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부모님이 나오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어머니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서 온 동네를 뛰어다니며 놀았습니다. 요즘같은 사교육이 없었던 시절이라 마냥 뛰어놀며 자연을 맘껏 즐기며 꿈을 키우곤 했습니다. 친구들과 놀고 있는데 친구 중의 한명이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그 친구가 엉엉 울면서 집으로 뛰어가는 모습에 우리들은 일제히 약속이나 한듯 눈물을 흘렸습니다. 어머니를 따라 상가엘 갔습니다. 온 동네 사람이 모여들었습니다. 그 친구는 어린 나이에 상주옷을 입고 울고 있었습니다. 그 친구를 보면서 아버지가 없는 세상을 살아가야 한다는 생각에 참 안됐다는 걱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죽음이란 참 무섭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 때는 상가에 가는 것이 몹시 꺼려졌습니다. 죽음이란 것에 관해서도 몹시 싫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차 죽음은 하나의 현상으로 여겼습니다. 누구나 닥칠 수 있는 하나의 과정이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던 날 어찌나 펑펑 울었던 지 지금도 그 때를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해져 옵니다. 사람은 누구나 한번은 겪게 되는 죽음이지만 참으로 가슴 아프고 슬픈 현실이 죽음이란 사건이었습니다. 꿈에 돌아가신 분이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되면 갑자기 그 꿈에 관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돌아가신 분이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해몽해야 할까요.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산책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현실에선 가슴 아픈 일이지만 꿈해몽을 할 땐 좋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을 꾸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맡은 업무를 잘 처리하고 승진까지 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이꿈은 또한 생활이 풍요로워지며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계획했던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가로막혀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분이 나타나면 기분이 묘합니다. 혹시 이런 경험 해보셨나요? 이 꿈은 가정의 큰 일을 계획을 하거나 불의의 사고, 입학, 취직, 전보, 입원, 묘지 이장 등의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는 꿈 해몽은?

부모님은 생전이나 돌아가신 후에나 모두 가슴이 짠한 존재입니다. 이 꿈은 표정이 밝다면 순탄을 상징합니다. 표정이 어둡다면 집안의 우환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조상이나 부모님 앞에서 묵념하는 꿈 해몽은?

조상이나 부모님을 뵙는다는 것은 항상 숙연해집니다. 이 꿈은 경로효친 사상으로 부모님께 정성을 다하게 될 꿈입니다.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가 편찮으시면 여간 걱정거리가 아닙니다. 이 꿈은 실제로 본인 자신의 몸에 피로감을 느끼게 되고, 정신적으로도 고달픈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면 그립고 애잔한 기분이 들기 마련입니다. 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가정의 불화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와 악수를 하는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는 것 자체만으로도 묘한데 부모와 악수까지 나눴다면 마치 현실 같습니다. 이 꿈은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스런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집으로 들어오시는 꿈

아버지는 생전이나 사후나 영원한 멘토여서 가슴이 짠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조상님이 나를 보고 우시는 꿈 해몽은?

조상은 앞선 세대이자 나를 있게 한 존재입니다. 이런 분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런 조상님 꿈은 대박이지만 이 꿈은 자손들을 걱정하셔 우는 꿈입니다. 


아버지가 나를 부르는 꿈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 여러가지 상징이나 행동이나 태도를 보입니다. 그 중에서 나를 부른다면 마치 현실처럼 느껴지게 마련입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다시금 확인을 하고 재점검을 해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아버지와 아들 부자


돌아가신 어머니의 생전 모습을 보는 꿈 해몽은?

어머니는 나를 있게 하신 분이자 영원히 안기고 싶은 존재입니다. 이런 어머니가 꿈에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가슴이 미어질 것입니다. 이 꿈은 집안의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 중에서 누군가가 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는 꿈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는 것만으로도 예사롭지가 않은데 그 분이 꿈에 나타나 웃고 계십니다. 이 꿈은 앞으로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아이를 업고 계시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부모님은 우리 자녀들을 일일이 업고 다니면서 농사일도 하고 살림도 하셨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질병등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누워있는 모습을 보면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유행성 질환으로 질병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사고가 발생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음식을 드렸으나 드시지 않는 꿈 해몽은?

