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비밀?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란 아이들은 호기심 천국입니다. 당시 아이들은 매일같이 장난을 치면서 산으로 들로 뛰어다니며 놀았습니다. 어찌나 열심히 놀았던지 밤이면 곤이 잠들곤 했습니다.


어느날 동네에 한 짓굳은 아이가 있었습니다. 그 아이는 할아버지의 지팡이를 몰래 감췄습니다. 할아버지는 외출을 해야 하는데 지팡이가 없어서 한참이나 찾으십니다. 영문을 몰라 함께 찾았지만 결국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할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집안의 아무 막대기나 짚고 외출을 하셨습니다. 나중에 그 아이가 지팡이를 돌려주면서 미안하다고 말을 합니다. 







어린시절에는 어른들은 왜 지팡이를 이용해야 하는지 잘 몰랐습니다. 굳이 지팡이를 왜 들고다니는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등산을 하다보니 스틱이 없으니 참 불편했습니다. 그제서야 왜 할아버지께서 지팡이가 필요한 지 알것만 같았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하면서 용산용 스틱을 준비합니다. 등산용품에 빠지지 않는 게 등산용 스틱입니다. 지팡이도 걷기가 불편한 사람에게는 매우 유용한 존재입니다. 예전에는 일일이 나무로 깎아서 지팡이를 만들었습니다. 요즘에는 좋은 지팡이를 얼마든지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꿈에 지팡이가 나옵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지팡이를 짚고 거니는 꿈은?

지팡이는 땅을 짚고 거닐때에 사용합니다. 이 꿈은 현재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면 큰 도움을 줄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힘든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게 될 꿈입니다. 또한 어떤 사정으로 인해 서로 간에 어색한 관계에 있었던 사람과 화해를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의지해 걸어가는 꿈해몽은?

지팡이는 사람들이 걸음을 걸을 때에 이를 의지해 걸어갈 때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언덕이나 산을 오르는 꿈은?

산이나 언덕을 오를 때에 지팡이를 짚으면 보다 싶게 오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던 것들을 협조자의 도움을 구해 새롭게 다시 시작하게 될 꿈ㅇㅂ니다. 내가 혼자 고민을 하고 있었던 문제들을 풀어낼 수 있는 실마리를 찾게 될 길조입니다.


왕이 권세를 상징하는 지팡이를 들고 있는 꿈 해몽은?

왕은 예전부터 상징하는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의 하나는 지팡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사거나 구입하는 꿈은?

지팡이가 필요하면 지팡이 전용 가게에 들리면 됩니다. 요즘에는 수 많은 지팡이가 나오지만 예전에는 사람이 일일이 만들어야 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적지않은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 홀로 진행하기 몹시 버거운 것들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길을 가다 지팡이를 주운 꿈 해몽은?

길에 지팡이가 떨어져 있으면 예전에는 귀해서 이를 주워서 다시 사용하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아예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망가졌거나 부러지는 꿈은?

지팡이는 망가지면 다시 보치고 부러지면 수리를 합니다. 예전엔 그랬습니다. 지팡이 하나 만들려면 상당한 수고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도와주던 사람이 떠나게 될 꿈입니다. 이로인해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해결책을 찾기가 어려워 미궁 속에 빠질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또는 소중하게 생각한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불운의 기운이 오르게 될 꿈입니다.  


쌍지팡이를 양손에 짚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하나가 아니라 둘이라면 더 쉽게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두 명의 동업자와 함께 슬기롭게 일을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할아버지지팡이


지팡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지팡이가 없으면 길을 걷기가 불편하고 잃어버리면 다니기가 불편합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주위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모를 꿈입니다. 운기가 전반적으로 하락하게 될 수 있어 매사에 신중함이 필요하며 조심성 있는 언행을 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의족에 의지해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의족은 사람의 다리를 대신해서 불편한 사람이 걸을 수 있도록 해주는 도구입니다. 이 꿈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봉사자나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 속에 꽂힌 지팡이를 꺼내는 꿈은?

