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 꿈 비밀? 때미는꿈 샤워꿈 목욕하는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당시 오늘날같은 대중 목욕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목욕을 하려면 부엌에 큰 고무통을 갖다놓고 그 안에 땔감으로 솥에 물을 끓여 그 물로 목욕을 헀습니다. 부모님이 등을 밀어주시곤 했습니다.


당시 겨울이면 부엌은 차갑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바람이 휭휭 지나가는 소리가 그대로 들렸기 때문입니다. 이런 차가운 곳에서 목욕을 해야 했습니다. 그나마 조금이나마 나았던 것은 헛간에 붙은 작은 방에 목욕을 할때면 그나마 바람이 불지 않아 나았습니다. 부모님이 목욕을 해야한다고 목욕하는 날이라고 알려주면 그날은 정말 싫었습니다.






도회지로 올라와 처음으로 대중목욕탕엘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갑갑했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목욕을 해야할 지 잘 몰라 다른 사람이 하는 대로 따라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목욕이 끝났습니다.


오늘날은 목욕을 하기가 정말 편합니다. 집에서도 얼마든지 목욕을 할 여건이 갖춰져 있고 대중목욕탕도 많고 온천도 많습니다. 찜질방까지 성업중입니다. 이렇게 잘 갖춰진 시설을 보면서 과거를 회상하노라면 옛날 옛적 같기만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 속에 목욕을 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렇게 목욕을 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목욕하는꿈 의미는?

목욕은 때를 벗겨내 피부가 숨쉴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평소 근심걱정이 있는 사람은 말끔히 해결이 되며 질병이 있다면 상태가 좋아질 것을 상징합니다.


목욕탕 꿈 해몽은 어떻게?

예전에는 목욕탕이 적었지만 요즘에는 찜질방까지 성업할 정도로 무수히 많습니다. 목욕탕을 가거나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은 부족했던 부분이나 재물을 채워준다는 의미로 좋은 꿈입니다.


샤워를 하며 머리를 감는 꿈은?

보통 샤워를 하면서 머리를 감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 꿈은 모든 잡념, 찌꺼기들을 모두 없애버리며 생활에 모든 문제들이 잘 폴려 내가 원하는 대로 잘 해결이 될 길몽입니다. 


몸을 깨끗하게 씻는 꿈은?

몸을 씻으면 마음까지 상쾌해집니다. 이 꿈은 내가 최근에 겪고 있던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온 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꿈해몽은?

몸을 씻고 닦는 행위가 목욕입니다. 온 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이 꿈은 재난과 우환 등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이나 금전, 가택과 연관된 변동이 생기게 될꿈입니다. 건강이 좋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 목욕하는 꿈은?

목욕은 혼자서도 하지만 많은 사람과 함께 목욕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들과 어떤 일에 대해 경쟁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감는 꿈 해몽은?

머리를 감으면 머리에 묻어있던 각종 안 좋은 것들을 씻어내게 됩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은 외형, 자신감등을 상징합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갖고 있는 문제나 스트레스의 근원이 해결이 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명예가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아기는 곧잘 목욕시켜줘야만 제대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내 일이나 작품 중의 미비점을 보완해주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꿈 해몽은?
샤워는 따뜻한 물로 해야만 피로가 잘 풀립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하는 등 평소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모르는 사람이 우리집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목욕을 하면 마음이 즐겁습니다. 그런데 모르는 사람이 우리집에서 목욕을 하고 있다면 현실에서는 황당해 당장 뭔가 일을 행할 것입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나를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고 좋은 기히를 얻게 되며 재물복을 받게 될 좋은 꿈입니다.  


양치질 하는 꿈은?

양치질은 입안에 들어온 세균이나 이빨 사이에 낀 안 좋은 것들은 말끔히 씻어내는 것을 말합니다. 꿈에서 치아는 가족을 암시합니다. 양치로 인해 깔끔해졌다면 가정이 화목해짐을 암시하며, 더럽다면 가정에 불화가 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을 하면 개운해지고 피로도 풀리면서 스트레스가 눈 녹듯이 사라집니다. 이 꿈은 사업 확장으로 의미를 하거나 경쟁에서 선발되는 등 남들보다 앞서갈 의미입니다. 목욕하는 꿈은 가슴이 뻥 뚫리면서 답답했던 일들이 시원스럽게 진행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을 입은채 욕조에 몸을 담그는 꿈은?

목욕은 옷을 벗고 욕조에 몸을 담가야 합니다. 그런데 옷을 입은채로 몸을 담그고 있다면 이 꿈은 현재 상태에 계속 머무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이 있는 환자라면 상태가 호전되지 않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는데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은?