생전에 부모님께 효도를 다하지 못한 사람은 꿈에라도 부모님에게 맛있는 것을 드리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음식을 드렸으나 드시지 않습니다. 이 꿈에서 차려드린 음식을 맛있게 잘 드셨다면 길몽에 해당되지만 음식을 잘 드시지 않는 꿈은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돌아가신 부모님을 비롯하여 죽은사람이 음식을 준비해줘 그것을 먹는 꿈 또한 흉몽으로 해석되곤 합니다.


아버지가 땅 위에 누워계시는 꿈은?

생전에 아버지가 잠든 모습을 보면 평화로우면서 가정을 위해 헌신하고 고생하시는 모습이 서글펐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고발생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이별하는 꿈 해몽은?

이별은 현실이나 꿈이나 그 대상이 누구든 간에 참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께 큰 절을 하는 꿈

어른에게 큰 절을 하는 것은 우리민족 대대로 예절이었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가정이 평안해 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돈이나 보물을 주는 꿈 해몽은?

어머니는 평생 든든한 후원자이자 멘토입니다. 모든 것을 다 바쳐 자녀를 위해 희생합니다. 이 꿈은 조상의 도움으로 가정과 사업 또는 일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아무렇지 않게 함께 사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조금 더 함께 살고 싶다는 그런 상상을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 이내 그런 생각에서 벗어난 적 이있습니다. 이 꿈처럼 돌아가신 분과 아무렇지 않게 일상생활을 하게 되는 것은 흉몽입니다. 건강이나 사고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family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해몽은?

부모님 임종을 지킨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의료진에게 듣고 나서 하늘이 무너지는 것만 같았습니다. 이 꿈은 내게는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지만 현실적으로 부모님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접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우는 꿈

아버지가 울고 있는 모습을 예전에 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 나까지도 슬퍼서 함게 울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쇠락하고 재물이 떨어져 나가게 됨을 암시하며 건강도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나와 손을 잡는 꿈, 악수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 손을 잡고 산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몹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꿈은 집안에 좋은 뉴스가 곧 들리고 자손들에게 길할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는 꿈

부모님은 나를 데리고 다닙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디론가 간다면 이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수명이 짧아졌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죽음을 암시합니다.


아버지가 아이를 안겨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는 꿈에서조차 자녀를 도와주시는 그런 분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귀하게 자라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과 산책하는 부모 꿈 해몽은?

부모님이 살아계실 때 부모님과 산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해결되고 재물까지 가져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재물을 주는 꿈

아버지가 살아 생전에도 우리에게 항상 좋은 것 만난 것을 주신 분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사업이 잘 풀리고 운수가 대통하게 될 길몽입니다.


꿈에서 부모님 때문에 슬픈 꿈 해몽은?

부모님은 나를 낳으시고 기르시고 모든 것들을 도와주신 분입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을 겪을 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버지가 나를 때리는 꿈

아버지에게 맞아본 적은 있을 것입니다. 당시 몹시 슬프고 아팠습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징조의 흉몽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산책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은 다시 살아날 수 없지만 꿈에서나마 그런 일이 생기게 되길 바랬던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타향에 나가 생활하던 가족이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부음을 받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던 날 그날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가장 슬픈 날이었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부고를 받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반대로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래 만나지 못했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상주가 되어 몹시 슬프게 울게 됩니다. 당시 너무나도 슬펐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나 형제들에게 위험이 닥쳐오거나 가세가 기울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말을 타고 들어오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말을 탄 모습을 보게 되면 이색적이고 참 신기합니다. 그런데 꿈에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을 전해듣거나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집안에 식구를 맞아하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금은보화, 큰돈, 보석을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아버지는 예전에 월급봉투를 들고들어왔습니다. 당시 우리마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꿈은 뜻박에 횡재가 생겨 운수가 대통하게 되고 재물, 돈, 행운, 희소식 등의 횡재수가 생길 징조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과 여행을 가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살아계실 때 여행을 함께 떠났는데 그 때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이 꿈은 건강상 걱정이 있으신 상태면 좀더 악화될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

아버지와 대화를 나누면 기분이 좋습니다. 살아계실 때이든 돌아가셔도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정겹습니다. 이 꿈은 직장운이 상승하거나 출세를 하게 되며, 학생이라면 성적이 좋아지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될 길몽입니다.