지팡이가 물 속에 들어가 있어 이를 꺼내려 어린시절 연못게 들어간 적이 있습니다. 당시 막상 꺼내고 보니 남이 버린 것이라 허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는 내 자신이 속한 단체나 조직에서 어떠한 임무를 부여받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지팡이를 짚고 언덕을 오르는 꿈 해몽은?

언덕을 오를 때에는 맨손보다는 아무래도 지팡이를 짚고 오르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꿈은 불행한 상황이 생기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지팡이로 맞는 꿈은?

지팡이는 맞으면 몹시 아픕니다. 잘못 휘두르면 자칫 흉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꿈은 그동안 추진하던 사업이 기울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또는 시작하려고 했던 일들이나 것들이 차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맞거나 때리면 그야말로 폭력 자체이자 무서운 일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고 좋지 못한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는 꿈은?

아무런 특이점이 없이 그저 평범했던 지팡이가 어느 순간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면 기이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권세가 점진적으로 확대되거나 커지게 될 꿈입니다. 이 때문에 내 자신의 명예와 권력이 동반되어 상승폭을 그리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리는 꿈해몽은?

지팡이는 짚지 않는 사람에게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걷기가 불편한 사람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를 잃어버리면 여간 속상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송중한 물건이나 주위의 사람을 잃게 될 지도 모를 꿈입니다. 운기가 전반적으로 하락하게 되어 매사에 신중함이 필요하며 조심성 있는 언행을 하는 것을 좋습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노인용지팡이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은?

지팡이를 잘못 놀리면 흉기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때리면 큰일이 날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려던 일에 제재가 가해져 근심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이에 대해 강력하게 저항을 하게 될 꿈입니다.


상복 차림으로 지팡이를 짚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상을 당하면 상주가 짚고 장례지까지 따라갑니다. 이 꿈은 자수성가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일어나는 꿈은?

지팡이는 다리가 불편한 사람이 일어나거나 걸을 때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고생했던 것들이 끝이나고 위기를 발판삼아 기회로 만들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양쪽으로 짚고 있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하나보다 둘이면 더욱 편리하고 걷기가 좋습니다. 이 꿈은 두명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지팡이로 나를 때린 꿈은?

지팡이가 때리는 도구는 결코 아닙니다. 그런데 그렇게 사용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지팡이로 마구 때립니다. 이 꿈은 자신이 성공하고 출세하여 유명인이 되어 널리 이름이 알려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굵어지거나 커지는 꿈 해몽은?

어느날 보니 지팡이가 이상합니다. 갑자기 굵어집니다. 커집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규모가 커지고 정치에 입문한다면 자신을 지지하는 많은 조력자들을 얻게 된다는 기분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나에게 준 꿈은?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보여주더니 이내 내게 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발탁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걷는 꿈 해몽은?

연세드신 분들은 지팡이를 의지해서 걸어갑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어른지팡이


지팡이를 짚고 서있는 친구를 본 꿈은?

친구가 지팡이를 짚고 서 있는 모습을 본다면 이상합니다. 아직 지팡이를 짚을 때가 아닌데 짚고 서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지팡이를 맞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맞으면 아프고 서럽습니다. 잘못 맞으면 자칫 위험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추진되던 사업이 기울 우려가 있을 꿈입니다. 또는 시작하려고 했던 것들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으로 된 지팡이를 선물받은 꿈은?

황금은 무엇이든 좋습니다. 지팡이가 황금으로 되었다면 고귀하고 비싸고 아주 귀합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행운이 따르고, 지위와 명성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리면 이런 불충이 도 없기 됩니다. 

지팡이는 연세가 지긋하신 분들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연세드신 분들에게는 매우 소중합니다. 그런데 잃어버렸다면 여간 불편하고 난처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먹는 꿈은?

지팡이로 바위를 쳤는데 물이 쏟아져 목 마름을 해결합니다. 그야말로 성경속 이야기 같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보니 어느날 굵어져 이상하게 생각합니다. 어느날 지팡이가 갑자기 길어졌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그야말로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현재의 권세가 점진적으로 확대되거나 커질 꿈입니다. 이 때문에 내 자신의 명예와 권력이 동반되어 상승폭을 그리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용은 옛날부터 아주 신성한 존재로 여겼습니다. 그런데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갔다면 여간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한 어떤 단체에서 가장 높은 우두머리가 된다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변하는 자체는 여간 신기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한다면 정말 신비스러운 현상입니다. 이 꿈은 사회적 위치가 상승해 권력을 갖거나 월등한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은?

