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구름꿈 오색구름꿈 비밀? 구름타는꿈 먹구름 꿈해몽 태몽 몰랐던 진실?

어린시절 한참 놀고 있었습니다. 하늘은 짱짱하고 햇볕은 따가웠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늘이 이상합니다. 먹장구름이 몰려오더니 금방 깜깜해집니다. 이윽고 비가 주룩주룩 흘러내립니다. 졸지에 비를 맞게 되었습니다. 


어린시절 하늘 위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하늘에서 그 무엇인가가 있어서 구름을 움직이고 바람을 만들어 세상의 여러가지 기후를 변화시키는 줄 알았습니다. 그 무언가가 도대체 뭐길래 이런 현상들이 만들어지는지 어른이 되면 꼭 알아보려 했습니다. 그런데 점차 자라면서 하늘 위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하늘위에 아무것도 없는데 구름은 왜 존재하는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비행기를 처음으로 타던 날, 그날은 이번에 반드시 구름의 존재를 직접 보겠노라고 다짐했습니다. 비행기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았더니 구름이 비행기 아래 존재했습니다. 그런데 구름에는 아무것도 보이지않았습니다. 참 허망했습니다. 


구름은 어떤 때에는 불청객이지만 또 어떤 때에는 희망을 주는 그런 존재입니다. 구름 때문에 웃고 구름 때문에 곧잘 울게 됩니다. 가뭄이 닥치면 구름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습니다. 장마철에는 구름이 원망스럽게 느껴집니다. 구름은 시기에 따라 사람 마음까지 변화시킵니다. 꿈에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이런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구름꿈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날 수는 없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한 일입니다. 이꿈은 합격을 예견할 수 있으며 직장인의 경우 승진의 운이 있을 꿈입니다. 진급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예상이 되는 꿈입니다. 진행하던 일들이 승승장구하게 될 꿈입니다.


하늘에서 별들이 떨어지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밤에 들판에 서 있었는데 별똥별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신기하게 여긴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일 경우 큰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이 흩어졌을 꿈은 재산이 뿔뿔이 흩어지며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 또한 뿔뿔이 흩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구름이 모이는 꿈은?

흰구름이나 하얀 구름이 모이면 보기가 참 좋습니다. 별의별 상상을 다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가 융성을 하게 되며 여러 기관이나 단체를 운영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또한 조직이나 단체 등이 결성되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구름의 색이 노란색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구름의 색은 회색이거나 먹구름은 캄캄하거나 하얗습니다. 그런데 구름의 색이 노란색이라면 이는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내게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흰구름이 흩어지는 꿈은?

흰구름이 갑자기 흩어지는 모습을 어린시절 보면서 참 재밌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단체나 조직이 해산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함께 해왔던 사람들과 헤어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구름이나 안개가 나를 감싸는 꿈​ 해몽은?

어느날 올려다본 구름이 나를 감싸고 빙빙 도는 것이 이상합니다. 어느날 오른 산에서 안개가 몰려오더니 갑자를 나를 에워쌉니다. 이 꿈은 누군가 내자신의 약점이나 계획,비밀 등을 감싸주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 될 의미의 꿈입니다.


구름이 태양의 주변으로 몰려드는 꿈은?

구름의 이동으로 여러가지 기후변화가 생깁니다. 구름은 끊임없이 이동을 합니다. 그런데 그 구름이 태양의 주변으로 몰려듭니다. 이 꿈은 어렵고 곤란한 현 상황을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또한 그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벗어나게 될 꿈입니다.


하나님, 예수님 등이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 꿈 해몽은?

예수님이나 하나님은 구름을 타고 천사들과 함께 내려와 사람들에게 복을 주고 잘못을 꾸짖기도 합니다. 이 꿈은 학자, 우두머리,위인, 책 등이 본인뿐만 아니라 세상에 영향을 줄 꿈입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구름사이로 해가 비치는 꿈은?

