 부모님에게 무슨 일인가 생길 수도 잇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은?

애인한테 뺨을 맞는 경우는 몹시 잘못한 경우에 그런 일이 생깁니다. 이런 꿈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돌로 때린 꿈 해몽은?

사람을 돌로 때렸다면 이는 사실상 사람을 죽이는 행위랑 다를 게 없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바른 말을 하게 되거나, 내 주장이나 의견을 강력하게 내세울 징조의 꿈입니다. 


밥 한그릇을 놓고 형제와 싸우는 꿈 해몽은?

밥 한그릇을 놓고 다투는 장면은 드라마나 영화, 그것도 아니라면 소설 속에서 종종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어떤 재산권이나 입찰물을 놓고 아귀다툼을 벌이거나 학생은 대학의 인기 학과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입시경쟁을 치르거나 각 의원 후보는 금뱃지를 놓고 생사를 걸고 투쟁을 하게 될 꿈을 암시합니다. 


내가 애인을 때리는 꿈은?

요즘 데이트 폭력이 종종 발생해 사회문제화 되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현실에서는 있어서는 안 됩니다. 내가 때리는 사람이 애인일 경우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들 또는 아빠와 싸우는 꿈 해몽은?

부자 간은 장난을 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싸움이 일어났다면 이는 골육상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이나 직장에서 실제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들 또는 아빠와 싸우는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거나, 직장 내에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형제자매끼리 서로 치고 때리며 싸우는 꿈은?

형제자매간 싸움을 참 볼썽사납니다. 형제자매끼리 서로 치고 때리고 싸운다면 이보다 못한 경우가 없습니다. 이 꿈은 예상 밖의 이익이 생기거나 재물과 연관관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친구를 때리는 꿈은?

친구와 다정하게 지내다 보면 싸움을 하기도 하고 때리기도 합니다. 이 꿈은 우정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내 자신을 망치로 내려치는 꿈 해몽은?

망치는 유용한 도구이지만 잘못 사용되면 흉기로 돌변합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에 많은 라이벌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기 또는 몽둥이로 누군가를 때린 꿈 해몽은?

몽둥이로 때리면 이는 체벌이거나 처벌인 경우가 있지만 사실은 폭력입니다. 이 꿈은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을 순조롭게 진행시킬 징조의 꿈입니다. 


동물을 때리는 꿈 해몽은?

동물을 때리는 것을 사실상 동물학대 될수 있어 금지해야 합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부모와 싸워 이기는 꿈은?

부모와 싸움을 해서는 안 됩니다. 그런데 부모와 싸우는 불효를 저지릅니다. 이 꿈은 재물에 손실을 가져올 꿈입니다. 특히,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머지않아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은?

부부싸움을 수시로 발생하고 금방 화해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부부간에 싸움이 실제로 생길 가능성이 클 꿈입니다. 불화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잇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우와 싸우는 꿈은?

여우는 교활한 존재로 사람들에게 인상이 심어졌습니다. 이런 여우와 싸움을 하려면 여간 지혜롭지 않아야 이길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교활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 간에 싸우는 꿈 해몽은?

연인 간은 잘 지내기도 시간이 모자라고 부족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싸움을 한다는 건 여간 안타까운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을 떄리는 꿈은?

동물을 학대하는 사람은 아무런 죄가 없는 동물을 때립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와 방에서  싸우는 꿈은?

돼지가 방에서 싸움을 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그런 일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일으키거나 재물을 소유하며 경쟁이나 재판 등의 시비가 있으나 승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지팡이로 때린 꿈 해몽은?

누군가로 혹시 맞아 보셧나요? 지팡이로 맞으면 무척이나 아픕니다. 그런데 누군가가 나를 지팡이로 때립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에 누군가로부터 압력이나 공격을 받아 시비가 벌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돼지와 싸움을 해서 이기는 꿈은?

돼지와 싸우는 일은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이 꿈은 경쟁자나 방해자를 모두 물리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시장에서 싸우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는 장소는 많습니다. 거리에서 싸울수도 있고 시장에서 싸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어 많은 사람들 앞에서 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자신에게 화를 내는 꿈은?

