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스토리/꿈해몽

이빨이 빠지는 꿈 이빨치료하는 꿈 치아 꿈 비밀? 사랑니 또는 충치 빠지는 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는 오늘날 같은 치약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소금물로 입안을 헹구곤 했습니다. 당시 겨울이라 몹시 추웠습니다. 덜덜거리는 몸을 간신히 추스려 양치질을 시작합니다. 역시나 겨울은 참 휑합니다.


이빨을 뽑고나면 피가 계속 흐릅니다. 그 지혈이 완료될 때까지 고난의 길을 걸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이빨을 뽑는 일이 여간 힘들고 기분도 휑해지고 속상합니다. 하지만 이빨이 새로 나고 자리를 잡으면 언제 그랬냐는 둥 잊혀지고 맙니다. 그런데 새로운 이빨이 나거나 그 자리가 휑한 느낌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는 세월이 여간 곤혹이 아닙니다.






어린시절엔 시골이라 치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빨을 뽑으려면 여간 고역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문고리에 실을 묶어 유치를 뽑곤 했습니다. 문고리가 획 열리고 나면 어느새 내 유치는 이미 뽑혀 있었씁니다. 


이빨은 음식물을 씹고 분해하는 등 소화에 관여하는 대표적인 도구입니다. 이런 이빨이 아프거나 이상이 생기면 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가 없어 낭패를 겪게 됩니다. 그런데 어느날 이빨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다면 이빨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이빨, 이, 치아가 나오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이빨이 다 빠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빠지고 나면 허전하고 아픕니다. 영구치의 경우 임플란트 외에는 이를 대처할 길이 없어 이빨 빼는게 여간 망설여지지 않습니다. 이 꿈처럼 이빨이 빠지는 꿈은 누군가가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죽음이 아니라 이빨에 해당되는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하는 꿈으로 구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누군가가 병이 들거나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게 될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윗니가 빠진 꿈은?

윗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내 신변에 변화가 생기게 되거나 부모님이나 웃어름에게 사고나 우환,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의 꿈이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과 다툼을 벌이거나 믿고 있던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나는 꿈 해몽은?

이빨이 빠지고 나면 그 자리에 피가 납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죽거나 퇴직 또는 거세 등으로 재물에 손실이 올 꿈입니다.


앞니가 부러진 꿈은?

앞니가 부러지면 참 딱합니다. 이를 어떻게 대처할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이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이기 때문에 나쁜 쪽으로 일이 흘러가지 않도록 점검이 필요합니다. 


아랫니 빠지는 꿈 해몽은?

아랫니가 빠지면 씹기도 불편하고 입안이 휑한 것이 여간 이상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서 나보다 아랫사람에게 질병이나 사고 등의 위험을 있을 수 있어 각별히 신경을 써주는게 좋습니다.


앓던 이가 빠져 시원섭섭했던 꿈 해몽은?

이가 아프면 그 고통은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그랬던 이가 앓던 이가 막상 빠지면 시원섭섭합니다. 이 꿈은 장차 현실에서 오래된 질병으로 고생하던 그 누군가가 죽음으로써 슬픈 상황이지만 또다른 한편으로는 근김 걱정거리가 사라져 개운한 느낌을 받게 될 꿈입니다.


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이가 빠지면 그 자리에서 피가 나는데 지혈이 잘 되지 않아 고생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의 죽음 소식을 듣거나 재산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의 이를 뽑아 준 후 그 자리에서 피가 난다면 상대는 죽고, 자신은 덕분에 재물이 생길 수도 있는 일입니다.


이를 뽑은 꿈 해몽은?

충치가 심하면 어쩔 수 없이 이를 뽑아야 합니다. 이꿈은 내가 금전적으로 여유있는 생활을 하게 되거나 부동산 등에 관계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거나 장사를 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사업이나 장사가 번창하여 큰 재물을 모으게 되며, 농민이 이런 꿈을 꾸면 농사가 잘 되어 풍년을 맞게 될 꿈입니다. 어부가 이런 꿈을 꾸면 만선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앞니가 깨지는 꿈 해몽은?

이가 깨지면 여간 난처하지 않습니다. 이를 어떻게 때우거나 붙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나를 잘 따르는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이 하락하면서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이가 빠져버린 꿈 해몽은?

이가 자신도 모르게 빠졌다면 참으로 난처한 경우입니다. 이 꿈은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유명한 사람에게 위험이 닥치거나 그 사람에 대한 불길하거나 나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거울로 내 자신의 덧니를 보는 꿈 해몽은?