지팡이를 사용하다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거나 싫증이 나거나 이상이 생기면 버리게 됩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내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아주 절친한 사람과 이별을 할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자칫 잘못사용하면 흉기가 될 수 있을 정도로 위험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려던 일에 제재가 가해져 근심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이에 대해 강력하게 저항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은?

용은 신비한 존재입니다. 그런데 내 지팡이가 어느날 용이 됩니다. 그러더니 하늘로 올라갑니다. 이런 꿈은 꾸고나면 몹시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내자신이 속한 어떤 단체에서 가장 높은 우두머리가 될 길몽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지면 속이 상하게 됩니다. 지팡이가 망가집니다. 이 꿈은 도움을 주던 사람들이 하나 둘 떠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서 일어나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걷거나 짚고 일어설때 아주 편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고생했던 것들이 끝이나고 위기를 발판삼아서 기회로 만들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잘못 휘두르면 자칫 흉기로 변질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웅덩이 물 속에 꽃혀있는 지팡이를 건져 사용하는 꿈해몽은?

웅덩이에 지팡이가 꽂혀 있습니다. 물 속에도 지팡이가 꽃혀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나 업무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등산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내게 준 꿈 해몽은?

지팡이가 없어 불편하던 찰나 다른사람이 내게 지팡이를 건네주는 이상한 꿈입니다. 이 꿈은 이 꿈은 내 자신이 발탁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고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지면 사용할 수 없고 망가지면 수리하기도 어렵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조력자가 떠나게 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어버리고 불행이 올 수 있다는 뜻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점점 굵어지거나 커지는 꿈해몽은?

참 이상한 현상이 벌어졌습니다. 지팡이가 점점 굵어지고 커집니다. 이 꿈은 현재보다 권력이나 세력이 점점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갖고 있던 지팡이의 모양이 갑자기 변한 꿈 해몽은?

지팡이의 모양이 갑자기 변했다면 참으로 신기하고 이상한 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권한, 권리, 권력, 능력, 지도력 등의 영역이 상승하고 확대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거나 낡아서 쓸모가 없게 되면 이를 버리게 됩니다. 이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친한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구매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필요해서 삽니다. 튼튼한 것으로 구매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서 있는 친구를 본 꿈 해몽은?

꿈에 지팡이와 관련된 것을 꾸었습니다. 지팡이를 짚고 서 있는 친구를 보는 꿈입니다. 참으로 이상한 꿈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때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버드나무 또는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는 튼튼하고 질긴 나무로 만듭니다. 버드나무나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을 했다면 예사스럽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 죽는 사람이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끊이지 않게 될 꿈입니다. 모든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실패를 하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지팡이나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지면 더 이상 사용할 수가 없어 이를 버려야 합니다.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져도 마찬가지로 이를 버려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곁에서 항상 조력자로 있었던 사람이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사의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도사는 도술을 부려 여러가지 신기한 현상을 만들어 보입니다. 이 꿈은 권세, 국회의원, 장관, 법조계의 수장, 경찰총수 등의 한 조직의 수장이 되어 확실히 출세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려서 찾으러 다니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잃버렸다면 이를 찾지 않으면 길을 걷는데 여간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빨리 이를 찾으러 다녀야 합닙니다. 이 꿈은 나에게 소중한 무언가를 잃고 근심걱정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멘탈을 잡고 차근차근 어려움을 해결해 나간다면 상황은 금새 좋아질 꿈입니다.


버드나무 또는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을 하는 꿈

버드나무 지팡이나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을 하면 참 이상한 꿈입니다. 이 꿈은 모친상이 있거나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된다. 사고, 실패 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버리는 이 꿈은 평소에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지팡이로 내 자신을 때리는 꿈은?