화를 내면 무섭고 화는 일을 그르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친구나 연인이 내 자신을 이끌어주는 사람처럼 느껴지게 될 꿈입니다. 그리고 부모나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전자오락 게임


누군가를 발로 차는 꿈 해몽은?

사람한테 발로 차여본 적이 혹시 있나요? 참으로 발로 차이면 아픕니다. 눈물이 날 정도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비판하거나 모욕하는 일을 내 자신이 하게 되고 반대로 내가 발에 차이면 모욕을 받거나 자존심과 명예에 손상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발은 신체의 아랫부분으로 상대가 내 자신을 발로 차는 꿈은 상대가 나를 아래로 취급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우리에서 거름을 치려다 큰 돼지와 싸워 이긴 꿈은?

돼지우리는 지저분해서 거름을 수시로 치워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거름을 치려다 오히려 큰 돼지와 한바탕 싸움을 합니다. 그런데 이깁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여러 명의 사람에게 맞는 꿈 해몽은?

한 사람한테 맞아도 아프고 가슴이 미어집니다. 그런데 여러 명의 사람에게 맞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니다. 만약 꿈 속에서 집단 구타를 당해 자신이 죽었다면 운수가 좋아 행운이 있을 길몽입니다.


사자나 호랑이 등의 맹수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사자와 사람이 싸움을 하면 거의 사람이 집니다. 호랑이와 싸워도 솔직히 사람이 적수가 못 됩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성사가 될 꿈입니다. 큰 사업을 성취할 수 있고 권력층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뺨을 때리는 사람들을 보는 꿈 해몽은?

뺨을 때리거나 맞으면 무척 속상합니다. 예전에 중학교 시절 한 얄미운 선생님이 말을 안 듣는 아이들을 불러내 서로 뺨을 때리게 했습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떄리다가 나중에는 서로 심한 싸움이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이러한 꿈은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전쟁터에서 싸우다 사망을 하는 꿈은?

전쟁터는 그야말로 살벌한 현장입니다. 언제 총탄이 날아올지 모르고 언제 사망할 지 모르는 곳입니다. 그런데 전쟁터에서 싸우다가 사망한다면 참 억울한 죽음입니다. 이 꿈은 일하는 목적의 성취나 직장의 승진이나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는 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남편의 뺨을 때리는 꿈 해몽은?

남편한테 손찌검을 하는 아내는 참으로 나쁩니다. 그런데 아내가 남편의 뺨을 때립니다. 이 꿈은 부부간의 애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경찰관과 싸우는 꿈은?

경찰과 현실에서 아마 싸울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런 꿈은 이사나 전근, 전직 등의 일신상의 변동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애인을 때리는 꿈해몽은?

다른 사람을 때리면 이는 폭력입니다. 애인을 때립니다. 이 꿈은 내가 때리는 사람이 애인일 경우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로 주먹질을 하며 치고 받으며 싸우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면서 주먹다짐을 했다면 이건 보통싸움이 아닙니다. 심하면 부상을 입을 정도로 큰 싸움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그 상대와 친한 관계이며 협조적인 관계의 꿈입니다. 특히, 동업자와  싸우는 경우 함께 싸움을 하며 재물이 생길수 있는 길몽이며 몸싸움의 신체접촉이 많을 경우 그 상대와 교감이 잘 이루어지고 소통이 잘 되어 원만한 관계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칼싸움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뺨을 맞으면 이보다 서럽고 억울하고 안타까운 일이 없습니다. 이 꿈은 애인으로 부터 프로포즈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감옥에서 매를 맞는 꿈은?

감옥은 온갖 구타와 폭력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감옥에서 매를 맞아도 이를 하소연 할 길이 없습니다. 이 꿈은 많은 친구들이 생기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될 꿈으로 머지않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한 친구와 학교에서 싸운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곧잘 친한 친구와 싸움을 했습니다. 그 싸움장소도 학교나 동네, 혹은 뒷산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 꿈처럼 친구를 때리게 되면 어떠한 사물에 대해 손해가 있고, 친구에게 맞게 되면 만사가 잘 풀릴 꿈입니다. 몸싸움을 하고 때리고 싸우는 건 재물도 얻고 인덕도 있을 꿈이니다. 하지만 욕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만사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죄수를 때리는 꿈 해몽은?