덧니가 있다면 여간 보기 흉하지 않습니다. 특히, 거울로 내 자신의 덧니를 보게되면 이상합니다. 이 꿈은 아내 이외의 여자와 관계를 갖거나 사업상의 동업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앓던 이가 빠져서 시원함을 느낀 꿈은?

그동안 시리고 아파서 고생을 했는데 어느날 그 이빨이 빠지게 되면 여간 시원하지 않습니다. 이꿈은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 걱정거리 등이 말끔히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니를 씌우는 꿈 해몽은?

이빨을 씌울 때에는 썩지 말라고 금니로 때우게 됩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행복한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은?

내 이빨이 아닌 다른 사람의 이가 빠져버립니다. 이꿈은 나를 괴롭히거나 방해를 하던 사람이 내 주변에서 사라져 뜻대로 일을 처리하고 순탄하게 사업이 풀리면서 큰 이익을 얻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이가 빠지고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이를 빼거나 빠지고 나면 그 자리에서 상당시간 피가 흐릅니다. 지혈이 쉽지만은 안 습니다. 이가 빠져서 피가 쭉 흐르는 꿈은, 자신의 재산이 흐르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가 흔들거리는 꿈 해몽은?

이가 흔들리면 안 좋습니다. 결국에는 뽑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꿈은 현재 내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한 상태가 꿈에 반영됐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든 이빨을 치료하거나 새로 갈아끼우는 이빨빠진 꿈 해몽은?

병든 이빨은 치과에 들러 이를 자세히 살펴 치료를 해야 합니다. 병든 것이 심하면 새로 갈아 끼워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재물 혹은 이권을 나누거나 직장 및 사업 등과 연관된 변동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앞니 빠지는 꿈은?

앞니는 매우 소중합니다. 앞니가 빠지면 제대로 씹을 수가 없고 입안이 휑해집니다. 이 꿈은 부모님 사망이나 소송같은 큰 사건에 휘말리는 꿈으로

안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해몽은?

이빨이 흔들리면 큰일입니다. 빠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신분이 위태롭거나 사업과 조직 등에 있어서 어려움이 닥쳐와 위태로움을 겪는 일이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어금니 빠지는 꿈은?

어금니가 빠지면 큰 덩어리 등을 제대로 분해하거나 자르지 못합니다. 이 꿈에서 피가 나지 않았을 경우 부모님께서 돌아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에서는 꼭 피를 흘려야겠지만 어금니가 빠지고 피가 난다면 직장을 퇴사하거나 누군가의 죽음으로 재물을 잃게 될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앞니 앞이빨, 앞 치아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앞니나 앞이빨 앞 치아가 없으면 발음도 셀 뿐 아니라 얼굴의 모양새도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거나 큰 사건에 휘말리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은?

송곳니가 빠지면 제대로 씹지 못해 건강까지 위협받습니다. 이 꿈은 신변에 좋지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유행하는 전염병이나 질병에 걸려

체력이 떨어지거나 진행하는 일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기에 포기하는 경우도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앞니가 툭하고 부러지는 꿈해몽은?

어린시절 유치가 툭하고 부러진 적이 있습니다. 유치였기 때문에 천만다행이었지만 여간 큰 걱정거리가 아니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하는 일마다 실패로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충치가 빠지는 꿈은?

충치가 빠지면 속이 후련하고 그동안 아팠던 시절은 지나고 속시원합니다. 이 꿈은 나와 가까운 사람과의 사이가 소원해지거나 주변 사람의 건강이 나빠질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이빨로 사람이나 동물을 물었다가 놓는 꿈 해몽은?

짐승들은 자기 새끼를 물어다가 이곳 저곳 옮깁니다. 그래야만 천적으로부터 자신과 새끼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이 이쪽의 감화를 받게 하거나 심리적 타격을 가하거나 막대한 영향을 끼치게 될 꿈입니다. 반면에 상대방에게 물리는 꿈은 상대방으로부터 제약을 받거나 종속적인 계약이나 유대관계를 맺게 될 꿈입니다. 


이빨이 부러지거나 끊어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부러지거나 끊어지면 여간 낭패가 아닙니다. 씹는데 지장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이빨이 부러지거나 끊어지는 꿈은 주변 사람의 죽음이나 몸을 다치거나, 질병을 앓게 되는 갓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이빨은 어떤 것이든 매우 소중합니다. 윗니가 빠지면 제대로 씹을 수가 없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연령, 지위, 계급등이 상사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금니가 빠지는 꿈은?