목욕탕에 불이나서 도망을 치는 일이 생기면 현실에서는 정말 엄청난 일입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전혀 색다른 행운을 만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머리를 빗거나 감거나 깨끗하게 씻는 꿈 해몽은?

머리는 하루에 한 번 정도 매일 감습니다. 이렇게 머리를 빗고 머리를 감거나 깨끗하게 씻는 꿈은 차츰 묵은 근심과 장애 등 궂은 일이 해소되고 질병과 우환이 물러가며 연인이나 친구와의 불화나 오해가 해소될 꿈입니다. 부부가 둘 다 함께 머리를 빗거나 감는 꿈도 길몽입니다.


누가 내 등을 밀어주는 꿈은?

목욕을 하면서 가장 애로가 등부분 밀어주는 일입니다. 예전엔 동네 목욕탕에 때밀이도 있었고 그것도 아니라면 작은 원형 원판이 돌아서 그곳에 때타올을 씌워 등의 때를 밀곤 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협력자나 조력자가 나타나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했는데도 여전히 찜찜한 꿈은?

목욕을 하고 나면 개운한 것이 기분마저 상쾌해집니다. 이 꿈은 많은 노력을 들이고 시간을 투자했는데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고 결과가 영 신통치 않아 힘들어하게 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목욕을 하며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게 되면 온 몸을 씻습니다. 그런데 유독 손발을 깨끗이 씻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 꿈은 미루고 있는 일 중에 뭔가 마무리 지어야 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닦는꿈 해몽은?
돌아가신 분은 깨끗하게 닦아 염을 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이 들어오게됨을 의미하며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등의 때를 밀어주는 꿈 해몽은?
목욕탕엘 혼자 가면 등의 때를 미는 일이 여간 고역이 아닙니다. 누군가가 등의 때를 밀어주는 이 꿈은 추진하려는 일이 조력자를 만나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을 피로 씻는 꿈 해몽은?
몸을 피로가 쌓이면 몸의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자주 씻어내야 합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학생이 꿨다면 학업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고 크게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는 꿈 해몽은?
우물물은 아주 유용합니다. 먹기도 하고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기도 합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결혼, 청탁, 입학 등에 관한 문제가 해결될 꿈입니다. 

목욕을 했지만 여전히 더러운 꿈 해몽은?
목욕을 했지만 여전히 더럽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노력에 비해 결과가 좋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작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로 샤워를 하는 꿈 해몽은?
작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작게 시작한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어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 전체를 깨끗이 씻는 목욕꿈 해몽은?
몸 전체를 깨끗이 씻습니다. 이 꿈은 일상에서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들이 사라지고 몸이 아팠던 사람은 건강을 회복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질병이 없어진 자리를 건강과 재물이 채우게 될 꿈입니다. 


우물물을 마시거나 그 물로 손발을 씻은 꿈 해몽은?
예전에는 우물물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우물물은 마실 물부터 손발을 씻고 목욕까지 했습니다. 이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입학, 취직, 결혼, 당선 등의 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같은 목욕탕에 여러번 들어갔던 목욕꿈 해몽은?

목욕탕에 가면 탕안에 여러번 들어가게 됩니다. 들어갔다가 나와서 또 몸을 씻고 다시 들어갑니다. 이 꿈은 한 기관에서 내 청탁을 목욕탕에 들어간 횟수만큼 들어주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더러운 물에 샤워하는 꿈은?

샤워는 깨끗한 물에 하게 됩니다. 하지만 외국 여행을 하다보면 물 사정이 안 좋은 곳에서는 더러운물에 샤워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주변 가까운 지인에게 좋지 않은 소식을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험담을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천에서 목욕하는 꿈은?

외국에서는 온천이 많아 노천에서 목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고 내가 노력한 모든 일을 다룰 꿈입니다. 내게 자신감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보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좋은 꿈입니다. 좋은 결과를 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칭송ㅇㄹ 받게 될 꿈입니다. 


샤워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샤워를 하고 나면 하루의 피곤이 사르르 사라지고 스트레스가 금방 풀립니다. 이 꿈은 자신이 바라던 명예욕이나 성욕 등을 채울 수 있을 꿈입니다. 바라던 소원도 이뤄지고 공동적인 일을 하는 사회나 직장에서 자신의 위치가 좋아질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샤워하는 꿈은?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하게 되면 금슬이 보통 이상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 재산이나 명예가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은?

목욕은 누구나 자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될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샤워하는 꿈 해몽은?