죄수를 때리는 것은 인격침해입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죄수를 때렸다면 이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곳에서 돈을 모으게 되고 채권이나 주식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나를 괴롭히거나 힘들게하는 사람은 곳곳에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자신을 괴롭히거나, 힘들게 하는 사람의 뺨을 때리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거나, 계획 중인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리는 꿈은?

내가 참 황망하게도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린다면 자칫 현실에서는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운세가 좋아지고 재수고 좋은 꿈으로 추진하는 일을 계속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공하게 되며 상대방이 지팡이로 때렸다면 협력자가 나타나서 자신을 도와 줄 꿈입니다.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해몽은?

주먹을 잘못 사용하면 상대방에서 엄청난 충격과 후유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꿈처럼 상대방을 때리는 꿈은 그 사람과 아주 친밀한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남녀의 경우 연애가 무르익어 결혼을 하게 되고 부부의 경우 안 좋은 사이가 좋은 사이로 회복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자에게 두들겨 맞는 꿈은?

하필이면 남자가 여자에게 흠씬 두들겨 맞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불길한 흉몽으로 남과 다투는 일이 생기거나 망신당하는 일이 생길수 있으므로 매사에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방을 때린 꿈 해몽은?

말다툼이 심해지면 싸움으로 번집니다. 그러다가 더 악화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손실을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어떤 사람을 몽둥이로 때리는꿈 해몽은?

몽둥이는 예나 지금이나 사람을 훈육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 몽둥이는 아프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일을 성공적으로 끌고 가거나 본인의 주장을 펼쳐서 상대방을 설득하거나 굴복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며, 상대방을 힘으로 누른다면 본인의 능력으로 제압을 함을 뜻합니다, 상대방이 본인의 기에 눌려서 저절로 엎드린다면 진행하는 일에 있어 술술 순조롭게 본인의 의도대로 진행됨을 뜻합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전쟁


선배의 뺨을 때리는 꿈 해몽은?

선배나 군대 고참과 싸웠다면 이는 그야말로 하극상입니다. 이런 하극상이 세상에 없습니다. 이 꿈은 그 사람에 대한 존경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는 꿈은?

말다툼은 흔히 있을 수 있지만 심해지면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불만이 생기고 시비거리가 발생해서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깝게 지내고 있던 사람과 이별할 흉몽이라고해요.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 맞는 꿈 해몽은?

돌은 무척이나 아프고 자칫 치명적인 흉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돌로 얻어맞았다면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을 가진 사람과 대립구도에 놓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사람들에게 맞은 꿈 해몽은?

사람에게 맞으면 아프기도 아프거니와 부끄럽기도 합니다. 꿈에서 자신이 여러사람들에게 맞았다면 기사나 신물에 실리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형제와 싸우는 꿈은?

형제 자매는 곧잘 싸움을 합니다. 싸우면서 화해하고 또 싸우는 존재가 형제자매입니다. 이 꿈은 우애가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주먹으로 누군가의 가슴을 때린 꿈 해몽은?

주먹을 쓰거나 사용하면 무서운 일이 발생합니다. 누군가의 가슴을 주먹으로 때렸다면 이는 폭력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강한 경고나 제재를 가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친구를 때리는 꿈 해몽은?

때리는 사람 중에 하필이면 친구랑 붙었습니다. 친구가 몹시 아파합니다. 이 꿈은 우정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나한테 화내는꿈 해몽은?

사람이 화를 내고 쏘아붙인다면 싸움의 전초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꿈에 나온 그 사람이 나를 이끌어주는 사람처럼 느껴짐을 뜻하며 부모님이나 직장상사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우다가 도망을 치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싸우다가 힘이 부치면 도망을 갔습니다. 줄행랑을 놓았습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받게 될 상황이 벌어지게 되어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꾸지람 듣는꿈 해몽은?

꾸지람을 들으면 내게는 좋지만 속 마음을 사실은 불편합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본인보다 손 윗 사람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며, 꾸지람을 듣지만 앞으로 나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다투거나 충고를 듣는 꿈 해몽은?

친구는 참 편한 사이입니다. 다투기도 하고 서로를 위해 충고를 해주기도 합니다. 이 꿈처럼 친구와 다투거나 충고를 들었다면 현실에서 반성하고 고쳐야 할 일이나 가책을 받을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