이빨 중에서 금니가 빠지면 이마저도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에서 금이 나오기때문에 길몽으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 꿈은 교통사고나 재난,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이빨은 누구에게나 매우 소중합니다. 그런데 비록 내 이빨은 아니지만 다른사람의 이가 빠졌다면 이 꿈은 지금 경쟁하고 있는 사람이 사업에 실패를 하거나 취업에 실패하는 등 경쟁자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니, 아픈치아가 빠지는 꿈은?

사랑니는 여간 아프지 않습니다. 이 사랑니를 뺄때에도 참으로 아픕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던 문제가 해결된다는 꿈입니다. 사랑니가 빠지거나 아픈치아가 빠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많은 이가 빠지는 꿈은?

많은 이가 빠졌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과 노력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나쁜 일이 많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니 미리 대처하고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이빨이 몽땅 빠져버리는 꿈 해몽은?

이빨이 몽땅 빠졌다면 씹지를 못해 큰일 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회사 내의 조직이나 사업 등을 새롭게 경신할 일이 생기고 일부만 남으면 가문 또는 사업 등이 몰락하게 될 꿈입니다.


이빨이 전부다 빠져 없어지는 꿈은?

이빨이 전부 다 빠졌다면 씹지를 못해 큰일 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가장 좋지않은 꿈입니다. 죽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가 가진 모든것을 다 잃는다는 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을 먹고 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은?

밥을 먹어야 사람은 살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밥을 먹고 있는데 그만 이빨이 빠집니다. 이 꿈은 부부싸움, 연인과의 싸움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싸우다가 빠지는 꿈은?

어린시절 친구랑 싸우다가 그만 유치가 빠져 울음을 터뜨린 일이 있습니다. 이 꿈은 생각하지 못한 일로인해 주변사람들에게 안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를 뽑았는데 아무 흔적이 없는 꿈 해몽은?

이를 뽑아도 흔적이 없다면 이는 최상의 이빨 뽑기입니다. 상처가 나기 마련인데도 아무런 흔적이 없다면 대단한 일입니다. 이렇게 이를 뽑았는데도 아무런 흔적이 없었다면 열심히 노력한 일에 성과가 전혀 없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일하고 싶은 의욕이 없고 활동력이 떨어지고 신체 기운도 빠지게 됩니다


치과에서 치료받는 꿈 해몽은?

이빨이 아프거나 이상이 생기면 빠른 시일 내에 치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기다리던 조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치아가 안으로 굽어 있었던 꿈 해몽은?

내가 만나거나 상대하거나 함께 하는 사람의 치아가 안으로 굽어 있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오 인해 누군가가 내게 원한을 갖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치아를 삼키는 꿈은?

치아를 그만 잘못해서 꿀꺽하고 삼켰습니다. 이 꿈은 근심이 생기고 걱정이 생겨 속앓이를 하게 될 꿈입니다


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 해몽은?

어금니가 아프면 여간 고생하는 게 압니다. 빠지기라도 한다면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꿈처럼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과 관련된 꿈이며, 부모님 건강에 조금 더 신경을 쓰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치아가 깨지는 꿈은?

치아가 깨지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고가 날 수 있는 꿈입니다.


아래 덧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덧니는 쓸데없이 이가 더 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그 덧니 중 하나가 빠지면 기분이 참으로 묘합니다. 이 꿈에서 치아가 가족을 나타낸다면 아랫니는 아랫사람, 덧니는 사위를 상징합니다. 아래 덧니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사위가 죽음을 맞이할 수 있으며 나중에 알게 되거나 오래 병석을 앓다 사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새로운 치아가 나는 꿈은?

이빨이 빠지고 새로운 치아가 나면 산뜻하고 좋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양치질로 이를 깨끗이 닦는 꿈 해몽은?

양치질은 이를  깨끗하게 하고 위생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궂은 일이 점차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니를 씌우는 꿈 해몽은?

금니는 썩지 말라고 씌우게 되는데 금으로 만든 만큼 가히 나쁘지 않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가족에게 행복한 일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남의 치아가 빠지고 피가 흐르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치아는 빠지게 되면 피가 납니다. 지혈이 금방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실패, 사고, 퇴직 또는 실직 등 남의 불행한 일에 연관이 되어 결국 나에게는 이득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빨을 뽑는 꿈 해몽은?

