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 꿈 비밀? 작은새 꿈 새가 달려드는 꿈 새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라 수 많은 새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집안에까지 새들이 날아들었습니다. 처마 밑에는 제비가 살았고, 제비집 중에 사용 안하는 둥지엔 박새 등이 둥지로 사용했습니다. 


집안의 키가 큰 감나무 위에는 까치가 집을 지었고 여러 종류의 새들이 둥지를 틀어 알을 낳고 새끼를 길렀습니다. 이런 새들이 지저귀다 보니 집안은 새들의 노래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새들이 따뜻한 지방으로 날아간 겨울에는 참새들이 놀러와서 시끄럽게 울었습니다. 그러고보면 사시사철 새들의 울음소리와 새들의 몸놀림과 함께 생활해야 했습니다. 






매일같이 지저귀던 새들도 이소를 하게 되면 어느날부터는 너무나도 조용해집니다. 기분이 묘해집니다. 도대체 그 새들은 어딘가로 사라져 버린 것일까요. 둥지를 떠나는 순간 새들은 자유롭게 생활을 합니다.


새는 사람과 가깝게 생활을 합니다. 사람은 예쁜 모습을 보게 되고 새들은 천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느라 사람들 곁에서 생활을 합니다. 그러다가 간혹 주인집 곡식을 탐했다가 낭패를 당하곤 합니다. 어느날 꿈을 꿈었는데 새가 등장합니다. 새가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렇게 새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새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지 알아봤습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새떼가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어느날 무심코 올라다본 하늘에선 새떼가 날아갑니다. 마치 비행기처럼 일정한 모양을 이루어 질서정연하게 날아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숨겨진 실력을 발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운수가 열리고 재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봉황이나 공작새를 타고 하늘위를 날아가는 꿈은?

봉황은 신비의 새이며 공작새는 무척이나 아름답습니다. 이런 새를 타고 하늘을 난다는 것은 대단한 영광입니다. 이 꿈은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결혼할 꿈,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부귀공명하고 학문과 예술로써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입학이나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경사가 있게 될 꿈입니다.


날아가는 새를 활이나 총으로 사냥하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새를 잡으려고 새총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쏘아도 새가 맞지 않아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날아가는 새를 활이나 총으로 사냥하는 이 꿈은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참새를 보는 꿈은?

참새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텃새입니다. 이 꿈은 선물이나 돈이 들어올 징조의 꿈이며, 임산부는 귀한 딸을 낳을 징조의 꿈입니다. 


봉황새와 함께 있는 꿈 해몽은?

봉황새는 매우 귀중한 새입니다. 이런 새와 함께 있다는 것 자체가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명성을 크게 떨치고 재물을 얻을 길몽입니다. 한편으로는 귀한 인물을 만나 그의 지도를 받거나 도움을 얻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날아가는 봉황새를 손으로 잡는 꿈은?

봉황새는 신비의 새로서 예로부터 임금이나 황제를 상징했습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할 꿈입니다. 만인의 대표자가 될 꿈입니다.


공작새가 날개를 활짝 펴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동물원에서 공작새를 보고선 참 예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사회적으로 큰 관심과 주목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봉황새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온 꿈은?

봉황새는 전설 속의 새입니다. 이런 새가 한 마리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기쁨, 재물,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둘기가 방으로 들어와 동을 싸는 꿈은?

비둘기는 텃새로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새입니다. 이 꿈은 돈과 재물이 생기고 새 식구를 맞게 될 꿈입니다.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벌새


독수리가 나를 낚아채 간 꿈 해몽은?

독수리를 맹금류로서 작은 새가 작은 동물을 사냥합니다. 독수리가 나를 낚아채가는 이 꿈은 미혼녀의 경우에는 멋진 배우자를 만날 꿈이고 사업자에게는 사업에 도움을 줄 동업자가 생겨서 성공할 꿈입니다.


봉황새를 보거나 소유하는 꿈은?

봉황새는 전설이나 신화 같은 것에서 볼 수 있는 신비한 새로 이런 새를 소유하거나 보게 되면 대단한 일입니다. 이 꿈은 결혼생활에 백년해로를 하고 관직이 높아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원에서 예쁜 비둘기를 잡는 꿈은?

공원을 찾다보면 쉽게 눈에 띄는 새가 있습니다. 바로 비둘기입니다. 이 꿈은 문화 공간이나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달콤한 사랑을 하게 되고 횡재나 재물, 돈, 물품 등을 얻게 될 운수 대통할 꿈입니다.


까마귀가 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는 시체가 있는 곳에 흔히 나타난다 하여 사람들이 싫어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일이 잘 해결되듯 하지만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결과가 나올 꿈입니다. 