구름은 여러가지 모양을 만듭니다. 구름 사이로 해가 비치면 황홀한 장면을 만들어 냅니다. 이 꿈은 가정과 내 주변에 기쁜 일이 생기게 되며 소망을 이루게 되는 등 길조의 꿈을 암시합니다.


검은색 구름들이 우리집을 잔뜩 덮어버리는 구름꿈 해몽은?

검은색 구름이 몰려오면 갑자기 겁이 납니다. 소나기가 몰려오거나 천둥번개가 칠 때에도 먹장구름이 몰려오기 때문입니다. 이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병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바람이 불어 구름들이 사라져 하늘이 맑게 된 꿈은?

바람이 불어오고 구름이 사라져 버리면 맑게 하늘이 개면서 바람의 고마움을 다시금 생각하게 됩니다. 이 꿈은 곤란하거나 어려웠던 상황이 머지않아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조금만 참고 인내하면 곧 해결책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구름을 보고 있는데 그 구름이 황금색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구름은 황금색이 될 리라 없지만 어린시절 그런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영광과 부귀한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구름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구름을 탈수가 없어서 구름위에서 떨어질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그런 구름위에서 떨어집니다. 꿈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실수를 범하게 될 꿈입니다. 이로 인해 추진중인 업무가 실패로 돌아감을 암시하는 흉조입니다. 


구름들이 태양의 주변으로 모여있는 꿈 해몽은?

구름은 엄밀히 말하면 기단의 변화나 공기의 흐름 등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구름이 우연히 태양을 가리는 경우가 입니다. 이꿈은 어렵고 곤란한 현 상황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의 도움을 받아서 위기를 벗어나게 될 꿈입니다. 


푸른 용이 구름 사이로 날아다니는 꿈은?

용은 예로부터 신성시 되는 동물이었습니다. 이런 용이 구름 사이로 날아다녔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나의 집안에 명예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승진의 운과 합격의 운이 동시에 생겨나 운이 크게 상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시꺼먼 하늘에서 갑자기 번개가 치고 광선이 온통 뒤덮는 하늘꿈 해몽은?

까맣게 변한 하늘에서 어느날 번개가 치면 유난히 그 번개가 돋보이고 크게 느껴집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내 자신이 하던 일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일이 잘 되어 간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구름의 색이 금빛으로 변하는 꿈은?

금을 좋아하는 사람은 금으로 된 무엇을 봐도 좋습니다. 구름마저 금빛으로 변했다면 황금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만일 것입니다. 이 꿈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되는 등 웃을 일이 가득한 꿈입니다.


구름 속으로 해, 달, 별 등이 들어가 모습을 감추는 꿈​ 해몽은?

구름은 해와 달과 별과 숨바꼴질을 곧잘합니다. 어린시절 실제로 숨바꼭질을 하는 줄 알았습니다. 이 꿈은 중요한 일에서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 의미의 꿈입니다.


파랗고 깨끗한 하늘에 먹구름들이 몰려드는 꿈은?

파란 하늘은 깨끗해 보입니다. 먹구름이 없으면 하늘이 유난히 맑아 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기분을 깨 버리고 먹구름이 몰려들면 하늘은 이내 캄캄해지고 어두워지고 칙칙해집니다. 이 꿈은 나쁜 소식을 접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으론 인해 곤경에 처할 수 있어 주의가 요망되는 꿈입니다.


흰구름꿈 해몽은?

하얀 구름 혹은 흰구름은 마치 양털 같아서 보기가 좋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융성하고 기관 혹은 여러 단체를 운영할 수 있는 신분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구름이 온통 하늘을 뒤덮은 꿈은?

검은 구름이 몰려오면 어린시절 무서웠습니다. 금방이라도 비가 올것 같고 칠흙같이 어두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불길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불쾌함을 느끼거나 주변에서 일어나는 그 어떤 것 때문에 불만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크게 소리치는 꿈 해몽은?