이빨을 뽑으면 예전에는 정말 아팠습니다. 지금도 아프기는 하지만 예전보다 덜 아프면서 위생관리도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이 꿈은 집이나 토지를 구매할 상황이 생깁니다. 여성분이라면 생활이 부유해지고 자영업을 하신다면 큰 이익을 볼수있는 꿈입니다. 농사를 짓는 분이라면 풍년을 맞는 대박꿈입니다.


이빨을 닦는 꿈 해몽은?

이빨을 닦는 목적은 위생과 청결입니다. 이빨을 청결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충치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부모님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마시하는 길몽입니다.


거울로 덧니를 보는 꿈

거울로 덧니를 보면 그 덧니가 유난히 못생겨 보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동업을 시작하거나 동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랫니가 모두 빠진 꿈 해몽은?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일이 생기면 씹을 수가 없어 여간 고생이 아닙니다. 이 꿈은 형제자매 간에 무슨 변고가 생기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어린아이의 이가 새로나는것을 보는 꿈은?

어린아이는 유치에서 영구치로 이빨을 갈아야만 합니다. 어린아이의 이가 새로나면 모두가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그동안 부족했던것들을 채우게 될 꿈입니다.


썩은 이, 흔들리던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썩은 이는 곧잘 흔들려 언젠가는 뽑아야만 이빨 아픈 것에서 해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하던 일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되거나 고민거리가 사라질 꿈입니다.


이빨치료받는꿈 해몽은?

치과는 정기적으로 들러 이빨 상태를 확인하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 꿈은 타인과 재물을 나눠갖거나 신변에 변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픈 치아를 뽑는 꿈 해몽은?

아픈 치아는 뽑아야 하지만 그 고통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지금 난관에 부딪힌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니가 빠진 꿈 해몽은 어떻게?

사랑니는 가장 안 쪽에 위치해서 날때도 그렇고 뽑을 때도 여간 아픈 게 아닙니다. 몸살이 날 지경입니다. 이꿈은 길몽 입니다. 사랑니가 그 동안 자신을 괴롭혀 왔는데 그 사랑니가 빠졌다는 건 이제 그 문제를 해결했다는 뜻하는 꿈입니다.


사랑니를 발치한 꿈 해몽은?

사랑니를 뽑으면 너무나도 아파서 몸살이 생길 지경입니다. 이 꿈은 해인과의 의견 충돌이나 사소한 일로 인해 오해가 생겨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빨에 통증이 느껴지고 많이 아픈 꿈은?

이빨에 통증이 생기면 다른 어떤 부위보다 그 아픔이 심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치아, 이, 이빨을 치료하는 꿈 해몽은?

치아는 정기적으로 치과에 들러야만 치료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를 치료하는 꿈은 나쁜 사건, 해결되지 않은 사건이 잘 해결되어 꿈을 이루게 되고, 승진하는 등의 좋은 일이 발생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랑니가 나는 꿈

사랑니는 여간 고통이 아닙니다. 사랑니가 나도 그렇고 뽑아도 아픕니다. 이꿈은 새 식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이가 생기거나 누군가가 결혼을 하는 꿈입니다. 


치아가 일부만 빠진 꿈 해몽은?

치아가 빠지만 아프고 허전하고 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 없어 고생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일부분에 어떤 변화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양치 후 치아가 밝게 빛나는 꿈

양치를 하고 나면 치아가 다르게 보입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이가 빠져 고통스러워 하고 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이가 빠지면 상당한 고통이 따릅니다. 허전하고 상처가 아물기까지 꽤나 시간이 걸립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방해하던 사람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금니를 하는 꿈은?

이빨을 뽑고 나면 새로운 이빨을 해 넣어야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단체나 조직을 구성해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하게 되어 출세할수 있는 길몽입니다.


마른 오징어를 씹어 먹다가 이빨이 툭하고 부러진 꿈 해몽은?

어린시절 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부러져 화들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꿈은 일신상에 불행한 사고가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우환, 질병, 파면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아픈 이를 빼거나 혹은 알아서 저절로 빠지는 꿈 해몽은?

아픈 이가 있으면 치통이 심합니다. 다른 어느 통증보다 치통은 그 강도가 센 편입니다. 이 꿈은 앞길에 방해나 장애물이 없어지고 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이빨이 검거나 누렇게 때가 묻어있는 꿈 해몽은?

이빨을 잘 닦지 않으면 검거나 누렇게 변색이 됩니다. 변색이 되면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할 때 안 좋은 인상을 줍니다. 이 꿈은 집안이나 사업에 근심이나 걱정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사람이나 짐승의 고기를 이빨로 뜯어먹는 꿈 해몽은?