봉황새 한 쌍을 보는 꿈은?

봉황새는 아무나 흔히 볼 수 있는 새가 압니다. 그런데 그런 새를 그것도 한 쌍이나 보았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두되가 명석한 자식을 출산하게 되며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봉황새나 공작새를 보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둘기가 창문으로 날아들어오는 꿈은?

비둘기는 집주변에 둥지를 짓습니다. 창문을 열어두면 방안에도 둥지를 틀 기세입니다. 이 꿈은 친인척이나 친구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뜻밖에도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올 징조의 꿈입니다.


새를 죽이는 꿈 해몽은?

새는 작아서 보호를 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이를 잡아서 식용으로 삼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꿈은 배우자나 연인에게 큰 흉액이 발생한다는 암시를 지닌 꿈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내 자신이 독수리를 타고 공중으로 나는 꿈 해몽은?

하늘을 나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기분이 좋은데 독수리를 타고 공중을 나는 일이 생겼다면 정말 황홀함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어려움에 봉착하거나 큰 장애물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봉황새와 함께 있는 꿈은?

봉황새가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여간 귀한 시간이 아닙니다. 이 꿈은 명성을 크게 떨치고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한편으로는 귀한 인물을 만나 그의 지도를 받거나 도움을 얻어 새로운 사람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먹이사냥


모여드는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 장면을 우리는 곧잘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선량한 사람을 만나게 되고 교육하는 일을 담당하게 되며 여러 사업에 투자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독수리에게 손발을 물리는 꿈 해몽은?

독수리는 발톱이 사납고 입빨마저 날카롭습니다. 이런 독수리에서 손발을 물리면 여간 아프지 않습니다. 이 꿈은 학생은 수석 등 성적이 우수하겠고 일반인의 경우에는 권세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미혼녀의 경우에는 강한 남자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봉황새가 옥구슬을 물고 있는 꿈은?

봉황새는 그 자체만으로도 신기합니다. 그래서 옥구슬을 물고 있는 일은 봉황새에게는 자연스럽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고귀한 자녀를 낳아 장차 커서 유명인으로 출세를 시키게 될 꿈입니다. 교육자, 언론인, 방송인, 법률가 등 사회에서 큰 업적을 쌓고 명성을 떨치게 돌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울고 있는 꿈은?

까마귀는 민가 주변을 많이 서성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식구 한 사람이 불행이 닥쳐올 꿈입니다. 사고나 실패가 따를 꿈입니다.


공작새를 갖는 꿈 해몽은?

공작새는 비싸기도 하지만 고귀해서 누구나 다 갖거나 기를 수 있는 새가 아닙니다. 이 꿈은 미혼자가 이런 꿈을 꾸게되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봉황새가 멋진 위용을 보이며 하늘위로 오색찬란하게 날아가는 꿈은?

봉황새는 그림이나 동화책 속에서 멋지게 그려져 있습니다. 이런 봉황새가 멋진 자태로 하늘위로 오색찬란하게 날아간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 입신출세, 고시합격,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창작, 성공, 입학, 횡재, 재물, 행운 등의 희망과 복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은?

까마귀는 심하게 영역 싸움을 합니다. 자신의 터전을 지키려 합니다. 이 굼은 의외의 불상사나 재물 손실에 부딪치는 액화가 발생할 꿈입니다. 


제비가 집에 날아오는 꿈은?

봄이 되면 강남갔던 제비가 제 집을 찾아옵니다. 이 꿈은 귀인이나 천생배필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될 번영의 길몽입니다. 


새들끼리 싸우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새들은 영역싸움을 합니다. 자기 영역으로 들어오거나 침범하면 싸우게 됩니다. 이 꿈은 재난이나 고난이 닥쳐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새부부


학을 보는 꿈은?

학은 예로부터 고고함의 상징이었습니다. 이런 학을 본다는 것은 여간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승진이나 합격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하고 운수가 열릴 길몽이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개를 파먹는 꿈은?

까마귀는 고기를 파먹습니다. 그런데 죽은 개를 파먹는 모습을 보았다면 섬뜩합니다. 이 꿈은 음식을 먹고 뒤탈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독수리를 쫓아가는 꿈 해몽은?

독수리는 빠르기도 하지만 고공비행을 합니다. 이런 독수리를 쫓아가는 꿈은 경쟁자의 스파이를 추격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학이 내 몸에 앉는 꿈, 내 품에 들어오는 꿈은?