연인은 여러가지를 공유합니다. 하지만 샤워는 잘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연인과 함께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 간에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갓난 아기는 목욕을 해줘야 잘 자랍니다. 이 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내 일이나 사업을 도와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천에서 목욕하는꿈 해몽은?
온천은 노천탕이 많습니다. 특히 일본이 그렇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도 여름이면 노천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성과에 대한 포상및 받지 못한 금전을 받게 되는 의미의 샤워꿈 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부부가 같이 목욕을 하는 꿈은?

우리나라 사람은 서양 사람들과 달리 부부가 같이 목욕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있게 될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월급이 오르거나 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부부나 커플이 함께 몸을 씻는 목욕꿈 해몽은?
우리나라 사람은 부부나 커플이 함께 목욕을 하게 되면 몹시 민망해 합니다. 외국은 자연스럽게 합니다. 이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 단단해지고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천이나 시내 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한 목욕꿈 해몽은?

굳이 집이 아니더라도 하천이나 시내 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얼마든지 할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사회단체나 법인회사 등에서 내 욕구를 충족시켜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샤워를 한 후 상쾌함을 느끼는 꿈은?

샤워를 하고 나면 몸이 개운하면서도 상쾌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인정을 받게 되고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면서 때를 미는 꿈은?

목욕을 하면 필히 때를 밀게 됩니다. 이 꿈은 오랜시간 미루어 두었던 고민이나 근심걱정거리가 깔끔히 해소가 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때를 밀어주는 꿈은 좋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큰 일을 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호수 물에 머리를 감는 꿈 해몽은?

예전에 시골에서는 호수나 개울에서 머리를 감곤 했습니다. 이 꿈은 학생은 머리가 총명해지고 학업 성적이 오르게 될 꿈입니다.


냉탕에서 목욕하는 꿈은?

군인들은 겨울에 얼음물에 목욕을 합니다. 온탕 냉탕을 오가면서 목욕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 꿈은 지금 처한 환경에서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직이나 이사, 부서이동 등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면서 손발을 깨끗하게 씻는 꿈은?

목욕을 하면 손발은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일이 씻게 됩니다. 이 꿈은 꼭 해야만 하는 어떤 일을 계속 미루고 있었으나 드디어 그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욕실꿈이나 목욕탕꿈 해몽은?

목욕은 욕실이나 목욕탕에서 하게 됩니다. 이꿈은 세상이나 사회를 뜻합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 인맥을 쌓고 선한 일을 하다보면 행운이 깃들 꿈입니다. 






피로 샤워하는 꿈은?

샤워는 물로 해야 합니다. 그런데 피로 샤워를 했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합격이나 승진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큰 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꿈입니다. 


뜨거운 믈로 목욕을 하는 꿈은?

목욕은 뜨거운 물로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만 피곤도 풀리고 때도 잘 밀어집니다. 그런데 이 꿈은 너무 즉흥적이거나 임시방편적인 일, 당장 좋은 일에만 치우치지 말라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물을 욕조가득 담고 몸을 담구고 있는 목욕꿈 해몽은?

따뜻한 물에 몸을 담구고 욕조가득 몸을 담구고 있으면 기분까지 상쾌해집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어려움을 겪었다면 이제부터 서서히 풀리게 될 꿈입니다. 


대중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예전에는 농촌에 대중목욕탕이 귀했습니다. 도시에도 간혹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평소에는 샤워를 하고 명절 부근이면 반드시 대중목욕탕엘 갔습니다. 이 꿈은 시험이나 신앙, 공부 등 한 가지 일에 몰두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그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입고 목욕하는 꿈은?

목욕을 하면 탈의를 한 상태로 해야만 때를 밀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사건 사고나 질병 등에 놓일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내가 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돌아가지 않게 될 꿈입니다. 


방안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농촌에서 겨울날 추워서 방안에 큰 고무로 된 원통을 갖다놓고 목욕을 하곤 헀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듣게 되거나 새로운 정보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내가 몰랐던 부분에 대한 설명,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훈계 등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큰 강에서 머리감는 꿈은?

예전에 종종 여인네들은 큰 강에서 자매나 주변 친구 등과 밤에 몰려가 머리를 감곤 했습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심신이 안정된 삶을 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믈로 목욕하는 꿈은?

목욕을 하려면 깨끗한 물에 해야만 때도 잘 벗겨지고 개운합니다. 이 꿈은 질병, 사건 사고 등 좋지 않은 일에 얽혀서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주변을 돌아보고 일 하나하나를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가며 건강도 챙겨야 합니다.