고기는 이빨로 씹거나 뜯는 맛이 제격입니다. 그래서 더 좋은 맛을 느끼게 됩니다. 이 꿈은고기로 상징된 어떤 작품이나 일거리 대상에서 성취를 이루거나 이해하고 체득할 일을 뜻하는 꿈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유치는 영구치로 빠집니다. 그런데 영구치인 어금니가 빠지면 여간 큰 일이 아닙니다. 이 꿈은 지인이 건강이 나빠질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위쪽 앞니에 의치를 해 넣는 꿈 해몽은?

앞니 중에 위쪽 부분이 빠지면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임플란트를 하거나 최근엔 의치도 많이 해넣는 편입니다. 이꿈은 늦은 나이에 짝을 만나행복을 누리게 되거나 양부모를 모실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치아 사이가 벌어지거나 잇몸이 아픈 꿈 해몽은?

치아 사이가 벌어지면 그 속에 음식물이 끼거나 발음이 샐 수 있어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잇몸이 아프면 여간 고역이 아닙니다. 이 꿈은 기혼자의 경우 부부싸움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뜻밖의 지출을 할 일이 생기거나 싸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나도 모르게 이가 빠진 꿈 해몽은?

이가 나도 모르는 쏙 빠진다면 어치피 빠질 이었다면 속이 후련합니다. 이 꿈은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혹은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어린이의 치아가 새로 돋아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린이는 유치에서 영구치로 갈아탑니다. 새롭게 치아가 올라오는 모습을 보면 참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소원의 성취나 사업의 융성을 가져오고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아래 이 빠진 꿈 해몽은?

이가 빠지는데 아래이가 빠지면 참 황당합니다. 이빨이 빠지는 것 자체가 여간 나쁜 소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어린 동생이나 직장 후배 등 아랫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의치를 하는 꿈 해몽은?

영구치가 빠지면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임플란트나 의치를 해 넣어 정상생활을 하게 해야 합니다. 이 꿈은 양자나 의형제, 직원 등을 새롭게 맞아 불러들이는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많은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많은 이가 한꺼번에 빠지면 씹을 수가 없어 음식을 먹거나 생활을 하는데 여간 불편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쌓아온 명성과 노력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은 꿈 해몽은?

어금니가 빠지면 피가 나게 됩니다. 몹시 아프면서 피로 인해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그런데도 피가 나지 않았다면 여간 신기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꿈은 부모상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의 치아 갯수를 세는 꿈 해몽은?

혹시 치아 갯수를 헤아려 보신적 있나요. 내 치아갯수를 세다가 입 안이라 미처 다 못 헤아린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소문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모욕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떄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인공치아를 심는 꿈 해몽은?

영구치가 빠지면 임플란트나 의치 같은 인공치아를 심어야 음식을 제대로 씹을 수가 있습니다. 이꿈은 새로운 사람과 만나 관계를 형성하거나 조력자를 만나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인공치아가 유난히 빛나는 꿈이었다면 능력있는 직원을 얻거나 미혼자의 경우 실력이 있고 출중한 사람과 교제를 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부러지면 여간 낭패가 아닙니다. 음식을 제대로 씹을 수도 없고 말을 할 때도 발음이 새기 때문입니다. 이꿈은 재물의 손실이나 교통사고나 질병, 일거리나 대사의 좌절 등과 관계가 있을 꿈입니다.


금니를 해 넣는 꿈 해몽은?

금니는 이빨이 잘 썩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금이빨을 해 넣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단체나 조직을 구성하여 일사불란하게 업무를 숭행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집안 식구 중의누군가가 그배지를달고 입신양명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치아 갯수를 세는 꿈 해몽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치아 갯수를 센다면 멎쩍어 집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내가 더 유리한 위치에 서거나 더 나은 상황에 오르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이가 누렇거나 검게 변하는 꿈

이는 꾸준히 닦아도 누렇게 변하거나 검게 변합니다. 이 꿈은 재물 손실이나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새 이, 새 이빨, 새 치아가 나는 꿈 해몽은?

이가 빠지고 새 이빨이 나기 시작하면 그제사 허전함과 불안감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이 꿈은 노력한 성과가 맺어지는 꿈입니다. 


이빨의 상당 부분이 빠져서 의치를 해 넣는 꿈 해몽은?

이빨이 하나만 빠져도 씹는데 지장을 받는데 상당 부분이 빠졌다면 여간 걱정스러운 게 아닙니다. 그래서 의치를 해 넣습니다. 이 꿈은 사장의 경우 이빨로 표시된 상당수의 직원을 임시직이나 대리인들로 교체하거나 망가진 시설물을 새롭게 할 꿈입니다.