학은 고고함을 갖고 있는 내인데 그 새가 내 몸에 앉거나 내 품에 들어온다면 여간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면 학문적인 연구에 몰두하는 자손이나 비상한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원앙새에게 모이를 주는 꿈은?

원앙은 부부간의 화합이나 잘 살고 있는 모습을 상징하는 새입니다. 이 꿈은 좋아하는 사람과 첫 만남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상봉, 인연, 교육, 지도, 양육 등을 상징합니다.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새를 본 꿈 해몽은?

새들이 자유롭게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노라면 참 신기합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행운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이 알을 품고 있거나 우는 꿈은?

닭은 알을 낳아 일정기간이 지나면 품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병아리를 태어나게 만듭니다. 이 꿈은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실업자는 취직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새알을 꺼내오는꿈 해몽은?

어린시절 새 둥지에 올라가 새 알을 꺼내온 적이 있습니다. 작고 새하얀 알이 참 귀여웠습니다. 이 꿈은 횡재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큰 행운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원앙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원앙새는 부부의 금슬을 상징하는 멋진 새입니다. 이 꿈은 친구나 애인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뜻밖에도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독수리나 솔개가 가까이 오거나 팔다리를 무는 꿈은?

독수리나 솔개는 맹금류로서 작은 동물을 잡아먹습니다. 그래서 무섭습니다. 이런 새들이 가까이 다가옵니다. 그러더니 팔다리를 뭅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복잡한 일이 하나하나 풀리기 시작할 꿈입니다.


맹금류를 보는 꿈 해몽은?

맹금류는 작은 동물에게는 천적이기 때문에 피해야할 동물입니다. 이 꿈은 널리 이름을 알리거나 재물이 늘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학이 지붕 위에 앉아 우는 소리꿈은?

학은 고고함을 상징하는 새입니다. 이런 새가 지붕위에 앉아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정보, 우편물, 전화 등으로 희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닭이나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 꿈은?

어린시절 닭을 길렀습니다. 그런데 모이를 주는 일은 유독 아이들에게 맡깁니다. 자라서는 공원에서 비둘기 모이를 준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문하생이나 부하세력을 양육하게 될 것이며 여러사업에 투자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닭이나 비둘기를 기르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거나 후손이 성공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를 잡는 꿈 해몽은?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서 종종 새를 잡으며 놀았습니다. 이 꿈은 긍정의 의미로 현실에서 내 자신의 의지가 적극적이어서 진행형의 일의 성취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 두마리가 양 어깨위에 앉아 날갯짓을 하는 꿈은?

학은 고고함을 대표하는데 이런 학이 나의 어깨위에서 날갯짓을 하고 있다면 여간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승진을 하여 일취월장 입신양명하게 될 꿈입니다. 특히 군인과 경찰에게는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치를 보는 꿈은?

예로부터 까치는 길조로 여겼습니다. 반가운 손님이 나타나면 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며 어떤 모임이나 단체에 참석하여 전혀 생각지도 않은 감투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상인은 장사가 잘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꿩을 잡았다 놓치는 꿈 해몽은?

꿩은 농촌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꿩이 닭과 같은 계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 꿈은 자만하여 들어오는 행운을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이 알을 낳는 꿈 해몽은?

닭은 알을 낳아 그 알을 모아 농부들은 팔게 됩니다. 이 꿈은 믿었던 사람이 배신하고 부부 간에 이별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참새


학이 내 주변으로 날아오는 꿈은?

학은 선비들의 문인화에 곧잘 등장하던 그런 새입니다. 이 꿈은 고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스승에게 가르침을 받게 되거나 의사의 진찰을 받게 될 ㄲ무입니다. 


기러기가 떼를 지어 날아가는 꿈, 떼지어 날아가는 기러기를 보는 꿈은?

기러기는 가을이 되고 겨울이 되면 어딘가로 떼를 지어 날아갑니다. 그 날아가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이 꿈은 내 소망의 달성과 경쟁적인 일에 있어서의 승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획한 일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먼 곳에서 뜻밖의 소식을 있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머리위로 독수리가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독수리들이 떼를 지어 머리위로 날아다니면 몹시 무섭습니다. 금방이라도 내려앉아 덤빌 태세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중병이 거리거나 머지않아 세상을 뜨게 된다는 매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


제비 둥지에서 새끼 한 마리가 떨어지는 꿈은?

제비 둥지에는 여러마리의 새끼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 장난기가 심한 아이가 간혹 아래로 떨어지곤 합니다. 이 꿈은 임산부는 심적 고통으로 낙태를 하게 될 꿈입니다. 불합격이나, 중단, 교통사고, 실패, 재난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을 가슴에 안고 있는 꿈은?