용은 예전부터 신비스러운 동물이었습니다. 이런 용이 보이거나 나타나면 그 자체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사업, 작품 성공 등의 징조의 꿈입니다. 성공에 대한 이야기가 널리 퍼질 꿈입니다.


푸르르고 깨끗하면서 맑은 하늘을 보는 꿈은?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면 맑고 깨끗해 보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푸른 하늘을 좋아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소망했던 것들이 성취될 수 있으며 그동안 내 앞을 막아오던 장애물을 비로소 걷어내게 될 꿈이니다. 진척이 없던 것들이 이제서야 빛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름 사이로 해가 비치는 꿈 해몽은?

구름이 끼면 어둡습니다. 그런데 그 사이로 해가 빼꼼히 내밀고 있으면 참 반갑습니다. 이 꿈은 가정과 내 자신의 주변에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되며 소망을 이루는 등 길조를 뜻하는 꿈입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구름위에서 내가 떨어지는 꿈은?

구름을 탈수 없습니다. 하지만 동화책 속에서는 구름을 타고 날라다닙니다. 그런데 그 구름위에서 내가 떨어진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미처 생각하지도 못한 실수를 범하게 될 꿈입니다. 이로 인해 그동안 추진 중이던 업무가 실패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하는 흉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태양이 먹구름으로 가려진 꿈 해몽은?

태양은 환하게 빛나야 합니다. 실제로 태양은 언제가 환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먹구름이 태양을 가리면 태양이 사라집니다. 이꿈은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람이 불어 구름들이 사라져 하늘이 맑게 된 꿈은?

하늘에서 바람이 불어오면 시원합니다. 그런데 그 바람이 불자 이내 구름들이 어딘가로 뿔뿔이 흩어져 사라지고 맑디맑은 하늘이 보입니다. 이 꿈은 곤란하거나 어려웠던 내가 처한 상황이 머지않아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조금만 참고 인내를 하면 곧 해결책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검은 구름이 온 하늘을 뒤덮는 꿈 해몽은?

검은 구름은 무섭습니다. 특히 하늘을 뒤덮으면 빛이 없이 어둡고 깜깜해집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은 이런 상태를 몹시 무서워 합니다. 이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기거나 불길한 징조가 나타날 의미의 꿈입니다.


구름사이로 해가 비추는 꿈은?

구름은 해를 감추었다가 내놓고 다시 감추곤 합니다. 이 꿈은 내 가정과 내 주변에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되며 소망을 이루는 등 길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름이 비바람을 몰고오는 꿈 해몽은?

구름은 날씨변화를 가져오는 그런 존재입니다. 이런 구름은 비바람을 몰고오기 마련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인간관계에서 감정적인 문제가 있었던 사람과도 회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구름들이 태양의 주변으로 모여 있는 꿈은?

태양은 원래 가만히 있습니다. 구름들이 움직여서 기후도 변하고 날씨 변화를 만들어 냅니다. 이 꿈은 어렵고 곤란한 현 상황을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벗어나게 될 꿈입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눈을 뜬 채로 비를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용이란 존재 자체는 신비스러복 기이한데 용이 구름 속에서 눈을 부릅뜨고 있다면 기분이 묘합니다. 거기다가 비를 떨어뜨린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찬란하고 오색구름을 보는 꿈은?

구름이 찬란하게 빛나면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오색구름을 보게 되면 여간 신비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자신을 부러워하고 좋은 반응을 보여지는 사업을 

시작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출발을 보여지는 구름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람이 불어 구름들이 사라져 하늘이 맑게 된 꿈 해몽은?

바람이 불면 여러가지 변화가 일어납니다. 바람이 불더니 갑자기 구름들이 사라져 버리면 그 바람은 좋은 바람입니다. 이 꿈은 곤란하거나 어려웠던 사황이 머지않아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참고 인내하면 곧 해결책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하늘에 번개가 치고 먹구름이 보이는 구름꿈은?