이가 다 빠진 꿈 해몽은?

이빨이 다 빠진다면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제대로 씹을 수도 말을 제대로 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나쁜게 많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먹다가 이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음식을 먹을 때에는 이를 조심해야 합니다. 그런데 음식을 먹다가 종종 이가 부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꿈은 부부싸움으로 인해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법적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부부 관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덧니가 생긴 것을 거울에 비춰보는 꿈 해몽은?

덧니가 생기면 보기도 민방하고 참 안 돼 보입니다. 그래서 혼자 몰래 덧니를 거울을 통해 본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애인 또는 첩이 생기거나 동업자가 생길 꿈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앞니가 빠지면 말을 할때 휑하게 보이고 음식을 씹을 때에도 방해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앞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가 죽거나 소송, 큰 사건에 휘말리는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이가 나는 꿈 해몽은?

아이들은 유치에서 영구치로 갈아탑니다. 이렇게 새로운 이가 나면 이 이빨이 영원히 간직해야할 이빨입니다. 이꿈은 새로운 출발, 생명의 탄생, 건강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자신감을 찾게 되거나 평소에 바랬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가까운 시간 내에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자의 경우 혼담이 들어올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남이 대신해서 이를 빼주는 꿈 해몽은?

이빨을 빼는 것은 여간 고역이 아닙니다. 그래서 어린시절엔 문고리에 실을 매달아 빼곤 했습니다. 이 꿈처럼 자신이 다른 사람 이를 뽑아주고 있다면 자신이 다른 사람을 돕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앞니가 유난히 빛나는 꿈 해몽은?

앞니는 여러 사람들에게 곧장 보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유난히 신경이 쓰입니다. 내 자신의 앞니가 유난히 빛났다면 다른 사람에게도 그렇게 보입니다. 이 꿈은 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시험합격 등으로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충치가 빠진 꿈 해몽은 어떻게?

충치는 잇몸을 상하게 해서 결국에는 이를 못쓰게 만들어 발치를 해야할 지경까지 이르게 되는 안 좋은 불청객입니다. 이 꿈은 자신과 가까운 지인과의 사이가 소원해 지거나 주위의 건강이 악화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뽑힌 잇새가 마음에 걸려 허전함을 느끼는 꿈 해몽은?

이를 뽑고 나면 잇새가 허전합니다. 뭔가 모르게 비어있는 듯한 이상한 느낌까지 들게 마련입니다. 이 꿈은 주변의 친지나 친구들과 소원해지거나 고독을 면치 못할 꿈입니다. 


윗니와 아랫니가 모두 빠진 꿈 해몽은?

사람에게는 윗니와 아랫니가 있습니다. 이들 이빨이 조화를 이뤄 씹는 작업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이 꿈은 조직이나 사업 등을 새롭게 재구성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떤 동물이나 대상에서 이빨을 고치는 약을 구하는 꿈 해몽은?

이빨을 치료하기는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약으로 이빨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은 지극히 적습니다. 그런데 꿈을 꾸었는데 이상합니다. 동물이나 어떤 대상에서 이빨을 치료한느 약을 구합니다. 이꿈은 단체에서 협조적인 지원을 얻게 되거나 어려운 여건에서 생활에 필요한 돈이 생기거나 물질적인 지원을 얻게 될 꿈입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구름꿈 오색구름꿈 구름타는꿈 먹구름 꿈해몽 진실?

이혼당하는꿈 부모님 이혼하는꿈 파혼꿈 비밀?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검은 새 꿈 작은새 꿈해몽 태몽

돼지고기꿈 소고기꿈 고기먹는 꿈 비밀?

부모님이 나오는 꿈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억울해서 꿈에서 내가 우는꿈 눈물꿈 비밀?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꿈해몽 태몽

아버지랑 부모랑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무슨 뜻?

가족이 납치당할뻔한꿈 친구가 납치당하는꿈 무슨 뜻?

화투치는꿈 도박하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지팡이꿈 막대기꿈 지팡이 나오는 꿈 무슨 뜻?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무슨 뜻?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비밀?

누에꿈 누에고치꿈 번데기꿈 비밀?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

큰 새가 나오는 꿈 죽은 새 꿈 비밀?

하얀강아지꿈 및 흰색검은강아지꿈 태몽 흰개꿈 해몽

박쥐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박쥐꿈해몽 놀라운 비밀