샤워를 한 뒤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꿈 해몽은?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오면 제일먼저 샤워를 합니다. 샤워를 하고 나면 기분이 상쾌하고 스트레스가 풀리기 때문입니다. 샤워를 한 뒤 상쾌한 기분을 느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능력이나 경력이 비로소 빛을 보게 되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무언가를 씻는 꿈 해몽은?

씻는 행위는 안 좋은 것을 벗겨내고 새로운 것으로 채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꿈은 씻고 있는 것이 깨끗해졌다면 운세가 상승하겠지만 아무리 씻어도 더러움이 가시지 않는다면 운세가 하락할 징조의 꿈입니다. 적어도 며칠간은 불행한 나날이 계속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물을 목욕시키는 꿈은?

애완동물은 사람이 목욕을 시켜줘야 합니다. 이꿈은 씻긴 동물이 깨끗해졌다면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꿈은?

샤워는 따뜻한 물로 해야만 개운합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시험에 합격을 하고 취업에 성공하며 보고싶은 사람을 보게 되고 원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게 될 꿈입니다. 


뜨거운 물이나 아주 찬물에서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목욕탕에 가면 아주 뜨거운 물에서 목욕하는 사람과 차가운 물에 들어가 목욕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큰 강에서 머리를 감는 꿈은?

강에서 여인네가 목욕하는 꿈은 사극에서 흔히 등장합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이 싹 사라지고 심신이 안정된 삶을 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아기는 목욕을 해주면 더욱 더 잘 성장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에 더 큰 신경을 써야하며 조심조심 일을 다루어야만 하는 중요한 시기라는 것을 꿈에서 암시하고 있습니다. 


세세하게 때를 미는 꿈 해몽은?

때는 밀고 또 밀어도 곧잘 나옵니다. 이  꿈은 집안의 큰 경사나 앞으로 굉장한 일이 벌어질 좋은 기운이 넘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동물을 목욕시키는 꿈은?

요즘에는 애완동물을 목욕시키는 일이 낯설지 않고 지극히 정상적인 삶으로 이야기됩니다. 이 꿈은 씻긴 동물이 깨끗해졌다면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과 함께 씻는 목욕꿈 해몽은?
목욕탕엘 혼자 가면 이상합니다. 그런데 아는 사람과 함께 몸을 씻는다면 이야기를 해가면서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그 사람에 대해 호감과 애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발을 씻는 꿈은 길몽

발을 씻으면 피로도 풀리고 기분도 좋습니다. 이 꿈은 평소 큰 마음의 짐이었던 문제가 잘 해결이 되어지며 마음고생한 것들이 저절로 녹아 없어져 큰 심리적 해방감을 맛보게 될 좋은 꿈입니다. 


목욕을 마치고 벌거벗은 채 서 있는 꿈 해몽은?

목욕을 끝내면 벌거숭이가 됩니다. 목욕을 마치고 벌거벗은 채 서 있는 이 꿈은 손해가 발생하고 정보가 새어나가는 꿈입니다. 나만의 정보를 남이 알고서 괴롭히거나 대인관계의 문제로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목욕탕에 불이나는 꿈은?

목욕탕에 불이나면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상상하지도 않았던 뜻밖의 큰 행운이 내게 굴러들어오게 될 길몽입니다. 


손, 발만 씻는 꿈은?

샤워도 하지 않고 손 발만 씻어도 하루의 피로가 풀립니다. 이꿈은 현재의 위치나 관직, 명예직 등에서 물러나게 될 꿈입니다. 


시체에서 피가 나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 고인 꿈 해몽은?

시체는 피가 묻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체에서 피가 나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 고이는 이 꿈은 내가 발표한 의견이나 작품이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거나 나로 인해 획기적인 일이 일어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때가 계속 나오는 꿈은?

때는 쉽게 벗겨지지 않습니다 벗겨도 벗겨도 곧잘 나오곤 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인정을 받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만, 결국에는 인정을 받지 못해 좌절하고 있음을 반영한 심리몽입니다. 


양치하는 꿈은 길몽

양치는 치아를 건강하게 하고 입 속의 세균 번식을 막기위해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오해와 구설수가 잘 풀려 좋은 관계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녀가 알몸으로 호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선녀도 사람인지라 호수에 내려앉아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모든 잡념과 유혹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깨끗한 마음을 갖고 참된 인간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진리탐구, 성찰, 행운의 여신 등을 상징합니다.