하늘에 번개가 치면 무섭습니다. 특히, 마른 하늘에 벼락이 치면 정말 무섭습니다. 이꿈은 다른 회사에서 계속해서 러브콜을 받거나 자신에대한

평판이 좋아짐을 보여지는 꿈입니다.


구름이 해를 가리는 꿈 해몽은?

해는 가만이 있는데 구름이 해를 가리는데 우리는 구름이 움직여 해를 가렸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 꿈은 공개하지 않고 어떤 일을 진행시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짙은 안개가 낀 것을 보게되는 꿈은?

안개가 끼면 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짙은 안개가 끼었다면 더더욱 보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주변사람에게 자신이 속임수를 당하는 구름꿈해몽 으로 

직장에서 구설수에 오르거나 농업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폭우로 농작물이 손실이 되는 꿈입니다.


검은 구름이 우리 집 지붕 위를 덮는 꿈 해몽은?

검은 구름은 언제나 무섭고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그 검은 구름이 하필이면 우리집 지붕위를 덮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에 우환이 생길 의미의 꿈입니다. 만약 검은 구름이 공공기관의 건물을 덮으면 국가적으로 또는 사회적으로 불길한 사건이 일어 날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은?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갈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구름을 타고 올라갔다면 예삿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길몽이지만, 그래도 복병이 있어 긴장의 끈은 놓지 말아야 합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안개가 점차 사라지는 구름꿈은?

새벽안개를 보면 황홀한 기분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안좋았던 기운이 사라지며 결국에는 자신의 승리를 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좋은 일이 있음

을 보여지는 꿈입니다. 


구름이 보라색으로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구름이 보라색이라면 그 자체만으로도 신비스러운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보라색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른다면 이는 대단한 장면입니다. 이 꿈은 입학시험,고시,취직시험 등에 합격하거나 선거에 출마한 사람은 당선되며 사업가는 크게 번성하고 직장인은 승진하게 될 길몽의 의미입니다


내 자신이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구름에서 떨어질 수 없습니다. 애시당초 구름위에 있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았던 일로 실패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방에서 흰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흰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포토존감입니다. 멋지기 대문입니다. 이 꿈은 계약이나 상담 등이 잘 이루어지며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거래,매매,흥정 등이 매우 잘 이루어 질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구름이 활짝 걷히고 맑은 하늘이 보이는 꿈 해몽은?

구름이 가리운 하늘은 어둡고 칙칙하고 기분마저 우울하게 만듭니다. 그런데 구름이 활짝 걷히면 맑은 하늘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이 꿈은 앞으로 행복한 일이 생기거나 운세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구름이나 안개가 내 자신을 감싸는 꿈​은?

안개가 나를 감싸는 모습은 산이나 호수에 갔을 때 가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아무것도 안 보이는 마치 연무 속 같은 곳에서 나홀로 서 있으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의 약점이나 계획, 비밀 등을 감싸주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 될 의미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동화책을 읽다가 구름 위를 걸어다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라는 상상을 했습니다. 이 꿈은 죽음이 가까워짐을 알리는 흉몽입니다. 


구름이 활짝 걷히고 맑은 하늘이 보이는 꿈은?

구름이 걷혀야만 하늘이 맑게 빛납니다. 이 꿈은 앞으로 행복한 일이 생기거나 운세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푸르고 깨끗하며 맑은 하늘을 본 꿈 해몽은?

하늘이 맑아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중충했던 기분마저 환하게 변합니다. 이꿈은 그동안 소망했던 것들이 성취될 수 있으며 그동안 자신의 앞을 막아오던 장애물을 비로서 걷어내게 될 꿈입니다. 진척이 없던 것들이 이제야 빛을 보게 될 꿈입니다.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구름에서 결코 떨어질 수가 없습니다. 구름 자체에 오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지나친 자만심으로 실패를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확실하지 않은데도 섣불리 시도하여 실패하게 될 꿈입니다.