부모님 산소를 찾아간 꿈 해몽은?

부모님 산소는 고향을 찾아가는 그런 느낌입니다. 생전의 모습이 떠올라 가슴이 미어집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가까운 사람들로 인해서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편지나 전화가 오는 꿈

아버지에게 편지나 전화를 예전에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 편지나 전화 때문에 오늘의 우리가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직업에 변동이 생기게 되거나 결혼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바닥에 나란히 누우신 꿈 해몽은?

부모님이 나란히 누워계신 모습을 보면 참 정겨웠습니다. 보기도 좋았습니다. 이 꿈은 식구 중에 누군가 질병으로 고생하고 힘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아버지가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말을 타는 아버지의 모습은 상상만 해도 멋집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고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나를 떠나버린 꿈 해몽은?

부모님을 떠나보내면서 울먹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타지생활을 하다보니 부모님과 헤어짐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이 꿈은 부모님께 병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아버지가 소나 말을 끌고 나가는 꿈

아버지는 소를 끌고 밭에 일하러 가셨습니다. 어린시절 이런 모습을 종종 보았습니다. 이 꿈은 재물을 잃거나 병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결혼하는 꿈 해몽은?

꿈이 참 이상합니다. 글쎄, 어머니가 결혼을 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어머니의 신상에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어머니에게 앞으로 병마가 찾아오거나, 쓰러져 눕게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보물이나 돈을 준 꿈 해몽은?

부모님은 내게 돈이나 물질이든 뭐든 다 주려 하십니다. 그런 분이 부모님이셨습니다. 이 꿈은 조상의 은덕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에 화목이 깃들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놀고 있는 꿈

아버지가 예전에 함께 놀아주신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꿈은 운이 좋아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 모두가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그 자체만으로도 몹시 슬픕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던 무엇인가가 어려움에 봉착되지 않고 쉽게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취직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업하는 사람에게는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와 차, 배, 기차 등을 타고 여행을 하는 꿈

아버지와 차를 타고 여행을 했는데 너무나도 신나서 차를 힘차게 몰았던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먼곳으로 여행을 가서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야경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서 즐거운 꿈 해몽은?

가족들은 동거동락하는 그런 존재입니다. 이런 가족은 점차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부모곁을 떠나지만 다 같이 모이면 즐겁습니다. 이꿈은 길몽으로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게 되고 하려는 것을 하게 되며 금전적이거나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프게 우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그야말로 천붕입니다. 그만큼 아픔이 크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준비해왔던 일이 큰 성과를 나타내는 꿈으로 만족감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식장에 부모님이 함께 계신 꿈 해몽은?

결혼식장에는 아버지가 딸의 손을 잡고 들어가고 어머니는 사돈끼리 상견례를 합니다. 결혼식장에 부모님이 함께 있어야 뭔가 갖춰진 분위기입니다. 이꿈은 도울 조력자가 근처에서 도움을 줄 꿈입니다.


어머니가 우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울면 나까지도 가슴이 아프고 먹먹해집니다. 어머니가 웁니다. 이 꿈은 아버님이 살아있다면 아버님의 건강을 신경써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부모님이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악화되는 꿈

부모님이 아프면 온 가족이 걱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만큼 부모님은 가정의 기둥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며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머니를 불러도 대답이 없는 꿈 해몽은?