지팡이로 맞으면 몹시 아픕니다. 그런데 상대방이 나를 지팡이를 휘둘러 때립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시비를 걸어오거나 자신을 비판하는 등 정신적인 피해를 입게 될꿈입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언덕이나 산을 오르는 꿈 해몽은?

언덕이나 산을 오를 때면 힘이 들기 때문에 지팡이를 짚으며 언덕이나 산을 오르면 참 편리합니다.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을 진행하는게 수월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쌍지팡이를 짚고 걷는 꿈은?

지팡이를 잘만 활용하면 걸을 때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두 사람의 협조자나 협조기관을 얻어 자신의 일을 순조롭게 추진하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내 자신이 지팡이를 짚은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지팡이를 짚는 꿈을 꾸고 나면 참 허망합니다. 벌써 나이가 들었다는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분실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노인이 환자가 이런 꿈은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걷는꿈

지팡이를 짚고 걸으면 한결 수월합니다. 그래서 연세드신 분들이 많이 짚고 사용합니다. 이 꿈은 동업자와 뜻이 잘 맞아 함께 일을 잘 진행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못에 꽃힌 지팡이를 꺼내는 꿈

연못에 우연찮게 지팡이가 꽃혀가 있습니다. 신기하고 재미가 있을 것 같아 이를 꺼냅니다. 이 꿈은 소속된 기관이나 단체에서 당당히 직권을 부여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휘두르는 이 꿈은 내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사건과 사고를 당해 큰 곤경에 처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지팡이가 부러지면 여간 화가 나는 게 아닙니다. 망가져도 버려야 하기 때문에 손실이 큽니다. 이 꿈은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이 멀리 떠나게 되거나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던 것을 잃어버리게 되며 불운한 일들을 겪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왕이 권세를 상징하는 지팡이를 들고 있는 꿈

왕이 신기한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도 몹시 귀하고 소중해 보입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나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물을 얻어 마실 수 있는 꿈

바위를 지팡이로 칩니다. 주먹으로 바위를 쳤더니 신기하게도 바위에서 물이 치솟습니다. 그래서 물을 얻어 마십니다. 이 꿈은 아이디어로 세상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 따위에 의지해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의족에 의지해 걸어가는꿈은?

의족 때문에 간신히 걸어갑니다. 의족 도움을 받아 걸어가는 모습을 보았다면 측은하고 안타깝습니다. 이꿈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봉사자나 귀인을 만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로 상대를 때리는 꿈은?

지팡이를 잘못 사용하면 남을 때릴 수가 있어 흉기같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압력을 받거나 협조자, 권력 등에 의해 자극을 받게 되고 그 일로 인해 시비가 일어날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일어서는 꿈은?

지팡이를 짚으면 걸기가 참 편합니다. 일어서기도 편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이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난국을 잘 타개하게 될 꿈입니다.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에 의지하여 걸어가는 꿈은?

걸음을 걷기위해 여러가지 도구가 필요합니다.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이 있으면 걸기가 한결 서워합니다. 이 꿈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협력자와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이 지팡이로 나를 마구 때린 꿈은?

남이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나를 황당하게 마구 때립니다. 이 꿈은 내 명성이 천하에 퍼지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로 사람을 때리는꿈

지팡이로 맞으면 몹시 아픕니다. 어린시절 어른들이 지팡이로 아이들을 때리곤 했습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지나친 간섭과 규제를 받고 반항하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게 지팡이를 주는 꿈은?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주면 지팡이를 공짜로 얻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직위에 대한 길몽으로 내가 발탁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받는꿈

지팡이를 받거나 얻으면 기분지 좋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희망하는 일을 어렵지 않게 이루게 되거나, 그 방향으로 계속 일할 수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벗이 지팡이를 짚은 꿈은?

지팡이를 짚은 사람이 하필이면 절친한 벗이라면 안타깝습니다. 이 꿈은 위급한 시기에 내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린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잃어버리면 이를 찾이 않으면 길을 걷는데 몹시 불편합니다. 이 꿈은 상실이나 분실 등에 관련된 징조의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