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린시절 구름을 손으로 잡아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잡히지 않았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거리, 직책을 맡게 될 길몽입니다. 


구름위로 올라가 이성을 만난 꿈 해몽은?

어린시절 멋진 연인을 만나 구름 위에서 멋진 데이트를 하는 그런 상상을 했습니다. 이 꿈은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 축복을 받으며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검은 구름이 하늘을 온통 뒤덮은 꿈 해몽은?

검은 구름이 하늘을 뒤덮으면 이내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낌새를 보입니다. 이 꿈은 불길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불쾌함을 느끼거나 주변에서 일어나는 어떤 것 때문에 불만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청천 하늘이 갑자기 흐려지며 밤처럼 어둡게 변한 꿈 해몽은?

어느날 길을 걷는데 맑았던 하늘이 갑자기 어둡더니 마치 밤같이 변해 무섭고 이상하게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청천 하늘이 갑자기 흐려지며 밤처럼 어둡게 변한 꿈은 나라에 큰 혼란이 일어나거나 가정이 시끄러워지게 될 꿈입니다. 


파랗고 깨끗한 하늘에 먹구름이 몰려든 꿈 해몽은?

파란 하늘에 먹장구름이 몰려오면 이내 하늘이 깜깜해집니다. 이 꿈은 나쁜 소식을 접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곤경에 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흐르는 바람에 회색 구름이 두둥실 떠가는 꿈 해몽은?

바람은 그 자체가 불어서 여러가지 것들을 떠다니게 만듭니다. 바람이 회색 구름을 두둥실 흘러가게 합니다. 이 꿈은 현실적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재해나 교통사고 등으로 우환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구름이 비바람을 몰고오는 꿈은?

구름은 비와 바람을 일으키고 그 속에서 아래로 마구 뿌려댑니다. 구름이 잔뜩 끼이면 비가 올 징조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인간관계에서 감정적인 문제가 있었던 사람과도 관계가 회복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과 별들이 구름에 가려진 꿈 해몽은?

구름은 달을 숨겨줍니다. 해도 숨겨줍니다. 별들도 숨어서 빼꼼 내밀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입신양명을 시기하는 제3자의 방해로 하는 일마다 순조롭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직장의 라이벌, 사업상의 경쟁자 때문에 심리적 경제적 고통이 가중될 꿈입니다. 


낮은 하늘에 떠 있는 조개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구름이 낮게 깔려있으면 잡고 싶어집니다. 특히,  조개구름이나 조각구름은 더 잡고 싶어집니다. 하늘에 떠 있는 조개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은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꿈입니다. 


용이 구름을 타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승천하는 구름 꿈 해몽은?

용은 신비스러운 존재로 예로부터 알려져 있는데 이런 용이 하늘로 승천을 했다면 예삿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출세, 입신양명의 길몽입니다. 매사가 완벽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솜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있는 꿈 해몽은?

하얀 구름은 마치 솜같습니다. 솜털같기도 합니다. 어떨 때에는 목화솜 처럼 보입니다. 이 꿈은 목표달성과 소원성취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얻고자 하는 물건이나 금전과 관련된 소원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구름의 색이 금빛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금을 좋아하는 사람은 구름마저 금으로 보인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습니다. 이 꿈은 명예를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되는 등 웃을 일이 가득한 꿈입니다. 


하얀 덩어리 구름이 흩어지는 꿈 해몽은?

구름이 흰 덩어리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어떤 때에는 저 흰 덩어리를 깨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꿈은 한 조직이 해산되거나 거래처가 뿔뿔이 흩어지고 재물과 돈이 나가게 될 꿈입니다. 


하얀 뭉게구름이 내 자신을 감싼 꿈 해몽은?