사람은 누구나 할 것 없이 어려움에 봉착하면 어머니를 찾습니다. 그런데 그 어머니가 아무런 대답이 없다면 이런 난감한 경우가 없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어려운 일이 생기고, 주변에 도움이나 부탁했던 일들이 잘 안풀려 도움을 받지 못하거나, 일이 안풀리는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이별하는 꿈

인생을 살아오면서 부모님과 이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업으로 타지를 떠날때나, 유학을 떠날때나 취업을 했을 때나 군대 등으로 부모님과 이별을 합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머니께서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어머님은 가정의 양 기둥중의 한 분입니다. 이런 분이 돌아가시면 가정이 휘청휘청합니다. 이 꿈은 현재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심몽으로 미래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 때문에 슬픈 꿈

부모님을 뵙다보면 슬플 때가 한 두번이 아닙니다. 그만큼 우리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고 모든 것을 다 바쳐왔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을 겪을 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저녁노을


돌아가신 부모님과 대화를 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대화는 언제나 흥겹습니다.  그런데 꿈에서조차 돌아가신 부모님과 대화를 할 수 있다면 여간 행복한 게 아닙니다. 이 꿈처럼 돌아가신 부모님과 대화를 하면 사업하시는분이라면 일이 풀리기 시작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는 꿈

어린시절 부모님 손에 이끌려 이곳 저곳을 다녔습니다. 모르는 곳엘 가면 항상 부모님 손을 꼭잡고 다녔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수명이 짧아졌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죽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은 생전이나 사후건 항상 그리운 얼굴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타인으로 인해서 엉망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본 꿈은?

임종자리는 가장 슬픈자리입니다. 아버지와 영원한 이별을 해야하는 그런 자리는 가슴이 먹먹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을 가진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은 생전이나 사후나 언제나 그리운 존재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면 반갑고 기쁩니다. 이 꿈은 부모님 얼굴이 좋았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화를 내셨다면 좋지 않은 상황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인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지인의 부모님이든 친부모님이든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그 자체가 큰 슬픔입니다. 이 꿈에서 보통 지인이 죽는꿈을 꾸게되면 그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데 그와같이 이 꿈 또한 해당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데요 이와 더불어서 꿈을 꾼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지인과의 관계가 가까울수록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대성통곡하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면 너무나도 슬퍼서 큰 울음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을 실현하거나 재물을 얻고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될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만나는 꿈

아버지는 살아 생전이건 돌아가시건 간에 항상 그리운 분입니다. 이 꿈은 남의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질병에 걸릴 흉몽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죽어 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가족은 동거동락하는 존재입니다. 그런데 가족에게 슬픈 소식이 있다면 몹시 슬픕니다. 이 꿈은 노력하던 일들이 큰 성과를 거두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놀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물을 주는 꿈

아버지는 항상 내게 좋은 것을 주시고자 하는 분입니다. 이 꿈은 조상의 도움으로 집안과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나쁜 사람들로부터 부모님이 죽게 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죽게 된다는 것은 온 세상이 무너지는 것과 같은 아픔입니다. 나쁜 사람들 때문에 부모님이 죽게 되었다면 이보다 억울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바래왔던 것이 이루어지며 그로인해 재물운도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멀리 계신 부모님을 찾아뵙고 큰절을 올리는꿈 해몽은?

명절이 좋은 점은 멀리 떨어진 가족이 한데 모인다는 것입니다. 추석이나 설이면 멀리 계신 부모님을 찾아뵙고 큰 절을 올립니다. 이 꿈은 직장 상사나 윗사람에게 부탁할 일들이 생긴다거나 공문서에 관련되어 추진하던 일들이 성사될 꿈입니다.


현재 살아계신 어머님(부모님)이 보인 꿈 해몽은?

어머니는 항상 그리운 존재이자 고향같은 포근한 존재입니다. 이 꿈은 나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닥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어떤 일을 하라고 알려주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꿈에 지시를 하거나 알려주면 생전의 모습이나 실제 같은 느낌이 들어 꿈을 꾸고 나서도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으로 그 뜻을 이루기 위한 협조자를 만나게 되거나 귀한 자녀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부모님이 병에 걸리시는 꿈해몽은?

부모님이 편찮으시면 오 가족이 걱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 꿈은 집안에 불길한 액운이 있게 되고 사회적 명예가 실추될 징조일 수가 있는 꿈입니다. 또한 소리내어 울었다면 구설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불과 관련된 것을 주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뭔가를주시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불과 관련된 것을 주십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부모님과 싸우는 꿈 해몽은?