몸에 물을 끼얹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면 내 몸에 물을 끼얹어야만 합니다. 이꿈은 횡재할 일이 생기거나 작품의 입선 등으로 내 자신이 돋보이게 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공중목욕탕 사우나


때가 술술 잘 밀려 나오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다보면 때가 잘 밀리지 않으면 고생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스트레스가 해소되거나 근심 걱정했던 일들이 하나하나 잘 해결될 꿈입니다.


세수하는 꿈은 길몽

하루에도 몇번 씩 세수를 합니다. 세수를 하고나면 상쾌해지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이 모두 풀리고 앞으로 좋은 일만 많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물이 충분하고 맑아 세수하기 좋은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면 뭐니뭐니해도 물이 좋아야  합니다. 물은 깨끗해야 하고 충분해야 하고 맑아야 합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에 들어가거나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면 깨끗한 물에 들어가야 기분도 좋고 시원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생각한 것보다 일의 추진이 긍정적으로 빨라지고 다가올 운 또한 좋은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우리집에 모르는 사람이 들어왔다는 것 자체만으로 비상이 걸립니다. 그런데 전혀 내가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운세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욕조 안에 물이 넘치도록 풍성하고 깨끗한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면 욕조 안에 물이 많고 그 안에 허브향을 풀거나 귤껍질 같은 것을 넣어두면 우리 몸이 좋아합니다. 이 꿈은 가지고 있는 소기의 목적이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닦게 되거나 충분한 능력을 갖추게 되어 목표를 성취하게 되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에서 알몸으로 헤엄을 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거나 멱을 감을 때에 옷을 입고 하면 뭔가 찜찜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꽉 막혔던 일들이 순식간에 풀리고 밝고 희망찬 행운이 활짝 열리게 될 꿈입니다. 망므먹었던 뜻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려고 하는데 옷만 벗는 꿈, 탈의만 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면 옷을 벗어 차곡차곡 쌓아두고 준비를 충분히 한 다음에 돌입해야 합니다. 그런데 옷만 벗고 탈의만 한 상태라면 참 이상한 기분입니다. 이 꿈은 한시적이지만 아려움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수도꼭지에서 물이 조금만 나오는 꿈 해몽은?
샤워를 하려면 샤워기에서 물이 충분히 나와야만 합니다. 그런데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수도꼭지에서 물이 조금만 나온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꿈은 어떤 일을 하게 되든 이득을 보게 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온천


입이나 발만 씻는 꿈 해몽은?

목욕이나 샤워를 하면 온 몸을 씻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목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입이나 발만 씻는 이 꿈은 관직에서 물러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을 씻으면서 머리를 감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다보면 머리도 감고 양치질도 하고 몸도 씻습니다. 이 꿈은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이나 업무 혹은 공부 등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려고 옷을 벗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면 옷을 벗고 목욕도구들을 정리하고 준비한 다음에 돌입해야 합니다.  이 꿈은 무슨 일을 하든지 정직하게 행해서 감출 것이 없게 됨을 암시하며 매사를 소신대로 밀고 나가야할 시기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을 씻고 있는데 손과 발을 집중해서 씻고 있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면서 몸의 여러부위를 씻습니다. 어떤 사람은 특정 부위를 집중적으로 씻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손과 발을 집중해서 씻고 있는 이 꿈은 해야 하지만 미뤄놓았던 일들을 마무리 지어야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신체 부위 중에서 특히 배를 씻는 꿈 해몽은?
목욕은 몸 전체를 씻는 것입니다. 그런데 내 몸의 부위 중에서 특히 배를 씻는 이 꿈은 모든 재앙이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내 등을 밀어주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면서 가장 애로가 등 부위를 씻는 것입니다. 그런데 누군가 내 등을 밀어준다면 여간 편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좋은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때문에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해몽은?
우리나라 사람은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경우가 참 드묿니다. 민망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면 보기가 좋습니다. 이꿈은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될 꿈으로해몽을 하게 됩니다.

대중 사우나에서 몸을 씻는 꿈 해몽은?
목욕은 집에서도 할 수 있지만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대중 사우나에서 몸을 씻습니다. 이 꿈은 국가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그리고 이 기회를 통해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스토리박사의 관련 글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 꿈 새꿈해몽 태몽 진실?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개고기꿈 꿈해몽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어머니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우는꿈 눈물꿈 비밀? 여자가 펑펑우는꿈 꿈해몽 태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비밀?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아버지랑 싸우는 꿈 무슨 뜻? 아빠와 싸우는 꿈해몽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친구가 납치당하는꿈 무슨 뜻?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무슨 뜻?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무슨 뜻?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비밀?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비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머리를감는꿈해몽 및 머리를감겨주는꿈해몽 길몽? 흉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