하얀 구름이 마치 안개처럼 나를 감싸면 이상한 기분에 휩싸이게 마련입니다. 이 꿈은 미혼영성이라면 천생연분을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신상으로는 기쁨 명예 행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cloud 구름 하늘 천국


낮에 별을 본 꿈 해몽은?

별은 밤에 보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런데 낮에 별이 보입니다. 이 꿈처럼 대낮에별을 보는 꿈은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던 일들이 모두 풀리며,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광명의 세계로 나아가게 될 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맑고 푸른 하늘을 쳐다보는 꿈 해몽은?

하늘이 맑거나 푸른 색이면 기분이 좋아지고 기분이 좋아지면 분위기조차 밝아집니다. 이꿈은 지금까지 바라던 소원이 성취됨으로 그동안 진척이 없었던 사업의 확장 또는 골칫거리가 해결이 될 꿈입니다. 


오색구름을 보는 꿈은?

구름도 여러가지 색이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좋은 색은 오색입니다. 오색으로 빛나는 구름을 보면 기분이 참으로 좋습니다. 이 꿈은 인기가 좋은 선망의 업종에 종사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감동을 주게 될 사업과 관계가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 해몽은?

구름을 타고 다닐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내가 구름을 타고 다닌다면 여간 신기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기관이나 단체를 지휘하는 신분이 되거나 사업,운세가 대길할 의미의 꿈입니다.


하늘높이 떠 있는 구름이 점점 다가오는 꿈 해몽은?

구름이 내게 어느날 다가온다면 아마도 많은 사람이 무서워서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꿈은 천재지변이나 인재로 재앙이 올 꿈입니다. 우박 같은 불길한 징조가 보일 꿈입니다. 


번개불이 하늘을 수놓으며 고운 구름이 보이는 꿈 해몽은?

번개불이 하늘에 일면 무섭습니다. 누구나 쉽게 볼 수 있고 그 불이 크게 보이고 소리까지 요란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진기하고 훌륭한 문학,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될 꿈입니다.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나는 꿈 해몽은?

구름은 이상하게도 연기같습니다. 뭉게뭉게 피어나기도 하고 연기처럼 기어다니기도 합니다. 꿈은 먹구름만 아니라면 이 또한 길몽. 행운, 희소식, 경사 와 관련된 꿈입니다. 


푸른 용이 구름 사이로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용 자체만으로도 신비스러운 존재인데 이번에는 푸른 용입니다. 그 용이 날아다닌다면 그야말로 장관일 것입니다. 이상할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집안에 명예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승진의 운과 합격의 운이 동시에 생겨나면서 운이 크게 상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구름같은 신선의를 입고 하늘로 훨훨 날아가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구름위를 신선이 입는 옷을 입고 훨훨 날아가는 그런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기분이 날아갈듯 상쾌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될꿈이며, 대길할 꿈입니다. 


구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해몽은?

어느날 문득 올려다본 구름이 찬란하게 빛이 나면 기분이 참 묘해지면서 신비감에 휩싸이게 됩니다. 구름이 찬란하게 빛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용이 공중을 올라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용 자체만으로도 신비스러운데 그 용이 공중으로 올라가면 그야말로 장관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국가 최고 기관에 몸을 담아 입신양명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구름에서 떨어질 수는 없습니다. 구름에 올라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설정입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실패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이혼당하는꿈 부모님 이혼하는꿈 파혼꿈 비밀?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 꿈 비밀? 때미는꿈 꿈해몽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 꿈 비밀? 작은새 꿈해몽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부모님이 나오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억울해서 꿈에서 내가 우는꿈 눈물꿈 비밀?

지팡이꿈 막대기꿈 비밀?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아버지랑 부모랑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무슨 뜻?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친구가 납치당하는꿈 무슨 뜻?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꿈해몽 무슨뜻?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무슨 뜻?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무슨 뜻?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비밀?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비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머리를감는꿈해몽 및 머리를감겨주는꿈해몽 길몽? 흉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