싸움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청소년기엔 사춘기라 부모님과 싸우곤 합니다. 꿈에 아버지와 싸웠다면 직장 상사나 선배처럼 높은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와 싸웠다면 연인이나 배우자와 같은 가까운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나 기차에서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여행을 하면 흥겺브니다. 꿈에 버스나 기차에서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합니다. 이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앞으로 실패하게 되거나, 그로인해 불행이 닥쳐올 가능성이 있으니, 현재의 사업을 중단하라는 암시의 메시지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노을 황혼


부모님과 함께 산책을 하거나 길을 걷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산책을 해본 적이 있나요. 오손도손 대화를 나누는 게 여간 행복한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액운이 사라지게 되고, 소망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부모꿈 해몽은?

부모님은 항상 반가운 존재이자 기대고 싶은 포근한 고향같은 곳입니다. 아버지 어머니가 꿈에 건강해 보인다면 더더욱 좋아보입니다. 이꿈은 길몽으로 행운과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서 고생한다며 다독여 주는 꿈 해몽은?

부모님은 항상 멘토이십니다. 그런 부모님이 꿈속에까지 나타나 고생을 한다며 다독여 줍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거리 작품이나 학문 등 나 자신을 돕는 협조자를 만나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친척이 괴로워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괴로워하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친척이 괴로워한다면 이런 꿈은 깨고나서도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의 부모님이나 친척의 산소가 나쁘지던지 그 영혼에 대한 액운이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누군가에게 돈을 주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아든 적이 있습니다. 당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누군가에게 돈을 주는데 그 돈이 내돈이라 생각합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의 계약이 성사되거나 사업상 좋은 제의를 받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죽은 어머님이 나타나셔서 이야기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면 애잔합니다. 특히 돌아가신 어머님이 나타나 뭔가 이야기를 하면 몹시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앞으로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나 불행한 일이 일어나게 됨을 사전에 알려주는 꿈으로서,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는 모습을 보면서 자랐습니다. 당시 몹시 고생한다는 그런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화사한 변화가 오고 많은 귀빈을 초대하여 잔치를 열 꿈입니다. 새로운 변동, 작업, 잔치, 준비 등이 있을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본 꿈 해몽은?

사람의 임종을 지켜보는 것은 너무나도 잔인할 정도로 가슴이 아픈 일입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이 꿈은 뜻밖의 유산이나 재물운이 있을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흰 두루마기를 입고 재밌게 놀다 가시는 꿈 해몽은?

예전에 어르신들은 흰 두루마기를 걸치고 다녔습니다. 흰색이다보니 저 멀리서도 금방 눈에 띄곤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나타나 흰두루마기를 입고 우리 집에서 재미있게 놀다가가 가십니다. 이 꿈은 나와 뜻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물질적인 유산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형제와 부모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함께 있으면 즐겁습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도 즐겁습니다. 이렇게 형제와 부모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이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먼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릴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생전의 모습 그대로 나타나는 꿈 해몽은?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면 이보다 슬픈 경우가 없습니다. 그래서 더 그립고 그분의 삶을 생각하면 더욱 살갑습니다. 이 꿈은 장차 안좋은 사고나 큰 우환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꿈속에서 이미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타나는 것은 본인의 앞으로 있을 사고에 대한 경고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억울해서 우는꿈 눈물꿈 여자가 펑펑우는꿈 꿈해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아버지랑 부모랑 싸우는 꿈 아빠와 싸우는 꿈해몽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아이가 납치되는꿈 꿈해몽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고스톱치는꿈 꿈해몽 태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새옷을사는꿈 쇼핑하는꿈 옷 꿈해몽 태몽 의미?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 꿈해몽 태몽 진실?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 나오는 꿈해몽 태몽

선생님 만나는 꿈 교사꿈 꿈해몽 태몽 진실은?

머리를감는꿈해몽 및 머리를감겨주는꿈해몽 길몽? 흉몽?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