학은 멋진 새이기 때문에 이런 새가 내 가슴에 있다는 것은 여간 기분이 좋은 게 아닙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지조있는 여성, 학자, 성직자 등을 낳게 되며 태어날 아이는 학문적인 연구에 몰두하게 될 일과 관계있는 활동을 하게 될 꿈입니다. 


물새가 배 위에 앉는 꿈은?

물새는 배 위가 이동하는 데 있어서 잠시의 쉼터입니다. 이동하다가 힘이 들면 잠시 배에 내려앉아 쉬었다가 다시 날아갑니다. 이 꿈은 대체로 운세가 대길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올빼미를 보거나 올빼미가 우는 꿈 해몽은?

올빼미는 야행성 맹금류로 밤에도 사냥을 하기 때문에 작은 동물들에게는 몹시 무서운 존재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며 암운이 드리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학이 하얀 알을 낳는 꿈은?

학이 알을 낳았는데 그 알이 새하얗습니다. 이런 꿈은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될 꿈입니다. 창조, 발명, 저술 등을 하게 될 길조의 꿈입니다. 


앵무새를 보는 꿈은?

앵무새는 사람목소리를 흉내내기 때문에 귀하게 여겨집니다. 이 꿈은 먼 곳에서의 뜻밖의 소식이 들러올 징조이며, 오랫동안 병석에 누워있던 사람은 사망할 징조의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벌새


작은 새에게 모이주는 꿈 해몽은?

작은 새는 모이를 구하기 위해 이곳 저곳 다녀서 모이를 찾습니다. 이런 새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관심이 있는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학이 마당에서 사람과 노는 꿈은?

학처럼 고귀한 새가 우리집 마당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놀고 있다면 마치 학춤을 연상시킵니다. 이 꿈은 재주가 비상하고 귀하게 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거나 지식인과 접하게 될 꿈입니다. 


새를 쓰다듬은 꿈은?

새를 기르다보면 쓰다듬어 보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귀엽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배우자 또는 그 밖의 사람으로 인해 속이 썩게될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가 병이 들거나 다치는 꿈 해몽은?

새는 병이들거나 다치면 스스로 자신이 죽어야 할 곳을 찾아 고이 잠이듭니다. 이 꿈은 자녀의 신상에 재난이 닥칠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새가 울며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새는 하늘 높은 곳에 올라 자기들끼리 떠들고 재밌게 놉니다. 이 꿈은 배우자나 연인에게 손재, 사고 등 흉재가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이 죽는 꿈은?

고귀한 학이 죽는다면 여간 이상한 기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명예가 떨어지거나 스승에게 안 좋은 소식이 있게 될 흉몽입니다.


나는 새를 잡는 꿈은?

날아가는 새를 잡을 수가 없습니다.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방법입니다. 이 꿈은 이별이나 별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독수리는 날개도 크고 몸집도 큽니다. 이런 새를 타고 날아다니는 것은 귀한 광경입니다. 이 꿈은 큰 명예와 권력, 재물을 나타내는 꿈으로 내가 속한 그룹에서 위세를 떨칠 수 있는 꿈입니다. 


제비 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제비는 초가 밑에 집을 짓고 사람과 더불어 생활을 합니다. 이 꿈은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되거나 훌륭한 문하생을 두게 될 꿈입니다. 봉사, 교육, 식솔, 양육, 단체여행, 세미나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독수리 앵무새


부엉이가 우는 꿈은?

부엉이는 겨울이 되면 울기도 합니다. 그래서 예전 동요에도 부엉이가 우는 밤이라고 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앙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새를 죽이는 꿈 해몽은?

새를 기르다 보면 죽는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이꿈은 배우자나 연인에게 흉액이 발생할 꿈입니다.


제비가 박씨를 물어다 마당에 떨어뜨리는 꿈은?

그야말로 흥부전이나 놀부전에 나올 법한 일을 꿈에서 꾼다면 참 신기할 것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 풍년과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제비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제비는 농가의 처마밑에 둥지를 지어 생활을 하기 때문에 사람과 아주 친숙한 새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는 장차 재주가 아주 뛰어나고 아름다운 얼굴을 지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올빼미를 보는 꿈은?

올빼미는 야행성이라 밤에도 나뭇가지에 앉아 웁니다. 밤에 보게 되는지라 더 무섭습니다. 이 꿈은 도난이나 화재 또는 사기를 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 해몽은?

까마귀떼는 겨울이 되면 논가 등에 날아듭니다.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모습이 무섭기도 하고 장관을 이루기도 합니다. 이 꿈은 불길한 징조로 가는 곳마다 흉사나 불길한 일들이 발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제비가 떼를 지어 집으로 날아오는 꿈은?

제비는 봄이되면 무리를 지어 자신이 살던 곳으로 오고, 가을이 되면 강남갈 준비를 합니다. 이 꿈은 귀인이나 천생배필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될 번영의 길몽입니다. 


수탉이 쪼려고 덤비는 꿈은?

수탉은 사람을 쪼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덤비기도  합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 아이들은 무서워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위장병에 걸리거나 괴한으로부터 고통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뻐국새 뻐국이가 우는 소리를 듣는 꿈 해몽은?

봄이면 뻐국새 우는 모습에 새로운 활력이 넘치는 시기가 도래했음을 알게 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면서 감동할 만한 이벤트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bird a flock of birds 새 새떼 백조 고니 홍학


제비집을 허물거나 제비가 집짓기를 포기하는 꿈은?

제비는 봄이 되면 논흙과 지푸라기를 머무려 집을 짓습니다. 그런데 이곳 저곳 짓다가 제대로 안 맞았는지 새로운 곳에 집을 짓곤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큰 사고나 수재, 화재 및 불행한 사태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까치가 봉황새로 변하는 꿈은?

까치는 친근한 텃새이며 봉황새는 신비의 새입니다. 이 꿈은 서민이 어려운 역경을 딛고 일어나 입신출세하며 대기만성할 꿈입니다.


새장에 새가 없고 텅 비어있는 꿈 해몽은?

새장은 새가 있어야 합니다. 새장에 새가 지저귀는 모습은 정겹습니다. 그런데 새장에 새가 없고 텅 비어있습니다.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제비가 둥지에 많은 새끼를 데리고 있는 꿈은?

제비가 둥지를 틀었습니다. 이윽고 많은 새끼들을 낳습니다. 이 꿈은 가운이 점점 번창하게 되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안팎으로 식구를 거느리게 될 꿈입니다. 


까치 여럿마리가 나뭇가지에 앉은 꿈 해몽은?

까치는 나뭇가지를 옮겨 다니다가 그 나뭇가지를 잘라 집을 짓곤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겐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게되는 꿈입니다.


제비가 손에 앉는 꿈은?

제비는 사람들과 친숙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람한테 일부러 잡혀주지는 않습니다. 이 꿈은 새 식구가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봉황새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봉황새는 신비의 새입니다. 이런 새가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예사스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귀한 손님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기쁨, 재물,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기러기떼가 하늘전체를 뒤덮고 날아가는 광경을 보는 꿈 해몽은?

기러기들은 가을이 되면 떼를 지어 어딘가로 날아가 버립니다. 하늘을 뒤덮고 있는 모습이 장관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 성실하게 임하는 뜻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자기일을 남들에게 과시하고 싶은 욕망을 암시하는 뜻입니다.


봉황새가 옥구슬을 물고 있는 꿈 해몽은?

봉황새는 신비의 새입니다. 이런 새가 옥구슬을 물고 있었다면 여간 신비스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고귀한 자식을 낳아 장차 커서 유명인으로 출세시킬 꿈입니다.  교육자, 언론인, 방송인, 법률가 등은 사회에서 큰 업적을 쌓고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어떤 전문직에서 학식이 있고 덕망있는 사람이 될 꿈입니다. 


부엉이가 우는 꿈 해몽은?

부엉이는 겨울밤이 되면 부엉부엉하고 웁니다. 어린 시절에는 이런 부엉이가 무서웠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앙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앵무새가 말하는 꿈 해몽은?

앵무새는 말을 하기 때문에 예로부터 귀하게 길러졌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의 발생을암시하는 앵무새가 울었다면 말조심을 해야 합니다. 앵무새를 죽이거나 파는 것은 근심 걱정의 해소를 의미합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개고기꿈 꿈해몽 태몽

부모님이 나오는 꿈 어머니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억울해서 우는꿈 눈물꿈 여자가 펑펑우는꿈 꿈해몽 태몽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아버지랑 싸우는 꿈 아빠와 싸우는 꿈 때리는 꿈해몽 태몽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아이가 납치되는꿈 꿈해몽 태몽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고스톱치는꿈 카드 꿈 꿈해몽 태몽

새옷을사는꿈 새옷선물받는꿈 쇼핑하는꿈 옷 꿈해몽 태몽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 꿈해몽 태몽 진실?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번데기 나오는 꿈해몽 태몽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교사꿈 꿈해몽 태몽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비밀? 작은새 꿈해몽 태몽

머리를감는꿈해몽 및 머리를감겨주는꿈해몽 길몽? 흉몽?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놀라운 비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놀라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